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90629_080912.jpg

굿모닝~♡ 아침일찍 리치를 위해ㅎㅎ  호박 지키는거니😆

20190629_080614.jpg

맛난걸아는 리치~미니 밤단호박^^

20190629_080704.jpg

동그란 공이란 공은 다무서워하는데~요거는😆좋아요^^

20190629_081048.jpg

부엌에서 나오질않넹~ 일본에서 날아와 잠에빠진 오빠 방문을 자꾸긁고~새벽에 날아간 아빠와 언니를 못따라간 리치😂

20190629_080833.jpg

그렇게 좋아하는 단호박을 앞에두고도 심두렁ᆢㅋ

20190629_082658.jpg

단내가 나니~^^호박찌는 냄비만 올려다본다ㅎㅎ

20190629_083105.jpg

우와~ 윤기 좔좔 따끈한 단호박~  리치야♡또 주문할께😚

20190629_083450.jpg

달콤한 꿀올려 엄마랑 먹자ㅎㅎ~~ 꾸리한 날씨탓에 피곤을 뒤로하고  리치를 위해 새벽부터  꼼작임~..

20190629_083713.jpg

언능줄께ᆞᆢᆢ넘 뜨거워용~♡

20190629_083746.jpg

큰 그릇은 엄마꺼야😣~ 에고.. 그릇 비교하나봄😆

20190629_083751.jpg

호로록~  꿀맛이징~~ㅎㅎ 리치 여름보양식^^

20190629_084243.jpg

벌써 다 먹고 ᆢ또 보고 있따~!!!!

땅이 빨리 마르길ᆢ 엄마랑 리치랑 ~방콕하자~😍😍😍  

#리치 #미니단호박  #사랑 #단짝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profile
    세이블포메 2019.06.29 10:50

    리치야~

    엄마가 아침 일찍부터 맛있는 보양식 주셨구나~

    댕댕이들이 단호박 너무 좋아하는것 같아요~

  • profile
    리치엄마 2019.06.29 12:01
    To.세이블포메

    ㅎㅎ~ 미니 밤단호박을 반신반의로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어서  한번더 주문하려 한답니다^^  새벽부터 멍무륵해진 리치가 안스러워서 😆~  리치는 엄마 단짝이니

    제가 챙겨야쥬~♡♡

  • profile
    여신아빠 2019.06.29 13:26

    먹는거는 걱정 없겠네요ㅋㅋ  사진만봐도 엄청 건강해 보이네요^^ 사랑이 듬뿍 담긴 엄마의 간식~!

  • profile
    리치엄마 2019.06.29 14:56
    To.여신아빠

    예~^^  이것 저것 챙겨 먹이는 재미도 행복하네요ㅎㅎ

    나중에 여신이도 단호박에 꿀살짝 올려주면 엄청 잘먹을거예요~ 꿀은 보양이기도하구요☺

  • profile
    하호 2019.06.29 17:31

    리치는 뭘해도 이쁘니.....>3< 

    리치랑 똑같은 인형 가지고 시푸다~~

    리치는 엄마님한테 죄송하지만 너무 인형같아서 ㅋㅋ

    리치랑 똑닮은 인형 제작해주세요 하고 싶어요 ㅋㅋ 

    인형 리치~ 오늘 오늘 하루종일 행복하게 마미님과 데이트 잘 하시게~^^

  • profile
    리치엄마 2019.06.29 22:01
    To.하호

    ㅎㅎ~~이뻐해주셔서 감사해요 새벽부터 분주히 챙겨 나가는 아빠랑 언니랑 같이 갈줄 알았다가ᆞᆢ😅

    못가고ㅠ 오빠는 잔다고 문도 안열어주고ᆞᆢㅠ

    엄마는 그런 막내에게 호박 한 냄비를 쩌주었지요😆

    그와중에  큰그릇에 담긴 호박  올려다보는 먹방 리치랍니다~^^

  • profile
    개토르 2019.06.29 20:10

    아 ㅡ ㅋㅋㅋ 호박 지키는거 ㅡ ㅋㅋㅋㅋ 

    완전 심쿵이여~~~ ㅋㅋㅋ 열심히 지켜서 맛나게 쵭촵촵 ~~~ㅎㅎ 

    열심히 지킨 보람 있네요 ㅋㅋㅋ 

  • profile
    리치엄마 2019.06.29 22:04
    To.개토르

    단호박에  꿀~ 촵촵~  먹방으로 기분 전환 시키고^^~  볼록한 배로~ 시원하게  꿀잠한숨 자고😆😆

    우헤헤 리치 모드로 돌아왔답니다

    이번 미니단호박이 유독 맛나네요~^^

  • profile
    모찌아빠 2019.06.30 00:44

    단호박에 꿀범벅  맛나겠네요  리치는 행복하겠다

    근데 아가들 꿀먹여도 되나요

  • profile
    리치엄마 2019.06.30 01:02
    To.모찌아빠

    ㅎㅎ~~꿀은 아가들에겐 보약이죠^^ 밥못 먹고 기운없을때도 탈수왔을때도 꿀물이 좋고 ᆢ혹시 약먹일때도 꿀에 범벅해서 먹이면 엄청 잘먹고요^^~평소에도 건강을 위해 단호박이나 고구마에 올려 조금씩 먹이죠~^^ 꿀차 타마실땐  쪼끔  남겨 리치준답니다^^

  • profile
    모찌아빠 2019.06.30 01:11
    To.리치엄마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리치엄마 2019.06.30 01:13
    To.모찌아빠

    모찌도 단호박에  꿀 살짝 올려주면 엄청 맛있게  잘먹을거여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412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21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715 28
둘이 같이 목욕하기~ 봉구n나나 2019.10.22 91 3
  1. 구름이의 더위 이겨내는법

            쿨매트도 내팽개치고 매일 신발장에 드러눕네요 ㅠㅠ ㅋㅋㅋ 자리 한번 잡으면 불러도 눈만 힐끗.. 덕분에 신발장까지 박박 닦는답니다 ㅋㅋㅋㅋㅋ  #구름이 #꿀잠 #무더위 
    By구름잉 Date2019.07.04 Reply15 Views135 Votes2
    Read More
  2. 엄마 따라 잠시외출

    어제 볼일이 있어 오랜시간 돌봐주지못해 ㅜㅜ 오늘 혼자 두기 미안해서 세차하러 가는데 델구 다녀왔어요^^ 아직 밖이 낯선 구찌는 차타는것도 어색해하고 그러네요.. 세차장 사무실서 바로 잠들어버렸어요. 욜케 30분,외출마치고 집에와서도 2시간,넘게 주무...
    By구찌이맘 Date2019.07.04 Reply1 Views103 Votes2
    Read More
  3. 첫목욕 했어요:)

              뜨악  달곰이 털....빨     코코에 나오는 털없는 개? 닮앗어욬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제가 직접 목욕 시켜봐야겠어용 고생했어 달곰아 #첫목욕 #블랙포메라니안
    By달곰이 Date2019.07.04 Reply11 Views128 Votes1
    Read More
  4. 곰돌이 아가일까요~!?

    아고~♡♡  리치~~!!! 오빠품에서 비몽사몽😆 잠이덜깬 리치를 살며시 안고~♡ 엄마 출근인사 시키는 오빠~^^  살포시 눈뜬다아😍 앵~~  엄마어디가~~..  눈 똥글~~😚😚 리치야~  일찍올께~~^^ 곰돌인가~?  아가인가~?~~  ᆢ바로 바...
    By리치엄마 Date2019.07.04 Reply18 Views169 Votes4
    Read More
  5. 강아지펜션에 갔어요~

    목줄도 하지않고 잔디밭을 신나게 달리고 놀았어요~^^ 정말 #천국 이 따로 없더라구요~~^^
    Bymj Date2019.07.03 Reply8 Views166 Votes1
    Read More
  6. 포미랑 솜이는 피곤해요~

    포미랑 솜이 어제 밤에  안자고 뭐한게야 ㅋㅋ 포미가 집에서 자다가 더운지 나와서 바닥에서 자고 어느새 보니 솜이가 다시 집안에 들어가 자는 ㅋㅋ 사랑스런 내새꾸들~~   #개실신 #밤엔안자고? #꿀잠 #낮잠중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7.03 Reply7 Views138 Votes1
    Read More
  7. 소중한 간식 타임

    오랫만에 #봉구일상 올리네요~~^^ 요즘 매일 밤 늦게 산책하다.  오늘 하루 집에서 푹~ 쉬고 있어요.   오늘도 봉구 팔뚝?(발뚝?)만한 오리날개를 섭취중인 봉구입니다.  누나는 자기꺼 다먹고 호시탐탐 봉구 간식을 노리고 있어여~ 가까이 가면 으르렁 거리고...
    By봉구n나나 Date2019.07.02 Reply4 Views133 Votes1
    Read More
  8. 접종완료 봉구❤️

        접종 3차 맞고 항체검사했는데 항체 다 생겼다고 했어요 기분 좋아요❣️ 사상충 바르고 오니까 봉구가 뻗었네요😊 우리 봉구 고생했엉   #3차예방접종 #예방접종끝
    By봉구엄마 Date2019.07.02 Reply11 Views93 Votes1
    Read More
  9. 애정

      #서열싸움  #장난 걱정해주는 장난치는거라고들하는데 정도가 지나칠때가 많아요. 그러고 조용해서 보면 동생자는거 지키고  코앞에서 잔답니다  
    By콩이에미 Date2019.07.02 Reply2 Views120 Votes2
    Read More
  10. ☆여신☆ 애견카페~! 첫 방문~!🥰

    ☆여신☆ 여수 해변 뛰어놀게 해줄려고 해변 도착했는데 웬걸~날씨 완전 더움😤 결국 다음 목표였던 애견카페로 이동~  차타고 많이 돌아다녀서 멀미도 했지만~그래도 잘 참고 잘놀고 잘먹어줘서 다행이다^^     놀이방 입구에 누가 들어오나~쳐다봄^^&#x...
    By여신아빠 Date2019.07.02 Reply12 Views171 Votes0
    Read More
  11. 그늘아래서~^^

    덥지만~ 신바람나 ᆢ 개😆😆 좋은 냄새가  나나봄ㅎㅎ~ 태양을 피해~ 나무 그늘길만 따라  걷기^^~ 우헤헤~~^^  꽃만 보면 좋은지ᆞᆢ 그저~  웃는 리치♡♡♡  리치와의 눈맞춤😙 우와~~시 원 하다~~~~ 바람이 솔솔  엄청시원한길ㅎㅎ 리치 ...
    By리치엄마 Date2019.07.02 Reply10 Views120 Votes3
    Read More
  12. 에공~~♡

    푹~  빠져서 펴퓸을 보다가 시선을 옆으로 돌리니ᆞᆢ 리치가 나만 바라 보고 있다~~♡♡♡ 아고 리치야~~  미안해~  드라마에  빠저서  너를ᆢ😅 쪼끔 있다가 안아줄께~~..  리치 잠이오는가~~ 잔다~..  리치~♡  엄마앞에서 엄마만 보고 있었을텐데ᆞᆢ 드라...
    By리치엄마 Date2019.07.01 Reply12 Views129 Votes1
    Read More
  13. 산책시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일이 쉬는날이라 일찍 치즈데리고 산책좀하려고 공원에 갔는데요 공원입구에 분수대에서 물나오는데 근처에서 바닥에 뭔입질을하길래 하지마라고하고 입에 가시가박혔길래 손으로 떼주는데 안떼져서 2분정도를 떼다가 겨우띠고 산책시작을하는...
    By오빠 Date2019.07.01 Reply14 Views211 Votes0
    Read More
  14. 2차접종하고왔어요

    오늘 병원가서 손톱,귀정리도 하고 건강체크도 하고 2차접종하고 왔어요. 589g--620g으로 늘었어요^^ 돌와와서 내내 자더니 .. 일어나서 얌전모드로 엎드려있고 해서 안쓰러워 하고 있었는데.. 10분정도 지나니 다시 똥꼬발랄 구찌로 복귀하셨어요 ㅋㅋ 깨물고...
    By구찌이맘 Date2019.07.01 Reply5 Views142 Votes1
    Read More
  15. 노즈워크... 이렇게 할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포메라니안 노즈워크하라고 바닥에 종이에 사료 한알 숨겨서 두번접어주는데 가운데만 뜯어먹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네요 노즈워크가 이렇게 하는거 맞니???   #노즈워크  #반항하는거니 #포메라니안
    By쪼꼬라떼 Date2019.07.01 Reply5 Views156 Votes0
    Read More
  16. 오늘도 출근 전 인사

    잘 갔다와~   #비비안 #비쥬 #비앙카 #3대포메 #파티포메
    By비앙카 Date2019.07.01 Reply7 Views136 Votes2
    Read More
  17. 까맣다고 놀리지 말아요ㅠ_ㅠ

    진쟈진쟈 놀리려구 그런게 아니라 밝기 원래대로 하고 찍은거에요....       사진 보는 사람마다 뒷모습인줄 알았대요...ㅎㅎㅎ   #개춘기​​​​ 제대로 온  #달곰이  #앞모습  #블랙포메  
    By달곰이 Date2019.07.01 Reply15 Views95 Votes1
    Read More
  18. 네발곱게 모으고ㅎ

          #밤톨이 #쿨매트에서 #내발 #네발  #곱게모으고 #숏다리도가능해 #코코낸네 #잘자라울애기 #묶어놓은거아니에여 #알루미늄쿨매트 
    By밤톨맘 Date2019.06.30 Reply14 Views192 Votes4
    Read More
  19. 나는 오늘 쉬야를 아무데나 했습니다

    벌써 7개월 꽉 채웠네요. 요즘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베란다문을 열어놔도 지뢰밭을 만들어놔요 ㅜㅜ 5개는 깔아놓는구만...흑흑...   암튼 딸램이 어디선가 보고 따라했네요 . 엄마 청소좀 그만시켜~~~~~     #나는오늘쉬야를아무데나했습니다 #7개...
    By모모네 Date2019.06.30 Reply23 Views298 Votes1
    Read More
  20. 언제 잠든거니?2탄

      청소기와 엄청놀더니 저리 잠든 구찌^^  어제밤에 구토를 한 구찌 ㅜㅜ  낼 2차 맞으러 가니 건강상태 체크해보자 야프지말고 건강하자 구찌야 청소기에 먼지가 많아 걱정.. 저리 좋아하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     #귀욤 #꿈나라여행중 #지친...
    By구찌이맘 Date2019.06.30 Reply10 Views139 Votes0
    Read More
  21. 엄마가 될 준비중인 우리 후추.. 아프지마ㅠㅠ

    #후추와짜장 #쉐이블포메 #블랙포메  #어떤아기가나올지​​​​​​ #임신과감기  #아프지만마라    오랜만에 훌쩍 커서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있는 우리 후추.. 시집보내고나서 감기에 결막염에 너무 고생하고 있어서 아빠도 엄마도 마음이 너무 아프다.. 어서 빨...
    By량잴 Date2019.06.30 Reply9 Views178 Votes0
    Read More
  22. No Image

    길거리산책

    오늘은 공원에서 산책하고 저녁에 한번더하려구 집주변하고있는데 치즈가 자꾸 담배를 물어요 ㅠㅠ   저도 담배 많이폈는데 치즈키우기직전부터 끊어서 담배라면 질색을하는데 꽁초버리는사람들 너무싫으네요 ㅠㅠ 길에서 담배피는사람도 ㅠㅠ확 뭐라하고싶은...
    By오빠 Date2019.06.29 Reply7 Views97 Votes0
    Read More
  23. 청소기가 좋아요

    청소기가 좋은가봐요~ 청소기돌려도 좋아하고 물걸레청소할때도 걸레에 올라타서 놀더니.. 오늘은 아예 청소기모아둔곳에서 안나오고 저리 노네요.. ㅋㅋ호기심이 많은 똥꼬발랄 구찌는 오늘도 잘놀고 잘자고 ^^   #청소기가장난감 #똥꼬발랄포메  #호기심포메
    By구찌이맘 Date2019.06.29 Reply6 Views115 Votes1
    Read More
  24. 정말 신기하게 자는 하호~

      저리도 철푸덕하며 자는 하호 모습은 처음입니다~~ 하하  너무나도 신기하고 긔여워서 찍어봤어요~^^   #하호 #철푸덕
    By하호 Date2019.06.29 Reply8 Views130 Votes1
    Read More
  25. 외할머니 집에서~~

    친정 엄마집에 왔어요 아부지 생신이 다가와서요 ㅎ  점심을 먹는데 아가들 아침 저녁으로 밥을 줘서 저희만 먹었더니 아부지가 안쓰러 해  간식 줬더니 엄마집 화장실 앞에 서로 자리 잡고 먹고 있네요 ㅋ 왜 하필 화장실 앞이니 ㅋㅋ   #할머니집 #간식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6.29 Reply8 Views138 Votes1
    Read More
  26. 언제 잠든거니?

    똥꼬발랄을 넘어 정신없이 뛰어다니며 놀다 지친 구찌 넘 흥분해서 자꾸 세게 물길래 혼자 놀게 모른척했더니. . 어느새 쇼파테이블밑에 잠들어있네요^^ 잘땐 꼭 자기방서 자는데.. 놀다 지쳤구나 구찌야 ㅋㅋ 점점,더 똥꼬발랄해지는 울구찌.. 그래도 넘예쁜 ...
    By구찌이맘 Date2019.06.29 Reply8 Views120 Votes1
    Read More
  27. 애견 미용

    친정집 갈일이 생겨서 아가들 위생미용을 시켰어요~미용 시키고 아가들 전체 미용에 대해서 물어봤는대 개월수를 묻더라고요 7개 월보름 되었다고 하니 미용사왈 할수는 있는데 아가들이 말을 안듣는다고 순간 머지 하는 생각에 그럼 안되냐고 물으니 되긴하는...
    By솜이사랑이맘 Date2019.06.29 Reply9 Views162 Votes0
    Read More
  28. 리치랑 엄마랑^^~

    굿모닝~♡ 아침일찍 리치를 위해ㅎㅎ  호박 지키는거니😆 맛난걸아는 리치~미니 밤단호박^^ 동그란 공이란 공은 다무서워하는데~요거는😆좋아요^^ 부엌에서 나오질않넹~ 일본에서 날아와 잠에빠진 오빠 방문을 자꾸긁고~새벽에 날아간 아빠와 언...
    By리치엄마 Date2019.06.29 Reply12 Views108 Votes2
    Read More
  29. 오늘 처음 목욕했어요~~

        #로이조이 #첫목욕 #예쁘네
    By조이로이 Date2019.06.29 Reply8 Views180 Votes4
    Read More
  30. 잘 자라 울 애기~~

          #밤톨이 #코담요 #메인꽃에서  #코코낸네 #잘자라 #울애기 #삼둥이네 #수제 #코담요 
    By밤톨맘 Date2019.06.28 Reply12 Views1219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93 Next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