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감정

 

IMG_20180515_3.jpg

퇴근하며 찾아온 택배~😆 기다리던 리치 청치마

 

IMG_20180515_4.jpg

바로 입혀보고 ~ 그저 이뻐서 벙글벙글😍

 

IMG_20180515_7.jpg

쫄랑이며 다니는 모습이 어치나 귀여운지~😆

 

IMG_20180515_1.jpg

카라멜껌하나 주고 뒷태를 보고 있자니ㅎㅎ~ 왜케 귀엽냐

 

IMG_20180515_9.jpg

리치야~♡

엄마는 너에게 청원피스 입혀두곤 기냥~행복하기만하다😊

 

IMG_20180515_10.jpg

호로록 먹고 리치는 궁디를 엄마에게 대고~😆 보딜보딜 리치

 

20180515_195549.jpg

엄마~  왜그렇게 자꾸 웃어요~?🙂

 

20180515_195658.jpg

배뽈록 리치는 바로 수면모드로~~ 리치야 너가 부럽구나

세상걱정 없이 살게해줄께~♡♡♡

#리치 #청원피스 #귀욤 #배뽈록 #사랑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초코랑나랑 2018.05.15 20:47

    오머나~ 리치~ 예쁜 청치마~ 넘 잘어울려요~~ 리치의 우아함을 한컷 더 뽐내는거 같애요~~ 탐스런 풍성한 꼬리에 사랑스러움을 장착하고~~ 넘예뻐요~~ 자꾸 이뻐지는 리치 어떻해요~~🙈💕💕

  • profile
    리치엄마 2018.05.15 21:14
    To.초코랑나랑

    이쁜이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눈에 리치콩깍지가 단단히~^^  항상 티나 조끼만 입히다가 청원피스입고 뛰뎅기는 모습이 어찌 귀여운지~😆

  • profile
    공채 2018.05.15 21:57

    치마 밑으로 풍성한 꼬리때문에 너무너무 잘어울리고 이쁘네용 ㅎㅎㅎㅎ

  • profile
    리치엄마 2018.05.15 22:04
    To.공채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메 아가들은 꼬리털의 풍성함이 매력인듯해요~^^

  • profile
    서정이 2018.05.16 05:22

    풍성한 꼬리털이랑 분홍청원피스가 어울려 참 예쁨니다

  • profile
    리치엄마 2018.05.16 07:17
    To.서정이

    이쁘게봐주셔서 고마워요~^^

    아가들 산책하며 이쁜치마입고 발랄하게 워킹하는 모습 볼때면 리치도 치마를 입혀보고 싶은맘이 많이들었는데~리치는 치마보단 티가 잘어울려~이쁜아들이란 얘길 많이들었는데😆  이번 청치마는 리치에게  젤 잘어울리는 치마인듯해요~^^

  • profile
    자비엄마 2018.05.16 07:53

    울자비도 이쁜옷 입혀보고싶은맘에 입혀봤지만 털때문에 뚱뚱해보여 핏이 안나오더라구요 ^^;

    리치는 이쁘게 미용도 했구 이쁜하얀털이라 뭘입어도 너무 이쁘당...부럽부럽..자비는 꼬리털이 별루 없어 미용도 못하구...ㅎ

    오늘부터 비가 쭉온다니..울자비 너무 심심해할것같아요.

    언제봐도 리치님은 참 부지런해용...집이 너~~~~무 깨끗행...^^; 

  • profile
    리치엄마 2018.05.16 08:53
    To.자비엄마

    ㅎㅎ~~ 항상 이쁘게 봐주시니 넘넘 감사해요

    포메 아가들은 털이빵실해 이쁜옷이 뻥뻥해보여 큰사이즈티나 쫄니트가 어울리더군요ㅜㅜ~  치마이쁘게 입은아가들이 부러웠는데 이번 청치마는 첨으로 성공한듯해요귀요미 자비가 좀더성장하면 엄청 더 이뻐질듯해요😍(이제 애들이 커서 집어지는 녀석은 리치뿐이라서ᆢ 쫌 깨끗해보일뿐이랍니당~ㅎ)

  • profile
    큰반구 2018.05.16 08:35

    리치 청치마도  넘 잘 어울리네요. 이뻐요.

  • profile
    리치엄마 2018.05.16 08:54
    To.큰반구

    이쁜 칭찬감사합니다^^~ 치마입고 쫄랑쫄랑 다니는 모습이 제눈에 이렇게 귀염둥이로 보이네요😆

  • profile
    Reallee 2018.05.16 11:19

    리치뒷태 발레리나느낌이네요 이뽀라~~~

  • profile
    리치엄마 2018.05.16 14:55
    To.Reallee

    감사합니다~^^  어디선가 엄마랑함께 스템 딱딱 맞춰

    춤추는 강아지영상을 본적이 있는데~ㅎㅎ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싶긴해요~😆  리치 치마 입고 발레하는 상상만으로도 웃기고 행복해지네요~

  • profile
    하나아빠 2018.05.16 17:05

    청치마ㅎㅎ 너무 귀여워요~

    옷 입은 모습이랑 엄청 풍성한 꼬리털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 profile
    리치엄마 2018.05.16 20:12
    To.하나아빠

    감사합니다~ 딸아이 키울때 머리 리본묶어주고 치마에 구두신기고~ 이쁘게 해주는것 처럼ㅎㅎ~  이젠 리치에게 그렇하게  된답니다~♡ 고슴도치맘이 맘이 되버렸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2015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39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5750 22
  1. 그윽하게 바라봄.

      그윽은 아니고요 ㅎㅎ 잘 놀고 졸린 상태입니다. 녁서. 발미용해야겠구나~ #발미 #상태
    By대장 Date2018.06.01 Reply13 Views61 Votes0 감정
    Read More
  2. 엄마 제발 진정해요ㆍ

    https://youtu.be/BKMCW1ylsG4   https://youtu.be/9k7WRkwiHYI   흙목욕이라고 하나요? 자이가 무슨 냄새에 필이 꽂혓나바요ㆍ #엄마 #자이 #냄새 #흙목욕
    By자이찡찡맘 Date2018.06.01 Reply12 Views68 Votes1 감정
    Read More
  3. 나무그늘이 최오~!!!

      한여름 같은 낮 산책땐~  나무그늘  쪽으로만~😆   숲길 산책을 즐기는 리치는 흙을 밟아야 힐링이 되나봅니다~ ^^   나무사랑 리치를 위해 낼은 산쪽 숲길로 산책을 가야겠어요😍 바쁜 와중에 리치 짧은 산책이라도 시켜주고 출근하려니~쪼끔...
    By리치엄마 Date2018.06.01 Reply27 Views59 Votes1 감정
    Read More
  4.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By자이찡찡맘 Date2018.06.01 Reply0 Views39 Votes0 감정
    Read More
  5. 미남이 생존신고

    이제 곧 4차접종 맞으러갑니다~ 눈물자욱이 심한편인데 의사님이 결막염이 있다 하더라구요 5차 끝나고 중성화하면서 결막염시술 받을 예정입니다   우리 미남이 잘 견딜수있게 응원하주세요~^^       #미남 #시술 #결막염 #생존신고 #예정 #중성화
    By미남이아빠 Date2018.05.31 Reply9 Views92 Votes1 감정
    Read More
  6. 누가 나 불렀어요?

        아침마다 비가와도 눈이와도 산책은 매일매일^^ 루다신났네요 #산책 #비가
    By대장 Date2018.05.31 Reply18 Views72 Votes1 감정
    Read More
  7. 뽀링~잘자~~~♡

    저녁마다 베개를  같이 베고주무신다는 뽀뽀링님~♡ 넌 도대체 어느별에서 우리곁에온거니~사랑둥둥잉 내사랑     #베개
    By뽀뽀링 Date2018.05.30 Reply28 Views95 Votes3 감정
    Read More
  8. 철없는 고구마 사고처노고

    천방지축 고구마 철없는 고구마 사고처노고 그래도 사랑해요  우리 감자 아빠 
    By감자와고구마 Date2018.05.29 Reply7 Views95 Votes2 감정
    Read More
  9. 대장~ 고민을 말해봐요.

     낮에는 잠시 쉬며 휴식을 취하는데요 가끔씩 저렇게 저를 쳐다 볼 때면 마치 고민을 털어놔도 될듯 오해하게 합니다 ㅎㅎ     #휴식 #고민 #대장
    By대장 Date2018.05.29 Reply16 Views64 Votes1 감정
    Read More
  10. 잠시 휴식중

        회원님들 관리하느라 열심히 근무하다 잠시 아빠 무릎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토리랍니다 매일 같이 출근해서 연습장에서 있느라 밖을 많이 못나가서 짬짬이 산책도 시키기는 하는데 그런데도 출근시간만 되면 가슴줄을 물고 와서 데려가라고 매달린...
    By토리가족 Date2018.05.29 Reply13 Views64 Votes2 감정
    Read More
  11. 자비 첫 여행^^

    자비 가평 첫 여행 나들이.. 며칠 아야해서 기분전환차 가평 여행을 다녀왔어요.. 차멀미하는 자비 가는내내 토하고 엄청 고생했지만 남이섬 도착하니 다시 쌩쌩~~         즐겁게 잘놀고 애견팬션에서 재미지게 잘 놀았어요.. 가평 유명하다는 애견카페에서 ...
    By자비엄마 Date2018.05.28 Reply12 Views100 Votes3 감정
    Read More
  12. 주말~전용스파☺

      우헤헤~~~행복해요   엄마~~~..  산책후 스파해주려고 앉혀보니ᆞᆢ🤔   리치는 욕조의 깊고 많은 물은 무서워해서 ㅠ ~   엥~~~~~..??   리치 전용 미니 욕조를 사와서~ 장미향가득~ 스파go~ go   우왕~!!!  좋아요~    감사합니다~♡ 라고 얘기하는 듯...
    By리치엄마 Date2018.05.27 Reply18 Views99 Votes3 감정
    Read More
  13. 새끼랑 나랑1

      너른 풀밭에 너무 평화로워 보이져?  자이 표정이 행복해 보이네요.   개풀 뜯고있네요. ^^   자이 햄뽁는중 ㅎㅎ   아직도 자이는 햄뽁는중. ㅎ         #자이햄뽁 #자이 #새끼 #너른풀밭 #개풀 #평화로워보이져  
    By자이찡찡맘 Date2018.05.27 Reply15 Views120 Votes3 감정
    Read More
  14. 오억이 아파트단지인기짱

    오늘도 산책2번에 체력방전 됐네요 기본 하루에 2번아님 3번은 하네요 산책만 가면 제일 활발하고 순하고 사교성이 좋아서 인기가 많아요 모르는 주민이 없어요.^^ #오억이아파트단지인기짱 #산책 #인기 #체력방전
    By오억이 Date2018.05.25 Reply8 Views85 Votes2 감정
    Read More
  15. 실신모드로 주무심😆

      자는거 맞지?~~~~~~.....   리ᆞᆢ  치~~~  ;;;   리치는 실신하듯 주무십니닷😆   엥~~~.... 잠결에 슬쩍 고개만ᆢ   다시ᆞᆢ 콜 콜~~~   불러도대답 없는 리치양은 꿀잠을 실신하듯 자고 있네요~♡ 볼룩한 배가 올라갔다 ᆢ내려갔다~^^ 리치자는 모습이 ...
    By리치엄마 Date2018.05.25 Reply16 Views74 Votes1 감정
    Read More
  16. 말썽쟁이 자비

    울 자비를 어쩌면 좋나요.... 며칠동안 아파서 고생하고 좀 살겠는지 사고를 쳤어요..며칠동안 간식을 안줬더니 언니방가서 가방이곳저곳 뒤져서 득템한것이...ㅠ.ㅠ   사탕맛을 알게됐네요..ㅠ.ㅠ 왜이리 조용히 있나봤더니 열심히 수박맛 사탕을 ....뺏으니 ...
    By자비엄마 Date2018.05.24 Reply13 Views99 Votes2 감정
    Read More
  17. 초코야 기운차리자!!

    초코가 어제 먹은걸 갑자기 #토 하네요ㅠ 신나게 놀고와서 그런지 혹시나 어디 아픈지 걱정되네요😭😭 좋아하던 #통조림 도 먹지않더라구요😢 #간식 은 먹어주니까 고맙더라구요~ 저녁에 #달걀북어국 을 주려구요~~ 먹어주겠죠? 다행이 ...
    By초코랑나랑 Date2018.05.23 Reply12 Views118 Votes1 감정
    Read More
  18. 체력보충 단호박요리

            토리의 체력보충을 위해서 난생 처음 단호박을 쪘어요 안먹으면 어쩌나싶어 걱정했는데 조금씩은 먹어주네요 워낙 입이 짧은 아이라서 식성이 제일 걱정스럽답니다 이런 아빠 마음만 기억해주라 #토리 #단호박 #체력보충
    By토리가족 Date2018.05.22 Reply14 Views80 Votes2 감정
    Read More
  19. 울타리생활 청산했어요

    2틀전 울타리생활 청산하고 맘잡고 열심히 살아가는 미남입니다. 울타리 철거하면서 느낀건데 가둬놓는게 능사가 아닙니다. 처음엔 안전,배변 때문에 약 2주간 울타리생활 했어어요. 풀어놓구 같이 시간을 보내다보니 제한된 곳에만 안전용으로 울타리 쳐놨습...
    By미남이아빠 Date2018.05.21 Reply13 Views142 Votes2 감정
    Read More
  20. 뭐가 그리 좋을까 울 예쁜이

      요즘 들어서 자주 웃어주는 우리 예쁜이 💜 오랜만이에요 ㅎ ㅎ 우리 머랭이 얼굴이 너무 달라졌다는게 새삼 느껴져용 옛날 사진이랑 비교 해보면 아예 다른 아이라는 ,, 😱 #예쁜 #머랭 #얼굴 #아이
    By머랭아말좀들어 Date2018.05.21 Reply7 Views83 Votes0 감정
    Read More
  21. 할아버지 할머니 절받으세요

            오랫만에 할아버지 할머니 산소에 다녀왔어요 비록 두 분의 모습은 뵙지 못했어도 아마 아주 좋아하셨을것 같아요 재롱 부리고 왔지요 그런데 햇볕은 너무 따가워서 눈을 제대로 못뜨겠네ㅋ 토리가 함께 해줘서 고마웠어 먼길 다녀와서 집에서는 개실...
    By토리가족 Date2018.05.20 Reply7 Views84 Votes1
    Read More
  22. 달려볼까나~^^

      부아앙~~~~~~바람을 가르며~   리치는 아빠 오토바이를 타고~~^^   아빠~~달려~!!!!   리치는 자가 발로 달리는 걸 더 좋아하는듯😆😆 아빠는 오토바이를 사와서 어린아이처럼 신이났답니다ㅜㅜ #리치 #오토바이 #달려  
    By리치엄마 Date2018.05.18 Reply10 Views83 Votes0 감정
    Read More
  23. 엄마 기다리는중

        엄마 기다리다가 아빠는 자고... 티뷔 보는중 형아가 사진찍었네요~ 오늘 폰 사진첩보다가 발견했어요 ㅎㅎ   #기다림 #망견석 #한밤중
    By용우애비 Date2018.05.17 Reply15 Views86 Votes1 감정
    Read More
  24. 달인~😆

      에~  저로 말씀드리자면ᆢ😆   양말 놀이 달인 리치랍니다~   빨래 건조대에서 양말 물기오기가 특기이구요   길고 큰 아빠양말보단 가볍고 작은 언니 엄마 양말이 딱이죵   한번 물면 놓지않을태닷~~   😆😆  ~터그놀이는 양말이 짱~  ...
    By리치엄마 Date2018.05.16 Reply14 Views105 Votes2 감정
    Read More
  25. 스승의날 엄빠선생님뵈러

                    #눙지 #엄빠선생님 #눙지나들이 #스승의날 #개린이   스승의날을 맞아 엄빠의 멘토선생님을 뵈러 눙지출동 요놈 선생님 엄청 좋다고 앵기고 신기했어요 딴사람들한테는 앵기지도 않으면서ㅋㅋㅋㅋ 오늘 저녁식사도 오붓하게하고 눙지 데리고 ...
    ByReallee Date2018.05.15 Reply12 Views99 Votes0 감정
    Read More
  26. 아이스크림 청원피스😆

      퇴근하며 찾아온 택배~😆 기다리던 리치 청치마   바로 입혀보고 ~ 그저 이뻐서 벙글벙글😍   쫄랑이며 다니는 모습이 어치나 귀여운지~😆   카라멜껌하나 주고 뒷태를 보고 있자니ㅎㅎ~ 왜케 귀엽냐   리치야~♡ 엄마는 너에게 청원피...
    By리치엄마 Date2018.05.15 Reply14 Views66 Votes1 감정
    Read More
  27. 처음 병원다녀왔어요~

      오늘 몸무게도 재보고 골격도 보고 자주 켁켁? 재채기? 같이 하는 것도 여쭤볼 겸 첨으로 병원 다녀왔어요! 갔더니 발톱도 깎아주시고 귓속도 봐주시고 깨끗하구 다 좋다고 하는데 뜻밖에 항문낭에 염증이 있다구 하네요ㅠㅠ 아직 2개월 반이라 첫 목욕 전이...
    By델켓 Date2018.05.14 Reply15 Views67 Votes0 감정
    Read More
  28. 빵빠레

      깡이가 빵빠레 밑뚜껑을 뺏어갔는데 너무 소중하게 들고 물고빨고 ㅋㅋㅋ 뺏길까봐 막 물고 돌아다니는게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빵빠레 #깡이가빵빠레밑뚜껑
    By졍이 Date2018.05.14 Reply7 Views83 Votes2 감정
    Read More
  29. 루시 자전거타기

    딸램 #자전거 탈려니 쫒아나와서 태웠더니 가만히 앉아 있네요. 자전거 바퀴에 바람이 없어 #공원은 못가지만 #바퀴 바람 넣어서 조만간 #루시 태워서 #산책 나가봐야겠어요    
    By큰반구 Date2018.05.13 Reply12 Views75 Votes1 감정
    Read More
  30. 빗속의 데이트🐳

      엄마~~아~!!!! 리치의 눈빛~♡  사랑한다는 말을하는듯ᆢ   으음~~  비오는 냄새가 좋아요~~   비오는 날은 촉촉하고 차분함을 리치도 느끼는 걸까요~!?   우산 속에 다정히~^^  리치랑 빗방울 떨어지는 조용한 길을 천천히 걸어요~♡   리치야~~♡ 잔잔히 흥얼...
    By리치엄마 Date2018.05.12 Reply14 Views89 Votes2 감정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43 Next
/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