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2016.10.31 14:06

까꿍😘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61031_094543.jpg

추워진 날씨에 조끼를입혀 산책하는중~~☻☻

꼬맹 리치는 뭘하는걸까요~ㅋㅋ😸

#리치#추워진날씨#옷#산책#귀요미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094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3117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7122 25
  1. 유치원에가고 싶어요오~😤

    유치원에 가고 싶어요~~친구랑 놀고 싶어요~~😿 보내달라고ᆢᆢ한참동안 깡을부린닷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가을풍경에 맘을달래보는 꼬마동이의 맘을아는듯 노란 나뭇잎이 리치등을 토닥이는듯~😽😽😽 #리치#가을#유치원#...
    By리치엄마 Date2016.11.01 Reply14 Views148 Votes7
    Read More
  2. 인기 평창여행

    아침일찍 애견동반 가능한 양떼목장에 갔어요 양들도 자유롭게 다니고 목줄안하고 풀어놔도 된다고 하셔서 원없이 뛰어놀다왔어요                   집에 오는길에 애견동반 가능하다해서 허브농장에도 잠깐들렸다 왔어요           
    By로빈맘 Date2016.11.01 Reply15 Views160 Votes14
    Read More
  3. 인기 2017년 포메러브 달력인증^^

    여보게~~칭구 웃어나 보게 밤톨생각: 머야! 나보다 꽃이 더 이쁘게 나왔자나.... 달력사진을 보고 울밤톨이는 무슨생각을 할까요ㅎㅎ 투표해주시고 성원해주신분들께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2017포메러브달력 #밤톨이2017포메러브달력
    By밤톨맘 Date2016.11.01 Reply15 Views143 Votes11
    Read More
  4. 인기 주말에 운동장 다녀왔어요~

      엄마 나 노는거 잘 봐봐요       다같이 뛰뛰~~         인사인사       씨름씨름 재미지게 노는거 보고 흐뭇했어요 ㅎㅎ   그런데 오늘부터는 출장... ㅠㅜ 공항밖에 안왔는데 벌써 조조앓이하고있어요 큰일입니다    
    By조조대장 Date2016.10.31 Reply12 Views112 Votes11
    Read More
  5. 콩순이 동생이 놀러왔어요

    친한 친구가 4일동안 8개월된 치와와 '칸쵸'를 맡겨놓구 갔었어요. 우리 착한 콩순이는 지 먹을거, 놀거 다 양보해주구 아주 잘 놀더라구요. 다시봤어요.  우리 콩순이가 이렇게 착한지ㅋㅋ  
    By콩순 Date2016.10.31 Reply6 Views213 Votes6
    Read More
  6. 까꿍😘

    추워진 날씨에 조끼를입혀 산책하는중~~☻☻ 꼬맹 리치는 뭘하는걸까요~ㅋㅋ😸 #리치#추워진날씨#옷#산책#귀요미
    By리치엄마 Date2016.10.31 Reply14 Views95 Votes5
    Read More
  7. 인기 임직각 평화누리 공원 인증샷 ㅋㅋㅋ

    임직각 평화누리 공원에서 밍밍이하고 신나게 놀고 왔습니다   재미있게 놀다 보니 한곳에만 찍었네요 ㅋㅋㅋ 자주 가다보니 사진을 안 찍게 되네요     다른 공원은 목줄을 풀어주는게 걱정되는데 여기는 넒어서 그런 걱정이 없는 공원 입니다   #밍밍 #밍밍이
    By밍밍맘 Date2016.10.30 Reply21 Views299 Votes13
    Read More
  8. 체리야 커피한잔 하자 ~^~

    꽃도장중 힘든데도 등산하고 하산해서 벤치에서 커피한잔 할려고 하는데 파란 하늘과 단풍이 아름다워서 찰칵~^~ #산악견 벤치에서
    By체리엄마 Date2016.10.30 Reply2 Views91 Votes5
    Read More
  9. 솜이 가을 햇쌀 즐기기~~

    편안한 일요일 오후 햇살이 너~~무 좋네요 ㅎ 솜이도 오랜만에 친구도 많이 만나고 좋아라 하네요 ㅎ 쌀쌀한듯 따사로운 가을 햇살 즐기는 솜이에요 ㅎ  
    By솜이파파 Date2016.10.30 Reply10 Views196 Votes9
    Read More
  10. 따사로운 햇살 좋은개

    창가 가까운 거실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햇살을 즐기며 이리 딩굴 저리 딩굴 졸고 있어요😴 (따사로운 햇살 졸린 개요~) (이리 딩굴한 개요~) (저리 딩굴한 개요~)  
    By토리스토리 Date2016.10.30 Reply5 Views117 Votes3
    Read More
  11. 대추와 마실~~

    이젠 안쫄아요~~~~~ㅋ       일어나 뛰게~~~~     밖으로 나가요~~헤헤~~(흔들렸네요^^;)         몸이 안좋아 산책을 못 시켜줬더니~마실 가서 너무 좋아하는 대추군 입니다~^^   잠깐 이였지만 다른 강쥐와 인사도 하고~계속 뛰자며 짖기도 하고~   운동장...
    By대추맘 Date2016.10.30 Reply14 Views125 Votes9
    Read More
  12. 쁘니야 사진 찍자~

      소파에 앉아 졸고있는 쁘니~   쁘니야 사진찍자~~했더니 졸다가 놀란건지 나름 포즈를..ㅎㅎㅎ   다시 잘려고 누웠다가 또 쁘니야~하고 불렀더니 이번엔 귀찮은듯 누워서 쳐다만 보네요~ㅎㅎ 귀찮았구나~~ㅋㅋㅋ
    By쁘니맘 Date2016.10.30 Reply3 Views154 Votes4
    Read More
  13. 마방에서 꿀잠

    10월 마지막 주 토리데이 오전 예방접종하고 오후 가까운 산림욕장에서 뛰어 놀다가 바위능선까지 올라갔다 오느라 피곤했는지 손발 씻고 마방 속에서 담요 덮고 한숨 푹 잠 들었어요~😴
    By토리스토리 Date2016.10.30 Reply1 Views78 Votes1
    Read More
  14. 메이크 오버!!^^

        볼터치 씻기고 미안해서 간식 마~~니 주고  장난치는거 좋아하는 엄마가 못난이를 만들고 있네요 ㅋ 저 앞발로 마지막까지 반항하다가 ㅎ 그래도 결국엔 엄마 원하는대로 착하게 있어주는 루키네요^^  
    By루키맘 Date2016.10.29 Reply4 Views70 Votes4
    Read More
  15. 볼터취 두번째예용

      엄마의 꽝손이 또 실력발휘를 했습니당 ㅜㅜ     님들이 얘기하신대로 오늘은 바로 들이대지 않고 손등에 펴서 찍어바르고 입주변까지도 했는뎅... 산책나가서 들은얘기가 애 왜이렇게 염색하셨어요 ㅠㅠ 두번다신 하지 않으리라 다짐한 오늘입니다 ^^;;;;; ...
    By루키맘 Date2016.10.29 Reply2 Views103 Votes3
    Read More
  16. 요즘 구름이 근황

      제가 아파서 언니네 구름이를 한달넘게 맡겨서 못보고 있어요~~ 그래두 종종 요롷게 사진을 보내주네요~~ 요즘 현관에서 울고 있다는데 안쓰러 죽겠네요~~     요즘 구름이가 소파에서 숨어 있는 시간이 많타네요~~ ㅜ ㅜ 빨리 데릴러 가야하는데 언제 데릴...
    By구름이마미 Date2016.10.29 Reply10 Views131 Votes6
    Read More
  17. 누가 나좀 꺼내 주세요.

          집 가구 배치 좀 한다고 물건을 한쪽으로 좀 옮겼 났는데, 저도 몰랐는데 보리가 갖혀 있네요.ㅎㅎ 귀여운 우리 보리양.^^
    By새롬이와보리 Date2016.10.29 Reply3 Views150 Votes4
    Read More
  18. 인기 뭉치는 아빠가 너무 좋아요.

    넘나 좋아요. 막 달려들어요 ㅎㅎ                
    By뭉치키뭉치키 Date2016.10.28 Reply19 Views191 Votes10
    Read More
  19. 인기 쫑이와 생쥐

    우리쫑이가 생쥐한마리 잡았어요~~^^♡      
    By쫑이모친 Date2016.10.28 Reply22 Views192 Votes10
    Read More
  20. 조조는 오른발잡이

      조조는 오른발을 주로 쓰는 오른발잡이에요 ㅎㅎ       입이 안닿으면 오른발이 나가요 쑤욱~~         하이파이브도 손도 오른발만 해요 ㅎㅎ 다른 아이들은 어떤가요??  
    By조조대장 Date2016.10.28 Reply16 Views171 Votes8
    Read More
  21. 낙엽과 함께 하는 산책

    아침에 내리던 가랑비 멈추어 산책 나서 수북히 쌓인 낙엽을 밟으며 신나게 뛰놀고 왔어요 (수북히 쌓인 낙엽으로 푹신거려~ 헤~) (낙엽 위로 뛰어~씽씽~) (안전줄이 살살 뛰라고 발을 묶네~어라~) (발 묶은 안전줄 풀고 다시 뛰어~쌩쌩~)  
    By토리스토리 Date2016.10.28 Reply9 Views84 Votes6
    Read More
  22. 인기 볼터취~~~^^

      흐음....일단 보시죵 ^^;;     볼터치가 아니라 눈에 피나듯이 ㅠㅠ 엄마가 꽝손이라 뭘 잘못해서 피해자가 생겼습니다 ㅋ 원이 같이 뽀샤시를 원했지만.. 흑...눈밑에 과감히 터치해버린 오마니의 때찌 !!나쁜손 ㅎㅎㅎ
    By루키맘 Date2016.10.28 Reply23 Views112 Votes11
    Read More
  23. 인기 아고~편하다~~~~

    어쩜 이리 편하게 기대있는지~~~ 엄마 혼자 흥!칫!뿡!!!했네요~~^^;       자는데 놀랬는가.... 엄말 한심하다는 듯~쳐다봐요....   대추:질투할걸 해라!!!!그리고           자게 좀 냅둬!!!     라고 정말 말했음~완전 민망할 뻔요~~ㅋㅋㅋ
    By대추맘 Date2016.10.28 Reply29 Views122 Votes12
    Read More
  24. 순둥순둥 ~~착한 초롱이에요

    얼굴도 순둥순동 착하게 생겼죠?? ㅋㅋ 너무 착하고 순하고 말썽도없구 애교도 많은 초롱이에요 개명도 해주셔서 초롱맘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By초롱맘 Date2016.10.28 Reply10 Views136 Votes6
    Read More
  25. 아빠 옆에 꼭붙어서 자는 다롱이

      아빠가 술마시고 들어오셔서 피곤해가지고 침대말고 바닥에서 바로 주무시는데 다롱이가 옆에와서 계속 얼굴핥고 머리핥고 하더니 이제 자기도 피곤했는지 자는데 아빠 머리옆에 베개에서 코 잠들었네요ㅋㅋㅋㅋ 어찌보니 아빠는 베개 모서리만 베고있고 다...
    By다롱다롱0313 Date2016.10.28 Reply10 Views241 Votes6
    Read More
  26. BEST 눈꼽녀 기지개 조아요~^^

    ❤️아침에 창문을 활짝 열었는데;햇살에 래미가 눈부셔 찰칵^^  래미는 눈꼽녀래요 아침마다 단단한왕눈꼽껴요;눈물자국같죠?ㅋ손톱으로 떼어줘야해용-0-~ㅋ ❤️하루에 래미는 기지개를 몇번이고 펴요~제가 없을땐 또 얼마나필까요?!ㅋ기지개중에 아침 기지개는...
    By래미맘 Date2016.10.27 Reply30 Views232 Votes16
    Read More
  27. 인기 왕갈비~???!!!

    나도 갈비먹고싶어요오~~~~😓😓 리치도 진짜 갈비를 먹고싶다네요ㅠ 장난감 왕갈비를 주었더니 난처한표정으로~😆😆 #리치#왕갈비#먹방#장난감
    By리치엄마 Date2016.10.27 Reply20 Views142 Votes10
    Read More
  28. 술래잡기 토리~없다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술래잡기 노래지요..🍀 아침부터 술래잡기하자고 하며 얼굴만 숨기면 꼭 꼭 숨었다고 생각하나봐요😾 (토리~없다) (씽~고개를 들며 여기 있어요) (술래잡기 잘했다고 헤~)  
    By토리스토리 Date2016.10.27 Reply14 Views127 Votes8
    Read More
  29. 낑깡이 신랑 맞선본날~~^^

    안냐세여~~~^^ 올만에 낑깡이 왔어요~~~ 울 이쁜 짜장곱배기주둥이 낑깡양,,,,몇주전에 신랑감 맞선보구왔네여~~~ㅋㅋ 왼쪽이 스캇이라는 똥고발랄 아이구여,,,(사진은 지대로 찍을수없게 돌아다님,,ㅋㅋ) 오른쪽이 엔젤이라는 의젓한 아이예여~~~~ 11월 말쯤...
    By용앤명 Date2016.10.27 Reply25 Views187 Votes9
    Read More
  30. 쁘니가 이만큼 컸어요~

        위에 사진은 8.25일 집에 온지 일주일 된 쁘니구요 밑에 사진은 좀전에 찍은 쁘니모습 입니당~^^ 5개월차 이만큼 컸어요~ㅎㅎ 입주위 짜장도 거진다 벗겨지고 입밑쪽만 조금 남아있네요~모색도 많이 밝아졌어요~ 눈위에 검정털이 눈썹같이 있어서 까칠해 ...
    By쁘니맘 Date2016.10.27 Reply14 Views170 Votes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172 Next
/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