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90221_084146.jpg

더 안노냐?앙?이런 기분이 듭니다,

20190221_081653.jpg

 

20190221_081235.jpg

 

20190221_081236.jpg

 

20190221_081356.jpg

쫄았다가..못 내려갑니다

올라가는건 기막히지만요

20190220_183056.jpg

ps:최근에도 중무장하고

산을다니고 있습니다'ㅅ'v

#알콩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079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3113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7090 25
  1. 엄마가 절 찐빵이로 만들었어오

    아놔 ㅡㅡ내 7개월 견생 기분이 이상하네요~~ #짱아 #포메 #미용 #곰돌이    
    By짱가부인 Date2019.02.24 Reply8 Views138 Votes1
    Read More
  2. 봉봉이의 은밀한 사생활

    봉봉이에게  저번주부터    오리오돌뼈  #개껌  급여 하기  시작햇어요 첨엔   허겁지겁  먹더니  이젠   우리잇으면  민감해  지더라구요 급기야  이제  숨기기까지  합니다 오늘 아침 10시반   하나  줫는데     점심 12시 가보니  자다 일어낫더라구여   더...
    By봉봉맘 Date2019.02.24 Reply4 Views81 Votes2
    Read More
  3. 기다려~~~

    하염없이~~;;;    기다려보기 기다릴께요~~♡ 얌얌~~~^^ 우왕~~  먹돌이 리치~^^  관절에 좋은 다이어트츄  리치의  맛난간식중 하나죠~ "기다려"~랄 말에 얌전히 앉아기다리는 리치😍 #리치#간식#기다려#사랑  
    By리치엄마 Date2019.02.22 Reply12 Views128 Votes3
    Read More
  4. 개껌은 이렇게 먹는거에요

        개껌은 이렇게 뜯어야 맛있어요ㅎㅎ 토리야 사료를 그렇게좀 먹어봐라  그런데 나도 먹고 싶네 ㅎㅎ #토리 #개껌 #사료
    By토리가족 Date2019.02.22 Reply6 Views143 Votes1
    Read More
  5. 친구만들기 하고 있어요ㅎㅎ

    사회성기르기가 생각보다 어렵지만 조금씩 연습하고 있어요 #사회성기르기연습 #산책 #애카  
    By김백희 Date2019.02.22 Reply1 Views89 Votes1
    Read More
  6. 벌써 만난지 한 달이 되어가다니..

    모모 만나고 버라이어티한 한 달이었던것 같아요. 아무 준비 없이 갑자기 데려오면서 용품 사느라 일주일이 훌쩍 가더군요. 접종 1차 이틀후 설연휴는데 아직 집에 혼자 둘 수 없어 시댁에 데려가 좁은 울타리생활 해보고...   지난주엔 더 아가가 놀러와서 ...
    By모모네 Date2019.02.22 Reply6 Views106 Votes1
    Read More
  7. 간만에 올리는 일상

    1달전만 해도 다른 강아지를 무서워하던 보리가 그래도 이젠 조금씩 인사할 줄 알게되었어요~ 집 주변엔 운동장이 없어 간만에 차타고 나왔네요. 다리가 약한 보리도 신나게 놀았어요~ #일산 #애견카페 
    By보리보리보링링 Date2019.02.21 Reply1 Views88 Votes1
    Read More
  8. 언제나 사랑스러운 설이

    #목걸이자체제작   #내딸래미   
    By이코치 Date2019.02.21 Reply1 Views93 Votes1
    Read More
  9. 간단히 아침산책 했어요

    더 안노냐?앙?이런 기분이 듭니다,       쫄았다가..못 내려갑니다 올라가는건 기막히지만요 ps:최근에도 중무장하고 산을다니고 있습니다'ㅅ'v #알콩   
    By알콩이아빠 Date2019.02.21 Reply4 Views75 Votes1
    Read More
  10. No Image

    오늘 미세먼지 최악 내일도..?

    미세먼지가 최악이라고 뜨는건 처음이네요.. 내일도 매우나쁨이던데 강아지 산책시키는 것도 걱정되네요ㅜㅜ 여러분들은 이렇게 미세먼지 많을 땐어떡하세요..? 어쩔수 없는 거겠죠ㅜㅜ그래서 집에서 장난감으로 열심히 놀아줬더니 오늘은 일찍 골아 떨어졌네...
    By몽실아 Date2019.02.21 Reply2 Views92 Votes1
    Read More
  11. 순간포착 ! 입찢어지겠어,,

    하품하는 몽실이 순간포착 ! 몽실이도 졸린가봐요 여러분도 안녕히주무세요! #순간포착  #하품  #졸리다  #몽실이  #저녁  #밤  #잠  #휴식  #포메라니안
    By몽실아 Date2019.02.21 Reply4 Views78 Votes0
    Read More
  12. No Image

    솜이 눈

    어제 소미 #눈 때문에 글남기고 오늘 #병원갔다왔는대 별문제 없대요 졸린대 놀긴 놀아야 되고 #서열 쌈에서 밀려서 잘려고 하면 포미가 못자게 괴롭히고 ㅋㅋ 결론은 잠이 모자라서 그렇대요 눈에 이상도 없고 아무 문제 없다고 하네요~~걱정 같이 해주신분들...
    By솜이포미 Date2019.02.20 Reply17 Views99 Votes1
    Read More
  13. 눈오는 날😆

    눈오는 날  리치랑~♡   이쁘기도한  내새뀨~😍😍😍 눈도장🐾🐾   아고~  이뻐라^^  눈이 펑펑 내리는 날 리치랑  걷는 시간~^^   요리조리^^~엉덩이만 봐도 행복한시간~😆 목욕하자구~^^따뜻하게~ 아롱하게 보는 ...
    By리치엄마 Date2019.02.19 Reply12 Views148 Votes2
    Read More
  14. 밥 먹고 운동ㅋㅋ

    밥먹더니 이러고  놀아요 ㅎㅎ 동영상을 올릴려고 했는데 파일형식이 아니래요 ㅜㅜ   #점심 운동~
    By솜이포미 Date2019.02.19 Reply12 Views108 Votes1
    Read More
  15. 잠버릇

      요즘 부쩍 배를 내놓고 자네요 ㅋㅋ 이러고 자다 한번씩 앞발도 차주고 ㅋㅋ    이건 설 때 사진인데 보름여 만에 엄청 자란것 같아요   저희 집 아람이는 조금 큰 아가인가봐요    만 3개월인데 1.8kg 정도 되는것 같아요 ㅋㅋ 잘먹고 잘커주니 그저 고마...
    By아람뽀짝 Date2019.02.19 Reply11 Views124 Votes1
    Read More
  16. 심쿵사

    귀여운 에르 원숭이티 벗어나고있어요~ #6개월차   
    By오드리잰 Date2019.02.19 Reply6 Views139 Votes2
    Read More
  17. 뚱이 아뵤 쿠니

                          주말에 애견카페 다녀왔어요~ 실내도 넓고 운동장도 잘 되어있어서 주말마다 오는곳이이에요ㅎ 저녁까지 놀다 와서 똥강아지들은 개피곤ㅎ쿠니는 드디어 원숭이가 왔어요 삼자도 선명해지고 털도 다 빠져서 듬성듬성ㅎㅎ새벽부터 눈이 ...
    By아뵤 Date2019.02.19 Reply5 Views119 Votes1
    Read More
  18. 자기전 레슬링

                  식빵이가 자기전에 놀아달라고 땡깡부리는거 치킨군을 던져줬더 니 신나게 뒹굴뒹굴 하네요:)   #강아지레슬링  #강아지치킨  #강아지주접
    By식빵Dady Date2019.02.19 Reply6 Views103 Votes1
    Read More
  19. 양순아 고마웠어 ,

        히동양이 온 담날부터 #터그놀이 해주던 양순이가 제몫을 다햇어요ㅋㅋㅋㅋ 강순이를 사줫는데도 굳이 양순이만 괴롭히더니😆😆😆 그렇다고 버리려하니 넘좋아하는 인형이라 버리지도 못하겟구 . 걍 다시 다리쪽 묶어줫네용ㅋㅋㅋ   ...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2.18 Reply8 Views80 Votes0
    Read More
  20. 개껌 하나의 행복ㅎㅎ

    #이갈이. 저러다 #이빨 하나 줘요.ㅎㅎ    
    By포동포동 Date2019.02.18 Reply1 Views94 Votes0
    Read More
  21. 울 뽐인 누굴 닮았을까용?

    요새 원숭이시기 극복 중인데,,미모가 뿜뿜해용 요새 너무 잘 웃고 자기 표현이 느는 것 보면 넘 신기해용   위에는 뽐이 아빠 , 아래는 뽐이 엄마인데... 울 애긴 엄마 강아지를 닮았나용 아빠 강아지를 닮았나용? 얼른 뽐이 엄마아빠처럼 털이 복실복실 해졌...
    By뽐이마마 Date2019.02.18 Reply10 Views129 Votes1
    Read More
  22. 집에서 코자요

      천으로 된집은 안들어가더니 플라스틱 집은 잘들어가서 자네요~뿌듯해요^^ #낮잠
    By둥동언니 Date2019.02.18 Reply3 Views68 Votes0
    Read More
  23. 생애 첫 한강

    몽실이가 처음으로 한강을 갔는데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여러분들고 날씨풀리면 한번 가보세요! 저도 옛날에 한강갔다가 너무 잘 뛰어노는 강아지를 보고 와야겠다고 결심했거든요 ㅎㅎ 얼른 날씨가 따뜻해졌으면 좋겠네요 :) 해피해보이는 몽실보고 오늘...
    By몽실아 Date2019.02.18 Reply12 Views117 Votes2
    Read More
  24. 아가들 근황

    우리 아가들 저만 움직였다하면 졸졸 ㅋ 부엌에 뭐 점 할려고 오면 저렇게 제옆에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요 ㅎㅎ   #아가들 #3ㄱㅐ월 점 넘은 아깽이들 ㅎㅎ
    By솜이포미 Date2019.02.18 Reply12 Views132 Votes2
    Read More
  25. 가입후 첫글 올려요. 제 개딸 사진 몇장이에요^^

    3달전.....  요렇게 얌전했던 아가가..... 몇일 지나서부터....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밀당까지함.       부끄럽지만 저 붉은것의 정체는 남편 빤쓰^^; 원숭이에서 황비홍 시기인거 같은데.... 제가 삐쭉털들 막 잘랐더니 좀 웃기긴한데 그래도 이쁜 제새...
    By포동포동 Date2019.02.17 Reply6 Views148 Votes3
    Read More
  26. 애견카페 다녀왔어요ㅎ

                      엄~~청 힘쓰는 일을 하게되서 전신근육통,몸살로 등산도 못 갔는대 오늘 다른 강아지 모임이 있어서 거기에 참석했습니다, 첨엔 불안불안했는대 다른 아이들이 잘 놀아줬고   무엇보다 타 견주님들께서 신경도 써주셨습니다 우리 알콩이 귀...
    By알콩이아빠 Date2019.02.17 Reply4 Views80 Votes0
    Read More
  27. 머리끈 놀이

    엄마~머리끈빼앗아놀고있어요~^^ #머리끈
    By앙큼이 Date2019.02.17 Reply5 Views102 Votes0
    Read More
  28. 털이 정말 대단하네요ㅎ

    아..  #원숭이시기 사진으로 보기만 하고 얼추 맘먹고 있던거랑 너무다르네요ㅋㅋㅋ 옷,바닥,침구.. 특히 공기중에 떠다니는 이털들ㅋㅋㅋㅋㅋ 원숭이시기는 2-3달 이면 끝나겟지.. 끝날꺼야.. 열심히 원숭원숭 해지고잇는 히동양..   먹을욕심에 엎드려,기다...
    By히동히철마미 Date2019.02.17 Reply15 Views167 Votes0
    Read More
  29. 달리자~😆

    달릴테야~~ 리치랑 아빠랑 신나게 달리자 날아 오르는 비둘기들ㅎㅎ 리치는 바람을 가르며~ 날쎈돌이😆 우와~^^  상쾌해요😍 한시간을 달리고~ 잠시휴식~^^ 날씨 조옷타~ 오리들이 리치마냥 신나서 물장구를😆 우헤헤~~♡♡♡ 탁터인 안양...
    By리치엄마 Date2019.02.17 Reply7 Views87 Votes1
    Read More
  30. 애견동반카페

    주말 함께 보내는 시간♡ #애견카페 #애견동반 #남양주  
    By오드리잰 Date2019.02.17 Reply6 Views119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71 Next
/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