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5279 9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797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9576 30
마루 츄리닝 입고 산책가요~~ 마루맘2019 2020.02.24 127 2
  1. NEW

    잠자기 싫은 마루예요~~

    우리 마루 도통 잠이 안오나봐요~~ 놀아 달라구 침대 밑에서 요렇게 시위중.... 온능 자자~~ 저기요~~선생님~~거기 제 자리거든요~~   이와중에 냥이 형님은 떡실신...ㅎㅎㅎ 모두들 굿밤되세요...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상 
    By마루맘2019 Date00:00 Reply1 Views20 Votes0
    Read More
  2. NEW

    조기교육

        https://youtu.be/EXHgVc5E-68  https://youtu.be/XwoQqMGSos8  처음엔 어렵지 두번째는 쉬워용^^  토토야 국대가자ㅋ #토토점프 #어질리티흉내 #잘한다토토
    By토토네 Date2020.02.26 Reply2 Views43 Votes1
    Read More
  3. NEW

    겨울이 간식~~ㅎ

        겨울이 ~~소세지 왔어요~~~ㅋㅋㅋ 얼마나 좋아할지~~ㅋㅋㅋ 근데 저두 먹고 싶네요~~겨울아 같이 묵즈아~~~~^^♡   #겨울이 #간식 #너무이뻐 #사랑해 #♡
    By평생겨울이랑 Date2020.02.26 Reply11 Views51 Votes1
    Read More
  4. NEW

    귀여운 도둑

          모든 훔쳐 먹고보는 꼬미 저러고 빤히 쳐다보면 간식이랑 교환해준답니다.. #귀여운도둑  가끔은 땅거지같은 꼬미  
    By꼬미언니 Date2020.02.26 Reply18 Views60 Votes1
    Read More
  5. NEW

    먹돌이 구리

    먹다먹다 이젠 원숭이 발바닥도 먹어치우려고하네요  바닥매트도 구리가 다 뜯어놓은거예요 ㅠㅠ 저원숭이 완전 애착인형이었는데  어제로 발바닥이 사망했어요  #묵돌이 #애착인형
    By구리맘 Date2020.02.26 Reply8 Views63 Votes2
    Read More
  6. NEW

    풍이 소주잔ㅋㅋ

    울 풍이 엄마 닮아서ㅋㅋ소주잔이랑 친하네여ㅎㅎ 저 미끄덩한 잔을 입에 물고 동생한테 안뺏길라구 들고다녀여ㅎㅎ 사료를 소주잔에 계량해서 주는데ㅋㅋ 밥냄새 나니까 들고다니는게 어찌나 귀여운지ㅎ   엎드려 기다려도 오늘 엄청 잘해요~^^♡   #간식훈련 ...
    By풍선이네 Date2020.02.26 Reply16 Views76 Votes2
    Read More
  7. NEW

    토토 눈보러 왔어용~

    강원도 폭설소식에 장장 다섯시간 장거리를ㅋ 토토 눈밭에서 첨 웃는모습 보여준듯^^ 웃는거 맞죠?ㅋ #눈밭 #첫미소 #토토신남 #눈오는날       https://youtu.be/e46x7Ql-vjo        
    By토토네 Date2020.02.26 Reply18 Views70 Votes1
    Read More
  8. Update

    마루 츄리닝 입고 산책가요~~

    마루 새 츄리닝 입었어요... 안입겠다고 난리 칠 줄 알았는뎅 그래도 입어는 주네요...ㅎㅎㅎ 옷이 어색해서인지 뭔가 조심스러워진 마루...ㅎㅎㅎ 언능 산책가장~~ #새옷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상 #산책 
    By마루맘2019 Date2020.02.24 Reply24 Views127 Votes2
    Read More
  9. 산책 중 간식

      아침을  안 먹은 텔캄  .. 산책중 배가 고픈지 간식 달라고 연신 돌아보며 웃는당 귀여워서 또 간식 투척 ㅎㅎ #포메라니안  #산책  간식  
    By루플리 Date2020.02.24 Reply15 Views131 Votes4
    Read More
  10. 똥싸개 호두 아가씨 대구를 지켜라~

      똥싸개 호두가 대구에 있어요. 생리 2주차 15일째 머즐 짧은 화이트 수컷을 찾지 못해서 노처녀가 되겠었어요 ㅋㅋㅋ   서울에서 내일 대구로 내려갈 예정인데 생리중이라 데리고 오지 못했네요 ㅠ..ㅠ #호두는 생리중  
    By똥싸개호두아가씨 Date2020.02.24 Reply9 Views109 Votes1
    Read More
  11. Update

    구찌 중성화수술 했어요

    오랫만에 글 남겨보아요^^ 얼마전 구찌는 고민하던 중성화수술을 했답니다. 수술예약하고.. 당일에 수술사전검사(청진과혈액검사)하고 검사결과 건강양호해서 구찌를 11시정도에 입원시키고 1시이후수술후 연락주신다하셔서.. 긴장되는맘으로 기다리고 있었는...
    By구찌이맘 Date2020.02.23 Reply22 Views177 Votes1
    Read More
  12. 마루와 씐나는 외출~~^^

    태어나 처음으로 카페 가려구 집을 나선 마루.... 이젠 카시트에 제법 잘 앉아 있네용.... 요즘엔 핫한 카페들도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 많아져서 너무 좋네요... 마루가 웃고 있는 거 같은거슨 기분탓인가요?ㅎㅎㅎ   얌전히 잘 앉아 있네요...신기....ㅎㅎ...
    By마루맘2019 Date2020.02.21 Reply19 Views155 Votes1
    Read More
  13. 귀여운 포메라니안 뭉탱이

      너무 귀여워요 표정이 사랑스러워요  저는 큰 데 뭉탱이는 작아서 조심해야해요   애기라 하루종일 잠 많이 자요  천사같아요    #포메 #뭉탱  
    By뭉탱 Date2020.02.21 Reply22 Views152 Votes1
    Read More
  14. 껌쫌씹는 뇨자

    https://youtu.be/tU4FhSiByRQ  한성질 하시는 토토~ 뭣이 불만일까요ㅋ #깡패토토 #말을하개 #첫껌 
    By토토네 Date2020.02.21 Reply8 Views111 Votes1
    Read More
  15. 마루랑 펫파크에 왔오요~~

    요즘 코로나 땜에 외출이 무섭긴 하지만 리드줄 없이 맘껏 뛰놀게 하고 싶어서 온 펫파크... 마루도 신나 보여요... 그런데.....   강아지 모형들 보고.... 기부니가 좋지 않은 마루......ㅎㅎ 건강 조심 하세요~~~   #펫파크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
    By마루맘2019 Date2020.02.20 Reply8 Views135 Votes1
    Read More
  16. Update

    기도해주세요

    두부가 우리품에 온지 1개월좀 지났는데 갑자기 발작이와 걷지를 못해  어제 병윈에 입원해 MRI 검사 기다리고있어요... 선천적 뇌질환의심된다는말에 어제 밤부터 눈물로 보냈네요   너무 활발하고 건강하고 이쁜아기라 생각지도못한 상황에 눈물만 흐릅니다 ...
    By두부한모 Date2020.02.20 Reply27 Views218 Votes4
    Read More
  17. 마루 뭔 생각해?

      불끄고 자려니까 갑자기 마루가 제 침대위에 올라와 다리꼬구 얌전히 앉았네요. 가끔 마루가 저러구 조용히 앉아있음 뭔 생각하는지 궁금해져요...ㅎㅎ 언능자자 마루야~~ 모두들 건강 자알 챙기시구 ㅜ.ㅜ 굿밤 되세용^^   #세이블포메라니안 #일상 #마루일...
    By마루맘2019 Date2020.02.19 Reply17 Views157 Votes1
    Read More
  18. 분양간 루플리,텔캄 아기 근황

        2월초에 분양간 행운이 잘 지내며 적응기 끝내고  날아다닌다고..   사진을 보내주셨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귀엽다 사랑이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지내라~^^   #포메라니안  #분양  #적응   아가  
    By루플리 Date2020.02.19 Reply14 Views161 Votes2
    Read More
  19. 현실??? 남매~😻🐶

      우리 보리의 냥이 애기오빠😻 사랑~💕 자고 있는 냥이에게 굳이 파고 들어가 안겨자는 보리양ㅋㅋ     울 오빠야~~내가 세수 시켜줄께~~~🤣 보리야~~오빠도 원하는거 맞지?ㅋㅋㅋ   #현실 남매 #고양이와 강아지 합사 #포메라니안 #코...
    By보리마미 Date2020.02.18 Reply24 Views166 Votes2
    Read More
  20. 누구냐 넌

    #토토외출 #엘베안 #거울속에 #비친 #포메토토      
    By토토네 Date2020.02.18 Reply28 Views151 Votes3
    Read More
  21. 시루 중성화 하고 내장칩 달았어요 !!!🐶🐶

            그동안 쑥쑥 크길 기다리다 드뎌 중성화!! 2.1키로더라구요 이제 7개월 접어드는데 혹시나 돼지는 아닌지 물어보니 아니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시루 원래 다니던 병원은  중성화 후 생체본드를 써서 붙여서 빨리 아물고 실...
    By크림시루 Date2020.02.16 Reply17 Views222 Votes1
    Read More
  22. 거의 다먹고 뼈만 남은 간식두고....

     송아지목뼈를  다 발라먹고  빨아먹고도  저렇게  싸우듯  노는데.. 흐뭇해서  찍어봤어요 오늘따라  혼자  잘 놀아서  이뻐죽겠~ #송아지목뼈  #콜라혼자놀기
    Bycola짱 Date2020.02.15 Reply10 Views156 Votes1
    Read More
  23. 모찌랑 꽃지해수욕장에서-💕

    길거리 멍멍이들과 인사중인 모찌~ㅋㅋ 근처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고^.^ 신난 모찌ㅋㅋ 빨리와 마미🐥 바위에서 찰칵📸 모래밭 에서 뒹굴기~     . . . #포메라니안  #모찌  #여행    
    By모찌맘ㅎㅎ Date2020.02.14 Reply9 Views184 Votes2
    Read More
  24. 미용전과후

    전과후 조금 심했네요 근데 표정 왜저러지..왜신나있지.....       #겨울엔물개컷  
    By이꾸이꾸 Date2020.02.14 Reply14 Views212 Votes2
    Read More
  25. 이꾸오랜만에올려요 ㅎㅎ

      엄마가 취향을위해 괴롭혀도 얌전한... 정말 착하게 자랏어유!!       둘째 입양하려고 예전에 이꾸 데려온곳 홈페이지보고있는데 소개글과 애기때사진이네요 ㅋㅋㅋ     이꾸와 커플무스탕코트입고 산책하다 친구네 햄스터보고잇숩니당ㅋㅋㅋㅋ #포메 패션...
    By이꾸이꾸 Date2020.02.14 Reply8 Views136 Votes1
    Read More
  26. 퐁키

      울퐁키 5개월이 넘어서야 이제 ,,1키로 달성이에요  아직도 주머니에 넣고 다니지만 마니 컸어용 #퐁키 #포메라니안   
    By라연 Date2020.02.14 Reply21 Views166 Votes1
    Read More
  27. 모찌와 충남여행🏡

    물만난 고기 같아요.. 신나니 모찌야?! 실컷 뛰어놀으렴 ㅎㅎ 사진두 이쁘게 찰칵 찰칵 📸 (하네스가 왜저렇게 대찡..) 어두워 진다 모찌야~ㅋㅋ 어딜가든 적응력 하난 최고 인거 같아요ㅋㅋ👍🏻 푹 자거랏 🐥       모찌랑 추억...
    By모찌맘ㅎㅎ Date2020.02.13 Reply24 Views170 Votes2
    Read More
  28. 빗질할때 얌전해서 좋네요 ㅎㅎ

    어렸을때부터 꾸준히 빗질해줬는데 이제 빗질하는걸 좋아하는거같아요^^ #빗질 #빗질후       
    By두부아빠에요 Date2020.02.13 Reply25 Views220 Votes2
    Read More
  29. 산책 가자고 아침부터 보채는 루플리

      어제 비가 와서 산책을 못했는데... 아침 부터 창문틀에 앉아서 산책 가자고 사인을 보내고 있다 밑에서 쳐다보는 텔캄 #포메라니안  #창틀  #산책  비개인아침    
    By루플리 Date2020.02.13 Reply12 Views156 Votes1
    Read More
  30. 저희집 강아지 빗질해서 한달간 모은 털입니다!

      #포메라니안털빠짐 #포메미용 #털갈이        
    By포메사랑해 Date2020.02.13 Reply5 Views183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7 Next
/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