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085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3115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7099 25
  1. 철푸덕

        왜이러고 자는걸까요?ㅋㅋㅋㅋ   드라이브할때마다 창문밖을 잘 내다보는데 하루에 한번씩은 꼭 옆차에게 사진찍히는 미키랍니다 저녁에는 플래시 팡팡 터쳐가면서까지 찍으시더라구요ㅋㅋ 우리 미키 초상권잇눈뎅ㅜㅜ?ㅋㅋ   누가보면 술 만취한 아재인...
    By미키에오 Date2019.05.08 Reply4 Views97 Votes0
    Read More
  2. 산책 후 떡 실신

    이것이 진정한 앞으로 나란히 ㅋㅋ 산책 후 목욕 준비하고 나오니 요러고 자고 있는 몽실양!~~~     #꿈나라 #산책  #떡실신 #앞으로나란히
    By몽쉬리맘 Date2019.04.28 Reply12 Views97 Votes0
    Read More
  3. 철쭉축제~^^

    군포철쭉축제~^^ 엄빠랑 리치랑~~~♡♡♡ #리치 #군포철쭉축제 #사랑 #미소천사
    By리치엄마 Date2019.04.27 Reply14 Views97 Votes2
    Read More
  4. 생존신고예요

        개예요 아빠,개라고요 개           #개   다섯시간 산책으로 기절하셨습니다ㅎㅎ #알콩   
    By알콩이아빠 Date2019.04.27 Reply5 Views97 Votes0
    Read More
  5. 오늘은 날씨가 흐려용 ㅠㅠ

      날씨가 흐린날엔 실내 애카가 최고지욤>.<  #봄나들이  #다롱이  #애견카페  #포메러브
    By다롱마마 Date2019.04.19 Reply3 Views97 Votes1
    Read More
  6. 불행중 다행 ㅠ

        어제 밤에 갑자기 왼쪽다리를 만지면 아파하고 걸을때도 살살 걷고  슬개골 탈구인쥴알고 잠도못자고 아침일찍 병원 다녀왔어요ㅜ 다행이 x레이상 큰문제는 없다고 ㅠ 추측해보니 2일전 신종플루 2차 엉덩이 주사 맞았는데 그게 원인인거 같다고 ㅠ 근육...
    By댕댕 Date2019.04.12 Reply8 Views97 Votes0
    Read More
  7. 몽이가 컸어요

    #몽이 가 크고 있구나. 보이는 듯 안보이는 거 같은더 그래도 크고 있네 ㅎ #키 잴때 까치발은 안돼요 ^^~ #우수컨텐츠응모
    By몽이엄마 Date2019.04.07 Reply18 Views97 Votes0
    Read More
  8. 이장꾸 오늘도 사고침ㅋㅋㅋㅋ

    오늘 침대 위에 너무너무 올라가고 싶어해서 잠깐 올려주니까 막 뛰어댕기면서 이불 박박 긁길래 그거 잠깐 사진 찍는 사이에 이불에 #쉬야​​​​​​ 해버려써여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그래두 울 콩이가 귀여우니까 누나는 오늘도 행복쓰 :)    
    By이콩누나 Date2019.03.25 Reply16 Views97 Votes1
    Read More
  9. 뭔가잇따~~!!

    으음~~  내코는 개코 엄마  뭐있죠~~ ..🤔 뭔가 잇따~~  저위에~🙄 맛난 냄새가 나는뎅~~ᆢ  뚫이지게 본다;;;;;~ 미안하다😥  피자 있따~;;;    #리치#개코#사랑
    By리치엄마 Date2019.03.24 Reply8 Views97 Votes1
    Read More
  10. 화목이 삐짐

    삐치면 뽀뽀를 안 해줘요 ㅠㅠ  #포메 #5개월
    By박화목엄마임 Date2019.03.18 Reply2 Views97 Votes0
    Read More
  11. 애기 데리고왔어요

      데리고 왔을 때 입니다 ㅎ 어제 데리고 왔는데 피곤한지 바로 뻗드라구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처음집에온날
    By쵸플 Date2019.03.13 Reply8 Views97 Votes0
    Read More
  12. 오랜만에 올려요

    저녁준비 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꿈나라에 가있네요 그모습이 어찌나 이쁜던지 ㅋ 한컷 찍어보았어요       자는 모습은 왜이리 이쁠가요 ㅠ 천사가 따로 없다는 두부는 울집 천사 ♡.♡   #꿈나라 #두부는천사
    By남두부 Date2019.01.28 Reply10 Views97 Votes1
    Read More
  13. 토리랑 터그놀이중

      오늘 새벽부터 필드레슨 가느라 토리랑 놀아주지 못하다 이제서야 토리가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인형으로 터그놀이 중이랍니다 출근할때는 귀신같이 알고 자기도 데리고 가라고 달려드는 놈이 내가 필드레슨 가느라 일찍 나갈때는 자기를 못데리고 가는것을...
    By토리가족 Date2018.11.09 Reply6 Views97 Votes1
    Read More
  14. 4일째 가지

      ㅇ           가지가 저희 집에 온지 4일째 됐어요 천방지축 호기심 많은 우리 가지 새벽에 끼잉 대느라 가족들 모두 육아전쟁중이네요ㅋㅋ 넘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주인의 체력도 정말 중요하네요ㅋㅋ 가지가 건강하게 오래오래 곁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By촌스러운 Date2018.08.14 Reply7 Views97 Votes0
    Read More
  15. 모자간 물 먹어요...

      옆 물 그릇 나두고... ㅋㅋ #모자
    By라이리치 Date2018.07.27 Reply3 Views97 Votes0
    Read More
  16. 코코 간식

    코코 #돼지귀 말린 간식인데 아주 #딱딱해요 열심히 집중한는 모습이 재미 있어서 담아 봤어요 ㅋㅋ
    By서정이 Date2018.07.12 Reply16 Views97 Votes3
    Read More
  17. 장난꾸러기 폼폼

                이런 순진무구한 얼굴로 얼마나 장난을 치는지 아무도 당할자가 없네요. 단이오빠 타고 다니기, 화분 꽃 다 뜯기,전선줄 물어놓기 등등   그리고 혼나면 언제 그랬나는듯이 저러고 시치미를 떼네요ㅋㅋㅋ 귀여워서 혼낼수가 없어요~♡ #장난 #폼폼 ...
    By폼폼맘 Date2018.06.19 Reply20 Views97 Votes2
    Read More
  18. 점점 아기가 되어 가네요

    #토리가 이제 8개월로 접어 들었는데 점점 더 아기가 되어 가는 느낑이에요 내품에서 떨어지지를 않으려고 하네요 습관을잘못 들이는것 같은데 마음대로 안되니 ㅠ 오늘도 큰딸 평창가는데 새벽에 회사까지 데려다 주는데 토리도 같이 갔다왔더니 급피곤한지 ...
    By토리가족 Date2018.02.09 Reply8 Views97 Votes1
    Read More
  19. 꿀잠~~

      개 꿀잠~~^^ 할아버지 손바닥해먹에서 꿀잠자유~~ #할아버지손바닥해먹
    By네로파파 Date2018.01.29 Reply11 Views97 Votes0
    Read More
  20. 드뎌 눈이짠~~~

      막둥이가 젤먼져 눈이짠~~^^   #막둥이  
    By네로파파 Date2018.01.23 Reply15 Views97 Votes0
    Read More
  21. 둥이둥절

      이젠 적응이 된듯한 듕이에요 하하핳     처음에 미용당햇을때 이런 표정이었는데 말이죠 ㅎ   그나저나 듕이를 유기견센터에서 데리고 나왓을때 2.5키로엿던 녀석이 지금은 3.8키로네요 ㅋㅋㅋ 안고 다니면 팔이 아파요 ㅋㅋㅋ   #미용당한듕이표정
    By후씨 Date2017.07.27 Reply3 Views97 Votes4
    Read More
  22. 메리크리스마스~^~

    늧었지만 여러분게 체리양이 인사 드립니다~^~멋진 년말 되세요~^~
    By체리엄마 Date2016.12.27 Reply12 Views97 Votes5
    Read More
  23. 잘놀아서 좋아요

    동네 애견카페가 또 생겨서 가봤는데 저번 곳이랑 달리 소형견만 있어서 잘 놀더라구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호텔도 열마리 내외만 딱 받아서 구정 예약하고 왔어요. 사진에보이는 유리방? 이 자는곳인데 다른곳 보단 좀 넓고 야외도 있더라구요. (삼양사거 강...
    By토리맘 Date2016.01.04 Reply11 Views97 Votes2
    Read More
  24. 알콩이 근황 이예요

              새벽에 산을 갖다 내려와서 출근 하고 퇴근후 밤에 산책 두탕 하기도 해요ㅎㅎ 그래서인지 정신이없어요 대전에도 포메 단톡방이 있는대 그곳에서 만난 어여뿐 아가와 오붓한 시간도 보낸적도 있어요,   견종 물어보면 그냥 폼피츠 입니다 그러다가...
    By알콩이아빠 Date2019.05.04 Reply2 Views96 Votes0
    Read More
  25. 신난닷😆

    완전 좋아~~😆  개 좋아~~😆😆😆 리치 힐링타임~^^ 완벽한 산책~~😆😆😆  친구만나 뛰고 ~뒹굴고~ 눕고ㅎㅎ~ 새까매져서 들어온 날~~^^ #리치 #개좋음 #미소천사 #사랑  
    By리치엄마 Date2019.05.04 Reply16 Views96 Votes2
    Read More
  26. 드디어 마단빗을 샀어여~

    그동안 분양 받을때 샀던 슬리커로 #빗질 해주고 있었는데 봉구가 아파해서 새 빗을 샀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마단 두가지 모델로 샀는데 정말 신세계네요~~~!! #봉구​​​​​ 도 빗질하는 동안 시원한지 눈만 동그랗게 뜨고  신경질도 안부렸어여~   ...
    By봉구19 Date2019.05.02 Reply2 Views96 Votes1
    Read More
  27. 간식을 숨겨놨어요 !

      최근에 큰 껌을 사줬는데 먹고 있길래 토리야 ~하고 부르니까 자기 방석에 숨겨놓고 절 쳐다보네요 ㅠ 넘 귀여워서 쓰러질 뻔 했어요   #개껌  #숨기기   #토리  
    By5tory Date2019.05.02 Reply7 Views96 Votes1
    Read More
  28. 엄마를 사랑해욤 ㅋㅋ

    엄마가 좋아.ㅋ  #뽀뽀  #사랑   
    By에니맘 Date2019.04.21 Reply6 Views96 Votes0
    Read More
  29. 공주 패션 ㅋㅋ

       산책나가면서.ㅋㅋ 예쁜 #공주 드레스입고.ㅋㅋㅋ     지나가던.. 꼬맹이가.ㅋㅋ 도시속에사는공주래요.ㅋㅋㅋ   
    By에니맘 Date2019.04.18 Reply10 Views96 Votes1
    Read More
  30. 어제 미용했어요ㅋㅋ

          몽몽이 털이 또 자라서 어제 미용시켜줫어요. 너무 이뻐서 미용 끝나자마자 자랑하러 애견카페 갔습니다ㅎㅎ 팔불출이네요 #애견미용
    By침팬쥐 Date2019.03.25 Reply8 Views96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 172 Next
/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