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2621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781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6445 23
공지 ☆통합게시판 이용안내☆ 몽실아빠 2015.01.14 1540 3
  1. [ 인천 ] 귤현동 포메설이입니당

    귀성길에서 찰칵 아빠랑 운전중 #내딸래미  
    By이코치 Date2019.02.08 Reply5 Views136 Votes0
    Read More
  2. [ MyPom 자랑 ] 설연휴 귀성길

    귀염둥이 설이입니다 #귀성길#설이의설날    
    By이코치 Date2019.02.08 Reply1 Views80 Votes1
    Read More
  3. No Image

    [ 묻고답하기 ] 밥을 안먹어요

    5일날 분양 받아서 적응 잘하고 잘놀고 했는데요 갑자기 어제 저녁부터 아가 한마리가 #밥 을안먹어요 아침에도 조금 먹더니 안먹고 놀기는 잘놀고 하는대 안먹어서 걱정이네요 괜찮겠죠?
    By솜이포미 Date2019.02.08 Reply2 Views82 Votes0
    Read More
  4. No Image

    [ 묻고답하기 ] 산책할때 아무거나 먹어요

    이제 5개월 접어들었어요 #산책나갈때 마다 코를 땅에 박고 계속 냄새맡고 뭔가를 먹으면서 다녀요 한시도 눈을 뗄수가 없어요. 흙도먹고 풀도 뜯고 돌멩이도 먹어보고 나뭇가지도 맛보고 이런건 자연물이라 그나마 그냥두는데 다른 #쓰레기 도 가만두질 못해...
    Bymj Date2019.02.08 Reply5 Views109 Votes0
    Read More
  5. No Image

    [ 묻고답하기 ] 포메 키울 때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저는 18살 고등학생입니다. 현재 우리 가족 모두 강아지 분양을 고려 중인데, 귀염둥이 포메라니안에 푹 빠졌습니다ㅎㅎ저희 엄마께서 어릴 때 개를 키운 적이 있으시고, 그 후로는 가족 모두 경험이 전무합니다. 천천히 공부한 후 준비가 되었다 싶을 때 데려...
    By앙꼬둥이 Date2019.02.08 Reply4 Views135 Votes0
    Read More
  6. No Image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꼼꼼히 공부한 후 이쁜 강아지 식구로 맞이하고 싶어 가입했습니다:)모두 잘부탁드려요~
    By앙꼬둥이 Date2019.02.08 Reply18 Views33 Votes0
    Read More
  7. No Image

    [ 묻고답하기 ] 빗질할때 어떻나요??

    울봉봉이는 빗질을 너무 시러해서 아침마다 전쟁이에요ㅠㅡㅜ 이빨드러내고 달라들죠 여러분 아가들은 어떻나요??그리고 그럴때 방법은요??ㅜㅜ #빗 #빗질
    By봉봉맘 Date2019.02.08 Reply15 Views122 Votes0
    Read More
  8. [ 반려견일기장 ] 오랜만에 식빵이 소식~

          이제 원숭이 시기가 왔어요 ㅎㅎ.  못난이에다가 머털이 같은 느낌이예요.  어느새 많이 자라서 전에 맞지않던 옷들을 입혀보니 딱 맞네요.  요즘 바빠서 자주 못놀어와 죄송합니다.  그럼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원숭이시기
    By식빵Dady Date2019.02.08 Reply18 Views112 Votes2
    Read More
  9. [ PomUcc ] 짱아 산책 나왔어요~

    https://youtu.be/AEFtXGUXDK8 연휴 마지막날~~아빠 엄마랑 아라뱃길 나왔어요~~ #산책 #나들이 #짱아 #아라뱃길
    By짱가부인 Date2019.02.08 Reply0 Views44 Votes1
    Read More
  10.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포메라니안을 키우다보니 알고 싶은 것이 많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By착한밤비 Date2019.02.08 Reply22 Views68 Votes0
    Read More
  11. No Image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차근히 공부하고 반려동물을 입양하고자  사이트에 가입하였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By삼구라이 Date2019.02.08 Reply13 Views35 Votes0
    Read More
  12. [ 애견뉴스 ] 문 대통령 “공장형 사육 농장형으로 바뀌어야”

         문재인 대통령이 설 연휴 기간 공장식 축산의 문제점을 짚은 책 <사랑할까, 먹을까>를 읽었다고 청와대가 6일 밝혔다.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정례브리핑에서 경남 양산에서 설 연휴를 보내고 5일 저녁 청와...더보기마이펫뉴스   #청와대 #김의겸...
    By뉴스레터 Date2019.02.08 Reply0 Views26 Votes0
    Read More
  13. [ 반려견일기장 ] 아고~~;;;;;

    아고~~;;;;;;;;;;  ㅜㅜ 리치도 주세용~👀 오잉~~~~~.........😶 비어있는 컵과 주스통ᆢ리치는 서러운듯😂 눈물이 글썽ᆢ 엄마아~~  미ᆞᆢ      워 쌩하니 언니방으로 가버렸다가  리치부르는 소리에 쳐다도 안보곤~;;;  엉뚱한  곳만 응...
    By리치엄마 Date2019.02.07 Reply12 Views98 Votes1
    Read More
  14. [ 반려견일기장 ] 콩 첫여행♥

    잘다녀 왔어요 #콩이 #여행 #바다
    By콩이맘에요 Date2019.02.07 Reply12 Views102 Votes1
    Read More
  15. [ 묻고답하기 ] 한겨울에 털갈이

      9개월이구요 이렇게 왕창털갈이하는건 처음이네요 하루에 돌돌이 삼십장은 쓰는거같아요..ㅠㅠ 밥먹을때도 말을할때에도 항상 털과함께 에요   빗질을해도해도 계속빠지고 한겨울에 첫털갈이가올수도있나요? 원숭이시기때도 이만큼은 안빠졌는데 ㅠ   그리...
    By동디느 Date2019.02.07 Reply19 Views128 Votes0
    Read More
  16. No Image

    [ 묻고답하기 ] 넥스가드 스펙트라요~!help me!

    다름이 아니라 #넥스가드 스펙트라요 xs 로 히동이 먹여야할까요? 12일이면 3개월인데 ,  사다먹여야할지, 아님 언제쯤 먹이면될지 조언좀 부탁드려요♡
    By희동아사랑해 Date2019.02.07 Reply0 Views53 Votes0
    Read More
  17. No Image

    [ 묻고답하기 ] 밥상교육 어떻게 하시나요?

    라봉이는 7개월차입니당 저희는 좌식밥상에서 밥을 먹는데요! 라봉이가 잘 먹기도하고 크는시기라 그런지 식탐도 엄청나요ㅠ 가족들이 밥 먹을 때면 밥상에 올리오려고 하고 사람음식도 먹으려하네요ㅜㅜ 지금은 밥먹을때만 울타리로 막아두는데 이것도 강아지...
    By라봉 Date2019.02.07 Reply6 Views105 Votes0
    Read More
  18. [ 반려견일기장 ] 라봉이 새 옷 샀어요🐶🐶

    이제는 S가 작아져서 SM이나 M사이즈 입어요👏🏻👏🏻 빨리 으른이 됬으면 좋겠다고 가족 모두가 기도했는데 부쩍 크는 모습보니 너무 행복하네요^^ 7개월차 되서 2.1키로 되었어요ㅎㅎ #강아지옷      
    By라봉 Date2019.02.07 Reply6 Views79 Votes0
    Read More
  19. No Image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3개월 다되가는 포메라니안을 키우고 있는 중3남학생입니다. 외삼촌 포메가 새끼를 낳아 암컷 포메를 분양받았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Bykadran Date2019.02.07 Reply14 Views54 Votes0
    Read More
  20. [ 반려견일기장 ] 곰돌이컷

      #미모포텐 #곰돌이컷했어용 #미용 
    By오드리잰 Date2019.02.07 Reply13 Views148 Votes4
    Read More
  21. [ 애견뉴스 ]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 자연식 서포터즈 모집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 자연식 서포터즈 모집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에서 자연식의 장점을 함께 알릴 서포터를 모집한다.   반려동물 영양에 관심이 많고, 현재 자연식이나 생식을 급여하고 있으며, ...
    By뉴스레터 Date2019.02.07 Reply0 Views27 Votes0
    Read More
  22. [ 가입인사 ] 라임이 가입인사 드려용^^

    안녕하세요^^ 포메라니안 5개월된 라임이 엄마에요! 천사가 우리집에 온지 3개월밖에 안되서 모르는게 많아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By라이무 Date2019.02.07 Reply14 Views79 Votes0
    Read More
  23. No Image

    [ 묻고답하기 ] 몸무게요!!

    오늘 #3차접종 맞고온 히동이에요~ 근데 , #몸무게 가ㅋㅋㅋㅋ 1.2키로래요ㅎㅎ 돼지인건가요..? 저희 반쪽이 #돼지 라고ㅜㅜ 한번씩 딸기, 바나나소량 , 개껌 주고..  사료는 2숟갈반씩 하루4번 주거든요.. 많이먹이는 건가요?     
    By희동아사랑해 Date2019.02.07 Reply16 Views111 Votes0
    Read More
  24. [ MyPom 자랑 ] 설 명절 다들 안녕하셨나요~?

    오랜만에 후추 사진 투척하고 갑니다...^^   모두들 후유증 없이 건강하세요..!!! (정작 저는 후유증 대박......놀고싶....다...)       #후추 #명절 #만8개월 #여자아이 #남편감찾아요
    By량잴 Date2019.02.07 Reply2 Views95 Votes3
    Read More
  25. No Image

    [ 묻고답하기 ] 접종관련 질문요

    일년지나고 나서도 #접종 해야 하는것들이 있나요?
    By모찌아빠 Date2019.02.07 Reply6 Views87 Votes0
    Read More
  26. No Image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ㅎ 반가워요

    잘부탁헤여 ㅎㅎㅎㅎㅎㅎ 강아지를 처음키워봐서 부족한게너무 많네요
    By건강하자뭉아 Date2019.02.07 Reply13 Views58 Votes0
    Read More
  27. No Image

    [ 가입인사 ] 가입인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화이트,세이블 암컷두마리 키우고있어요 잘부탁합니다
    By삼남매뽀메 Date2019.02.07 Reply10 Views36 Votes0
    Read More
  28. [ 반려견일기장 ] 푹자 히동아♡

    이제 깨지말구 아침까진 푹자자  그러진못할거 같지만 ㅋㅋㅋㅋㅋㅋ  뭔놈의 #더위 를 이렇게 많이타는지..    
    By희동아사랑해 Date2019.02.07 Reply6 Views71 Votes0
    Read More
  29. No Image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포메라니안 입양 전에 많은 것들을 배우고자 가입하였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By춍춍 Date2019.02.07 Reply21 Views38 Votes0
    Read More
  30. [ 묻고답하기 ] 곧 3개월, 수면시간, 사료양

    다른아가들은 보통 #잠  몇시간이나 자나요? 얘는 잠잠을 그닥 많이 안자는거같아서요ㅎㅎ 잠투정은 심하고..ㅋㅋ  계속 주변에 무언갈 #핥기 , #깨물음 ...  둘중 하나는 하다가 자네요ㅎㅎ  다이런가요?    지금 사료샘플로 아카나 먹이는데 건사료로 2스푼...
    By희동아사랑해 Date2019.02.07 Reply3 Views143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90 Next
/ 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