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7948 13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753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76136 31
후추의 밤산책 후추집사 2021.07.28 49 6
혼자놀고 또 혼자놀기♡ 카라 2021.07.27 60 6
  1. 지금 이시간 별이는요~

    별이는 나가고 싶어요~~ 엄마~~바깥날씨는 좀 어떤가요? 밖을 하염없이 쳐다보는 별이~~~ 별이야 나가고싶니?😝 그람요 그람요~~~~ 아이고 귀염둥이😘😘😘 이따 땅바닥좀 식으면 나가자꾸낭~~~~😂😂😂😂 #별이 #산책하고파
    By달이별이맘 Date2021.07.23 Reply11 Views58 Votes4
    Read More
  2. [다미] 엄뫄간다~~😍😍

    퇴근하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 동시에 빨리 가고 싶은 마음이 급해집니다😆😆 캠보니... 다미가 저렇게 보고 있거든요~~😘😘 뒷패드에는 오줌을 질펀하게 싸노쿠~~ 앞패드에 앉아 엄뫄를 기다리네요~~ 이쁜내새꾸 다먀~~ 쫌만 기둘리~~ 엄마가 달려가진 못하...
    By콩깍지 Date2021.07.23 Reply14 Views57 Votes3
    Read More
  3. 첫 미용~^^

    울단디 오늘은 엄마가 단디 아침산책 시키느라 과로했는지 병이 났네요~~ 그래도 아빠와 간단히 산책하고 단디 생애 최초 이발하기로 한 날~~ 2시에 샵에 데려다 놓고 돌아나오는데 별생각이 다 드네요~ 울딸 미용하면서 때리면 어쩌지 또 가위에 디치면 어쩌...
    By단디맘 Date2021.07.23 Reply6 Views64 Votes4
    Read More
  4. 라떼의 다래뀌~☹

    금요일오후.. 오늘도 어김없이 푹푹찌는 가마솥 더위군요.. 몇일전부터 눈을 비비드니.. 결국 눈꺼풀에 뭔가가 나서 화들짝 놀라고 포메럽 선배뉨들께 여쭈어본후 병원으로 직행 하고 돌아왔네요.. 눈다래끼고 연고처방 받고.. 먹는약은 스테로이드제라..아직...
    Bylattemom Date2021.07.23 Reply24 Views85 Votes4
    Read More
  5. 포비~~🐻금요일 오후☀️

    벌써 금요일 오후네요 ~ 포비는 새벽에 잠 안자고 새로온 리모컨 또 아작내놓고 ㅋㅋㅋ 😓😓😓 지금은 말썽 피울거 읍나 사냥중 이네요 ㅋ ㅋ 금요일~~오늘 홧팅 하세용 #포비 #리모컨또작살 #사냥
    By포비짱 Date2021.07.23 Reply13 Views42 Votes2
    Read More
  6. 낮에는 너무더워서 못나가겠고.. #야간산책 #그래도 #덥다더워
    By후추알럽 Date2021.07.22 Reply6 Views47 Votes1
    Read More
  7. [다미레울] 굿밤되세요♡ 🌃

    오늘은 다미빠와 레울빠가 축구 ⚽ 모임이 있는날~😁😁 무거운 다미 안꼬 레울이네 저녁먹으러 갑니당~~👣👣 이모 오셔쒜요~~~😆😆😆 레울옵빠야 보고 눈풀린 ... 누..누구쉐요? 그르지그르지~~ 이게 다미쥐~~😝😝😝 맛난 저녁 냠냠 먹고 집에오는데... 느~~~ 므 덥네융 ...
    By콩깍지 Date2021.07.22 Reply9 Views52 Votes3
    Read More
  8. 아빠사랑 뭉치

    엄빠 저녁먹고 아빠 주방에서 먹은거 정리하고 엄마는 안방서 과일깍고 있는데 뭉치가 옆에 안오길래 뭐하나 봤더니..주방에있는 아빠를... 오매불망 보고있네요😤😤 그런 뭉치가 이쁜 애비가 치~즈 주까~했더니 치~즈??하고 바라보는거같네요😂😂 치즈 토막내는동...
    By귀여운뭉치 Date2021.07.22 Reply10 Views46 Votes3
    Read More
  9. [레울] 꼬꼬어부바😝

    레울이 코벌렁 영상에 이어~~ 못말리는 레울 엄빠가 레울이 데꼬 노는 재미에 빠진 사진~~ 또 투척해주셨네융 같이 공유해봅니당~~😆😆😆 #레울 #꼬꼬어부바
    By콩깍지 Date2021.07.22 Reply12 Views55 Votes2
    Read More
  10. 똥돼지 출현♡

    먼지네 똥돼지 들였어요ㅋㅋㅋ 토실토실 아주아주 실~~~ 하네요♡ 잘 사육 해볼랍니당 #똥돼지 #토실토실 #실해요
    By카라 Date2021.07.22 Reply17 Views70 Votes3
    Read More
  11. 포비~~🐻는 열공중😪

    포비는 티비 보면서 열공 중입니다 😁😁😁 열씸히 배워서 효도 할래요~ 😆😆😆 #포비 #동물농장 #열공 #졸려
    By포비짱 Date2021.07.22 Reply14 Views46 Votes3
    Read More
  12. 기분좋은 뭉치

    그제 저녁부터 흔들리던 아래송곳니~ 왼쪽은 바로 빠지더니 오른쪽은 어제 거의 빠질랑말랑 뿌리쪽 끝에 남아서 누워있더라고요~ 아프고 신경쓰였는지 밤새 낑낑거린 뭉치😭😭 아침산책하고 와서 터키하나주고 낮잠주무시고 멍티슈놀고 노즈워크하고 기분좋은지 ...
    By귀여운뭉치 Date2021.07.22 Reply15 Views59 Votes5
    Read More
  13. 화요일 밤산책

    지금은 햇빛이 너무 뜨거운데..... 엊그제 시원했던 밤산책을 떠올려봅니다 달이는 산책할때 항상 엄마가 어딨나를 확인해요^^ 엄마 빨리와요~~~😊하는것 같죵😆 그래그래 이제 엄마랑 가쟈~~~^-^😍😍 헛둘헛둘🐾🐾🐾🐾 별이는 아빠랑 앞장서서 가고 달이는 엄마랑 발...
    By달이별이맘 Date2021.07.22 Reply22 Views55 Votes5
    Read More
  14. [다미] 엄마바라기🥰🥲

    엄마 출근준비~ 꽃단장 하느라 열씸인데.. 다미가 침대위에서 물끄러미 보고 있네요..^^ 엄뫄... 호박에 줄그으니... 이뻐졌네요☺☺ 저도 해주세요~😆😆😆 넌 안해도 이뻐🙂🙂🙂 쟈철안에서 캠보니... 아직 안자네요 ㅎㅎ 오늘도 매트위에서 시원하게 보내렴 #다미 #...
    By콩깍지 Date2021.07.22 Reply13 Views57 Votes5
    Read More
  15. 포비~~🐻꿈나라 가기전⭐️

    포비 아직 에너지가 남아도는지 😓😓잘 생각도 읍고 ㅋㅋ 한 낮이네요 😁😁 포비야~잠 좀 자자~😑😑 #포비 #자자 #좋은꿈 #꾸세요
    By포비짱 Date2021.07.21 Reply24 Views44 Votes3
    Read More
  16. 쏨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기온이 오르기전에 아침 산책했답니다. 산책은 사랑..표정이 너무 밝네요.^^ 단지 한바퀴..♡♡ 아빠 얼른 오세요..^^ 한눈도 잠깐팔고..^^ 달리기도 잠시하고..^^ 이제 집으로..^^ 역시 산책은 사랑 입니다. #쏨 산책
    By쏨파 Date2021.07.21 Reply13 Views66 Votes4
    Read More
  17. 포비~~🐻장난감 저격수🥷

    포비~~요늠 😡😡 저번주 토요날 주문한 야채 칭구들을 아작을 내쏘요😓😓 배추만 살아남아눈뎅 그것도 조만간 ㅋㅋ 포비 요늠은 장난감 저격수인가 봅니다 #포비 #야채칭구들 #작살 #배추
    By포비짱 Date2021.07.21 Reply14 Views35 Votes3
    Read More
  18. 인식표 목걸이

    뭉치는 데리고 올때 동물 등록을해서 주견증!외장형 인식칩 두가지 다 받았는데 목걸이가 넘길어서 차고 다니질못해서 하네스에 다른 이름표 달고 다녔는데~혹시나 생길 사고도 걱정되고 인식침 목걸이를 만들어 줬네용😁 엄마 이게 뭐래요~?? 뭐든 입에넣고 보...
    By귀여운뭉치 Date2021.07.21 Reply15 Views54 Votes4
    Read More
  19. [다미] 잠팅이 😪😪

    우리 다미쒸는 지금도 잘자지만~~ 꼬밍이때는 더 잘잤던거 같아용😁😁😁 꼬꼬마 다미쒸~~ 꿀잠 퍼레이드 올려봅니당😍😍😍 #다미 #꼬꼬마 #꿀잠 #잠탱이
    By콩깍지 Date2021.07.21 Reply12 Views46 Votes4
    Read More
  20. 라떼는 퓌곤해 ♡

    수요일.. 오늘은 진짜 푹푹 찌려는 모양예요~ 햇님이가 화가 나셨는지..핫~뜨것~~~☀️ 라떼는 여행을 다녀온 뭉치언니야 처럼.. 너무너무 피곤하신가 봅니다.. 너는 외출독 푸능거???😆😆😆😆😆😆 대리석에 앉아서 내려오지를 않으시네요.. 피곤은 시원한 에어컨이 돌...
    Bylattemom Date2021.07.21 Reply19 Views64 Votes4
    Read More
  21. [다미] 모닝텐션😍😍

    아뽜 출근하시는데 모닝뽀뽀 격하게 해주시는 두 부녀❤ ㅋㅋ 아이고... 세상 애틋도 하시지..😅😅😅 그러나 반전 다미입에는.... 치카본이 있었습니닥 아뽜 혼자 애걸 뽀뽀하고 가셨습니닥😝😝😝😝😝 즐거운 수욜 되세용~~~😆😆😆😆😆😆 #다미 #모닝뽀뽀 #반전 #치카본
    By콩깍지 Date2021.07.21 Reply17 Views47 Votes4
    Read More
  22. 포비~~🐻온니~아빠만❤️

    어제 아빠가 올시간에 안와는지😓😓 포비 요늠 애가 타네용 불러도 안오고 문앞에서 아빠만 기다리니 😑😑 #포비 #기다림 #아빠사랑 #포비사랑
    By포비짱 Date2021.07.21 Reply15 Views37 Votes3
    Read More
  23. 라떼의 바쁜스케쥴~♡

    덥다덥다~참..덥습니다.. 다들 무사하신지 요즘 매일 걱정하고 있답니다. 엇그제 다녀가신 친정 엄마가.. 안부 전화에 하시는말씀.. "여름이니까" 간단명료 하시쥬? 오늘 오후 라떼는 애미따라 엄청 바빳답니다~ 혼자두고 나갈까 하다.. 이제 나가는걸 즐기는 ...
    Bylattemom Date2021.07.20 Reply12 Views65 Votes3
    Read More
  24. 산책은 좋다개

    내일은 가족과 휴가를 가서 루나를 유치원에 보내기로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루나만을 위해 산책을 두번씩 해줬어요~ 오늘 아침에 산책 나왔어요 달팽이씨도 만나고🐌 헐떡헐떡 엘베타고 집에가는 중 발 씻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오후에 한 두번째 산책! 루나...
    By루나공주 Date2021.07.20 Reply10 Views54 Votes3
    Read More
  25. 효녀 뭉치💗💗

    어금니 다 빠지고 송곳니랑 앞니가 안빠지는데.. 송곳니 뒤로 영구치 올라오고 있는 뭉치.. 치아결 이상해질까 걱정하던 엄마..역시 괜한 걱정이었나봐요 아침산책하고 낮에 노즈워크.터그해주고 저녁산책 끝나고 미용시간 가지고 엄빠 치킨에 한잔중인데 우유...
    By귀여운뭉치 Date2021.07.20 Reply22 Views51 Votes3
    Read More
  26. 꿀히의 늦은 100일 사진 자랑해요😍😍😍

    지난주 일욜에 꿀히도 드디어 백일을 맞이 했어요❤ 짱히언니랑 다르게 장난꾸러기인 꿀히는 역시 사료로도 얌전한 사진은 건지지 못했답니다... 그나마 엄빠 안나온 사진은 갠신히 요 두컷...☺ 아쉬우니까 우리꿀히 잘 나온컷 한장❤ 엄마가 얼굴 잘 보이게 찍...
    By꿀히맘 Date2021.07.20 Reply25 Views60 Votes4
    Read More
  27. 빼꼼이 첫 여행 다녀왔어요🐾🐾

    빼꼼이 첫 여행 다녀왔어요🐾🐾 잔디에서도 콩콩 잘 뛰놀고 마주친 견주님들도 이뻐라해주셔서 기분좋게 다녀왔네요 ㅎㅎ 근처에 바다가있어서 바람도 쐬고왔어요 하늘샷 담아보았내요 ㅎㅎ 처음으로 엄빠랑 침대에서 자봤어요 저상형 침대라 자유롭게 올라오더...
    By빼꼼마미 Date2021.07.20 Reply14 Views59 Votes1
    Read More
  28. 빼꼼이 잘 지내구이떠요 이제 4개월 지나가네요🥰

    울빼꼼치 ㅋㅋㅋㅋ 아주 잘 크고있어요 4개월 막 지났고 1.44킬로그램이래요 어제 광견병 인플루엔자 주사두 맞구왔어요 씩씩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구있오요 원숭이두 제대로 왔구 앞니두 두개 빠졌나봐요 ㅋㅋㅋ새로나더라구요 자주소통하러올개요^^ #빼꼼이 ...
    By빼꼼마미 Date2021.07.20 Reply8 Views54 Votes2
    Read More
  29. 어젯밤 이야기

    어젯밤 별이는 큰오빠한테 붙잡혀 이한몸 희생하쟈 정신으로 버텼더래요~~~^^ 오빠......숨막히는데? 😵😵 별이가 어쩌든 예뻐죽는 오빠야 엄마! 보고있지만 말고 나좀 살리동~~~~~😰😰 ㅋㅋㅋ 별이야 근데 너무 웃겨 ㅋㅋㅋ 아이고 살았네 달이야 넌 평온했구나? ...
    By달이별이맘 Date2021.07.20 Reply18 Views62 Votes4
    Read More
  30. [다미] 한발신공🥰🥰

    레울오빠야네 마실을 다녀온후~~ 기분이 좋아진 다미는 자기전까지 우드스틱을 뽀갭니다😜 그것도 매트 구멍에 끼고 한발로 갉아주시는 꾀순이❤ 씐나게 우드스틱을 뽀개고~😋😋😋 엄뫄가 준 얼음 팩 위에서 애교한번 보여주고😍😍😍 잠자리에 듭니다 #다미 #우드스틱 ...
    By콩깍지 Date2021.07.20 Reply17 Views44 Votes4
    Read More
인기글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89 Next
/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