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50751 13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969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78960 31
포비~~🐻맘 추석음식 준비🍳 포비짱 2021.09.19 45 5
  1. [ 반려견일기장 ] 마로애견카폐 왔어요

    오늘 마로처음 으로 애견카페 왔어요 호기심이 많아서 구경하다가 아이들만 보면 계속짖고 다른분들 한테 미안해서 그만 가야할것같아요 계속 이러면 어쩌죠 걱정 이에요 #걱정 #아이들
    By마로맘 Date2018.10.03 Reply8 Views130411 Votes0
    Read More
  2. [ 반려견일기장 ] BEST 입원한 망고와 우울 모드 대박이

    안녕하세요? 대박아빠입니다. ^^ 망고가 슬개골 수술 후 입원한지 벌써 3일이 지났네요. 병원으로 찾아가 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망고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오늘도 꾸욱 참으며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야 며칠만 참으면 만날 수 있다는 걸...
    By대박아빠 Date2017.08.07 Reply35 Views838 Votes18
    Read More
  3. [ 반려견일기장 ] BEST 내가 가장사랑하는 두 딸

    우리딸들 한가로운 일요일 아침 #사랑하는 딸들
    By별이러브 Date2017.07.23 Reply7 Views424 Votes16
    Read More
  4. [ 반려견일기장 ] BEST 루이가 오빠가 됐어요^^

    얼마전 제가 늦은 출산으로 루이가 오빠가 됐네요^^; 루이가 저와 단 하루도 떨어져 있던적이 없고 저희 부부의 사랑을 독차지 하던 아이라 임신후부터 루이가 엇나갈까봐 제일 걱정이였어요 조리원가느라 난생처음 저랑 떨어져있다 루이눈에 달가울리 없는 원...
    By루이맘 Date2017.04.29 Reply33 Views522 Votes16
    Read More
  5. [ 반려견일기장 ] BEST 공익광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면 개고생입니다. 산책하다가 누군가 버린 쓰레기 입에물고 난감해하는 밤톨이입니다ㅋㅋ 환경지킴이 파수꾼 밤톨이 오늘도 쓰레기 무단투기범 감시중입니다ㅋㅋㅋ 쓰레기 함부로 버리지 말고 개똥수거해가세요!! 밤톨이한테 걸리면 D 질...
    By밤톨맘 Date2017.04.05 Reply44 Views347 Votes16
    Read More
  6. [ 반려견일기장 ] BEST 수영NO! 운동장LOVE!~^0^~♥

    몇주전 가족여행에 래미를 못데려간게 너무 미안해서.. 이번주말은 래미와함께 애견펜션 다녀왔어요~^^~ 온수풀장이 엄청 커서 맘에들어 간건데 ... 우리 딸래미는 역시 큰수영장이 필요가 없네여ㅋ수영 함하고 급지친 래미예여~~풉..ㅋㅋㅋㅋㅋㅋ "래미야 오...
    By래미맘 Date2017.04.02 Reply51 Views368 Votes17
    Read More
  7. [ 반려견일기장 ] BEST 좋구나. 속도없이..ㅋ

    다들 조증이 있으신지.... 언제나 해맑고 활달해서 당황할때도 많지만 이런 너희가 좋구나. 속도없이ㅋㅋ 엄마아빠 손길이 세상에서 젤루 좋은 울애기들이예요~~~^^ 매일 보는데도 손길을 그리워하고 몸을 붙이면서 정을 느끼는 울애들땜시 항상 행복하네요~~^...
    By크림토르 Date2017.03.14 Reply41 Views352 Votes20
    Read More
  8. [ 반려견일기장 ] BEST 고구마 좋아요.

    신나게 사고치고 있어서.. #스트레스 풀라고 아이들 셋 모시고 저희동네 #성복천 나들이 했네요. 열심히 #운동해서 배가 고플까봐 #고구마를 꺼내오니. 셋이 쪼르르... 너무 웃겨 사진 찍었네요^^ 먹고 살겠다고 ㅎㅎ 너무 웃기죠?
    By타니코코별이맘 Date2017.03.14 Reply30 Views268 Votes20
    Read More
  9. [ 반려견일기장 ] BEST 에잉;살짝 속을뻔 했네~

    풉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빠한테 오는거 아녔엉~?^^;" @래미아빠 #착각 #살짝 #속을뻔 #그럼그렇지 #래미웨이 #기찮은래미 #운동장죽순이 #래미 #노래미 #딸래미 #래미가신나면 #엄마도신나 #눈팅 #댓글냄기고 #텨텨 #있기없기 #뭣이중헌디 #공감꾹 #포인...
    By래미맘 Date2017.03.10 Reply37 Views293 Votes20
    Read More
  10. [ 반려견일기장 ] BEST 드디어 한살된 어른 멍뭉이 망고 ^^

    2월 21일은 망고가 한 살되는 날이었어요. ^^ 시간이 참 빠르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 바쁜 평일에 많은 것을 해주진 못해도 선물과 케익은 꼭 챙기자 마음먹은 저희 부부...... 대박이, 망고와 함께 조촐한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 갑자기 사온 선물에 어...
    By대박아빠 Date2017.02.23 Reply66 Views510 Votes17
    Read More
  11. [ 반려견일기장 ] BEST ♥울딸래미 올만에 소식전해용~>.<♥

    래미 오랜만에 소식 남기네영^.^~ 바쁜척 하느냐고말이쥬..근데 정말 바빳오용~~ ㄷㄱㄹ 깨질거 같단말이 저도모르게.. 입에 쫙쫙 달라붙는 유행어를 만들어주신 @크림토르 아빠님 감솨합네당ㅋㅋㅋㅋ 래미는 아쥬 잘지내고 있답니당~!!^^~ ★여전히 래과장님 ...
    By래미맘 Date2017.02.09 Reply56 Views434 Votes17
    Read More
  12. [ 반려견일기장 ] BEST 새침쪼끔공주~~♡

    저희집 쪼끔이는 8살공주앞에만서면 매우 활발해요..^^나이먹은걸아는지....죽이 잘맞아요....제발 밖에서도 이렇게 잘놀기를 바래봅니다..오래된방석이랑 스텝을 바꿔줬더니 제가 너무 행복해요~~♡우리공주침대도 얼른 도착하기를..
    By새침맘 Date2016.11.18 Reply21 Views457 Votes20
    Read More
  13. [ 반려견일기장 ] BEST 로빈이 신랑이에요^^

    주말에 로빈이 교배했어요~~~^^ 임신성공하면 내년에 우리로빈이 꼬무리를 볼것같아요ㅎㅎ 잘생겼죠?? 이름이 베토벤이에요^^
    By로빈맘 Date2016.11.14 Reply24 Views305 Votes20
    Read More
  14. [ 반려견일기장 ] BEST 똑같아요~~

    어제 자는 모습이 너무 이뻐 한장 찍어놓고 보니~ 아가때랑 똑같이 자고 있는게 괜히 신기하네요~~^^ 예나 지금이나 대추의 한 덩치는 어딜가지 않았고~~~ 더 커진 몸 보니 걍~~웃음만 나구요~~~ㅋ 살이 많아 아가 얼굴이 눌리고 찌그러 지고~~~ 우리 대추~~~...
    By대추맘 Date2016.11.07 Reply24 Views198 Votes16
    Read More
  15. [ 반려견일기장 ] BEST 땅파먹는 독수리들과 더하기 두놈들~

    얼마만에 글을 올리는지 모르게네여~~올 가을은 넘넘 바빠서~괜히 정신만 있어요~~그동안 모두들 잘~지내셔죠?! 저번주말에 이천가서 김치담그는 동안 몇컷 찍은거 올려바요~~^^ 요사진은~~~~대추 훔쳐먹다 딱!걸린 머털입니다~~
    By꿈을이룬맘 Date2016.11.07 Reply24 Views347 Votes18
    Read More
  16. [ 반려견일기장 ] BEST 나도 갈꺼야!

    짐푸는데 뒤돌아보니 가방에 조조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 검사중 메롱 담엔 나도 이케이케해서 갈꺼다!
    By조조대장 Date2016.11.06 Reply16 Views263 Votes17
    Read More
  17. [ 반려견일기장 ] BEST 눈꼽녀 기지개 조아요~^^

    ❤️아침에 창문을 활짝 열었는데;햇살에 래미가 눈부셔 찰칵^^ 래미는 눈꼽녀래요 아침마다 단단한왕눈꼽껴요;눈물자국같죠?ㅋ손톱으로 떼어줘야해용-0-~ㅋ ❤️하루에 래미는 기지개를 몇번이고 펴요~제가 없을땐 또 얼마나필까요?!ㅋ기지개중에 아침 기지개는 ...
    By래미맘 Date2016.10.27 Reply30 Views303 Votes16
    Read More
  18. [ 반려견일기장 ] BEST 오랫만에 꼬물이 사진올려봅니다

    내일이면 벌써 태어난지 한달이 되네요. 이젠 아장아장 뛰면서 셋이서 잘노네요.
    By포미짱 Date2016.10.25 Reply18 Views251 Votes20
    Read More
  19.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저세상에서 편안히 맘껏 깡총깡총 뛰어 놀아라.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들어 왔네요. 올만에 들 오자마자 안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네요. 12일 저녁 이쁜 울 새롬공주 저 세상으로 갔습니다. 예전부터 신장이 안좋았는데 며칠 먹지도 못하고 ㅠ 한 2틀은 앓다가. 소형견 2키로 되었는데 못먹어 몸무게 1.5...
    By새롬이와보리 Date2016.10.18 Reply32 Views553 Votes29
    Read More
  20.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밍밍사진으로 인테리어 했어요~~

    2주를 기다려서 드뎌 밍밍이 액자를 찾아 왔어요 밍밍액자로 거실 인테리어를 했어요 ^^ #밍밍 #밍밍이 #밍밍맘 #액자
    By밍밍맘 Date2016.10.17 Reply39 Views349 Votes22
    Read More
  21. [ 반려견일기장 ] BEST 오늘 망고 생일이에요~

    만들 시간이 없어서 미역국만 끓이고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생일상 차렸네용 :) 생일상을 차려 줬는데 모모 눈치보느라 떨어져 앉아있어요 ㅜㅜ.. 망고생일상인데 ㅜㅜ..
    By모망어린이 Date2016.10.17 Reply25 Views266 Votes18
    Read More
  22.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부천 반려동물 어울림한마당에 다녀왔어요^^

    오후늦게 도착해서 수의사샘께 건강상담도 받고 개토끼모자 하나남은거 사서 씌웠어요ㅋ 꺄~~오 넘귀여워서 사진찍고있는데 지나가시던 분들도 뒤에서 꺆~~귀여워라~~사진찍어도 되요?라고 해서 모델료도 안받고 흔쾌히 오키!!했지요ㅋ 밤톨이 올겨울 개토끼모...
    By밤톨맘 Date2016.10.17 Reply32 Views411 Votes26
    Read More
  23. [ 반려견일기장 ] BEST 보호소 겨울옷 현황

    보호소 겨울옷은 동네이웃분들의 힘을 빌려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왼쪽이 한나네 보호소로 갈꺼에요! 왼쪽 아래가 대형견 옷 40벌 왼쪽 위가 중,소형견 옷 20벌 한나네 보호소에 창고공간이 매우 부족한듯 보여서 지역에서 정기봉사가는 분들 날짜에 맞춰서 ...
    By조조대장 Date2016.10.17 Reply16 Views236 Votes17
    Read More
  24. [ 반려견일기장 ] BEST 띠리띠리~~ 나와라 외계멍아!!

    울 크림이가 외계멍과 대화하려나봐요ㅋㅋㅋ 희한하게 뿔자라는거처럼 저렇게 두가닥만 쭉 자라네요ㅋㅋㅋㅋ 첨에는 짤라주고했는데 요새는 보다보니 궈여워서 그냥둬요ㅋㅋㅋ 연말에 털 다듬기전까진 외계 친구찾길바래요ㅎㅎ
    By크림토르 Date2016.10.16 Reply18 Views218 Votes16
    Read More
  25. [ 반려견일기장 ] BEST 눈빛의 의미는?

    아침부터 요런 눈빛으로 쳐다보는 대추군... 뭘 의미하는 걸까요~~? 1번 간식줘? 2번 어디가? 3번 나도가? 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대추 때문에 웃어요~~~ 대추군!!!!뭘바라누????? #눈빛으로바라기 #1인견대추 #귀요미 #사랑해
    By대추맘 Date2016.10.13 Reply15 Views227 Votes16
    Read More
  26.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포메러브 스케일 자랑좀 할께요

    근무중에 접견실에서 택배가 왔다며 카트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응? 하고 내려갔어요 저 카트 작은거 아닌데 박스가 아주 어마어마한게 두개 @뽀송이 님이 자투리천 보내주신다고 하고 원단을 저만큼 보내주셨어요 ㅎㅎㅎㅎ 자랑할만 하죠?? 큰손이십니다! 칼...
    By조조대장 Date2016.10.10 Reply19 Views397 Votes31
    Read More
  27. [ 반려견일기장 ] BEST 밍밍아 어디에 있냐 ㅋㅋ

    밍밍이를 찾아 주세요 ^^ 안하던 짓을 하네요~~~~~ #밍밍 #밍밍이 #밍밍맘 #견생샷
    By밍밍맘 Date2016.10.02 Reply21 Views271 Votes19
    Read More
  28. [ 반려견일기장 ] BEST 바구니속 까만콩3개 >.<

    우리 래미는.. 집도 두채나있고 쉼터방석도 있는데 ; 엄마 사무실만 내려갔다하면.. 자주 빨래바구니속에 쏘옥~들어가있답니다. 죠기~~까만콩 3개 보이시쥬~?!ㅋㄷㅋㄷ... 아이쿠~>,< 아가 까만콩3개~더 탐스럽죵~^^? 래미는 아가때부터 저렇게 쏘옥 들어가서....
    By래미맘 Date2016.09.28 Reply22 Views350 Votes17
    Read More
  29. [ 반려견일기장 ] BEST 대추한테 시비 걸드나???

    이렇게 이뿐데...,,, 요래 이쁨시롱~~~~ 엄마가 잠시....눈을 뗀 사이.... . . . . . 목도리는 갔습니다....😢😢😢 엄마가 잘못했다....내가 널 알면서...... #목도리 해놓구...... 눈을....떼버렸다..... 엄마 없는 사이 목도리가 #대추 한테 시비걸드나????😂 엄...
    By대추맘 Date2016.09.24 Reply26 Views242 Votes19
    Read More
  30. [ 반려견일기장 ] BEST 이누야샤 동생이 왔네요

    이누 적응하고 지난번 병원 방문후 키트검사 이상 없는 것으로 확인되어서 이누 동생을 입양하기로 하여 지난주말 이누 동생을 데리고 왔답니다. 이름은 앤셜리 생일은 이누보다 한달 늦은 7월7일 가정견 2남매중 첫째 아이로 성격은 나름 새침하고 정이 많네...
    By푸른고래 Date2016.09.08 Reply32 Views443 Votes18
    Read More
인기글 일반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