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IMG_20160727_2.png

산책후  시원하게 목욕도하고ㅎㅎ~

또잉~~!!오빠가 메로나를 ᆢ리치도  쮸쎄요용😛

IMG_20160727_3.png

메로나~~~~자꾸작아지고있쪄ᆢᆢ리치도 리치도 냠냠

참을성 기다림이 바닥나고있쪄엉😲😲😲

IMG_20160727_1.png

이제는 못참앗~~~

막대에붙어있는거라도 맛은봐야징~~홀홀짭짭~!!!!

망가진폼생폼사ᆢᆢ 머시 중헌디😈😈😈

 

#견생샷#메로나맛본날#먹방#리치#여름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307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02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598 28
  1. 인기 못간다고 전해라~~^^

    산책하다가 은행문이 열리니 션한곳을 찾아간 밤톨이 냅다 엎드려서  일어날 생각을 안하네요ㅎㅎ   은행 문닫아도 집에 못간다고 전해라~~^^::   #밤톨이산책#은행에간밤톨이#밤톨이집에못간다고전해라
    By밤톨맘 Date2016.08.02 Reply40 Views313 Votes12
    Read More
  2. 저녁시간 산책...

    울 아가들 간식 사러 나간김에 드라이브 시켜주다가 저녁8시쯤 선선 하길래 .. 집에 들어가서 얼른 ㅋ 몸줄을 챙겨서..산책을 갔더랬죠 ㅎ 마침 아는동생도 쉬는날이라고 아이들 데려나온김에 산책을 동행 했어요 잔디 밭 많은곳 금모래 은모래라고 유원지쪽에...
    By천둥맘 Date2016.08.02 Reply16 Views128 Votes6
    Read More
  3. 베오베대박이&망고와 함께 보낸 시원한 여름 휴가 ^ㅡ^

    안녕하세요? 대박이 아빠입니다. 지난 주 여름 휴가를 시원한 계곡에서 보낸 후 업무에 복귀를 하니 일할 생각이 안드는군요. ㅡ,.ㅡ 대박이, 망고와 함께 보낸 여름 휴가의 즐거운 추억들을 남깁니다. ^^ - 산책중에 잔디밭에서 노는 대박이와 망고 - - 해맑...
    By대박아빠 Date2016.08.01 Reply46 Views617 Votes25
    Read More
  4. BEST 밍밍, 레일바이크를 타다.

    이번 여름 휴가는 삼척에 다녀왔어요~~ 삼척에 해양 레일바이크가 강아지와 함께 타도 된다고 해서 밍밍이와 함께 타고 왔습니다. 단, 반드시 애완용 가방에 넣어 타는 것만 허용 하고 있어요 저는 어께 끈 가방에 밍밍이를 넣어서 탔답니다.   삼척 레일바이...
    By밍밍맘 Date2016.08.01 Reply32 Views399 Votes19
    Read More
  5. 토리의 광안리 해변 산책

    울 아이 리프레쉬 휴가 이틀째 아침 일찍 일어나 광안리 해변으로 산책 나갔어요😻 (부산지하철 2호선 광안역에서 해변 가는  중이어요) 울 아이 해변에 도착해 아직 열기가 오르지 않은 모래사장에서 신나게 뛰어 놀았아요😻 (파도소리가 익숙...
    By토리스토리 Date2016.07.31 Reply8 Views230 Votes7
    Read More
  6. ※심장 부여 잡고 들어오세요..ㅎㅎ

    보리 왜이러고 자는걸까요..흐헉...
    By이보리 Date2016.07.31 Reply24 Views198 Votes7
    Read More
  7. 토리의 리프레쉬 휴가 첫날

    울 아이 리프레쉬 휴가 첫날 KTX타고 부산집으로 왔어요.😻 (갈 길이 멀어 이동장 속에서 쉬고 있어요) (밥 먹으려 잠시 출입문 의자로 나왔어요 잼나요 헤~ 헤) (울산역 지나 자리가 많이 비어 가족석 테이블에서 놀아요) 둘째 형이 차로 부산역으로 ...
    By토리스토리 Date2016.07.30 Reply12 Views278 Votes4
    Read More
  8. 우리아이들 천사같이...?

                        요즘처럼 덥고 변덕스런 날씨에는 실내=집 에서 가족들 잠만자기~오늘도... 잠 시리즈~
    By지니쉐리맘 Date2016.07.30 Reply14 Views129 Votes8
    Read More
  9. 수다쟁이 애견카페 습격!!

    수다쟁이 토크자매가 요새 날씨도 덥고 수다 줄이기 훈련겸 애견카페를 자주 가고있어요  이넘들 수다를 하도 떨어서 어려움도 있지만 포기안하고 노력중이예요ㅎㅎ   엄마~~~ 여기 친구들 많아요~~~~~~           여긴 또 어디야~~???     에잇 체리처럼 등산...
    By크림토르 Date2016.07.30 Reply16 Views198 Votes9
    Read More
  10. 토리의 서울스퀘어 내 공차에서 휴식

    울 아이 남산 산책가는 날은 서울 스케어 안에 공차에 들러 밥과 간식을 먹고 에너지 비축하여 올라 가지요. 여기에 처음 갔을 때 근무하는 직원들이 흔쾌이 울 아이도 함께 들어가도 된다고 하여 그 후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맘 여기 일하는 분들 좋아요 ...
    By토리스토리 Date2016.07.30 Reply12 Views291 Votes5
    Read More
  11. 왕왕콘테스트에서 밤톨이동영상을 페북에공유했네요^^

        일주일전에 올린거 같은데 오늘확인하고 뒷북치는 밤톨맘입니다ㅎㅎ   많은분들께서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찍은 동영상1개 10동영상 안부럽네요 ㅋㅋㅋ 상도 2개받았어요 ㅎㅎ 응모상:씨유상품권3처넌 홍보상:10마넌 상품권( 아직 못받음) 왕중...
    By밤톨맘 Date2016.07.30 Reply14 Views201 Votes8
    Read More
  12. ☆리원장님☆의 근무일지

    첫출근한 리원장님^^~  #견생샷 3개월아가때 5일동안 돌봐준 바욜선생님이나타나자~~폭풍꼬리돌리기와 뽀뽀뽀뽀~~~^^잊지않고감사하는 리원장님~! 첨만난 선생님께도~~반갑게인사하는 리원장님~! 첫출근해서 상담까지 척척~두명의회원등록까지~👍리원...
    By리치엄마 Date2016.07.29 Reply18 Views190 Votes7
    Read More
  13. 너는 나의 휴식처~♡

    래미는~ 신나게 놀다가 뛰기 시러지면... 인형이든 공이든 던지면 가져와서 쿨매트위로 올라가요 .뺏어서 던지면 가져와선 또 쿨매트위로~ㅋㅋ 쿨매트가 자기꺼가 되어버리니 간식이든 뭐든 쿨매트로 올라가면 안심이 되는지...;;ㅋㅋ 생각해보니..쿨매트 없었...
    By래미맘 Date2016.07.29 Reply29 Views164 Votes9
    Read More
  14. 두부두부

        오늘 새로운 가족이생겼어용ㅋㅋㅋ 근데 올때부터 감기에 걸렷는데 어떻하죠???ㅠㅠ 아직 너무애기인데 기침할때마다 제가 속상해요
    By2졔졔 Date2016.07.29 Reply12 Views139 Votes7
    Read More
  15.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By곰순맘 Date2016.07.29 Reply23 Views128 Votes0
    Read More
  16. 몸집은 좀더 커졌어도 아직 애기인 다롱이

    다롱이 처음 데리고 올때ㅎㅎ 완전 애기애기한 2개월 이제 다리도 더 길어지고 예전보다 제법 커진 다롱이 (그래도 여전히 다른강아지들보단 작은편이겠지만^^;) 예전보다 몸집이 더 커져서 애기때보다 엄청많이 자랐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런 손...
    By다롱다롱0313 Date2016.07.29 Reply15 Views128 Votes4
    Read More
  17. 엄마의 여름 선물

    너무 덥죠? ㅎ 포미도 더워서 계속 헉헉거리고 우리만 놀러갔다와서 미안도 하고...   에어컨만 틀면 요래 잘자는데... 전기세 후덜덜이라....   엄마가 쿨매트를 저렴하게 구비해서 똬~악!!! 잘자주니 절로 미소가 흐믓~~~ 뽀로로에 나오는 여우같네요...ㅎ ...
    By상계동포미 Date2016.07.29 Reply10 Views116 Votes6
    Read More
  18. 좋은 밤 되세요♡

    우리 귀여운 천둥, 미나커플♡ 매일 투닥거려도 오빠없음 안되는 우리 미나~^^ 천둥이도 미나없으면 요기저기 찾는답니당ㅋㅋ 자는모습이 천사 같네요~>_<♡  포메 회원여러분들도 좋은 꿈꾸세요~^^      
    By미나찡 Date2016.07.29 Reply12 Views91 Votes6
    Read More
  19. 우리집에 왜? 왔니????

    544일된 밤톨이 45일된 강아지 구경하기^^     허거걱!! 북극곰인줄 알고 놀라서 도망가는 밤톨이ㅋㅋ 누가누굴 구경하는지 ㅋㅋ   어여와~~ 8둥이 집은 첨이지??   우리집에 왜 왔냐고 조렇게 째려보네요 ㅋㅋ 솥뚜껑 같이 탐나는 손좀 보소~~^^   새끼강아지...
    By밤톨맘 Date2016.07.28 Reply18 Views243 Votes8
    Read More
  20. 인기 오빠가 잔다 ~ 나도자야지 ~

    대박이가 하는건 다해야 직성이 풀리는 나라입니다 ㅠㅠ 대박이가 계단을 통해 쇼파에 올라가면 .. 짧은다리로 .. 한칸올라가고 내려주든 올려주든 할때까지  빼에에에에에엑 !! ㅠㅠ.. 자다말고 또 대박이 쫒아가길래 올려뒀더니 얌전히 자네요 ㅎㅎ     같이...
    By대박나라맘 Date2016.07.28 Reply20 Views294 Votes15
    Read More
  21. 어디선가 느껴지는 시선..

        얼마전에 아기 진돗개들을 잠시 돌봐준적이있었는데요 그때 아가들한테 신경쓰느라 보리한테 신경을 잘 못썼는데 보리가 질투가났는지 아가들 이불위에 올라가서 유유히 쳐다보더라구요ㅋㅋ 그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By이보리 Date2016.07.28 Reply12 Views127 Votes4
    Read More
  22. 목욕하고 나니 너의 그 빳빳한 털이..

    애견마트에 갔다가 오트밀이 좋다기에...과감히 질렀드랬죠... (과연...효과가 있으려나...반신반의..) 천둥이가 분양해서 데려올때부터 피부병에 감기에..오리 쾍쾍 울음 소리 과연 ...이 아이를 보내줘야 하나..라고 고민 했던게 얼마안됀것 같은데 벌써 함...
    By천둥맘 Date2016.07.28 Reply27 Views347 Votes3
    Read More
  23.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일시:2019.08.21 15:16:48)
    By달콤원 Date2016.07.28 Reply24 Views185 Votes0
    Read More
  24. 메로나~~~~😡 나도나도ᆢᆢ

    산책후  시원하게 목욕도하고ㅎㅎ~ 또잉~~!!오빠가 메로나를 ᆢ리치도  쮸쎄요용😛 메로나~~~~자꾸작아지고있쪄ᆢᆢ리치도 리치도 냠냠 참을성 기다림이 바닥나고있쪄엉😲😲😲 이제는 못참앗~~~ 막대에붙어있는거라도 맛은봐야징~~...
    By리치엄마 Date2016.07.27 Reply20 Views254 Votes9
    Read More
  25. 나이아가라펌?

        후 귀약넣고 올만에 목욕했네요 진짜더운데 ... 같이 고생했어요  그래도 환하게 웃어주는 울아들후야  넘 이뻐서 샤워할때도계속 뽀뽀합니다 ㅋㅋ 주책이죠?참 시박이도 있는데..시박이는 후만큼 절 안좋아해요   지아빠좋아해요ㅡㅡ
    By후야아빠 Date2016.07.26 Reply12 Views435 Votes3
    Read More
  26. BEST 추우나더우나 한몸ㅎㅎㅎ

        추우나 더우나 늘  한몸이에요..더울것같아서  떨어뜨려놓으니 집안일 하다가 잠시보니 또 붙어있네요.. 에어컨풀가동입니다..   . . #새침쪼끔 
    By새침맘 Date2016.07.26 Reply36 Views361 Votes17
    Read More
  27. 상계동포미의 나홀로 3일간의 외출

    사람들만 부산으로 놀러가서 홀로남게 된 포미... 포메럽 비회원 몽이언니네 집에서 3일간 빈대붙어서 살았지요...   언니 배변판에 몰래 쉬야도 하고~   잘했다고 간식 보상도 받고~ (에게게? 이거밖에 안주나용???)   언니랑 같이 산책도 하고~ (역쉬 의자는...
    By상계동포미 Date2016.07.26 Reply11 Views701 Votes7
    Read More
  28. 맘마먹고 졸린데... 뭐하나 더주나싶어...

    우리집 천둥이는 넘나 식탐이 많아요..그래서 먹을걸로 매일 훈련중!     밥다먹고 앉아 .기다려..엎드려 ..손 ..뽀뽀  훈련을 다 마치고서 잠시 쉬는 타임에 애처로운 눈빛으로 뭐라도 하나더 얻으려 아빠 얼굴 빤히 보는데 ..아빠는 이런아들 귀엽다며 한장 ...
    By천둥맘 Date2016.07.25 Reply14 Views238 Votes5
    Read More
  29. 더위타는 다롱이

    예전엔 안그랬었는데 요새 날이 더워서 그런지 어디갔나 하고보면 화장실 바닥구석에 웅크리고 쉬고 있네요ㅎㅎ 아무래도 화장실 바닥 타일이 다른 방들 바닥과 재질이 달라 더 시원해서 그런가봐요 알아서 시원한 바닥을 찾아내고 보금자리로 (?) 만들다니 ...
    By다롱다롱0313 Date2016.07.25 Reply21 Views162 Votes4
    Read More
  30. 별이 순심이 콩이 장난치는 중

    별이 표정이..ㅋ   살벌해 보여도 셋이서 노는거랍니다.콩이의 매력 포인트인 송곳니가 돋보이네요.♡    
    By별이러브 Date2016.07.25 Reply17 Views179 Votes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 193 Next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