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5878 1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228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0304 30
잠을 방해하는 맹수~ 방귀대장크림 2020.05.25 101 2
한가한 오후 루플리 2020.05.24 112 1
  1. (포메라니안) 마법사 쿄쿄~♡

                                몽실아버지 펀들 잘 받았습니다. 펀들과 같이 주문했던 후드 블랭킷인데요 가방 가리개인데 쿄쿄에게 씌웠더니 헤르미온느 ㅎㅎ 마법사 같나요? ㅎㅎ 쿄아빠 옆에서 사오정 같은데라고 하시네요
    By쿄쿄내새끼 Date2013.10.18 Reply25 Views1955 Votes5
    Read More
  2. 포메라니안 폼의 아지트ㅋ

    거실장 밑 공간을 폼이 차지했어요 ㅎ 간식먹는 장소로 언니나 오빠야 무릎위를 좋아하는데 가끔 정~말 맛나는거 주면.. 거실에는 마땅히 숨을공간이 없어 어딜로 숨을지 안절부절해요ㅋ 그러다 발견한 아지트!!! 폼에겐 어두침침하고 아늑한 공간인가봐요. ...
    By폼냥 Date2013.10.17 Reply19 Views1937 Votes3
    Read More
  3. 루이선물@v@

          이똥꾸야 짖지좀말구 인형이랑 놀아~.~♡
    By루이마미 Date2013.10.17 Reply15 Views1731 Votes2
    Read More
  4. 개부자 샨티

          아무리 생각해도 너는 부자다. 타이실크 코끼리를 사람도 잘 수집 못하는데 벌써 세마리라니 .,, 이번 코끼리는 멀쩡한 채로 며칠 갈까
    By안나푸르나 Date2013.10.16 Reply15 Views2097 Votes3
    Read More
  5. [포메라니안] 내~놔~~~~

    또왔어요또왔요!!!!!!!!!!!!!!!!!! 모래 옷도안갈아입은채 또왔슴니다. 거 다리사이에있는 내 도너츠 .. 내놔라! 내놔라! 뜨드시 드느츠 그즈글 승극므르 ...
    ByJ03 Date2013.10.16 Reply17 Views1864 Votes2
    Read More
  6. 오랜만에 저희 포메라니안 모녀 사진 투척해요.

    하지만 늘 사진은 저희집에 있는 녀석들의 모습이라 똑같다는게 함정입니다 ㅋㅋ           목욕을 마치고 깨끗해진 담비이지만 사진으로는 전혀 목욕을 한건지 아닌지 차이가 없다는게 너무나 큰 함정!!!! 억울해요 ㅋ                   뭔가 불만이 있거나 ...
    By몽실아빠 Date2013.10.16 Reply24 Views3613 Votes2
    Read More
  7. 한번 살펴 보아여?

              도도랑 놀아주다가 발견 한건데 귀주위에 털이 빠진건지 원래 그런건지?? 혹시 여러분 폼들도 도도와 같은지 확인 좀 ...? ㅋㅋ
    By반짝이망토 Date2013.10.15 Reply10 Views1724 Votes2
    Read More
  8. 머리박고 있는 포메라니안 담비 ㅋ

      펫드라이어 바람을 피해서 아빠한테 머리박고 버티고 있어요 ㅋ 겁쟁이 #담비 ㅋ
    By몽실아빠 Date2013.10.15 Reply15 Views2293 Votes1
    Read More
  9. 포메라니안 모모의 일요일

                일요일 나른한 오후 모모와 함께 산책을 바람이 많이 불어 응가하는 모모 날아갈것 같아요 일요일에 역시 북적한 똥강아지 호텔리어 토담이는 네명의 여학생들에게 둘러싸여 사랑 받는중 학생들이 나가고 창가쪽만 바라보는 토담이 창밖풍경을 좋...
    By모모파파 Date2013.10.14 Reply18 Views2126 Votes2
    Read More
  10. 또 병원으로...

            약먹이고 출근할때까지만해도 괜찮은 줄알고 있었는데 사방에 토해놨더라그여 그래서 병원에 갔더니 피검사에 엑스레이 등 해보았는데 이상이 없다는데 왜 토하고 설사를 하는지 ... 병원에서도 이상하다며 암튼 지금은 괜찮아 지긴 한거 같아여 이휴...
    By반짝이망토 Date2013.10.12 Reply17 Views1874 Votes1
    Read More
  11. 저녁 바베큐타임~

              저희는 바베큐를 애들은 뼈간식타임~ 즐거운저녁되셔요~
    By폼N령 Date2013.10.12 Reply6 Views1601 Votes2
    Read More
  12. 오늘 개린이들이랑 놀러가요♥

        오늘은 호엘베 셋다랑 남해로~ 슝 떠나요ㅎㅎ 여름 휴가이자 호야 하나키울때 이후로 첫 여행이예요ㅎㅎ 그덕에 설레고 있는 엄마마음을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엄마 일어났다고 멀뚱거리네요ㅋㅋ 잠이안와서 뒤척이다가 애들사진 투척하고가요~
    By폼N령 Date2013.10.12 Reply17 Views1601 Votes5
    Read More
  13. '포메라니안' 처키 쿄쿄

                      쿄는 자기가 먹기 싫은걸줄때 싫은 행동할때 처키가되요
    By쿄쿄내새끼 Date2013.10.11 Reply28 Views2367 Votes1
    Read More
  14. 엄마기찬게하눈뭉치

      앉기가무섭게 무릎위로 품안으로... 귀찮단말은 핑계고 부비부비해도 다받아주는 뭉치가 넘예쁘고 고맙고 사랑스럽긴한데... 넘 응석받이로 자랄까 걱정이네요ㅠㅠ 그래도 엄마일하는시간 엄마자는시간은 알고 인정하는듯한데.. 개교육따위~!!!!ㅋㅋ 넘어렵...
    By뭉치 Date2013.10.11 Reply14 Views1729 Votes5
    Read More
  15. 도도 주사 맞고 왔어여.. ㅠ

                도도 옆에 간식이 맞지 않았는지 일주일이나 먹고 토했는데도 모르고 줬다는 ㅠ 병워 가서 주사 두방이나 맞고 약먹고 저리 노려 보고 있네여 ㅋㅋ 아래 고양이는 병원에 온 어떤 여자분이 길에 버려진것 같다며 곧 죽을것 같아 댈고 왔다고 하며...
    By반짝이망토 Date2013.10.10 Reply25 Views2284 Votes3
    Read More
  16. 포메라니안 모닝콜 앙꼬!

        아침에 저를 깨워주는 모닝콜은 알람이아닌 앙꼬입니다! 매일 정확한 시간에 일어나서 제방으로 들어와서 침대에 올려달라고 애원한뒤 제가 일어나서 준비하면 앙꼬는 제 침대에서 곤히 잠들어버린답니당 ㅋ 앙꼬가 안깨워주는날은 지각을 하게 되는데 알...
    By앙꼬맘 Date2013.10.10 Reply29 Views2370 Votes4
    Read More
  17. 블루베리가 먹고싶은 포메라니안 만두

      엄마 나도좀 주세요. 먹고싶다고요.
    By강매력 Date2013.10.09 Reply28 Views1867 Votes2
    Read More
  18. 루이 점점..ㅎㅎ

    저희루이 점점 원숭이 시기가 오나봐요 미간사이에 털들이 점점 빠지구 있는것 같네욤.,ㅎ_ㅎ 그나저나 저번에 올린 루이사진에 댓글 달아주신거에 답글 쓰려구하는데 자꾸 댓글이 안달리네요 ㅠ_ㅠ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용 헝헝
    By루이마미 Date2013.10.09 Reply22 Views1944 Votes3
    Read More
  19. 깁스 토담!

                단지... 인대 늘어나서 아플뿐인데... 언니 품에만 안겨 캥거루요법으로 치료하고픈 토담~~ 세상에서 제일 아픈 토담~~ 밥도 먹여줘야만 먹을수 있는 토담~~ 입니다! ㅋㅋ
    By토리토담 Date2013.10.08 Reply27 Views2217 Votes4
    Read More
  20. 포메라니안 모모 할로윈 의상

                    할로윈데이가 다가와서 모모 옷 한벌 사줬어요 샤방한 옷도 꼭 입혀보고 싶어서 핑크 드레스도... ㅋㅋ 잘 어울리나요?
    By모모파파 Date2013.10.08 Reply34 Views2240 Votes2
    Read More
  21. 장난감 가져왔으니 놀아주세요~

        오빠랑 딱히 할껀 없고... 물고왔으니 당기세요~ㅋ
    By콩이오빠 Date2013.10.07 Reply19 Views1829 Votes1
    Read More
  22. *포메라니안* 파우더 목욕하는 뇨자 쿄쿄~♡

                          파우더 목욕하는 쿄입니다. ㅜㅜ 장점은 많은가 몰라도 이불이며 제손 .옷 오만대 다묻고 흔들때마다 가루에 ㅡㅡ 만지는 촉감도 윽~~~~~~ 20일까지 버틸수있을까요. 요 손이 쿄를 물에 넣을꺼같은 불길한예감이 ㅡㅡ
    By쿄쿄내새끼 Date2013.10.07 Reply35 Views2363 Votes1
    Read More
  23. 봉주르 나들이~~

                오늘 돼지 토담양은 언니의 생일을 맞아 봉주르에 놀러 왔대요. 야경 좋은 테이블에 한자리씩 차지하고 앉아 올드 뮤직을 듣고 있어요~~ ^^
    By토리토담 Date2013.10.06 Reply40 Views2014 Votes1
    Read More
  24. 포메라니안 모모 코즈니

          똥강아지 번개 나가면서 현대백화점 코즈니 쇼윈도 앞에서 찍어 줬어요
    By모모파파 Date2013.10.06 Reply24 Views2100 Votes3
    Read More
  25. 반성합니다...ㅠㅠㅠ

            요즘 생식세계에 빠져서 ㅋㅋㅋㅋ 정신 못 차린점 반성합니다요ㅠㅠ 사료 잡수실땐 남기는게 일상이였는데 이젠 밥 30초만에 끝내고 남긴꼴을 못봤네요ㅋㅋ 점점 더 부지런해져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자주 들어오겠습니다요 ♥ 그런 의미에서...
    By땅콩맘 Date2013.10.05 Reply25 Views1625 Votes1
    Read More
  26. 포메라니안 늘어지는 주말오후

        아주 간만에 여유있는 토욜을 보내고있어용! 물론 앙꼬와 함께~ 뒹굴거리는 저와함께 하품하는 앙꼬의 저런모습 ㅋ 졸릴땐 천사앙꼬로 변한답니당 ㅋ
    By앙꼬맘 Date2013.10.05 Reply23 Views1528 Votes4
    Read More
  27. 껌을잘먹는비지비지

    날씨가이제정말 추워졌어요 비지코에 제 코를 대면 이제 완전차가워졌어요 감기걸릴까봐 걱정이에요 ㅠ_ㅠ 오늘은 껌먹는 비지입니다. 핸드폰으로 찍는데 입벌리는사진찍기 힘드네요... 단 한장도 입을벌리지안았다는...ㅋㅋㅋ 엄청빨리 껌을 먹어요 ㅋㅋㅋ ...
    By내사랑비지 Date2013.10.04 Reply20 Views1796 Votes5
    Read More
  28. No Image

    포메라니안 앙꼬 움짤!

    움짤 이미지 만들어봤어염 ㅋㅋ 모두들 즐거운 공휴일 마무리 잘 하세용!
    By앙꼬맘 Date2013.10.03 Reply20 Views2630 Votes3
    Read More
  29. 포메라니안»»»심심한 쿄쿄엄니 &쿄목걸이 인증샷

                            머리카락이 자라질 않아요 얼굴위에요ㅎㅎ @몽실아빠님 감사해용 마지막은 정줄놓은 쿄쿄주인입니다 쿄쿄쿄
    By쿄쿄내새끼 Date2013.10.03 Reply25 Views2158 Votes1
    Read More
  30. 미니의 꼬리잡기

    일단 제가 좋아하는 사진 한장 투척!! 미니 원숭이시절 미용 처음해줬을때예요ㅎㅎ 민망스러운 분홍빛 속살ㅋㅋㅋ 포즈가 완전 섹시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통 올려놓는걸 깜빡하고 잠시 외출하고온 사이 요녀석이...ㅠ 쓰레기통이랑 그 옆에있는 ...
    By꽃분홍미니 Date2013.10.03 Reply12 Views2343 Votes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 217 Next
/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