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솜이 포미 배냇털 미용하고  왔어요~~ 그런대 아가들 귀쪽은 아가들이 싫어라 해서 담에 오면 더 이쁘게 해주신대요 ㅋ  그래도 더운날 시원하게 보낼수 있겠죠?제눈엔 너무 이뻐요~~~♡♡

20190803_172535.jpg

 

#배냇털 #생에첫미용  #곰돌이 #가위컷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882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791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129 27
사우나 중인 봉구 어르신~^^ 봉구n나나 2019.08.15 91 4
솜이 동생이 왔어요~ 솜이사랑이맘 2019.08.15 110 3
  1. 시험응원하러 왔어여~

                형아 시험 응원하러 왔어여~~~!! 넘나 더워서 그늘만 찾아 다니네요...ㅎㅎ #시험응원​​​​​​ #봉구 #개더워        
    By봉구n나나 Date2019.08.10 Reply7 Views98 Votes3
    Read More
  2. 리치야~~♡

    리치야~~♡ 여전히 조명 아래를 좋아하는 막내^^ 엄마를 뚫어지게 바라보다ᆞᆢᆢ현관쪽 한번보고 스르륵 잠을 청하는 귀요미~~♡  리치는 엄마와 떨어져있는 시간이 스트레스였나봅니다ㅠ 설사했다는 소식에 급하게  서둘러 집에와 리치를 돌보고~  평소 처럼 조...
    By리치엄마 Date2019.08.09 Reply8 Views127 Votes3
    Read More
  3. 사고뭉치

    오늘 새벽3시경 구찌는 외출가방속 간식을 꺼내다 10개넘는걸 한번에 다 먹어버렸어요(보통 하루에 3개정도 주고 있음)..전,몸이아파 일찍 잠들었고 .. 제옆에와서 먹고 있었는데.. 몰랐어요 ㅜㅜ 헥헥거리는 소리에 놀라 깨보니 이미 빈봉지와 볼록한 배를 목...
    By구찌이맘 Date2019.08.09 Reply17 Views140 Votes1
    Read More
  4. 4차맞구 왔어요!

    어제 4차접종맞으러갔는데 2차 3차때보다 잘맞드라구여 ㅋ몸무게는 1.15나오네여 3차때보다 150그람밖에안쪗다는 ㅜㅜ 이제 두부도 원숭이가 오는지 3자라인이 보이기시작햇네요 ㅋㅋ #4차예방접종 #원숭이시기 
    By두부아빠에요 Date2019.08.09 Reply12 Views125 Votes2
    Read More
  5. 오랜만에 산책 다녀왔어요

          날이 너무 습하고 덥고 비도 오다안오다~ 며칠 산책을 못 나갔더니 많이 심심했나봐요 ㅋㅋㅋ 집안 물건들을 다 뜯어놓길래 큰맘먹구 데리고나갔더니 현관 열자마자 뛰어다니네요 ㅋㅋㅋㅋㅋ 에너자이저 🤣🤣🤣 신나게 뛰는 모습 ...
    By구름잉 Date2019.08.08 Reply20 Views115 Votes2
    Read More
  6. 라이온킹이ㅡ되고싶은 재돌이

    재돌이 사자가 되고싶나 봐요 날도 덥고하니 아프리카에 가고싶은듯 합니다 사자처럼 포즈를 하고있네요     재돌아 여름 마무리 잘하자 너땜에 포도도 안먹는다 얼마 안남은 여름 화팅 #라이온재돌 #사자컷 #라이온킹 #사자           ​​​​​​잉​​
    By두부웅 Date2019.08.08 Reply6 Views90 Votes0
    Read More
  7. 솜이야 힘내자

    포미가 가고 잠도 잘 못자고 먹는것도 잘못머고 멍때리는 솜이때문에 맘이 더 아파요    이러고 멍때리고 있어서   대리고와서 옆에 눕혔더니 자네요  맘이 짠해요 요아이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ㅜㅜ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솜이 #짠해 #맘이아파서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8.08 Reply15 Views171 Votes2
    Read More
  8. 하루가 다르게 커가고 있어요!

        새 가방을 구매했는데 가루가 엄청 좋아해요. 쿨매트 위에 올려두었더니 들어가서 장난도 치고 낮잠도 자고 하네요. 저렇게 좋아하는 모습 보면 뿌듯해요 ㅠㅠ      안에 들어가 있는게 지겨울때는 시원한 쿨매트에 몸을 부비부비~ 요즘들어 부쩍 많이 컸...
    By오브리나 Date2019.08.08 Reply8 Views107 Votes2
    Read More
  9. 아지의 근황~

    6일뒤면 5개월되는 아지랍니다~ㅎㅎ                     #근황  #5개월 #포메라니안
    By아지엄마깡지 Date2019.08.08 Reply8 Views98 Votes1
    Read More
  10. 버릇없는 달곰이

    요녀석 눈뜨면 제 베개위에서 꼭 자네용 누워있어도 머리위를 밟고 눕질 않나.. 발로 얼굴을 누르네요.. 🐾    버릇이 영... ㅎㅎㅎㅎ 귀여워서 봐즌드....   Ps:우리집개만 이런가..          #베개 #개꿀잠  #무법자 #블랙포메라니안
    By달곰이 Date2019.08.07 Reply14 Views80 Votes1
    Read More
  11. 울 마루 너구리 닮....

    자는 모습이 넘 예쁜 우리 마루... 그런데 어째 너구리 닮아 보이는건 기분탓?? 아프지 말구 잘 자라주라~~ 밥도 좀 잘 먹구....😍😍   #꿀잠 #세이블포메 
    By마루맘2019 Date2019.08.07 Reply15 Views102 Votes3
    Read More
  12. 필~~!!!충만 ㅎㅎ

    오우~~~~!!!!!!!!     필 충만~😆😆😆 떨어지는 빗소리에 미간 모으고우~♬ 파바로티 아찌의 '남몰래 흐르는 눈물 '~  뽐을듯ᆢ 둠치 둠칫 두둠칫~🎼🎶 #리치 #필충만 #분위기 #사랑
    By리치엄마 Date2019.08.07 Reply16 Views136 Votes4
    Read More
  13. 어제 2차접종 하고 왔어요~ㅎ

    어제  토리 2차접종하고 왔어요 아직어려서 약은못먹는다고해서 목에 바르는 심장사상충약 으로 예방했어요.ㅎ 의사선생님이 주사맞아서 기운이 별로 없을거라거라고 했는데.. 집에와보니 오히려 날쌘돌이가 되었어요 의사선생님 영양제 놔주신거 아니죠..?ㅋ...
    By토리빠덜 Date2019.08.06 Reply21 Views138 Votes2
    Read More
  14. 맛을 알아가는 포포에요;;

      포포가 먹고있던 사료는 참 담백하고 냄새도 덜나서 응가냄새도 많이 안나서 괜찮았었어요. 포포도 오독오독 잘 먹었는데.. 샘플로 받은 사료를 칭찬보상으로 줬더니 그 뒤로 사료를 안먹더라구요. 굶기작전에 들어가길래 섞어서 줘봤더니 왠걸요 왕창 물어...
    By포포사랑 Date2019.08.06 Reply10 Views105 Votes1
    Read More
  15. 엄마 구찌 여기 있어요^^

    오늘은 낮잠도 안자고 노느라 바쁜 구찌.. 어느새 쇼파뒤쪽에 들어가 낑낑 ... 막아둬도 어찌 들어가는지.. 평소에 들락날락 하는데.. 오늘은,못빠져 나오겠는지.. 소리로 자기를 찾아 꺼내달라고 ㅋㅋ 쇼파뒤에 들어간지 몰라 얼마나 찾았는지 ㅋㅋ    #엄마 ...
    By구찌이맘 Date2019.08.06 Reply15 Views90 Votes1
    Read More
  16. 까꿍~♡♡

    까꿍~~♡♡♡ 😆 나도 주기요~^^  미안하다 ᆢ초코볼이닷😌 곁에서 코골려 자길래 살짝꺼낸 초코볼ㅠㅠ  아고ᆞᆢᆢ너가 개코란걸 깜빡혓따ㅠㅠ~~  시차적응안된 엄마는 에어컨 켜고 몰래 한알만 먹으려다  딱 걸림~  리치야  미안허다 사랑한다!!! #...
    By리치엄마 Date2019.08.06 Reply8 Views120 Votes2
    Read More
  17. 원숭이시기 3대 사진

        오늘 원숭이가 잘 온 듯 하여 비앙카 사진 외에 비쥬, 비비안 원숭이 시절 사진도 올려봅니다. 마지막으로 비쥬 빙구 사진도 올려봅니다. 어릴 때 한약을 잘 못 먹어서.... 좀 모자라지만 착합니다.....   #파티포메 #오렌지세이블 #비비안 #비쥬 #비앙카...
    By비앙카 Date2019.08.05 Reply18 Views177 Votes3
    Read More
  18. 예민 까탈 겁많은 구찌

    오늘 새벽3시에 일어나 놀고 먹고 다시 5시에 잠든구찌ㅜㅜ 예정했던 두번째 목욕을 시켰는데... 겁도 많고 까탈스러운건지... 특히 머리쪽에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 구찌는 오늘도 첫번째목욕때보다 머리부분 씻길땐 더 난리 개난리 였어요.. 어찌어찌 목욕을 ...
    By구찌이맘 Date2019.08.05 Reply8 Views104 Votes3
    Read More
  19. 오늘 드디어 5차 맞고 왔어요!

      병원 도착해서 대기중인 뭉치에요      그러다가 덥고 힘들었는지 선풍기 바람 쐬어주니까 저렇게 가방에 손 올리고 자더라구요 곧 다가올 주사 시간을 모른체..     낑 소리 한 번 안내고 주사 잘 맞고 집에 오는 길에  곤히 잤어요    드디어 5차 접종이 ...
    By삐치뭉치 Date2019.08.05 Reply24 Views161 Votes1
    Read More
  20. 주말에는 잠이 최고ㅋ

      주말은 개꿀잠이 최고 !! 더운데 좀 비켜줘.... #포메라니안 #블랙포메 #포메 #개뻗음 #개꿀잠  
    By오키도옹 Date2019.08.04 Reply5 Views96 Votes2
    Read More
  21. 엄마와 아들 Feat.비쥬

              광견병+신종플루 잘맞고 왔어요 ㅎㅎㅎ  주사맞고 프렌치불독한테 박치기를 .. 자기가 먼저 덤비고 ㄹ 날라가서 머리가 쿵...    복숭아 먹고 머리쿵한 달곰이 생각이 나서 그만.. ㅎㅎㅎ 이렇게 보니 엄마 비쥬랑 정말 닮았네요 ㄷ ㄷ      #중환자...
    By달곰이 Date2019.08.04 Reply12 Views149 Votes1
    Read More
  22. 리치랑~♡♡♡

    사랑하는 리치랑 2주만의 만남♡♡ 이탈리아에서 가져온 피노키오~^ 가면은 무서운거니~.. 엄마없는 동안 리치 방석안에 잠옷을~!! 엄마 냄새에 ~쏙들어가 잠을 청했다능~~~ 리치야  잘자고 낼부터 똥꼬발랄 산책가자꾸나😍 사랑하는 막내~~^^  얼마나 ...
    By리치엄마 Date2019.08.04 Reply24 Views147 Votes2
    Read More
  23. 구찌야 자자

    이시간(1시2분전)까지 안자고 노느라 정신없는 구찌에요^^ 구찌체력을 따라갈수 없는 엄마네요 ㅋㅋ ㅜㅜ  현재 불끄고 방에 델고 왔더니 베개를 벅벅 이불을 벅벅 엄마머리 땡기고 놀자 하네요.. 요즘 구찌랑 자려고     침대아닌 맨바닥?서 잡니다 ㅎ     #...
    By구찌이맘 Date2019.08.04 Reply13 Views115 Votes1
    Read More
  24. 곰돌이컷했어용ㅎㅅㅎ

      우리 토리 첫 배넷미용하고 한컷♥ 원숭이시기라 얼굴에 털이 빠지면서 흰색눈썹이 생겼어요ㅋㅋ   #파티포메  #곰돌이컷
    By강토리맘 Date2019.08.03 Reply15 Views193 Votes3
    Read More
  25. 물어와~~~!!

      봉구는 심심하면 장난감을 물고와서 놀아 달라고 합니다~ 실타래~공~~신발까지 ㅡㅡ;;;;   너 이놈 오늘은 산책 안나간다 ㅡㅡ   #물어와 #봉구
    By봉구n나나 Date2019.08.03 Reply9 Views267 Votes2
    Read More
  26. 배냇털이라 ~

    솜이 포미 배냇털 미용하고  왔어요~~ 그런대 아가들 귀쪽은 아가들이 싫어라 해서 담에 오면 더 이쁘게 해주신대요 ㅋ  그래도 더운날 시원하게 보낼수 있겠죠?제눈엔 너무 이뻐요~~~♡♡   #배냇털 #생에첫미용  #곰돌이 #가위컷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8.03 Reply33 Views238 Votes4
    Read More
  27. 미안하다... 신종플루 맞으러가야돼

        더워서 눈이 #희번득   해지는 날씨네요 🥵🔥 자세히 보니 좀 무섭네요... ㄷ ㄷ      아무것도 모르고 신나게 개껌뜯는 #달곰이   이따가는 #울고불고난리 나겠네요......                         #신종플루  #예방접종  #더워서아무생각...
    By달곰이 Date2019.08.03 Reply17 Views91 Votes0
    Read More
  28. 하비 목욕 후 개껌상납 ㅠㅜ

      하기 싫은 #목욕 달래고 달래서 시킨 후 #개껌상납 했습니다 고정하소서 ㅠㅜ 분노의 이빨질 중입니다.   (사실 이갈이 중이라 잘 못먹으면서 ㅋㅋㅋ쎈 척은....)
    By옹이네 Date2019.08.02 Reply17 Views135 Votes1
    Read More
  29. 쇼핑백도 내장난감

    보는게 다 장난감이 되네요~~~ 쇼핑백을 며칠째 갖고 놀더니, 어젠 아예 그안에 들어가더라구요^^ 아직 아가라 호기심이 넘쳐나는거 같아요. 그래서 더욱 잘 지켜 보고 있어요 ~~~ 글 쓰는,중에도 침대위에 올려둔걸 어찌 꺼냈는지 또 정신없이 끌고 다니고 있...
    By구찌이맘 Date2019.08.02 Reply12 Views78 Votes2
    Read More
  30. 오늘 아침이에요~

    포포가 온 후 저는 포포와자려고 거실에서 잠을자는데요..  시원한 대리석도 있는데 제가 더 좋은건지 베개가 좋은건지 제 머리위에서 자는데,  오늘아침에 누워있는 제 어깨로 갑자기 스윽 들어와서는 기대어 자는데 너무 심쿵했어요~ 언넝 핸폰으로 찍었더니...
    By포포사랑 Date2019.08.02 Reply12 Views115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6 Next
/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