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358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63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8653 28
그렇게 싫으냐~~ 리치엄마 2019.10.17 142 4
  1. 드...드디어 시작 되었어요 ㅎㅎㅎ

    드디어 시작 되었습니다. ㅎㅎ 일주일 전부터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었거든요 +_+;;; 오늘은 여기 까지만....에고 허리야...T_T 여러분~~ 항상 행복 하세요~~~ ^0^/           #털갈이 #커피 #초여름
    By커피사랑 Date2017.04.25 Reply16 Views216 Votes4
    Read More
  2. 개,냥이들 영혼터는 네발간식^^

    작년겨울부터 AI조류독감 여파로 두발간식에서 네발 간식으로 갈아타봤어요^^ 지난주말에 눈에 좋다는 소간을 동네 정육점에서 일근에 3천원주고 공수해왔어요. . . . 사실 소간은 구미호만 먹는줄 아랐는데... 눈에 좋은 소간 드시고 울밤톨이 사람 좀 되라...
    By밤톨맘 Date2017.04.25 Reply29 Views230 Votes6
    Read More
  3. 영혼1도 없는 표정~~

        ㅎㅎㅎㅎ~집에 들어 왔는데 요러고 있어요~~ 오늘 혼자 푸다닥 놀이를 많이 했나봐요~ 무지 지쳐 보이는 #대추군~~ "일어나봐"~~하니 #영혼1도 없는 표정~ 어쩜 요러고 보는지~~ 보면서 귀여워 웃음나게 한다는요~~^^ 근데 대추야~엄마가 왔음 일어는 나...
    By대추맘 Date2017.04.24 Reply30 Views206 Votes9
    Read More
  4. 배변조준을 잘하는 개린이가 됩시다~

      그동안 배변판을 두군데놓고 썼는데 한곳으로 이동하기는 완료했어요. 근데 요놈이 덩치가 커지니 자꾸 조준실패. 모서리에싸고 근처에서 싸고. 그래서 테두리가 높은 수컷배변판 제일큰놈을 사다가 놔줬더니 글쎄 바깥쪽에 한번씩 다리들고 싸기 시작해는...
    By삼두 Date2017.04.22 Reply11 Views219 Votes3
    Read More
  5. 나두 주라 쌈밥 정식!

    어제밤 저녁은 배달로 해결했습니다. 역시나 사람입맛 #상계동포미 가 떡하니 자리 차지하고 강렬한 레이저 눈빛을 쏴주고 있네요. 안주자니 미안하고 주자니 걱정되고~   #오른발잡이상포미 #놀라운집중력 #사료도좀먹어라
    By상계동포미 Date2017.04.21 Reply10 Views158 Votes5
    Read More
  6. 콕시디움 감염이라네요.

    며칠전부터 설사가 예사롭지 않아서 병원에서 설사약을 받아와서 먹였는데 담날 멀쩡하길래 그만먹였더랬어요 너무 먹이면 변비가 온다해서요   원래 다니던 병원이 가깝지만 둘째를 데려왔을때 다들 잘한다고 소문이 자자한 병원으로 갔습니다    #둘째공주베...
    By레오 Date2017.04.19 Reply9 Views283 Votes5
    Read More
  7. 혼자있으면 무서워요~

    상폼이 집에 혼자남으면 무서운가봐요. 항상 둘째 침대밑에 숨어들어가요. 거기서 코를 드르렁... 둘째가 시끄러워서 못잔다고 밤에는 방문을 닫아버린답니다... 한편, 엄마가 집에 있는 날에는 아빠에게 섹쉬한 뒤태를 보여주지요.   암튼 올해안에 남편을 만...
    By상계동포미 Date2017.04.19 Reply5 Views151 Votes3
    Read More
  8. 둘째가 생겼어요♡

    1월 23일생 공주 세이블 애기를 둘째로 데려왔습니다 부모랑 오빠하고 잘 크던 아가라서 건강해요 #베베 라는 이름을 지어준지 하루만에 이름을 알아듣네요 ㅎㅎ  기특한 것♡♡   첫날  자라고 두고 방에 갔더니 밤새도록 울어대서 할수없이 안고 밤샜답니다  ...
    By레오 Date2017.04.19 Reply15 Views215 Votes8
    Read More
  9. 할머니괴롭히기

    할머니괴롭히기 최고는청이에요 ~~ 처음왔던날부터 할머니괴롭히기 그래도 항상 같이자려고해요 저렇게힘든자세로자야하나 싶긴하지만   #청이
    By청이 Date2017.04.19 Reply4 Views158 Votes3
    Read More
  10. 선물 인증샷 올려요^^

      @래미맘 님.  쪼끔이가 사용하는 침대에 토를 하는 바람에  래미맘님이 협찬해주신 마방 너무 유용하게 잘쓰고있어요 감사해용❤️편안하게 잠들었어요~~~^^ 저희 새침이가 넘 누워보고 싶었나봐요 쪼끔이가 쉬하러 간사이 냉큼 앉았어요 쪼끔이 쉬하고 오더...
    By새침맘 Date2017.04.17 Reply77 Views200 Votes6
    Read More
  11. 아빠와도 몰라요 동글이

        퇴근해오니. 아빠와도 몰라요 어제. 무리를 한듯 해요   
    By동글이 Date2017.04.17 Reply6 Views124 Votes0
    Read More
  12. 영암산 등산한 담

          #체리 는 앞 #사람 발뒤꿈치를 따라 올라가서 #산 에 갈때마다 불안했었는데 #담 이는 그렇지 않다. 앞사람과의 적정거리도 유지를 잘하고 너무 빨리도 멀리도 가지 않고 잘 올라간다. 기특한녀석  먼저 올라갔다가 엄마가 부르는 소리에 다시 엄마 앞...
    By체리담솜맘 Date2017.04.17 Reply9 Views138 Votes2
    Read More
  13. 꽃체리 개그 하네요 ~^~

    복숭아 꽃잎이 활짝 피었네요~^~ 향기가 엄청 좋아요~^~ 바람이 불어 #꽃잎이 하얏게 #꽃체리 한테 네려 그중에 한잎이 체리양 코 않아서 #꽃개가 되었네요 ~^~ #모델견 #연예견 #산악견 #꽃잎 #꽃체리 
    By체리엄마 Date2017.04.16 Reply0 Views126 Votes0
    Read More
  14. No Image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By뭉치루와 Date2017.04.15 Reply0 Views52 Votes0
    Read More
  15. 이런 여우같은 포매를 봣나

        이상 여우가 된 둥둥이 엇습니다 ㅜㅜ 흨   #여우같은포메 #탈모포매
    By후씨 Date2017.04.13 Reply8 Views218 Votes2
    Read More
  16. 간식 주세요~

     이러면 안줄수가 없지요~ㅋ   전 사진을 잘 안찍는편이라 삼두도 많이 안찍어주는편인데  앞으로는 많이찍어줘야 겠어요~  동생이 아이폰으로 찍은건데 색감이 예뻐서 올려봅니다. 역시 사진은 아이폰인가요? 갑자기 아이폰이 땡기네요~   #삼두 #개껌내놔  
    By삼두 Date2017.04.13 Reply7 Views110 Votes2
    Read More
  17. 인기 감시자

      아가들을 항상 제가 감시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보니 아니었어요요집안일하다가 머하나 봤더니 저를 감시하고있어요 🐶 엄마 모해요👀 새침이 무서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잡고싶게 만드는사진😂😂 . . #새침이 #새...
    By새침맘 Date2017.04.12 Reply32 Views183 Votes11
    Read More
  18. 새옷장만또봉양♡

    사료랑이것저것샀더니 옷하나공짜로득템^^4개월넘어선또봉이는 점점우다다가심해서 탈골이걱정됩니당 ㅜㅜ 볼따구도점점하얗게되어가네요~~ㅎㅎ   #또봉양 #새옷 #우다다
    By또봉 Date2017.04.12 Reply11 Views116 Votes6
    Read More
  19. 한국 애견연맹 등록 했으요~^~

      사단법인 한국애견연맹 뺏지~^~ 한국 애견연맹주체 행사 무료입장 카드~^~       #체리양 #한국애견연맹 #회원등록 
    By체리엄마 Date2017.04.11 Reply9 Views193 Votes2
    Read More
  20. 아~~~~~ 슬개골 ㅠ

    왜 슬개골이 우리쫑이하고는 상관없다고 생각했는지 ㅠㅠ 2기에서 더 진행되었다는 진단을 받았을때의 충격이란.... 쫑이는 한번도 뒷다리를 들고다닌적이없었거든요  무통증으로 오는 아이도 있다네요   병원갈때마다 한번씩 꼭 체크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어쨋...
    By쫑이모친 Date2017.04.11 Reply48 Views607 Votes7
    Read More
  21. 인기 날아라 앙꼬~~~~

    저도 래미랑 원투부녀의 달리는 사진보고 너~무 부러워서 따라해봤는데요... 역쉬 앙꼬는 다리가 짧아서... ㅜ 이것도 달리는 겁니다~~~ 제눈에는 날으는 앙꼬에요 ㅋㅋ 사진협찬은 @밍밍맘 @밍밍아빠 제공입니다 (꾸벅^^) #날아라 #앙꼬 #포메러브 #김앙꼬 #...
    By앙꼬맘 Date2017.04.11 Reply27 Views176 Votes10
    Read More
  22. 머리끈 킬러

          장난감보다 새로운 머리끈 질겅질겅 씹는게 그렇게 좋은지^^; 원래는 망가질까봐 못물게 했겠지만 수술 후 회복중이라 무기력한게 마음아파 그냥 마음껏 물라고 주었어요ㅎㅎ 머리끈 다 망가져도 되니까 빨리 낫기만 해라~~~   #머리끈 #무기력 
    By다롱다롱0313 Date2017.04.09 Reply6 Views123 Votes1
    Read More
  23. 태어나 처음 벗곷을 보고 왔습니다.ㅎㅎ

        토요일 처음의 벗꽃을 보러 갔습니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 제대로 산책도 못해 히메에게 너무 미안한 하루였습니다.ㅠ. 정말 사진 찍을 여유도 없어 겨우 한장만 찍고 돌아 왔네요.     토요일이 미안해 가까운 공원서 실컷 뛰게 했습니다. 덕분에 집...
    By히메맘 Date2017.04.09 Reply21 Views157 Votes9
    Read More
  24. 가족상봉

    날이너무좋아서~~~#아빠엄마동생 만나고왔어요 #입짧은콩이 만너무안커서속상한맘한가득안고  집으로돌아왔네요
    By콩마마 Date2017.04.08 Reply2 Views134 Votes3
    Read More
  25. 아지 바깥 산책

    아지 간만에 산책 나왔어요 따뜻한 햇살 받네요 밖에 나와서 기분 좋은듯  
    By울트라니곰 Date2017.04.07 Reply5 Views139 Votes4
    Read More
  26. 인기 둘이 함께 있을때 완전체 새침쪼끔모녀

    산책나갈려고 준비하니 얌전히 기다리는 모녀~~^^ 너무 착해요👐ㅎㅎㅎㅎ . . #새침 #쪼끔 #새침쪼끔모녀  -
    By새침맘 Date2017.04.07 Reply62 Views175 Votes11
    Read More
  27. 인기 낑깡이 롱타임 노씨여~~~~^^

      올만에 짜장주둥이 곱배기 낑깡이 왔어여~~~^^ 엄마 아빠랑 제주도 다녀왔답니다~^^ 사진 많음 주의~^^ㅋㅋㅋ                         불금 즐거울 주말 보내세여~~~^^ #낑깡이#제주도여행#올만에#짜장주둥        
    By용앤명 Date2017.04.07 Reply22 Views280 Votes10
    Read More
  28. 인기 오랫만에~~

    토담이가 인사드려요.  좀. . .  불량스럽게!?  그리나 껌과 혀를 동시에 내놓는 고급기술로 인사~~~ ^^::: 근데 껌 물고 있으면서 혀는 또 왜 저러고 있는걸까요? @@ #불량토담! #토담  
    By토리토담 Date2017.04.06 Reply38 Views263 Votes11
    Read More
  29. 인기 부러워 부러워~~ -0-

      이엄만 너가 정말 부럽다 .. 이런 어두침침한날은 좀비영화한편에 시원한맥주에 꿀잠이 딱인뎅 -0- ;   #봄비 #뒹글뒹글 #쩍벌래미 #부럽지 #통행간식 
    By래미맘 Date2017.04.05 Reply48 Views264 Votes15
    Read More
  30. 몽이의 성장 일기

      처음 울 집에 온날.. 뭔가 얼굴에 불만이 가득해 보이죠! ㅋㅋ #겁박이라도 하는것 처럼..ㅋ   그리고 성장 변천사       #원숭이 시기를 격었던 시절,ㅋㅋ 참 없어 보이죠..ㅎㅎ 요랬던 아이가....   요렇게 변했어요..멋찐 #털 코드        
    By까만콩콩콩 Date2017.04.05 Reply17 Views215 Votes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 193 Next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