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벚꽃 만발한 봄인데, 제가 잘 안움직이고 쉬어야 하는 지라 애들 데리고 마당도 못나갔어요. 애들한테 완전 미안하다는요.. 아직도 왠만하면 움직이지 않아야 하지만, 오늘은 몽실 아빠님이 가르쳐주신 "부천시 광견병 무료? 아니 5,000원 접종 마감일" 이므로, 아침에 이렇게 우아~하게 다리 꼬로 앉아 있던 토담양이랑 돼지양 데리고 밖으로 나갔어요..

IMG_20130423_230228.jpg


아~ 집 대문만 나서도 이렇게 벚꽃 만발한데... 봄을 통채로 그냥 보내버린 불쌍한 우리 애들... ㅠ.ㅠ

IMG_20130423_110908.jpg


벚꽃에 정신 팔려 멀미도 잊고 (뭐 거리가 짧긴 했지만,) 창밖 구경하다가 금방 동물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 마자... 토담이를 안아보신 선생님.. 얘는 말랐네요? -.-;; (쥐꼬리만한 소리로..) 네~ 애가 잘 안먹어요... ㅠ.ㅠ  뭔가 제가 관리를 잘못해주고 있는 듯한 그래서 죄를 지은 듯한 느낌이 들어 소리가 자꾸 기어들어가더라구요. ㅠ.ㅠ


더 중요한 것은 항상 돼지의 슬관절을 걱정했는데, 토담이보고 얘가 더 심한데요? 얘는 나이 들면 심각하겠어요. 그나마 가벼워서... 흐헉...  

아시죠? 우리 토담양.. 방방이~ 얘를 어떻게 제어할수 있을까요... 


우울한 마음 달랠려고 회사 오전 근무를 땡땡이 치기로 결정하고 애들 데리고 차를 마시러 갔습니다. 예쁜 찻잔으로 위안을 삼고~

IMG_20130426_124119.jpg


우아하게 차를 마시는 제 옆에 울 아가들... 이러고 있습니다. 

IMG_20130426_124202.jpg

집중합니다..

IMG_20130426_124208.jpg 

더 가까이..조금 더 가까이... 

IMG_20130426_124208.jpg

이유는 그 앞에 돼지귀 간식이 있었기 때문이죠.. 얌전히 앉아 돼지귀 4개씩 잡숩고 집으로 돌아 오는데... 


차에 애들 먼저 태우고 조수석에 제가 탔습니다. 보통때는 제가 앉기도 전에 제게 매달려서 안아달라고 야단인데 울 돼지양만 안아달라 보채고 울 토담양 의연히 운전석을 보며 앉아있더군요. 어? 이상하다... 하면서도 뭐.. 철들었나? 정도? 


그런데 잠시후....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꽂아져 있는 아까 먹다 남은 돼지귀 간식 비닐... 고 사이에 고개를 쳐박고 하나를 꺼내 언니들 몰래 먹고 있는 토담양 발견~ ㅋㅋ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었지만, 어쨋든 기가 막혀서 꿀밤 한대 살짝 주고, 먹도록 냅뒀답니다... 말랐다니깐... ㅠ.ㅠ


애들 집에 넣고 저는 다시 회사로 향했습니다. 짧지만, 정말 오랫만의 나들이.... 오랫만에 참 좋았답니다. 그나저나 우리 방방이 토담... 우짤까나.. 숙제해결을 고민하면서 이제 퇴근해야겠네요... ㅎㅎ


ps. 몽실 아빠님이 포메러브 일정에 부천시 광견병 접종 마감일!! 이라고 써주셔서 오늘 다행히 막차로 저렴하게 맞췄네요. 두마리나 되서 오늘 놓쳤으면 비용도 꽤 됐을텐데... 감사합니당~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사랑이맘 2013.04.26 18:55

    애견카페인가요??앙~부러워요......................ㅠ

    인천 송도엔 애견카페가없고 ..........

    저희동네에도없어서....

    사랑이델고가본곳이없네요....

    저도 예쁘찾잔에 위로받고시픈사람인데~ㅎㅎㅎ

  • profile
    토리토담 2013.04.26 19:01
    To.사랑이맘
    애견 카페는 아니구요, 저희 동네에 있는 커피숍인데 야외에 테이블이 두개 있어요. 그래서 오늘 같이 햇볕 좋은 날이나 혹은 바람 좋은 날에 간혹 데리고 가요. 가면 주인 아저씨가 애들을 위한 방석 주시고, 물도 따로 주시고... 그래요. 근데 송도에 애견 카페가 없나요? 그럼 야외 테이블 있는 곳이라도 찾아보세요. 저는 식당이나 커피숍이나 야외 테이블 있는 곳 찾아다녀요. 애들 데리고 갈 수 있으니까요..^^
  • profile
    사랑이맘 2013.04.26 19:05
    To.토리토담
    그렇군요~저도 동네한번 돌아봐야겠어요..
  • profile
    꽁듀맘 2013.04.26 20:19
    우아~벗꽃이 너무 이쁘네요~돼지양과 토담냥 콧바람쐬고 커피숍도 가고너무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ㅎ 얼른 나으셔야 아가들도 자주 바람쐴텐데...걱정이네요~얼른 완쾌되세요~토담이도 방방 이군요ㅠ공쥬도 완죤ㅠ점프의 달인ㅠㅋ우리 포메럽 식구들중 공쥬점프 보신분들은 아실꺼에요~ㅠ공쥬도 아파서 찔룩 하면서도...어찌 말려야 하는지ㅠㅋ
  • profile
    토리토담 2013.04.27 20:59
    To.꽁듀맘
    꽁듀도 그렇군요!! 둘다 나이들면 큰일이네요. 얼릉 고쳐줘야할텐데... 우리 담 벙개때 넷이 모여 얘기해보자구요. 사람둘~ 강쥐둘~ ㅎㅎ
  • profile
    몽실아빠 2013.04.26 20:38
    도움이 되셨다니 일정공유의 보람이 있군요! 저희 포메러브의 존재의 이유가 이런 것 아닐까요 ? 회원님들도 도움이 될만한 일정을 회원들을 위해서 적어보세요. 그리고 개인적인 일정도 "비밀글" 체크 하시고 활용하면 아주 좋답니다.
  • profile
    토리토담 2013.04.27 21:00
    To.몽실아빠
    비밀글 체크하면 운영자도 못보시는거예요? ^^;;;
  • profile
    몽실아빠 2013.04.27 21:04
    To.토리토담
    운영자는 봐요. 그래서 제가 아이디 새로 개설해서 활동하는 몽실아빠 계정은 관리그룹이긴 한데 포메러브일정 게시판은 운영자만 비밀글 볼 수 있어요. 나머지 게사판은 관리를 위해 몽실아빠 계정으로 비밀글 볼 수 있구요.
  • profile
    안나푸르나 2013.04.27 22:52
    휴~ 토담이도 통통 튀면서 다니느라 슬개골 문제가 많을 것 같아요. 저처럼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보다 미리미리 관절약 먹이시는 게 마음이라도 편하실 것 같아요. 토담이랑 돼지양 하루빨리 보고 싶은데 다음다음 정모때 꼭 만나요~
  • profile
    토리토담 2013.04.27 22:54
    To.안나푸르나
    저두 아가들 다 보고 싶어요. 샨티랑 몽실 담비 콩 꽁쥬 하루 비아 모두 모두... 그리고 울 애들만 좋은 만남 못갖게 해주는거 같아서 돼지 토담한테 미안도 하고... 담엔 정말꼭! 만나요~~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345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39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644 28
  1. 짧은 나들이...

    벚꽃 만발한 봄인데, 제가 잘 안움직이고 쉬어야 하는 지라 애들 데리고 마당도 못나갔어요. 애들한테 완전 미안하다는요.. 아직도 왠만하면 움직이지 않아야 하지만, 오늘은 몽실 아빠님이 가르쳐주신 "부천시 광견병 무료? 아니 5,000원 접종 마감일" 이므로...
    By토리토담 Date2013.04.26 Reply10 Views1981 Votes3
    Read More
  2. 혼날땐 왜 항상 저런 표정 저런 포즈 일까요?ㅋㅋ

    오늘 아침 바쁜와중에 공쥬가 사고를 쳤어요~베란다에 계란을 다섯개 뒀는데....아침환기중 베란다 문 열고 씻으러 들어간 사이 계란2개를ㅠ껍질까지 아그작아그작 먹었는지ㅠ작은 껍질들 하고 공쥬 자는 이불이 흠뻑 젖어 있었다능ㅠㅠ어찌 그걸 깨먹었는지 ...
    By꽁듀맘 Date2013.04.26 Reply16 Views2384 Votes4
    Read More
  3. 하루에 하루~

    맛난거 먹는 낙으로 살다가 ~ 요즘 다 못먹는게 되어버린 일주일@@ 하루는 기운이 없답니다.
    By하루맘 Date2013.04.25 Reply14 Views1528 Votes1
    Read More
  4. 담비의 마지막 유치!

    만 14개월 만에 마지막 남은 유치인 윗쪽 송곳니 하나가 빠졌어요. 저희 담비 기특하죠 ? 뭐 좋은거라고 엄마 몽실이는 1개를 간직하고 있어요. 1년이 넘어서도 빠진다고 하더니 저희 담비 이야기였네요. 얘쁜 #담비 ㅋ   #유치 #강아지유치 
    By몽실아빠 Date2013.04.24 Reply13 Views1781 Votes1
    Read More
  5. 4.25 는 샨티 생일

    목요일이 샨티 생일이지만... 목요일 점심 저녁 모두 약속이 있어   우리끼리 오늘 생파했어요. ㅋㅋㅋ 음...누구의 생일인지 ㅋ   그래~ 생일이니까~! ㅋ 샨티형님이 입버릇처럼 말하던, 생일 때 형님이 캔사료 좀 줄게~~ 의 실현 ㅋ   어쨌든 뭐라도 먹으면 ...
    By안나푸르나 Date2013.04.24 Reply7 Views1705 Votes6
    Read More
  6. 리본맸어요!

      친구네 푸들 강아지 리본맨거 보고 너무 이뻐서 주문했는데 삼월이는 털에 가려서 안보이네요ㅋㅋㅋㅋ 3개월차에 거의 접어들고 있는 삼월이!! 병원에선 벌써 원숭이시기가 시작된거 같다네요ㅜㅜ 사진은 몇일전에 찍은거구요 벌써 얼굴털이 많이 빠져버렸...
    By삼월이 Date2013.04.23 Reply12 Views2171 Votes1
    Read More
  7. 샨티네 공원으로 가던길 오던길~^^ㅎ

    갈때는 제 생각을 못믿고 뺑돌아가는 네비에 몸을싣고 가뜩이나 막히는 동부간선도로ㅠ타고 북부간선도로타고ㅠ~막혔는데 동부간선도로 옆길은 벗꽃으로~여기가 상계동 지날무렵 그쯤엔 항상 이렇게 꽃들이....올때는 예전생각과 샨티형님이 알려주신곳으로~...
    By꽁듀맘 Date2013.04.22 Reply15 Views1676 Votes2
    Read More
  8. 콩이 잘 있어요~^^

    요즘도 콩이는 잘먹고 잘놀아요~^^;;
    By콩이오빠 Date2013.04.22 Reply15 Views1751 Votes3
    Read More
  9. 정모후 네시간 보내기

    아주 세상 모르고 잠들었어요. 발도 못 닦고요. @@ 샨티맘이 주신 멸치 파우더 잘 먹일게요. 감사^^
    By하루맘 Date2013.04.21 Reply10 Views1593 Votes3
    Read More
  10. 아가들에 하루~

     오늘은 조촐히 몽실.담비네, 샨티네, 공쥬네, 하루네 이렇게 잠시 모여 보냈지만, 담에 다른분들도 같이 뵈어요. ^^  샨티맘께서 여행다녀오시며, 주신 선물까지 듬뿍 받아왔답니다. 요거이 평화를 뜻하는거라네요. 샨티 이름요 ㅋㅋ   그리고 예뻐지게 .......
    By하루맘 Date2013.04.21 Reply21 Views1519 Votes3
    Read More
  11. 모임후 다가가도 눈도 뜨지않고 자고 있네요ㅋㅋ

    제가 집 도착해서 공쥬발씻기구 치우고 씻으고ㅋ그러는 동안 보이지도 않더니 방석 위에서 자고있네요ㅋㅋ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신나게 보냈을 공쥬 좋은꿈 꾸겠죠!?^^ㅎ
    By꽁듀맘 Date2013.04.21 Reply8 Views1594 Votes1
    Read More
  12. No Image

    기본적인 4가지 훈련 우리 요미 기특해라 ㅎㅎ ㅎ

            빵~!훈련은 잘안되더라구요 ㅠㅠ 근데  요미가 미리 다알아서 내가 앉아 하면 혼자 앉아 업드려 굴러 까지 해버려요 ㅎㅎ 인터넷에서 보고 배워서 한건데  ㅎㅎ  아가때는 스트레스 받을까봐 대소변 훈련만 시키고 안했는데 이제 슬슬 다른 훈련도 가...
    By요미엄마 Date2013.04.21 Reply8 Views1907 Votes4
    Read More
  13. 몽실이 발 염색 했어요.

      는 뻥이고 어제 병원 잠깐 다녀온 사이 저렇게 되었어요 ㅋㅋ  길거리가 너무 더러워요. 화이트 아가들은 외출한 티를 확실하게 내 주죠~~             담비 사진은 보너스~~  눈 똥그랗네요 ㅋ     #몽실이 #담비 #몽담모녀 
    By몽실아빠 Date2013.04.20 Reply10 Views2993 Votes0
    Read More
  14. 껌먹은 티 내는 몽실이

      맛있는 것은 항상 가지고 도망가서 먹고 와야 하는데 아빠가 앞에서 방해를 하고 있으니 참 난감합니다. 먹지도 못하고 도망도 못가구요. 입에 하나 물고 있는 것은 담비가 반 잘라서 하나는 먹고 하나는 바닥에 잠시 둔 것인데 그걸 물고 와서 저러고 있어...
    By몽실아빠 Date2013.04.19 Reply8 Views3002 Votes1
    Read More
  15. 행복이란

    이런 공원을 거의 독차지하고 매일 산책할 수 있는 거죠.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 강아지인지 알까 모르겠어요. 우리 샨티는..   어젠 집 앞 공원에서 대길이를 만났어요. 처음 만나는 친구인데 푸들인지 말티즈인지...(제가 견종 구분을 잘 못해서) 대길이를 ...
    By안나푸르나 Date2013.04.19 Reply9 Views1705 Votes3
    Read More
  16. 볼터치인증샷

    @꽁듀맘 님이 소분해주신 염색약이 드디어 왓어용 ㅎㅎ 스마트본 껌까징 ㅎㅎ 넘잘먹어요 감사해용 ㅎㅎ 생각보다 어렵드라고요ㅜㅜㅜㅜ 삐뚤빼뚤 ㅋㅋㅋ 급 여성스러워진 만두에요
    By강매력 Date2013.04.18 Reply14 Views2167 Votes3
    Read More
  17. 만두도 조금씩

    콩이만큼, 담비몽실이만큼,산티만큼은 아니지만.... 모량이 늘고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완전 신나요신나ㅎㅎㅎ 아가때사진보다 요즘보면 진짜 신기할정도 ㅎㅎㅎ 10분도안됀 따쓴따끈한 사진입니다요 ㅋㅋ
    By강매력 Date2013.04.18 Reply10 Views1786 Votes5
    Read More
  18. 샨티,몽실큰어무니 모드

    ㅎㅎㅎ 손 어딨니..손        
    By안나푸르나 Date2013.04.18 Reply8 Views1600 Votes3
    Read More
  19. 엄마만 오렌지 먹고...ㅠㅠ

      ㅋㅋㅋㅋ 결국 기다렸다가 얻어 먹었다죠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어요. 참 잘 기다리는 샨티입니다.     엄만 꼭 이렇게 바닥에 두더라...   기다려야 되는 거죠?   엄마, 이렇게 뭐 가져왔는데도 안 줘요?   엄마만 먹는다..ㅠ..기다리면 오리라...   평정심을...
    By안나푸르나 Date2013.04.16 Reply7 Views1591 Votes4
    Read More
  20. 무조건 엄마 감시 중 ㅋㅋ

    졸려 죽겠는데 엄마 주변을 따라다니면서 자고, 장난감 물고 있는 샨티입니다.       어제는 하루 종일 낮에도 많이 안 자고 저만 쫓아다니다가 그래도 오늘부턴 최대한 덜 따라다니네요. ㅋ      
    By안나푸르나 Date2013.04.16 Reply8 Views1631 Votes3
    Read More
  21. 샨티네 생존신고

    ^^   힘든 여행 잘 마쳤고 샨티도 8일동안 다행히 집에서 잘 지냈나봐요~~~ 산책도 많이 나가고 그저 돌봐주신 분들께 고마울 뿐~   안 좋은 버릇이 하나 생겼는데 문 열고 들어가면 너무 반가워서 좀 짖는다는 점 원래 샨티가 절대 안 짖고 그냥 반기는데 너...
    By안나푸르나 Date2013.04.15 Reply7 Views1842 Votes7
    Read More
  22. 포메라나안 코트 완성은 언제 ?

    어제 담비 목욕시키고 오늘은 몽실이 목욕을 시켰는데 두녀석 코트가 완전 달라요. 결론을 먼저 말씀 드리면 몽실이 털 말리는게 훨씬 힘들죠. 담비는 13개월 되었고 몽실이는 2년 5개월 돠었어요. 몽실이는 담비 낳고 털이 거의 빠졌다가 다시 난 것인데 담...
    By운영자 Date2013.04.14 Reply6 Views3021 Votes1
    Read More
  23. 우리의 첫 산책^^

    날씨가 간만에따뜻해져서 우리 아가들데리구 산책나갔다왔어요~~ But 길바닥에있는 아스팔트 조각 먹구 목줄에 안끌려올려구 버팅기고 아들내미는 자기가 뽀야 산책줄 잡는다고 울고불고 정신없는 첫산책 이었어요 ㅠㅠ 내가 생각한건 이런게 아니었는데 힘드...
    By뽀야·대니맘 Date2013.04.13 Reply5 Views1687 Votes2
    Read More
  24. 콩이의 드라이브 키트 적응기 2탄

    지난번에 드라이브 키트 구매하여 집에서 적응중인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드디어 차량에서 첫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보조석 안전벨트에.장착하고 푹신한.쿠션위에 콩이 올려주고 목줄에 피탈고리 채워주고~ 차타면 낑낑거리고 불편해하던 콩이....일단은 상...
    By콩이오빠 Date2013.04.10 Reply13 Views1884 Votes5
    Read More
  25. 엄마 머해요?

    우쭈쭈 해주며 얼르니 뽀야가 갸우뚱하구 쳐다보는중ㅋ 주말내내 잠만자느라 울 아가들 마니 이뻐해주지못해서 미안해ㅠㅠ
    By뽀야·대니맘 Date2013.04.08 Reply6 Views2018 Votes3
    Read More
  26. 공쥬 집에서 염색을.....ㅠ

    일욜날 볼터치 찍고 귀랑 다리 갈색염색ㅠㅠ제가 애견미용사는 아니어서....오른쪽다리 할때 난리를 치는 바람에 얼룩까지ㅠㅠ흐미....털두 다듬고ㅠ근데 이상해서....ㅠㅠ어쩌죠? 나쁜 엄마ㅠ
    By꽁듀맘 Date2013.04.08 Reply25 Views3082 Votes3
    Read More
  27. 좋은곳만 데꼬 가야하는데...ㅠ엄마가또 술집엘..공쥬술집나들이2

    자꾸 엄마가 술집을 데꼬가네요ㅠㅠ다들 절 술꾼으로는 보지마세요ㅋㅋㅋ주량은 약하답니다ㅋ덩치보고 판단금물ㅋㅋ아는 언니가 빠를 오픈 하셨다길래 겸사겸사 칵테일이나 한잔 마시고오자 했는데 가게에 4개월된 강쥐가 있으니 공쥬를 데리고 오라 하더라구...
    By꽁듀맘 Date2013.04.08 Reply8 Views2761 Votes2
    Read More
  28. 온천천 축제

    4/5~4/7까지 우리 집앞 축제라서 밍키 데리고 산책 다녀왔어요~ 매년 하는 행사지만 3일 동안 제법 크게 하더군요 베비장전 연극도 하고 가수 공연도 하고 놀이기구 타는것도 하고 각종 먹거리는 기본~~ 밍키는 오리, 까치 쫓아다니며 온천천 아래로, 하늘로 ...
    By밍키언니 Date2013.04.07 Reply10 Views1973 Votes2
    Read More
  29. 비오는 날이 싫어요~

    산책 데려가 달라고 아침부터 온갖 애교를 다 부려도 언니 혼자 외출하더니, 나갔다 들어와서 또 혼자 나가고... ㅎㅎ 오늘은 일찍부터 상자 집으로 들어가 두 손으로 턱을 괴더니 그새 잠들었어요~ ^^ 참고로 고양이는 이불 차지 >_
    By밍키언니 Date2013.04.06 Reply10 Views1658 Votes2
    Read More
  30. 콩이는 드라이빙 키트 적응중~

    지난주에 구매한 콩이의.드라이빙키트 입니다~ 집에두면 영락없이 그냥 새집이에요~^^ 근데 차에서는 뒤에있는 홈으로 안전벨트.통과해서 걸면되요~ 겁쟁이 콩이는 자기껀줄도 모르고 경계만 하길레..집에두고 몇일째 적응중이에요~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들어...
    By콩이오빠 Date2013.04.05 Reply12 Views2027 Votes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 193 Next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