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4] file 몽실아빠 2017.01.03 5880 1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23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20307 30
5300 블랙포메라니안 깜콩이 똥강아지가는중~   오랜만에 시간이 나는 일요일이네요~ 날도 따뜻해진것 같아서 깜콩이데리고 똥강아지 가는 중입니다~ 읔 차가 막혀서 길거리에 서있는 중인데..ㅠ 오늘은 깜콩... [6] file 깜콩맘 2013.12.01 1953 3
5299 야외배변... 저희는 콩이데리고..일주일에 두세번 산책합니다. 대부분 평일에는 시간이 안나서 주말에 몰아서 하지만요..ㅎㅎ 요즘들어 느끼는건데...산책나가서 바닥에 내려... [15] 콩이오빠 2012.10.09 1953 0
5298 강아지의 고양이화...     만두도 누워서 딩굴딩굴 [14] file 강매력 2013.08.29 1950 4
5297 똥강아지에서 포메 정모 까꿍이 첫 참석~ 첨으로 포메 정모에 참석했습니다.저 말고도 첨 오신 분들도 계셨고.. 많은 얘기는 못나눈거 같아 아쉬웠지만 담에 또 가면 더 나아지겠지요^^ 사진 몇장 투척하... [5] file 딸바보까꿍맘 2014.01.21 1946 3
5296 강쥐 사진 잘 찍는법 없나요? 디카를 존 놈으로 하나 사야할까요? 핸폰으로 찍으려 하면 빛의 속도로 튀어버리네요 ㅎ [11] file 포포애비 2012.11.07 1946 0
5295 8월 15일 뭐하세요 ???? 저는 8월 15일 아마도 토담이하고 돼지 괴롭히러 부천 애견카페 똥강아지 갈 것 같아요 ㅋㅋ 토담이하고 돼지양이 8월 15일 부터 8월 17일 까지 똥강아지에 있다... [21] file 몽실아빠 2013.08.07 1945 2
5294 하양이 안부전해요~ 하양이가 몇일간 활발해지고 건강해지는듯 싶었으나 갑자기 오늘새벽내내 숨을 헐떡이며 눈물을 흘렸네요ㅠㅠ 병원 도착하니 새벽에 있었던 증세가 없어 검사도 ... [6] file 하양이아빠 2013.12.01 1944 5
5293 강아지의 행동에 이런뜻이? 꼬리를 치는등 간단한 행동의 의미는 알고있었지만, 그림 보고몰랐던 뜻도 알게 됬네요~ 혹시나마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ㅋ 사진출처:퍼피스타일애견샵      ... [12] 라온언니 2014.11.30 1941 2
5292 쑛다리라 할라믄...   이정도는 해야죠..ㅋ 웅크리고 있다지민.. 슈퍼맨 자세에서...앞뒤다리가..보일듯 말듯... [8] file 콩이오빠 2013.09.12 1939 2
5291 부끄러운 데는 직접 가리고 잔다 소파에서 사람처럼 자고 있어요 ㅋㅋㅋㅋ 형님 발이 크기도 하지만 정말 사람 발에 비하면 참 작은 우리 강아지들이죠~ ㅎㅎ [9] file 안나푸르나 2012.10.08 1934 0
5290 저도 한대 더 가지고 있는데..ㅋㅋ (몽실아버님 리메이크) 누구든 자기차의 다이캐스트 모델이 나오면 하니쯤 가지고 싶은가봐요ㅋㅋㅋ 저도 미니미..있어요...미니미 만원!!!! ㅋㅋ [2] file 콩이오빠 2012.11.14 1930 1
5289 좌측 하단에 "현재접속자" 표시 사이트 레이아웃 좌측 하단의 위치에 현재접속자가 표시됩니다. 저희 포메러브도 회원제 카페이기 때문에 회원분들의 접속현황도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접... [2] file 운영자 2013.02.05 1927 0
5288 포메라니안 커뮤니트 포메러브의 공식 도메인 주소는 http://pomelove.com 포메라니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저희 포메러브의 공식 도메인 주소는 위와 같이 포메러브 닷컴 이에요. 서버에 설치하는 과정에서 ... [2] 몽실아빠 2013.05.15 1926 1
5287 야신..김성근감독님을 만나다!! 90년도이후 태평양..쌍방울..LG..SK...현재 대한민국 최초 독립야구단 고양원더스 초대감독!!! 아시는분도 있으실테고..야구에 관심이 없으신분은 모르실테지만.... [2] file 콩이오빠 2012.11.14 1926 0
5286 이런 자세로 자는 일이 더 많네요 우리 밍키는 이런 자세로 누워서 자는 일이 많아졌어요 왠지 불편할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어쩔땐 다리를 저 자세로 다리를 부들부들 떨고 혀도 내밀고 자요. ... [9] file 밍키언니 2013.03.03 1925 1
5285 체팅방 체팅방이 개설되었네요? ㅎㅎ 근데 로그인하면 체팅방 팝업부터 되던데 그거 설정으로 안뜨게 할 수 없나요? 체팅방으로 들어가야지 체팅방이 뜨도록요? 제가 모... [11] 밍키언니 2013.02.13 1925 0
5284 포메란니안 정모사진 투척ㅎ 오늘 너무 반가웠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씻기고 이제야 올리네요ㅋㅋ오늘 처음본 시아네 반가웠습니다 시아맘님 미인ㅎㅎ꽃님이도 넘 잘 놀구 즐거운 모임요~^^ㅎ... [21] file 꽁듀맘 2014.02.23 1922 4
5283 엄마만 바쁘지 샨티는 잘 있답니다   방콕에서 사온 재밌는 티셔츠에요 [17] file 안나푸르나 2013.10.16 1919 3
5282 콩이 분신술~!!! 사진첩 뒤적이다가 예전에 콩이가 수련한 분신술을 보여드립니다..ㅋㅋ 계룡산 3년...지리산 3년...배추도사 아래서 콩이가 수련한 필살기!!...믿거나 말거나 ^^;... [14] file 콩이오빠 2013.03.13 1919 2
5281 말벌잡이 ㅡㅡ;;; 자유게시판 이니까 뜬금없는 이야기해도되져?? ^^;; 요새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어딘가로 들어온 말벌떼가..사무실...천장 스프링쿨러에 집을짓고 있... [11] file 콩이오빠 2012.11.02 1915 0
5280 심심풀이 퀴즈~ 저희 포메러브 정회원은 몇명일까요??? 생각보다 정회원 숫자 알기 쉬우어요 ㅋ [7] 운영자 2012.10.19 1912 0
5279 행운의 여신? 제가 정말 말씀 안드리랄구 그랬는데요~ 지난번 몽실아빠님이 "토리토담님 또 1등 되셨네요?" 이러신 이후 며칠전에 또 1등.. 그리고 오늘 또 1등!!! 왜 이러는걸... [8] 토리토담 2012.11.21 1911 0
5278 카카오스토리 많이들 하세요 ??? 제 주변에 보면 페이스북 보다는 카카오스토리를 더 많이 쓰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카카오스토리의 경우 모바일에서밖에 사용하지 못한다는 단점은 있지... [8] file 운영자 2013.05.10 1909 0
5277 잠시만요~~ 우리 @강매력님 왕관 색깔 바꾸고 갈게요~~!! 강매력님 특별회원 되신 것 축하드려요. 특별회원 81000 포인트입니다. 포인트 쓰셔서 요 아래로 떨어지면 다시 왕관색깔 노란색으로 바뀌면서 우수회원 되시는거... [17] 몽실아빠 2013.09.13 1907 1
5276 현위치는 달려라 코코 ㅋㅋ         @꽁듀맘님 빨리오세요 ㅋ 음료 마시며 쉬고 있어요~ [8] file 몽실아빠 2013.09.08 1906 2
5275 샨티 건강한 떵 쌌어요~~ 엄청나게 쓴 가루 구충약을 억지로 3번 정도 먹이고 나니 건강한 떵 한 줄이 쭈르르 토요일 오후부터 나오기 시작했어요~   세상에 정말이지 그 구충약만 빨리 먹... [10] 안나푸르나 2013.03.25 1905 0
5274 포메러브에서 오늘의 운세 서비스 하는거 아시나요 ??? https://pomelove.com/140345 저희 포메러브 매일 첫 로그인 시 팝업으로 오늘의 운세를 보여드려요. 단, 회원정보에 생일을 입력하셔야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어... 몽실아빠 2013.08.22 1901 0
5273 감자의피서 는 화장실변기옆에서 @~@ [11] file 감자 2013.08.16 1900 4
5272 전설에 고향? 놀랬어요. 하루가 잠에 취해서 얼굴 가죽이 쏠렸어요 ㅋㅋ 첨엔 말숙이가 엄마보세요 해서 카톡보고 하루가 아픈줄알고 ~ 휴! [13] file 하루맘 2013.02.03 1898 1
5271 둘이 먹으니까~ 사료 떨어지는 기간이 정확히 1/2 ㅋㅋㅋ 더 많이 벌어야 겠어요. 담비가 이제 거의 다 커서 먹는양이 엄마만큼 먹으니까 몽실이 혼자 먹던때 보다 사료가 2배 ㅋ... [6] 운영자 2012.10.17 1897 0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86 Next
/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