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2] file 몽실아빠 2017.01.03 3920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816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178 27
5525 강아지 키우기 4 - 기생충 예방2  기생충 구충제 종류별 특성 및 구충범위   1. 하트가드(Heartgard)   - 심장사상충, 십이지장충,개회충, 개소회충, 개구충, 브라질구충등      내부기생충 예방 ... [12] 랑이아빠 2019.08.21 113 3
5524 강아지 키우기 4 - 기생충 예방1 기생충 예방   1. 기생충 구분 - 내부기생충, 외부기생충, 심장사상충으로 구분되며 심장사상충은 내부기생충에 포함되나 상당히 중요하고 치명적이기 때문에 따... [4] 랑이아빠 2019.08.20 117 3
5523 에르 유치 발치 15개 .. 도저히 빠질기미가 없는 이빨들 ㅠㅠ 에르처럼 작은강아지는 유치가 잘 안빠진다고 하시더라구요...   중성화하면서 빼려다 우선 발치부터 진행했습니다. 중성화... [17] 에르멍멍 2019.08.19 125 0
5522 강아지 키우기 4 -예방접종 1. 강아지 예방접종 시기    부모견이 예방접종을 다 마친 상태라면 강아지들도 일정 기간 항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어나서 바로하는게 아니라 태... [8] 랑이아빠 2019.08.18 95 2
5521 반려동물 등록 ㅠㅠ 반려동물등록 이번달까지 해야한대서 지난달부터 동네에 있는 병원에 다 알아봤는데 칩이 없어서 못한다구 하더라구요ㅠㅠ 8월 초에 들어오니기다려라 해서 초에 ... [8] 다롱찌 2019.08.16 116 0
5520 강아지의 성장 3-2 두달 정도 되면 유치가 많이 자라난 상태라서 모견은 더 이상 젖을 물리려 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젖을 떼게 되며 이것은 부모견의 보호로 부터 점점 멀어진... [9] 랑이아빠 2019.08.15 252 1
5519 드라이 거치대~!     집에 있는 핸드폰 거치대로~ 드라이 거치대  만들기~!    목에 감기도 하고 다른데 걸치기도 하고 생쇼를 다했는데 털 마를때까지 무릎에 앉혀서 간식주면서... [5] file 여신아빠 2019.08.13 87 1
5518 강아지의 성장 3-1 강아지는 태어나서 2주정도까지 눈과귀가 닫기고 후각과촉각으로만으로 생활하며 어미견은 배변 유도(어미견이 항문을 핥아서 배변을 자극함)를 통해서 배변을 ... 랑이아빠 2019.08.12 100 2
5517 개의 습성 2-2 배변장소를 결정하는 3가지 요소는 본능,감촉,냄새 입니다 본능(공간)을 무시한 배변교육이나 처음 배변을 하던곳의 감촉,그리고 배변냄새로 인해서 배변을 실수... [6] 랑이아빠 2019.08.10 131 1
5516 코엑스 펫 박람회 오늘 와이프랑 강아지 3마리랑 코엑스 갔다왔는데 기대를 많이했는 지 실망감이 크네요. ㅠㅠ 대형 부스도 거의 없고 상품들도 인터넷가랑 똑같네요.     #비앙카... [11] file 비앙카 2019.08.09 108 0
5515 개의습성 2-1 개의 습성을 보면 개들은 낯선환경에서는 먼저 배변할 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배변할 곳을 찾은 다음 주변 곳곳에 냄새를 맡으며 영역을 확인한다음 주거할 곳을 ... [12] 랑이아빠 2019.08.09 129 2
5514 개와늑대의 관계 1 개는 늑대의 아종이며 유전자는 확실이 동일 합니다 동종교배가 가능하다는 말이며 차이라고 해 봐야 사람으로 치면 한국인과중국인의 차이 정도 ... 늑대는 핵... [8] file 랑이아빠 2019.08.09 91 0
5513 포메 미용컷 행복한 고민             달곰이 원숭이시기 끝나면 물개컷? 고민중이네요 ㅎㅎㅎㅎㅎ   제눈엔 물개가 가장 귀엽네요 ㅎㅎㅎㅎ 사자는 검은털이라 어울리지 않을거 같고   ... [10] file 달곰이 2019.07.30 197 0
5512 드라이룸 첫 사용기에요~ #드라이룸사용기  포포가 드라이기를 들기만 해도 너무 싫어해서 고민 끝에  드라이룸신청했고 드디어 어제 도착해서 바로 사용해봤어요. 처음엔 조금 겁먹은것 ... [20] file 포포사랑 2019.07.25 196 0
5511 서민 드라이 룸~!           서민식  드라이룸~ 전 차량 이동때문에 이동장 구입했었는데 드라이 할때 입질이 심해서  한번은  이동장에 넣고 드라이만 틀어놨더니  털마르면 뒤집... [7] file 여신아빠 2019.07.24 157 0
5510 뽀야 초보 엄마~^^ 작년 19살 시츄를 무지개 다리로 보내고 일년동안 힘들고 눈물도 나고 그랬던거 같아요. 다시는 안키우겠노라 했는데, 운명처럼... 뽀야가 가슴속으로 들어왔네요... [19] file 뽀야엄마 2019.07.18 189 2
5509 앙카가 기분이 좋은가봐요. 저를 너무 좋아해서 들고만 있어도 꼬리를 막 돌리네요.   #비앙카 #꼬리 #파티포메 [5] file 비앙카 2019.07.18 116 0
5508 사랑이 운동장 다녀왔어요   청주에잇는 운동장 다녀왓어용 사랑이 완전 깨발랄 오늘 꼬까옷도 샀구용 수영도하고 오리배 , 코끼리배도탔어요 사람들이 사랑이 볼때마다 이쁘다해줘서  제가... [18] file 김이사랑 2019.07.18 165 5
5507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일시:2019.07.17 07:11:34) [3] 오브리나 2019.07.17 81 0
5506 새 가족을 데려왔습니다 !   분양받아오기 전에 찍은 사진..  원래 별 생각없이 여자친구가 구경가자구 해서 간건데 너무 이뻐서 데려왔네요 ! 데려 와서 내려놓으니 꽁치가 냄새맡으러 ㅋ... [16] file 꽁치참치아빠 2019.07.15 210 0
5505 송도 펫페어 다녀왔어요~ 포포랑 처음으로 펫 박람회 다녀왔어요~ 좋은 용품들 인터넷가보다 저렴히 구매할 수 있어서  다 사주고 싶은거 겨우 참고 왔네요;;  포포도 시식용 간식도 잘 받... [5] file 포포사랑 2019.07.15 138 2
5504 포메러브 인싸 소개합니다. 포메러브는 회원님들께서 팔로잉할 수 있는 팔로우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아마도 팔로워가 많은 분들은 회원분들이 좋아하는 글을 써주시거나 좋은 정보를 공유... [3] file 몽실아빠 2019.07.13 148 1
5503 초보 엄마는 걱정이 참 많아요       강아지 키우고 싶다는 생각은 항상 해왔는데 직장에 가버리고 나면 혼자 있을 강아지 생각하니 도저히 데려올 수가 없어서 이때껏 기다렸다가 결혼 후 분... [11] file 오브리나 2019.07.13 152 3
5502 언젠간 풍성해지겠지?   원숭이 요 녀석.. 너도 힘내자   너무 앙상해보여서 주변에서 어디 아프냐고 물어보자나 ㅠㅠ   #화이트포메라니안 [8] file 화폼 2019.07.06 256 1
5501 에어팟파괴자...ㅠㅠ         저희집 애기 산지 한달밖에 안된 에어팟 파괴해놓고 아주 해맑아요..ㅠㅠㅠㅠ 에어팟으로 통화하고 배게밑에 잠깐 두고 다른짓좀 했는데ㅠㅠ 밀크껌먹는... [6] file 다롱찌 2019.07.05 151 0
5500 포인트응모 푸르미 이동장 SOLDOUT! 2분께 드리는 것으로 진행했는데 마지막 남은 1개 @구리맘님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구리맘님께서는 이벤트 내용 다시 한번 잘 읽어보시고 당첨 후에 하셔... [5] file 몽실아빠 2019.07.05 86 0
5499 고 연어 스몰바이트 출시 된다고 합니다. 고 사료 가 알갱이 좀 커서 잘 안먹는 다는 경우도 좀 있죠. 입자가 소형견보다는 큰 강아지들에게 적합한 큰 크기의 사료입니다. 물론 작은 강아지들도 큰사료 ... [1] file 몽실아빠 2019.06.28 140 0
5498 푸르미 애견애묘 이동장 당첨됬어요~~♡^^♡ 택배받고 바로 꺼내놓았더니 찡이 말고는 관심을 안가져요ㅠ.ㅠ   이게 도대체 뭔가 싶어서 기웃기웃 거리기만 해요 문은 우선 따로 빼놓았어요. 울아가들  쓰기... [10] file 0구름맘0 2019.06.27 103 0
5497 장마라는데 ㅠㅠ   내일부터 장마라는데 울 댕댕이들 산책은 ㅠㅠ 아이고 맙소사~~~!!!! ㅋㅋㅋ  부산은 비비비비비~~~ ㅋㅋㅋ   괜히 저까지 우울해지네요 ㅡ ㅋㅋ 멀하고 놀아... [16] file 개토르 2019.06.25 87 0
5496 놀라지마세요 CG아님다..!       전 강아지탈을 쓴 #뱀 을 키우고 있습니다!   CG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누나랑 열심히 놀다 피곤햇는지 하품을 하시는데..         요기까지 넘 귀엽쥬?... [25] file 히동히철마미 2019.06.23 202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5 Next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