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710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375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927 28
  1. 저희티나는..ㅠ

          추석들 잘보내셨는지요? 부티나 중 티나가 추석연휴에 구름다리를 건너 갔습니다.ㅠ 홍역에 신경증상이 보이고 경련 하얀거품을 동반하더라구요 ㅠㅠㅠ 올추석은 눈물바다가 되었습니다 ㅠ 다들 건강하게!!!조심해서!! 아기들 키우세요! 이제 사랑을 부...
    By부티나형 Date2013.09.21 Reply15 Views2417 Votes0
    Read More
  2. 포메라니안 빠샤 회복후

            냐냐냠 껌이맛잇다옹 빠샤는 크림포메인걸로 확정난듯합니다 ㅋㅋ 어릴땐 털이 새하얗게 빛났었는데 ㅜㅠ
    By빠샤맘 Date2013.09.21 Reply20 Views1941 Votes4
    Read More
  3. 포메라니안 모모 인사동 삼청동 방문~

            연휴 마지막날 저는 토요일에 출근을 해야해서 삼일 내내 똥강아지 다녀오기도 뭐하고 놀러온 형과 큰맘먹고 인사동과 삼청동 다녀왔어요 와우 왠 사람들은 이리 많은지... 사람구경만 하다왔네요 참 쌈지길에서 모모는 아웃당했어요 ㅠㅠ 안에서 모...
    By모모파파 Date2013.09.21 Reply15 Views2204 Votes3
    Read More
  4. [강아지악세사리] 헤어핀 순간포착!

        포메 앙꼬는 헤어핀에 익숙하지가 않네용! 이쁜 헤어악세사리를 마니 해주고 싶은데 앙꼬맘의 욕심이 큰걸까용? 한개 겨우 꽂아두고 순간을 이용해서 찰칵~^^
    By앙꼬맘 Date2013.09.20 Reply20 Views2671 Votes3
    Read More
  5. 시골의 포포

        이번 명정 시골에서 찍은 포포 입니다<br /> 더불어 통통한 저희딸 ㅋ<br /> 즐거운 명절연휴보내세욧^^
    By포포애비 Date2013.09.20 Reply14 Views1991 Votes3
    Read More
  6. 기분 좋아~~ 포메라니안 몽실이!

    저희 몽실이가 겁도 많고 해서 사람들한테 잘 안가고 그래도 자기가 편안하고 그럴때는 사람한테 가서 이뻐해 달라고 해요. 그런데 밖에서 그런 장면 목격하기 힘들죠. 먹기 바쁘고 밖에서는 사람들이 막 잡으려고 해서 긴장을 하고 다니는 거 같아요.   근데 ...
    By몽실아빠 Date2013.09.20 Reply19 Views3642 Votes2
    Read More
  7. 빠샤 죽다살아났어요 ㅠㅠㅠㅠㅠ

      한가위라서 잠깐 남자친구네 인사겸 갔었는데요~ 거기있는 말티아가들 두마리랑 잘 놀길래 냅두고 밥먹고 남친부모님이랑 영화를 보고있었어요 영화보다가 물머시러 주방쪽으로 가는데 화장실앞에 쓰러져있는 빠샤발견!! 누워있는 폼이이상해서 불렀는데 불...
    By빠샤맘 Date2013.09.19 Reply29 Views2534 Votes3
    Read More
  8.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아 우리사촌조카 ㅠ 저리좀 가줄....
    By강매력 Date2013.09.19 Reply9 Views2093 Votes3
    Read More
  9. *포메라니안*무사한 쿄쿄

          어제 밤에 목욕잘시키고 잘 말리고 미스트 뿌리면서(미스트가 바닥에 닿으면 미끄러워서요) 목욕탕에서 뿌리고 나오다가 제 손에서 미끌어져서 식탁 높이에서 떨어졌어요 그러면서 얼굴이랑 목쪽을 쎄개 부딪혔는데 온 사지가 마비가되고 혀가 나와서 ...
    By쿄쿄내새끼 Date2013.09.19 Reply30 Views1926 Votes3
    Read More
  10. 빠샤 예전사진^^

        빠샤 전에사진 울궈먹기요 ~ 이땐 모량이 빵빵햇는데 제가 가위로 마구 잘라준 이후로는잘 안자라는듯한 느낌이 ㅠㅠㅠ
    By빠샤맘 Date2013.09.19 Reply15 Views1696 Votes2
    Read More
  11. 오랫만에 콩이 소식~

          콩이는 여름 동안은 애견 목욕하는곳에 다니면서 목욕했었거든요.. 너무 더워서 드라이로 말려줄수가 없어서요 ^^;; 오늘 몇개월만에 다시 집에서 목욕해줬는데...어후 역시 힘들어요~ 오랫만에..콩이 모습..그리고 콩이 메롱~ㅋ
    By콩이오빠 Date2013.09.18 Reply21 Views1993 Votes2
    Read More
  12. 폼냥은 언니를 싫어해~

    폼이 우리 식구가 된지도 어느덧 두달이 넘어가고 있네요~ 두달밖에 안됬다니....체감상으론 한 일년은 된것같은데ㅎ! 우리 아가는 얼굴도 예쁘고, 하는짓마다 앙증 덩어리에 애교도 많고, 똑똑해서 말도 너무 잘 알아듣고.....등등등. 여튼..제눈엔 모든게 이...
    By폼냥 Date2013.09.17 Reply15 Views1926 Votes3
    Read More
  13. 포메라니안 모모의 요즘

            요즘 모모는 먹기위해 태어난 강아지 마냥 먹는것에 온 신경을 집중하는것 같네요 간식으로 시키는 훈련도 어릴때보다 건성건성... 2세번 하면 그 잘하던 앉아도 까먹어요 주인이 너무 물렁해서 그른가? 요즘 잘때는 제 주위에서 깊이 잠들어서 맘이 ...
    By모모파파 Date2013.09.17 Reply24 Views2170 Votes2
    Read More
  14. 거울 보고 웃는 샨티

    얼마전에 10년 묵은 침대를 버렸어요. 그리고 구석에 있던 거울을 꺼내놨는데요. 샨티는 이 거울을 보면서 뽀뽀도 하고, 거울을 통해 우리 움직이는 모습도 보고 가만히 잘 쳐다봅니다. 거울을 보는 샨티를 보면서 샨티는 동생이 생기면 잘 돌봐줄 것 같다는 ...
    By안나푸르나 Date2013.09.16 Reply14 Views2259 Votes3
    Read More
  15. 샨티가 받은 선물

    집에 놀러온 회사 동료분이 개껌과 사료 굴려먹는 간식통을 사오셨어요. 뭐 때문에 요렇게 이쁘게 있는 걸까요? ㅋㅋ
    By안나푸르나 Date2013.09.16 Reply9 Views2056 Votes4
    Read More
  16. 포메라니안 레오 야무지게 껌먹기ㅋㅋㅋ

      저렇게 꽉쥐고 껌먹는거보면 뺏고싶어요ㅋㅋㅋ 어디서저런건배웠는지ㅋㅋㅋ 한번뜯고 천장보고 씹어요ㅋㅋㅋ
    By레오언니 Date2013.09.16 Reply11 Views2185 Votes3
    Read More
  17. 오늘 휴식은 쪼코에게

        오랜만에 휴식으로 아침먹고 자고 하다 아..이건 아니지 싶어 점저 먹고 쪼코랑 등산다녀 왔습니다!!! 근데 몸상태도 안좋고 직진쪼코 때매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ㅜ 다대포 부근 산 뛰댕기다 해 더 지기 전에 바닷가도 뛰고 오자는 아부지 말씀에 급하...
    By쪼코언니 Date2013.09.15 Reply7 Views2085 Votes4
    Read More
  18. 다 까이는 남자...그대이름은 꼬꼬

          꼬꼬는 개들을 너무 좋아해요어릴적부터 그랬어요 꼬맹이때부터 집채만한개들보고도반갑다고 꼬리흔들고 오늘도 지금 공원왔는데 꼬꼬는 조타고 개들만 보면 흥분해서 같이 놀자고 가는데전부 다 꼬꼬보고 도망가거나 짖거나 물려고 하네요ㅠㅠㅠ 멀어...
    By꼬꼬맘 Date2013.09.15 Reply16 Views2254 Votes4
    Read More
  19. 포메라니안 쿄쿄성도님

              이제 교회 두번째니깐 정식 성도님^^
    By쿄쿄내새끼 Date2013.09.15 Reply13 Views2340 Votes2
    Read More
  20. 포메라니안 토담양 실시간 모습!

    침대에서 내려보내려는 제 계획이 성공한것 같아요. 울 토담양 침대를 포기하고 마약방석에서 자고 있어요. 새벽에 또 은근슬적 올라와서 제 등에라도 몸대고 몰래 잘수도 있겠지만 우선은 성공!! 실시간 모습입니당~~~ ♥♥ ^____^
    By토리토담 Date2013.09.14 Reply19 Views2305 Votes2
    Read More
  21. [포메라니안] 껌씹는남자

    평소에 잘 씹지도않는껌을 구지 제다리위에누워서 씹고있어요 껌길이가 딱 모래다리길이만하네요! 얼굴좀 만질라카면 저렇게 발을 내밀어요 만지지말란거죠
    ByJ03 Date2013.09.13 Reply7 Views2316 Votes3
    Read More
  22. 포메라니안 레오의 영덕여행기♥

            저번주주말 레오데리고 영덕에 놀러갓다왓어요ㅎㅎ 부산에서 영덕이 꽤멀더라구요ㅎㅎ가는길에 창밖 잠시 보더니 풀잠 주무시기 시작하십니다ㅋㅋㅋ 펜션가는길에 후포항에들러 대게도 사구용ㅎㅎ시장구경도하구요ㅎㅎ 도착해서 대게먹고있는데 한입...
    By레오언니 Date2013.09.13 Reply14 Views2233 Votes3
    Read More
  23. 포메라니안 뭉치 오늘 수술했어요ㅠ

        일 끝나고 집에 왔는데 뭉치엄마가 급하게 어디랑 통화를 하더라구요 뭔가 해서 듣고 있는데 수술비가 얼마고 해서 설마설마 통화끝나기를 기다렸죠.. 알고보니 뭉치가 엄마 티셔츠에 달려있는 나무 단추를 먹은거였어요 나무단추 12mm를요...이게 플라스...
    By뭉치아빠 Date2013.09.13 Reply21 Views2472 Votes1
    Read More
  24. 포메라니안 레오 첫미용 후 꼬까옷♥

      우리레오 7월달에 처음 미용했을때 사진이예요 ㅎ 이때다싶어 옷하나사줬더니 방실방실 웃는게 갑자기예뻐보여 올려요 ㅎㅎㅎ 곰돌이같나요?ㅋ 아님말구요~~~ㅋㅋ 제눈에만그렇겠죠?ㅋㅋ
    By레오언니 Date2013.09.12 Reply16 Views2692 Votes2
    Read More
  25. (포메라니안) 천상여자봉순&상남자만두

        자는모습비교샷 ㅎ 다소곳한 봉순이와 널브러진 만두ㅎ
    By강매력 Date2013.09.12 Reply16 Views2324 Votes3
    Read More
  26. 폼도 원숭이 돌입....-_-

    4개월 넘어도 떨빠짐이 전혀 없엇던 폼. 혹시 원숭이없이 지나가는거 아님?! ..하고 내심 기대했었는데.. 이제 막 5개월차 접어들고 역시 원숭이 돌입이네요ㅠ 아...못생겨가지고 말은 또 왜케 안듣는지 ㅠ 모든 지맘대로 멋대로 하려고 하고....하지 말란건 ...
    By폼냥 Date2013.09.12 Reply25 Views2098 Votes3
    Read More
  27. 우리 미미의 원숭이시절...

          유난히 말썽부리고 ... 또 얼굴도 못생겼었던 시기...  인생에 단 한번 뿐이라는 이 시기의 우리 미미사진을 올려봅니다. 저의 큰아들래미와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에는 아들의 초상권 문제로 살짜쿵 코스튬플레이를 ... ㅋㅋ    
    By미미마미 Date2013.09.12 Reply23 Views2304 Votes2
    Read More
  28. 화이트 포메라니안 몽실이 아빠표 드라이룸 이용 ㅋ

    저희 포메라니안 목욕시키고 털 말리는거 정말 힘들죠 ? 저희 몽실이도 속털이 제법 있어서 털 말리는데 한참 걸려요. 일반 헤어드라이어로는 꿈도 못꾸고 펫드라이어로 하는데도 한참 걸리네요. 여름에는 덥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켄넬안에 몽실이를 ...
    By몽실아빠 Date2013.09.10 Reply16 Views4614 Votes2
    Read More
  29. (포메라니안) 실시간 쿄쿄

              마지막사진 ㅎㅎ 미리 지못미 사진 투척임다 ㅎㅎ
    By쿄쿄내새끼 Date2013.09.10 Reply18 Views1849 Votes3
    Read More
  30. 포메라니안 모녀의 잠자는 풍경~

    저희집에 서식 하는 포메라니안 엄마와 딸 그러니까 몽실이와 담비는 죽고 못살고 그런 사이는 아니랍니다. ㅋ 몽실이는 딸이니까 어쩔수 없이 받아주고 딸 담비는 엄마가 받아주니 뭣도 모르고 까부는 그런 딸내미 ㅋㅋ     저희 몽실이는 평소 다른 강아지들...
    By몽실아빠 Date2013.09.09 Reply29 Views3550 Votes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198 Next
/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