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늘 두번 산책갔다가 아직도 흥이 안풀린 봉구

집에서 신났어요 ㅎㅎ

500D593C-C4DF-4F8F-AF4D-1E0A00512FD6.jpeg

 

F03D13D4-7588-439D-B602-D9804EF12429.jpeg

 

33B1EAA1-DE9E-47DA-963E-5F31E67BFA5E.jpeg

 

#신난봉구. #ㅅ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910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80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164 27
사랑이 첫 목욕 솜이사랑이맘 2019.08.21 116 3
제법 친해진 솜이랑 사랑이 솜이사랑이맘 2019.08.22 113 3
  1. 강남스탈~ㅋ

    리치 강남스탈~🎵🎶  밤엔 꼬리 휘날리며 뛸줄아는 여자 불빛아래  시원하게~  가로등아래 유독 반짝이는 털 이쁨 뿜어져~ 귀염 많이 받는 밤 산책~^^ 오우~  섹시 뒷태^^  리치 강남스탈😆😆  조명빨 ~ 싸이 노래에 맞춰 잘도 ...
    By리치엄마 Date2019.07.10 Reply16 Views105 Votes2
    Read More
  2. 얼굴을 보여줘~

    오늘 구찌는 언니,오빠랑 놀다 흥분해서 이리뛰고 저리 뛰더니 결국 상자에 꽈당 눈을 부딪혔어요 ㅜㅜ 아프다고 엄청 울어서 안고 달래주었더니 .. 금새 그치긴 했는데... 저렇게 바로 잠들어서 얼굴을 안보여주네요. #까불이 #흥분하는강아지 #3개월포메 ​​​​
    By구찌이맘 Date2019.07.09 Reply13 Views107 Votes0
    Read More
  3. 공놀이 공놀이!!!!!!

    퇴근하고 돌아오면 장난감부터 물고 놀자고 하는 녀석 행복해보이죠?   #장난감 #개신남          
    By에르멍멍 Date2019.07.09 Reply12 Views158 Votes3
    Read More
  4. 어제도 저녁산책!

            매일 30분씩 저녁산책 하는 꿀벌 구름이에요🤭 조금 걷다 주저앉아버리고 엎드려버리고 ㅋㅋㅋㅋㅋ 신나서 뛰다가도 뭐 주워먹으려하고 차 밑으로 들어가려고해서 안돼 하면 힁힁거리고 심통부리네요 ㅠㅡㅠ ㅋㅋㅋㅋㅋ 똥고집... 😭 ...
    By구름잉 Date2019.07.09 Reply24 Views119 Votes1
    Read More
  5. 세상 편한 댕댕이~^^

    여기가 내세상이여~~~^^ 시원한 나무바닥에 배깔고~~😆😆 세상 편한 댕댕이 리치~ㅎㅎ  딩굴딩굴ᆢ 데운날엔 시원한 집이 최고~ !!  힘빼고 쭉욱~~😆 그러다간 스르륵ㅎㅎ~~  네가 무슨걱정이 있니😍 옛어른들은 개팔자가 상팔자...
    By리치엄마 Date2019.07.09 Reply20 Views142 Votes5
    Read More
  6. 오늘 랑이 8개월 되는 날입니다 ㅎㅎ

    오늘 랑이가 8개월하고 1일되는 날입니다  몸무게는 2.5kg 원숭이 시기는 끝나고 앞으로 멋진 모습기대 됩니다 랑이가 사진 찍을때 마다 포즈가 비슷해서 찍고 나면 옛날 사진하고 비슷 합니다  랑이 최신버젼 사진입니다 ㅎㅎ   #만8개월 #원숭이시기의끝 
    By랑이아빠 Date2019.07.09 Reply21 Views210 Votes2
    Read More
  7. 욤뇸뇸

       오랜만입니다:)   #오랜만에인사하는둥이   
    By에르멍멍 Date2019.07.08 Reply23 Views154 Votes5
    Read More
  8. 안녕하세요~라떼 첫미용했어요

    미용전이에요     인근 미용실 검색하고 고민후 미용했어요. 물개컷이라고 하시는데 세시간정도 걸린것같아요~ 모량 없는편인데도 이쁘게 미용해주신것같아요. 어색한지 자꾸 생식기쪽 핥고 똥꼬스키 몇번 타더라구요...저는 마음에드는데 라떼는 어색하고 불...
    By귀염둥이라떼 Date2019.07.08 Reply24 Views173 Votes3
    Read More
  9. 개그지망생

          자는건지 웃기려고 연기하는건지 ㅋㅋㅋㅋㅋ  오늘도 표정으로 열일 하는 달곰씨    #블랙포메 #개그지망생 #눈뜨고잠 #낮잠중
    By달곰이 Date2019.07.08 Reply10 Views104 Votes1
    Read More
  10. 올만에 모찌

        모찌 셀프컷후 오랜만에 #사진 올리네요 할머니네 놀러갔다 왔어요      
    By모찌아빠 Date2019.07.07 Reply12 Views142 Votes4
    Read More
  11. 양양여행 :)

          111일된 쪼꼬를 집에두고가기 미안해서 서울에서 양양까지 같이 다녀왔어요   애견동반펜션, 애견동반가능카페 애견동반식당ㅋㅋㅋㅋ 양양에는 참 많아서 좋앗어요 그래도 강아지와  첫 여행이라 좀 힘들었어요ㅜㅜ   차는 병원갈때랑 중랑천 산책 갈때...
    By쪼꼬맘 Date2019.07.07 Reply14 Views113 Votes3
    Read More
  12. 첫외출

    아직 2차접종만 완료한 상태라 외출은 안되는데... 혼자두기 안쓰러워 델고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ㅜㅜ 가는길 가서도 오는길 내내 잠을 잔 구찌 ㅜㅜ 마니컸다 생각했는데... 나가서 보니 아직 아기아기한 아가였어요ㅜㅜ사람도 많고 댕댕이들도 많았어서.. ...
    By구찌이맘 Date2019.07.07 Reply28 Views172 Votes2
    Read More
  13. 더위야 물럿꺼라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하~  개^^  눈밭 ..  카리스마~ㅋㅋ 뽀드득 뽀드득 차가운 눈길 걷고 싶다능😆 유연하게  시원하  개~^^ 허당 발발이 귀욤ㅋㅋ 뜨거운 태양을 피해 물놀이~^^ 리치야 너는 어떤 놀이가 좋으니~~??? #리치 #더위 #놀이 #사랑
    By리치엄마 Date2019.07.07 Reply22 Views554 Votes2
    Read More
  14. 얼음도둑

        얼음을 꺼내다 한개를 실수로 톡 떨궜더니 금방 우다다 달려와선 펄쩍펄쩍 뛰다 물고 도망쳤어요 ㅋㅋㅋ ㅠㅠ 얼음도둑 ! 🤣🤣🤣 #구름이 #얼음 #얼음도둑 
    By구름잉 Date2019.07.07 Reply17 Views114 Votes3
    Read More
  15. 📢📢포인트응모당첨~~~푸르미애견애묘장 당첨됐어요

    포인트응모당첨됐어요 저희에게도 이런행운이    발표나고 바로다음날 이렇게 떡하니배달완료 ~~~   색깔도 핑크핑크 가볍게 누르면 열리는 간편함 플라스틱이라 오염이 묻어도 바로 세척가능    구리야 들어가볼래  아이좋아 엄마 ~~~이게 장난감이야      ...
    By구리맘 Date2019.07.07 Reply23 Views549 Votes2
    Read More
  16. 산책

    시댁이 저희집에서 한시간도 안되는 거리라 아가들 산책시킬겸 나왔어요 ~시댁에 블루베리가 익었네요 ㅎㅎ 블루베리 얻어먹겠다고 제앞에  앉아서 ㄱㅣ다리는데 넘 귀엽죠ㅋㅋ #산책 #블루베리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7.07 Reply16 Views177 Votes3
    Read More
  17. 개수작~~

              밖에 나가자고 계속 졸라서 산책을 나갔더라니 힘들다고 개수작을 부립니다ㅎㅎ.  전 절대 개수작에 넘어가지 않아요 차라리 조금 쉬다가 다시 가자고 할때까지 마냥 가다립니다.  저도 같이 주저 앉아서요~~. 보통은 동네공원 두바퀴 돌고도 쌩쌩...
    By식빵Dady Date2019.07.07 Reply18 Views114 Votes0
    Read More
  18. 신난 봉구에요😆

    오늘 두번 산책갔다가 아직도 흥이 안풀린 봉구 집에서 신났어요 ㅎㅎ       #신난봉구. #ㅅ
    By봉구엄마 Date2019.07.06 Reply15 Views123 Votes1
    Read More
  19. 병원가는거 기가막히게 알아 체리~? 🍒

    병원 문을 여는 순간 부터 여긴 나가야한다며 앓는 소리 내고 지난번 3차접종이 많이 아팠나봅니다.. 목덜미 쪽으로 손만 가면 바닥에 잔뜩 웅크리고 소리치네여ㅜㅜ   주사도 아직 안놨는데 울고불고... (원장님 당황)ㅎㅎㅎ 이제 병원은 무서운곳이라는걸 제...
    By달곰이 Date2019.07.06 Reply10 Views103 Votes2
    Read More
  20. 시원하게~~^^

    시원하게 목욕했져요 너어~~무 더워서  퐁당~ 했더니 나와서 저 난리😆 그래도 시원한가봄ㅎㅎ~  꼬실 꼬실😆 내가 왜~??   나는  어디~?   나늘 빨리 말려주셩~~😆😆 물에 빠져도 왜케 이쁘게만 보이냐ㅋㅋㅋ~ 보송하게 말리고 ...
    By리치엄마 Date2019.07.06 Reply14 Views123 Votes4
    Read More
  21. 더워요

    더워서 그런지.. 자꾸 욕실에 가서 놀라구 하네요 ㅋㅋ 타일이 시원하긴 한가봐요~~ 울아가 며칠전 엄마의 실수로 큰일날뻔했는데.. 다행히 아프지않고 잘지내줘서 넘,미안하고 고마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ㅜㅜ #여름더위에 목욕탕타일최고  
    By구찌이맘 Date2019.07.06 Reply5 Views117 Votes3
    Read More
  22.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일시:2019.07.18 12:41:20)
    By달곰이 Date2019.07.06 Reply1 Views80 Votes0
    Read More
  23. 견생 2회차

    저녁산책 다녀오고 집안에서도 한참 우다다 하더니 지친건지 ㅋㅋㅋ 저러고 있어요 🤣 구저씨... ㅠㅠ ㅋㅋㅋㅋㅋ #구름이 #구저씨 #구무룩 
    By구름잉 Date2019.07.05 Reply11 Views109 Votes1
    Read More
  24. 내놓은 자식

          오리까지 먹여 놨는데...   오늘은 새로산 슬랙스랑 꽤나 높은 매트위 다리베개위에.. 똥오줌을... 어찌 올라간거냐...?    어째 얌전히 잘있을 때 부터...    불러도 오지않고 조용해지면 불안해지네요 ....       #배변훈련 #오줌싸개 #달곰이  #블랙...
    By달곰이 Date2019.07.05 Reply20 Views138 Votes1
    Read More
  25. 교육이 다 되는건 아닌가 봅니다.

    #피모영양제 로 앉아 교육을 시키는데..... 봉구는 참 잘하는데 큰녀석이 잘 안되네요.. 봉구가 너무 기다려서 계속 봉구만 먹었어요 교육이 다 잘 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ㅠㅡㅠ     빵야까지 넘 잘하는 봉구녀석...
    By봉구n나나 Date2019.07.05 Reply14 Views129 Votes2
    Read More
  26. 그만하라고 하품하네요-_-

    오줌싸개 달곰이...    배변실수가 요즘 잦네요;;; 이불 열심히 뽀송하게 빨래하면 싸고 또 싸고 (ㅂㄷㅂㄷ) 오늘은 따끔 하게 혼내야지 하고 꾸짖고 있는데....   그만하라고 하품하네요... 😑   https://youtu.be/3Eyf4mtsO3A       뚜껑닫을뻔.........
    By달곰이 Date2019.07.05 Reply10 Views107 Votes1
    Read More
  27. 떡실신

    더운 날 산책해서 그런 지 떡실신 했네요. 저도 자야겠어요. 안녕히 주무세요~     #비비안 #비쥬 #비앙카
    By비앙카 Date2019.07.04 Reply3 Views109 Votes2
    Read More
  28. 7월의 크리스마스 🎄

    오랫만에 일찍 퇴근하여 레오군 모시고 한강 고수부지에 나갔더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석양도 너무나 아름다운 해질녘 산책이었습니다 ~          
    By레오나르도 Date2019.07.04 Reply6 Views512 Votes3
    Read More
  29. 구름이의 더위 이겨내는법

            쿨매트도 내팽개치고 매일 신발장에 드러눕네요 ㅠㅠ ㅋㅋㅋ 자리 한번 잡으면 불러도 눈만 힐끗.. 덕분에 신발장까지 박박 닦는답니다 ㅋㅋㅋㅋㅋ  #구름이 #꿀잠 #무더위 
    By구름잉 Date2019.07.04 Reply15 Views125 Votes2
    Read More
  30. 엄마 따라 잠시외출

    어제 볼일이 있어 오랜시간 돌봐주지못해 ㅜㅜ 오늘 혼자 두기 미안해서 세차하러 가는데 델구 다녀왔어요^^ 아직 밖이 낯선 구찌는 차타는것도 어색해하고 그러네요.. 세차장 사무실서 바로 잠들어버렸어요. 욜케 30분,외출마치고 집에와서도 2시간,넘게 주무...
    By구찌이맘 Date2019.07.04 Reply1 Views92 Votes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86 Next
/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