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콩깍지님 글을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콩깍지님 블로그 주소는 https://pomelove.com/@콩깍지 입니다.

주소를 클릭하면 클립보드에 복사가 됩니다.

팔로우

Who's @콩깍지 [ 팔로워 37 / 팔로잉 16 ]|최근접속 : 21-07-28|글 : 125|댓글 : 1,981|레벨 : 만렙!!|포인트 : 83,759P

profile

다미/여아/2020.3

  1. NEW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치맥데이 🍺🍻

    라떼맘님 치맥데이에 삘받아 다미네도 치맥데이하러 고고 레울이네 저녁먹으러 밤마실을 또 갑니당 ㅎㅎㅎ 뿌라닭과 밀가루표 맥쥬~~ 🍺🍻 😋😋😋 다미 레울이도 터키 계탔넹~ 😆😆😆 무얼 보고 있는거니~?? 🎃🎃 호박과 사랑에 빠진 다미 호박 마시쪄~~ 🎃👍 낼롬낼롬~~ ...
    By콩깍지 Date2021.07.27 Reply8 Views29 Votes4
    Read More
  2. NEW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짐볼끝판왕 👑

    어제 드뎌 결국 세상에나~~ 짐볼의 끝판을 보고야 말았네요 다미는 정말 연어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짐볼의 끝판을 완성했습니당😝😝😝😝 놓치지 않을꺼야~~~😆😆😆 뒷다리에 힘 빡주고 일어나 아빠손잡고 연어 잡수시는 고단수씨👍❣ https://youtu.be/srOP8PU...
    By콩깍지 Date2021.07.27 Reply23 Views44 Votes6
    Read More
  3. [ 반려견일기장 ] [다미] 굿밤 ✨

    피곤했던 하루가 지나갑니다~ 벌써 잠잘시간이네용^^ 깨방정 다미도 엄마 이불에 발라당 누워 잘준비합니당~ 모두모두 굿밤되세용^^❣❣ #다미 #굿밤 이모 삼촌들~~ 좋은꿈 꾸세용😴😴
    By콩깍지 Date2021.07.26 Reply6 Views34 Votes1
    Read More
  4. [ PomUcc ] [다미] 깡총깡총 🐰

    어릴때부터 아빠가 잘놀아줘서 아빠바라기가 된거같아용😍😍 쪼코미 다미 깡총깡총 잘도 뛰네용❣❣ 날씨도 무지덥고 피로감 잔뜩쌓인 월요일이지만~~ 모두들 홧팅하세용~~😄😄😄 #다미 #깡총깡총 #아빠바라기 #월요일홧팅 https://youtu.be/v26Aw9-PcIo
    By콩깍지 Date2021.07.26 Reply16 Views50 Votes4
    Read More
  5.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아빠는 내사랑❣

    아빠가 공부한다고 방문닫고 들어가자 그앞에서 망부석된 다미❤ ㅋㅋ 엄마... 아빠가 사라졌어요😢😢 아빠... 문좀 열어봐요.... 짖지도않고 가만히 앉아있는 다미 앗~~~ 아빠닷😃😃😃 아빠 사랑해요 💜 항상 내곁에 있어주세요😍😍😍 #다미 #망부석 #아빠바라기
    By콩깍지 Date2021.07.25 Reply21 Views54 Votes4
    Read More
  6. [ 반려견일기장 ] [다미] 나홀로산책🥲

    오늘 다미는 모처럼 주말산책을 혼자 했네요~😉😉 레울오빠가 아빠랑 둘이 강원도 양양으로 나들이를 갔대요~~😁 덕분에 레울맘도 혼자 휴가를 즐겼겠네요 오늘은 동네 뒷산으로 가볍게 다녀왔어용~~ 킁킁킁~~ 레울옵빠는 이좋은 냄새 안맡구 어딜가고 그라나~ 시...
    By콩깍지 Date2021.07.25 Reply17 Views50 Votes4
    Read More
  7. [ MyPom 자랑 ] [다미] 미소천사❤

    뜨거웠던 하루를 보내고 이제 잠자리에 들시간이네요~🙂🙂 하루를 마감하는 다미의 다양한 표정들 올려봅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다미 #행복한밤
    By콩깍지 Date2021.07.24 Reply14 Views61 Votes4
    Read More
  8. [ 반려견일기장 ] [다미] 해피토욜 😍

    토욜아침~~ 엄빠가 집에 있으니 신난 다미쒸~😘😘♡ 엄마배위에 벌러덩누워서 애교도 맘껏~~ 장난감 가지고 와서 또 왁왁~ 😂😂😂 편안한 주말 보내세용~~😍😍😍 #다미 #토욜아침 #벌러덩
    By콩깍지 Date2021.07.24 Reply12 Views47 Votes4
    Read More
  9.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엄뫄간다~~😍😍

    퇴근하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 동시에 빨리 가고 싶은 마음이 급해집니다😆😆 캠보니... 다미가 저렇게 보고 있거든요~~😘😘 뒷패드에는 오줌을 질펀하게 싸노쿠~~ 앞패드에 앉아 엄뫄를 기다리네요~~ 이쁜내새꾸 다먀~~ 쫌만 기둘리~~ 엄마가 달려가진 못하...
    By콩깍지 Date2021.07.23 Reply14 Views57 Votes3
    Read More
  10. [ PomUcc ] [다미] 혈기왕성 꼬밍이🥰

    다미는 어릴때부터 한 파워했습니당~~ 아마도 부모견이 뽜이팅이 엄청나지 않았을까.. 혈기왕성한 진격의 꼬밍이 다미쒸~~😆😆😆 물불 안가리고 몸도 안사리는 파워걸 꼬꼬마입니당😍😍😍 벌써 주말이네용😆😆😆😆 즐거운 금욜 되세용~~ #다미 #파워걸 #행복한금요일 htt...
    By콩깍지 Date2021.07.23 Reply12 Views51 Votes4
    Read More
  11. [ 반려견일기장 ] [다미레울] 굿밤되세요♡ 🌃

    오늘은 다미빠와 레울빠가 축구 ⚽ 모임이 있는날~😁😁 무거운 다미 안꼬 레울이네 저녁먹으러 갑니당~~👣👣 이모 오셔쒜요~~~😆😆😆 레울옵빠야 보고 눈풀린 ... 누..누구쉐요? 그르지그르지~~ 이게 다미쥐~~😝😝😝 맛난 저녁 냠냠 먹고 집에오는데... 느~~~ 므 덥네융 ...
    By콩깍지 Date2021.07.22 Reply9 Views52 Votes3
    Read More
  12. [ 반려견일기장 ] [레울] 꼬꼬어부바😝

    레울이 코벌렁 영상에 이어~~ 못말리는 레울 엄빠가 레울이 데꼬 노는 재미에 빠진 사진~~ 또 투척해주셨네융 같이 공유해봅니당~~😆😆😆 #레울 #꼬꼬어부바
    By콩깍지 Date2021.07.22 Reply12 Views55 Votes2
    Read More
  13. [ MyPom 자랑 ] [다미] 요리걋뚱 조리걋뚱😍

    엄마 말이 싱기한거뉘?😍😍😍 요리조리 걋뚱 다미💗💗 한쪽발은 왜들고 그렇게 이쁘고 그라나~~😁😁😁 사랑둥이~~~ #다미 #요리조리걋뚱 #이쁘니
    By콩깍지 Date2021.07.22 Reply20 Views62 Votes6
    Read More
  14.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엄마바라기🥰🥲

    엄마 출근준비~ 꽃단장 하느라 열씸인데.. 다미가 침대위에서 물끄러미 보고 있네요..^^ 엄뫄... 호박에 줄그으니... 이뻐졌네요☺☺ 저도 해주세요~😆😆😆 넌 안해도 이뻐🙂🙂🙂 쟈철안에서 캠보니... 아직 안자네요 ㅎㅎ 오늘도 매트위에서 시원하게 보내렴 #다미 #...
    By콩깍지 Date2021.07.22 Reply13 Views57 Votes5
    Read More
  15.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잠팅이 😪😪

    우리 다미쒸는 지금도 잘자지만~~ 꼬밍이때는 더 잘잤던거 같아용😁😁😁 꼬꼬마 다미쒸~~ 꿀잠 퍼레이드 올려봅니당😍😍😍 #다미 #꼬꼬마 #꿀잠 #잠탱이
    By콩깍지 Date2021.07.21 Reply12 Views46 Votes4
    Read More
  16. [ 반려견일기장 ] [다미] 모닝텐션😍😍

    아뽜 출근하시는데 모닝뽀뽀 격하게 해주시는 두 부녀❤ ㅋㅋ 아이고... 세상 애틋도 하시지..😅😅😅 그러나 반전 다미입에는.... 치카본이 있었습니닥 아뽜 혼자 애걸 뽀뽀하고 가셨습니닥😝😝😝😝😝 즐거운 수욜 되세용~~~😆😆😆😆😆😆 #다미 #모닝뽀뽀 #반전 #치카본
    By콩깍지 Date2021.07.21 Reply17 Views47 Votes4
    Read More
  17. [ PomUcc ] [레울] 콧구몽이 살아있다🤣🤣

    욱긴 영상 하나 투척합니닷😆😆😆😆😆😆 콧구몽이 꼼틀꼼틀~~ 꿈속에서 무슨일이👀👀 레울이~~ 맛난 터키 먹고 있었는데~~😋😋 다미가 달려들었는지 깜짝 놀라 깼네용~~ #레울 #다미 #깜놀 #콧구몽 #꼼틀꼼틀https://youtu.be/YAl_r7wbs0o
    By콩깍지 Date2021.07.20 Reply8 Views46 Votes3
    Read More
  18. [ 반려견일기장 ] [다미] 한발신공🥰🥰

    레울오빠야네 마실을 다녀온후~~ 기분이 좋아진 다미는 자기전까지 우드스틱을 뽀갭니다😜 그것도 매트 구멍에 끼고 한발로 갉아주시는 꾀순이❤ 씐나게 우드스틱을 뽀개고~😋😋😋 엄뫄가 준 얼음 팩 위에서 애교한번 보여주고😍😍😍 잠자리에 듭니다 #다미 #우드스틱 ...
    By콩깍지 Date2021.07.20 Reply17 Views44 Votes4
    Read More
  19. [ PomUcc ] [다미] 휴지는 뽑아야 제맛😛

    지금은 사망하고 흔적도 안남으신 멍티슈... 이 티슈역시 다미빠님께서 삶음세탁 코스로 돌려주셔서 ~~ 옆구리 터지고 너덜너덜😅😅 삑삑이도 다이.. 고이 보내고 영상만 남아있어 올려봅니다😅😅 티슈 내장까지 파고 뽑고😅😅😅😅 조용히 격한 다미 ㅋㅋ 활기찬 화요...
    By콩깍지 Date2021.07.20 Reply15 Views42 Votes1
    Read More
  20. [ 반려견일기장 ] [다미] 밤마실😛

    다미네는 레울이네 저녁먹으러 밤마실을 갔어용~~😋😋 비온뒤라 날씨가 제법 시원하네요 슬링백에 다미 안꼬 어깨 무겁게 룰루랄라 😁😁 레울이 안늉🙋 ♀️🙋 ♀️ 머보고 있뉘? 이모~~ 엄마가 밀가루표 맥주를 사왔어요 🍺🍻 작년말부터 엄청 핫해서 구경도 못했던 곰표...
    By콩깍지 Date2021.07.19 Reply12 Views41 Votes3
    Read More
  21. [ PomUcc ] [다미] 짐볼1,2,3단계🤩🤩

    짐볼 위에만 올라가면 얼음 이 되던 다미는.. 이제 짐볼의 달인이 되었습니당~~😆😆😆😆😆 이 모든 영광을 연어큐브님께~~😛😛 짐볼 1,2,3단계 과정 한번 보실까용~~🐶🐶 https://youtube.com/shorts/ygzpaNwyse8?feature=share https://youtube.com/shorts/wFcXgG_6lSs...
    By콩깍지 Date2021.07.19 Reply17 Views49 Votes2
    Read More
  22. [ PomUcc ] [다미] 따미~~~😁😁

    어제 산책할때 찍었던 깨알영상 올려봅니당~~ 어디선가~~? 나를 부르는 꾀꼬리 엄뫄목소리~~?😆😆 따미~~~~~~~~ #다미 #깨알영상 #따미 https://youtube.com/shorts/PfRS-D2AzZ0?feature=share 엄뫄가 불렀는데 레울옵빠 옆으로 가는 녀석😅😅😅
    By콩깍지 Date2021.07.19 Reply11 Views39 Votes2
    Read More
  23. [ PomUcc ] [다미] 기다리라고 😡

    다미 ... 머리위 기다려는... 역쉬 실패였슴당 예상은 했지만... ㅋㅋㅋ 왠지 모를 배신감이 에라잇😑 엄뫄가 넘 많은걸 바랬구낭 빵뎅이는 왜자꾸 뒤로 가는지😅😅😅 https://youtube.com/shorts/mXIsgRxrYjg?feature=share #다미 #기다리라고 #머리위실패 #배신감
    By콩깍지 Date2021.07.18 Reply11 Views35 Votes3
    Read More
  24. [ 반려견일기장 ] [다미] 모닝산책 🌞☀

    평일은 넘 더워서 거의 산책을 못해주니~ 그나마 시원한 주말 아침 산책을 나섰네용😍😍 음.. 이거슨? 소나무 🌲 처음 맡아보는데~? 레울이~~~ 시원하게 발사중 😁😁😁 너.... 여자 아니었쒀? 😂😂😂😂 아니 이거슨... 방금 누가 다녀갔군 킁킁 좋은 스멜은 공유하기 😛😛 ...
    By콩깍지 Date2021.07.18 Reply15 Views46 Votes5
    Read More
  25. [ PomUcc ] [다미] 에너자이저😆😆

    분명 다미는 어제 켄넬코프를 맞고 왔는데~😁😁 집에와서보니 파워업 주사였나봅니다 꿀잠 😴😴을 자고일어난후~~ 에너지가 폭발하여~ 새로 생긴 칼라탱탱공을 가지구 우다다다 🐎🐎🐎🐎 #다미 #파워업 #에너자이저 #파워걸 https://youtube.com/shorts/GSY_JKPEq34?fe...
    By콩깍지 Date2021.07.18 Reply14 Views42 Votes3
    Read More
  26.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아빠의 털부심😏😏

    다미빠의 고집으로 다미는 위생미용도 집에서 하구~ 미용실은 한번도 못간? 숏털 풀콧견입니당😝😝 예전엔 거의 하루 한번은 빗질을 해줬는뎅~ 요즘에는 피곤하다며 거의 일주일에 한번 해줄랑말랑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미털은 아빠의 부심이라는 다미빠 다미도 ...
    By콩깍지 Date2021.07.17 Reply12 Views69 Votes3
    Read More
  27.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켄넬코프 맞는날💉💉

    1년에 한번씩 맞아야하는 주사시즌이 돌아왔네용~😅😅 다행히 다미 컨디션은 최상이어서 문제없이 맞을수 있었네요👌 그래두 병원은 병원...🏥 다른 강쥐들 소리들으니 심장이 콩닥콩닥하는 다미~ 그와중에도 다른 강쥐보고 방갑다고 꼬리를 살랑살랑 ㅋㅋㅋ 진료...
    By콩깍지 Date2021.07.17 Reply10 Views48 Votes4
    Read More
  28. [ PomUcc ] [다미] ⚾️놀이

    어젯밤 도착한 따끈따끈한 장난감공으로~~⚾️⚾️⚾️ 아침부터 모닝공놀이에 신나신 다미쒸 🐶🐶 https://youtube.com/shorts/l9PT6Gs_aZ0?feature=share 씐나게 공놀이도 하고 우다다다도 하고~ 혼자서도 잘노는 다미😝😝 신나게 티비보고 있는데 갑자기 왕왕 짖네요?...
    By콩깍지 Date2021.07.17 Reply11 Views38 Votes0
    Read More
  29. [ 반려견일기장 ] [다미] 장난감 조앙😆

    퇴근 무렵 주문한 장난감들이 좀전에 도착했네용 다미가 신나서 킁킁킁 난리가 났습니당 딸랑이 종이 있었는데 어디다 고이 쳐박아 주셨는지~~ 안보여서 삑삑이 스포츠 공이랑 ~~ 다미 최애 삑삑이 크로와상을 몇개 더샀네용~😍😍 글쎄 다미빠가 장난감들을 이불...
    By콩깍지 Date2021.07.17 Reply23 Views53 Votes3
    Read More
  30. [ 반려견일기장 ] [다미] 베개사랑❣❣

    자고로 잠은 베개를 베고 자야 제맛이죠😪😪 캠으로 볼때마다 베개 베고 꿀잠자는 다미선생~ㅋㅋ 털복슝이 다미쒸~~ 베개 사랑 4컷 투척합니닷~ 다 똑같은 사진같아 보이시겠으나!! 네버!!! 틀립니당😆😆 널브러진 장난감들 보면 아시겄쥬~~😁😁😁 #다미 #베개 #잠이솔솔
    By콩깍지 Date2021.07.16 Reply13 Views50 Votes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