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901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799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148 27
공지 ☆통합게시판 이용안내☆ 몽실아빠 2015.01.14 1625 3
  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욤^.^

    방갑습니다!  포메정보 알아보다가 알게됬어욤  다른 포메애기들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저희 강아지는 데려온지 이제 일주일된거같아욤ㅎㅎ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욪!    
    By뽀리마밍 Date2019.08.12 Reply19 Views71 Votes0
    Read More
  2. [ 반려견일기장 ] 늦잠자기~^^

    밤늦게 시원바람 맞으며 뛰놀다가ㅎㅎ 비도오고ᆞᆢᆢ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가물가물 늦잠^^ 두손모아 이쁘게~보딜한 손 엄마발등에~♡ 엄마도 리치 곁에 다시 눕고프다능~~ㅎ 귀요미 보딜이~~잘도 자는구나😍 #리치 #늦잠 #사랑 #습도  #후덥무덥  
    By리치엄마 Date2019.08.12 Reply10 Views100 Votes3
    Read More
  3. No Image

    [ 자유게시판 ] 강아지의 성장 3-1

    강아지는 태어나서 2주정도까지 눈과귀가 닫기고 후각과촉각으로만으로 생활하며 어미견은 배변 유도(어미견이 항문을 핥아서 배변을 자극함)를 통해서 배변을 시키며 부모견으로서의 역할을 다 합니다   2주경에 눈과 귀가 열리고 2~ 3주경에 걷기를 시작하...
    By랑이아빠 Date2019.08.12 Reply0 Views98 Votes2
    Read More
  4. [ 묻고답하기 ] 포메라니안 털갈이시기 언제인가요?

    안녕하세요 저희집 강아지 포메라니안 테디가 태어난지 1년11개월정도됐구 털이 몇달째 빠지고있어서 여쭤봅니다 ㅠㅠ털갈이 더워질때 추워질때 한번 한달정도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두달째 털이 미친듯 빠지네여 검정색옷입으면 잠깐 안고있어도 털이 엄청 많...
    By테디랑멍물이맘 Date2019.08.12 Reply3 Views246 Votes0
    Read More
  5. No Image

    [ 묻고답하기 ] 강아지사료

    쇼핑몰이나마트에서 파는 사료와 동물병원에서 파는 사료가  똑같은 제품이라도 질이 다르나요 병원에서  다르다고하내요  함량이요 잘 몰라서 물어봄니다~~~~   #강아지사료
    By도도아빠 Date2019.08.12 Reply3 Views101 Votes0
    Read More
  6. [ 반려견일기장 ] 봉구 짝꿍이 생겼어요~^^

        방전된 봉구 ...고생이 많다~       이름 : 나나. 19년 5월 7일생 원숭이 시기를 맞이한 화이트포메입니다.  매우 똥꼬발랄하고~ 애교가 많습니다! 봉구와는 정 반대인데 첫날부터 아주 사이가 좋네요~ 봉구가 나나바보가 되어가고 있어요 ㅎㅎㅎㅎ #봉구...
    By봉구n나나 Date2019.08.12 Reply9 Views102 Votes1
    Read More
  7. No Image

    [ 묻고답하기 ] 슬개골 수술 양쪽 한꺼번에 해도 될까요? 그리고 마취시 부정맥, 서맥있는 강아지 있으세요?

    모카가 이제 한살이 되고 5개월부터 안 좋았던 슬개골이 이제 3기로 진행되었어요. 매일 두발로 서서 쿵쿵 뛰는게 가장 큰 이유인것 같네요.... 못하게 하고 무관심해도 고쳐지지 않고...ㅠㅠ   애기때부터 다니던 병원에서 매달 슬개골 경과를 보다가 이제 왼...
    By깡모카챌리 Date2019.08.12 Reply2 Views105 Votes0
    Read More
  8. [ 묻고답하기 ] 이빨빠질때 쩝쩝?거리나요help me!

    요새 이갈이로 이빨이 한두개씩 빠지고있는데요 가끔 가다가 아무것도 안먹고있는것같은데 쫩쫩?쩝쩝거리고 앞발로 입쪽을 건드리기도하네용   이갈이할때 이런거맞겠죠? 저는 포포가 혼자 쫄깃한거 먹었나 싶어서 한참 쳐다봤네요ㅠㅋㅋㅋ   꼬질꼬질한상태로...
    By포포탄포포 Date2019.08.12 Reply0 Views119 Votes0
    Read More
  9. [ 애견뉴스 ] 강아지 감자 먹고 싶어 한다면 간식으로 좋아요~!

    강아지 감자 먹고 싶어 한다면 간식으로 좋아요~!   [노트펫] 안녕하세요 동물을 사랑하는 페피테일입니다. 반갑습니다! 더운 여름 잘 견디고 계시나요? 더운 날씨도 날씬데 습도까지 높아서 불쾌지수가 굉장한 높습니다. 여름철 건강관리 잘해주시길 바랍니...
    By뉴스레터 Date2019.08.12 Reply0 Views56 Votes0
    Read More
  10. No Image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____________^

    라온이 아빠입니다. 아이들 등살에 라온이를 입양했습니다. 처음으로 반려견을 키우는 상태라 배울 것이 많군요~ 이곳을 통해 많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By라온이아빠 Date2019.08.12 Reply28 Views69 Votes0
    Read More
  11. No Image

    [ 개명신청 ] 개명신청합니다~

    봉구 짝꿍 생겼습니다~ 개명 부탁드려요~
    By봉구n나나 Date2019.08.12 Reply2 Views56 Votes0
    Read More
  12. [ 묻고답하기 ] 모찌가 사료를 안먹어요~~

        8/9일에 포메 여아 5/26일생 79일된 아이를 입양했습니다. 2차접종까진 끝났고 3차가 8월 16일 예정입니다 첫째날-집에 델꼬 오자마자 첫끼니는 너무 잘 먹어서 울모찌 사료값 벌려면 일 더 열심히 해야겠네...하며 뿌듯한것도 잠시 두끼부터는 그냥 저냥...
    By베컴이 Date2019.08.12 Reply12 Views137 Votes0
    Read More
  13. No Image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어제 포메 입양한 감자아빠입니다.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By동키 Date2019.08.12 Reply16 Views51 Votes0
    Read More
  14. [ 반려견일기장 ] 가루가 베시시 웃어요

                  요즘들어 가루가 웃음이 많아졌어요! 우다다 한판 후 뛰어와서 씩 웃어주는데 어쩜🥰 우다다 할때마다 깜짝깜짝 놀라는 초보 엄마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주는 백만불짜리 미소에요!   #행복한가루네 #가루일상
    By오브리나 Date2019.08.11 Reply16 Views119 Votes1
    Read More
  15. [ MyPom 자랑 ] 이쁜 미용

        곰돌이컷하고 간식 먹는 중~ㅎㅎ #미용 
    By하니써니 Date2019.08.11 Reply3 Views128 Votes3
    Read More
  1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용 4개월 여아 홍시 홍시맘이에용~~

        안녕하세요 4개월타 뽀매 뽀시래기 홍시 입니당  잘부탁드립니당~~ >< 홍시가 어제기관지염걸려서 병원다녀왔어용 ㅠ.ㅠ 초보 견주라 많은도움 부탁드립니다 ❤️                                                          
    By홍시맘 Date2019.08.11 Reply24 Views117 Votes0
    Read More
  17. [ 반려견일기장 ] 에니의 애착인형 ㅋㅋ

    #애착인형  에니가 어릴때부터 갖고놀던.. 인형인데..ㅋㅋ  심심하면 ㅋㅋ 가져와서.. 물고 뜯고..핣고..ㅋㅋ 조용해서 보니...  인형가져다가.. 물고..핢고..뜯고 있어요~~ㅋㅋ너무귀여워서.ㅋㅋ   
    By에니맘 Date2019.08.11 Reply17 Views124 Votes3
    Read More
  18. [ MyPom 자랑 ] 울 못생겨찌~~~준말로 모찌라 이름 지었어요♡♡

    오전에는 바닥에서만 자더니 지금은 반반 걸쳐 자네요~~   이틀만에 이름 지어줬어요~~   못생겨찌~~~~   모찌~~   이름이 아주 그냥 넘 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모찌~  
    By베컴이 Date2019.08.10 Reply14 Views136 Votes2
    Read More
  19. [ PomUcc ] 울모찌 견생 첫수영 도전

    https://youtu.be/SP0sBMVEtqI  울 모찌가 태어나서 처으으로 #첫수영  을 했어요 강아지들은 본능적으로 수영을 한다고해서 오늘 첨으로 애견운동장에서 수영에 도전하였는데 수영 영잰줄 알았어요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수영을 너무나 잘했네요
    By모찌아빠 Date2019.08.10 Reply19 Views94 Votes2
    Read More
  20. [ 묻고답하기 ] 저희 강아지 멍물이 낙상으로 인해 골절 되었는데 궁금한점이요

    오늘 저녁 7시20분경 6개월후반된 멍물이가 침대에서 떨어져서 낑낑대고있어서 봤는데 앞발이 완전히 너덜너덜하게 꺾였더라고요... 주말이고 저녁이라 병원연대 한군데라서  2차병원인곳 가서 검진받았는데 다행히 복부내출혈은없고 앞발만 골절되었다고하네...
    By테디랑멍물이맘 Date2019.08.10 Reply4 Views166 Votes0
    Read More
  21. [ 묻고답하기 ] 더워서 그런지 바닥에서만 자려고 해요~~

    집 에어컨 온도는 26도 정도로 해노코 자는데   담요에선 안자고 매번 바닥에서만 자려고 하네요?   어디 아픈건 아니겠죠???   #개더워   
    By베컴이 Date2019.08.10 Reply21 Views225 Votes0
    Read More
  22.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8/9일에 포메 여아 입양해왔습니다   너무 모르는것이 많아 정보공유차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y베컴이 Date2019.08.10 Reply30 Views103 Votes0
    Read More
  2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아콘테디와 함께 살고있는 아콘테디 형입니다~ 포메러브는 예전부터 알았는데 이제야 가입해보게되네요^^;; 많은 정보 공유하구 도움받구싶습니다~~ 모두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By아콘테디 Date2019.08.10 Reply19 Views117 Votes0
    Read More
  24. [ 묻고답하기 ] 저희강아지가 자꾸 뱃살을 후벼파는데 왜이러는걸까요?

      살빼라는걸까요ㅠㅠㅠ배가너무아픔니다.. 애기때부터 종종이러긴했는데 요즘들어 부쩍 심해졌어요..! 못하게 자리에서 일어나버리고 혼내도 그때뿐이네요..!    #개가긁어요​​​
    By끄낭 Date2019.08.10 Reply4 Views140 Votes0
    Read More
  25. [ 반려견일기장 ] 시험응원하러 왔어여~

                형아 시험 응원하러 왔어여~~~!! 넘나 더워서 그늘만 찾아 다니네요...ㅎㅎ #시험응원​​​​​​ #봉구 #개더워        
    By봉구n나나 Date2019.08.10 Reply7 Views101 Votes3
    Read More
  26. No Image

    [ 자유게시판 ] 개의 습성 2-2

    배변장소를 결정하는 3가지 요소는 본능,감촉,냄새 입니다 본능(공간)을 무시한 배변교육이나 처음 배변을 하던곳의 감촉,그리고 배변냄새로 인해서 배변을 실수할 가능성이 크다고 볼수 있습니다 특히 강아지들은 발바닥 감촉에 따라서 배변욕구를 느끼게 됩...
    By랑이아빠 Date2019.08.10 Reply6 Views130 Votes1
    Read More
  27. No Image

    [ 묻고답하기 ] 강아지 사료다들어떤거먹이세요?

     이것저것 보고 듣는게많아서 걱정이너무많아서 마음이 너무앞서요ㅠㅠ 지금은 오리젠먹이고있는데 입이짧아서 그런지 깨작깨작먹고.. 화식이랑 동결건조알아보고있는데 벌써부터 이런거먹이면 나이들어서는 힘들어질거라고 건사료계속먹이고 나이들면 그때 바...
    By팔땡 Date2019.08.10 Reply6 Views196 Votes0
    Read More
  28. [ 반려견일기장 ] 리치야~~♡

    리치야~~♡ 여전히 조명 아래를 좋아하는 막내^^ 엄마를 뚫어지게 바라보다ᆞᆢᆢ현관쪽 한번보고 스르륵 잠을 청하는 귀요미~~♡  리치는 엄마와 떨어져있는 시간이 스트레스였나봅니다ㅠ 설사했다는 소식에 급하게  서둘러 집에와 리치를 돌보고~  평소 처럼 조...
    By리치엄마 Date2019.08.09 Reply8 Views129 Votes3
    Read More
  2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천지 가입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어요 잘 부탁 드려요^^  
    By천지공주 Date2019.08.09 Reply41 Views141 Votes0
    Read More
  30. [ 자유게시판 ] 코엑스 펫 박람회

    오늘 와이프랑 강아지 3마리랑 코엑스 갔다왔는데 기대를 많이했는 지 실망감이 크네요. ㅠㅠ 대형 부스도 거의 없고 상품들도 인터넷가랑 똑같네요.     #비앙카 #펫박람회 #코엑스 
    By비앙카 Date2019.08.09 Reply11 Views103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91 Next
/ 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