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6750 11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993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1278 30
물개컷한 밀크 밀밀크크 2020.09.24 117 2
엄마 맘 찢어지는중 밀키맘 2020.09.24 119 0
  1. 뭘봐 똥몽총아🧡😘

    퐁이 산책하다말구 끼부리는중이에요🙊 #퐁이 #퐁블리 #산책 #매일산책중
    By퐁이마미 Date2020.06.30 Reply16 Views198 Votes3
    Read More
  2. 구찌군 오늘은 산책다녀왔어요~^^

    구찌군 오늘은 놀이터 산책 다녀왔어요~~^^ 어제 산책쉬었더니 오늘은 아주 신나게놀다왔네요~~^^ 마지막 사진은 집에와서 장난감 가지고 노시는 구찌군 사진 입니다~^^ #오늘은 #신나게산책다녀온 #구찌군 #집에와서장난감도가지고놀았어요
    By구찌사랑 Date2020.06.29 Reply9 Views139 Votes2
    Read More
  3. 엄마랑 나랑6 (그동안 격조했습니다.)

    정말로 너무 오랫만에 포메러브방에 놀러왔습니다. 짱짱이는 여전히 호기심 천국같은아이로 자라서 두 모자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짱짱이 태어났을때 사진 올린것이 엊그제 같은데 자이는 벌써 6살 짱짱이는 3살이 되었네요. 포메는 사랑입니다. 사...
    By자이찡찡맘 Date2020.06.29 Reply2 Views155 Votes1
    Read More
  4. 어느덧 7개월 ~~

    7개월 두부 제법 성견의 모습에 잠시 잊고있었던 모습 요렇게 귀요미 시절이 ㅋㅋㅋ 유난히 솜뭉치같고 빙구미소가 사랑스런 울애기~~ 항상 엄마곁에서 함께해줘♡ #두부 #솜뭉치 #빙구미소
    By두부한모 Date2020.06.28 Reply7 Views204 Votes2
    Read More
  5. 구찌군은 오늘 산책 쉬었어요~^^

    구찌군 오늘은 누나가 피곤해서 산책쉬었어요~~^^ 그대신 누나가 집에서 사진 잔뜩찍어줬어요~^^ #오늘은 #산책쉰 #구찌군 #그대신누나가 #사진많이찍어줬어요
    By구찌사랑 Date2020.06.28 Reply10 Views144 Votes1
    Read More
  6. 재돌이 간식줘

    재돌이가 더위먹어서 아이스크림을 주었어요 강아지용 고구마 아이스크림 30초만에 개눈감추듯 먹었어요 앞으로 더 사다주려고 해여 #재돌이 #강아지아이스크림 #더위먹음 #간식
    By두부웅 Date2020.06.28 Reply18 Views144 Votes0
    Read More
  7. 산책하다가 지쳐서 안아달라고 때쓰는 하랑이

    #산책 오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이젠 산책조금 했다고 안아달라고 때씁니다~ 다녀와서는 지쳐서 쉬워한 집에서 쌔근쌔근~ 그래도 제눈에는 사랑스러워 안아주고 말았다는~
    By에스더 Date2020.06.28 Reply13 Views206 Votes3
    Read More
  8. 오랜만에 마루 일상 올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마루 인사드려요~~^^ 넘 오랫만에 포메러브 왔더니 새소식이 넘나 많네요~~ 마루랑 자주 가던 한남동에 다녀왔어요~~ 한남동은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 카페가 많아서 넘 좋아요.... 이젠 제법 의젓하게 잘 앉아서 기다리는 마루예요... ...
    By마루맘2019 Date2020.06.28 Reply24 Views201 Votes2
    Read More
  9. 잘때는 꼭 내집에서 자는 하랑이 입니다.

    #포메 하랑이는 놀다가도 졸리면 갑자기 집으로 달려가 제 눈치 한번 보고 잠들어 버립니다~
    By에스더 Date2020.06.28 Reply16 Views161 Votes1
    Read More
  10. 오이도 나들이~

    코로나 때문에 외출 안하다가 오늘 오랜만에 호두마루랑 오이도 나들이 나왔는데 사람이 어~~엄청 많았어요 ㅎㅎ ㅠㅠㅠ 못참고 나들이 나왔으니 이제 또 외출 당분간 자제해야지요 애견동반 조개구이집 찾아서 옆에 앉히고 흡입! 불편했는지 점프해서 내려가...
    By미나미 Date2020.06.27 Reply14 Views173 Votes3
    Read More
  11. 구찌군 오늘은 새로운 놀이터 다녀왔어요~^^

    구찌는 오늘 새로운 놀이터 다녀왔어요~^^ 먼저 놀러다니던 놀이터에 출입금지 당했거든요~그래도 새로운놀이터에서도 금방적응하고 그네도 잘타고 잘놀다 집에서 발닦고 자기집에서 꿀잠 주무시고계십니다~^^ 오늘새로운 #놀이터다녀온 #구찌군 #신나게놀다왔...
    By구찌사랑 Date2020.06.27 Reply10 Views135 Votes1
    Read More
  12. 비온 뒤 산책.

    이틀연속으로 비와서 그런지 오늘 낮 저희동네는 정말 시원했어요. 콩이가 좋아하는 고양이 가족도 만나고. 고양이만 보면 가려고 안해요... 찐사랑... 누나도 고양이 좋아하는데. 어쩜 너도 고양이를 좋아하다니... 강아지 친구 많이 만나서 신난 콩이... 친...
    By콩쿵 Date2020.06.27 Reply25 Views266 Votes3
    Read More
  13. 모두 모두 잘자요 ~~

    엄마 아빠랑 산책하고 오는 길 시원한 맥주 한잔 ~~ㅋ 양파는 사과즙 #건배 ~~ㅋ 샤워하고 껌 조금 씹다가 잠들었어요 오늘도 #해피 한 하루 모두모두 잘자요 ~~
    By양파맘 Date2020.06.26 Reply5 Views194 Votes3
    Read More
  14. 구찌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구찌군 오랜만에 인사 드려요~^^구찌는 여전히 좋아하는 산책하고 그네도 타면서 잘지내고있어요~^^그동안 구찌 상태가 좀 안좋아서 병원 다니느랴고 잘못들어왔었어요~지금은 치료 잘받아서 많이좋아졌습니다~^^ #오랜만에 #구찌군왔어요 #이제자주올께요
    By구찌사랑 Date2020.06.26 Reply18 Views144 Votes1
    Read More
  15. 드라이 해 봤어요 ㅎ

    37분인가 있는데 처음에는 잘 있던데 마지막 15분은 힘든지 짖고 낑낑되네요 저희 솜이는 평소에도 잘 안짖거든요 암튼 오늘 전체 #드라이는 아니고 응가하다 털에 묻어서 씻어주고 말려봤는데 뒤에 털이 좀 말리는 것 같기도 하고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건조...
    By솜이아부지 Date2020.06.25 Reply13 Views216 Votes0
    Read More
  16. 옛생각 ㅎㅎ

    애기들보니 단지 어릴적이 생각나서 사진둘러보다 찿았어요 매실액기스 담는다고 씻어노은걸 물고 놀더니 어느순간 얼굴이 띵띵 부어서 ㅎㅎ 의사선생님도 이야기 들으시곤 얼마나 웃으시던지 ㅎㅎㅎ 별탈은 없었답니다 ^^ 이것도 벌써 3년전 일이네요 #알러지
    By단지누이 Date2020.06.25 Reply10 Views723 Votes0
    Read More
  17. 떡실신ㅡ.ㅡ

    우리애지만 정말 볼때마다 웃음이 터지네요 ㅋㅋㅋ 누가 보면 밤세 어디서 철야 띠고 오신분인줄 ㅋㅋㅋ #떡실신
    By단지누이 Date2020.06.25 Reply13 Views145 Votes1
    Read More
  18. 이쁜 우리 설이가 포메가 아니라 폼피츠네요🥰

    중성화수술 후 실밥 풀고 애견카페도 가고 산책도 했어요 ㅎㅎ 산책할때마다 우리설이 이쁘다고 견종이 폼피츠 아니냐 했을때마다 아니라고 ( 분양받자마자 병원에 데려가 아픈곳이 있나 진료, 검사 등등하고 사료, 영양제등 처방받으며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
    By설이마미 Date2020.06.24 Reply16 Views248 Votes2
    Read More
  19. 하루의 힐링이네요 하지만 사람먹는건 못주죠..

    고맙다 보미야 이무리 그래도 먹을껀 못줘.. #힐링 #참외 #못준다
    By보미오빠 Date2020.06.23 Reply9 Views174 Votes1
    Read More
  20. 개피곤 ㅡ.ㅡ

    #운전 도 내가 하고 일도 내가 다 했는데 .,. 니가 왜피곤하니 ㅡ.ㅡ;;;; ㅎㅎ 차에서도 계속잤으면서 ㅋ 청주다녀와서 머햇다고 피곤하신지 개뻗으셧네요 ㅎㅎ
    By단지누이 Date2020.06.22 Reply6 Views206 Votes1
    Read More
  21. 드라이룸에서 잘 자네요

    #드라이룸에 수면 기능이 있어요 겨울에는 따뜻한 바람,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이 나오게 설정할 수 있는데 집 정리 좀 한다구 드라이룸에 넣어놓구 수면기능 해 놓았더니 잘 자네요^^ 후기 궁금하신 분 있을까봐 남겨 드려요 담주에 목욕하구 건조늘 또 남길게...
    By솜이아부지 Date2020.06.22 Reply20 Views233 Votes3
    Read More
  22. 멍쥬스 홀짝홀짝🐶

    어제 첨으로 애견카페 데리고 갔는데 겁먹어서 걷지도 않구ㅠㅠ 멍쥬스만 홀짝이다가 결국 집와서 엄마랑 동네 산책...ㅎㅎ 아이스 조끼 입혔더니 훨씬 덜 더워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시원하니? 애견카페는 좀 더 크면 다시 가자~~ #애견카페 #멍스토리 #포메...
    By사월이네일상 Date2020.06.22 Reply20 Views309 Votes1
    Read More
  23. 누나 공부하지 마세요.

    나만 바라봐. 공부 노노해...😐 책보고 있으면, 책 위로 올라가기. 노트북 키면, 역시 위로 올라가기. 휴대폰 보고 있으면? 화면에 척! 앞발 올리기..... 저러고 있으면 치울?수도 없고. 귀요운 관종 콩이... ☺️ #나만봐
    By콩쿵 Date2020.06.21 Reply16 Views286 Votes3
    Read More
  24. 기분좋은 주말 모찌💙💜💛♥️

    꼬기두 먹구 😆 기분 좋은 모찌에여오 주말체고👍 #포메라니안 #모찌
    By모찌맘ㅎㅎ Date2020.06.20 Reply15 Views191 Votes3
    Read More
  25. 송이 첫 미용했어요 ^^

    처음 미용이라 지저분한 털 정리 정도만 했네요 군대 보내야겠어요 ^^ #미용
    By송이아빠신입 Date2020.06.20 Reply37 Views327 Votes4
    Read More
  26. 단지야 자니?

    단지야 ~~ 자는거 맞니? 세벽에 일어나 밥먹고 열심히 방방마다 돌아다니더니 ㅡ.ㅡ 자는건지 깬건지ㅋ 부모님이 #이불 까지 덮어주신듯 ㅋ
    By단지누이 Date2020.06.19 Reply12 Views196 Votes0
    Read More
  27. 장난감부자

    장난감부자😬 #포메 #루이 #장난감
    By여자친구 Date2020.06.19 Reply7 Views210 Votes1
    Read More
  28. 솜이 드라이룸 샀어요^^

    솜이가 #드라이룸에 생각보다 잘 있네요^^ 만족해요♡♡♡
    By솜이아부지 Date2020.06.19 Reply27 Views251 Votes0
    Read More
  29. 벌써부터..

    둘이 쿵짝이 이렇게 잘맞을 줄은...덜덜 행복하네유😎🙌 #루이 #달리 #장난감
    By여자친구 Date2020.06.19 Reply28 Views221 Votes3
    Read More
  30. 귀차니즘

    누워서 먹고 뒹굴뒹굴 ~~ 누워서도 잡고 야무지게 뜯어먹는다 ㅎㅎㅎ 기가차서 돌아보니 금새 잠든너 날씨탓인거니 ?? #뒹굴뒹굴 #두부
    By두부한모 Date2020.06.18 Reply3 Views170 Votes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234 Next
/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