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355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6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649 28
5263 야신..김성근감독님을 만나다!! 90년도이후 태평양..쌍방울..LG..SK...현재 대한민국 최초 독립야구단 고양원더스 초대감독!!! 아시는분도 있으실테고..야구에 관심이 없으신분은 모르실테지만.... [2] file 콩이오빠 2012.11.14 1918 0
5262 밤톨이 슬개골 수술후 회복중입니다^^ 밤톨이 좀 전에 슬개골수술 하고 회복중이라고 병원에서 연락이왔어요^^ 수술전 십자인대 단절 소견이 있었으나 다행이도 슬개골이 빠지면서 십자인대가 약간 늘... [32] 밤톨맘 2016.01.15 1917 2
5261 강아지의 고양이화...     만두도 누워서 딩굴딩굴 [14] file 강매력 2013.08.29 1917 4
5260 엄마만 바쁘지 샨티는 잘 있답니다   방콕에서 사온 재밌는 티셔츠에요 [17] file 안나푸르나 2013.10.16 1916 3
5259 부끄러운 데는 직접 가리고 잔다 소파에서 사람처럼 자고 있어요 ㅋㅋㅋㅋ 형님 발이 크기도 하지만 정말 사람 발에 비하면 참 작은 우리 강아지들이죠~ ㅎㅎ [9] file 안나푸르나 2012.10.08 1915 0
5258 남편이 키우던 강아지 담비   남편이 초딩때부터 성인이 될때까지 키우던 강아지.담비에요 남편은 늘 담비처럼 이뿐 개가 없다고 꼬꼬보고도 담비미모 따라올려면 멀었다고 그래서 에이 자... [23] file 꼬꼬맘 2013.10.14 1914 4
5257 심심풀이 퀴즈~ 저희 포메러브 정회원은 몇명일까요??? 생각보다 정회원 숫자 알기 쉬우어요 ㅋ [7] 운영자 2012.10.19 1912 0
5256 포메란니안 정모사진 투척ㅎ 오늘 너무 반가웠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씻기고 이제야 올리네요ㅋㅋ오늘 처음본 시아네 반가웠습니다 시아맘님 미인ㅎㅎ꽃님이도 넘 잘 놀구 즐거운 모임요~^^ㅎ... [21] file 꽁듀맘 2014.02.23 1911 4
5255 콩이 분신술~!!! 사진첩 뒤적이다가 예전에 콩이가 수련한 분신술을 보여드립니다..ㅋㅋ 계룡산 3년...지리산 3년...배추도사 아래서 콩이가 수련한 필살기!!...믿거나 말거나 ^^;... [14] file 콩이오빠 2013.03.13 1911 2
5254 행운의 여신? 제가 정말 말씀 안드리랄구 그랬는데요~ 지난번 몽실아빠님이 "토리토담님 또 1등 되셨네요?" 이러신 이후 며칠전에 또 1등.. 그리고 오늘 또 1등!!! 왜 이러는걸... [8] 토리토담 2012.11.21 1908 0
5253 현위치는 달려라 코코 ㅋㅋ         @꽁듀맘님 빨리오세요 ㅋ 음료 마시며 쉬고 있어요~ [8] file 몽실아빠 2013.09.08 1905 2
5252 저..좀...도와 주세요~ㅠㅠ 며칠전 짖는 강아지 못짖게 하는 방법 올린적 있죠ㅠ정말 짖는횟수나 이런거 줄어서 너무 좋았는데....공쥬가 제가 있을땐 안짖고ㅠ없을때 장난 아니게 짖었나봐... [38] 꽁듀맘 2013.08.28 1904 0
5251 잠시만요~~ 우리 @강매력님 왕관 색깔 바꾸고 갈게요~~!! 강매력님 특별회원 되신 것 축하드려요. 특별회원 81000 포인트입니다. 포인트 쓰셔서 요 아래로 떨어지면 다시 왕관색깔 노란색으로 바뀌면서 우수회원 되시는거... [17] 몽실아빠 2013.09.13 1903 1
5250 카카오스토리 많이들 하세요 ??? 제 주변에 보면 페이스북 보다는 카카오스토리를 더 많이 쓰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카카오스토리의 경우 모바일에서밖에 사용하지 못한다는 단점은 있지... [8] file 운영자 2013.05.10 1903 0
5249 포메러브에서 오늘의 운세 서비스 하는거 아시나요 ??? https://pomelove.com/140345 저희 포메러브 매일 첫 로그인 시 팝업으로 오늘의 운세를 보여드려요. 단, 회원정보에 생일을 입력하셔야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어... 몽실아빠 2013.08.22 1901 0
5248 샨티 건강한 떵 쌌어요~~ 엄청나게 쓴 가루 구충약을 억지로 3번 정도 먹이고 나니 건강한 떵 한 줄이 쭈르르 토요일 오후부터 나오기 시작했어요~   세상에 정말이지 그 구충약만 빨리 먹... [10] 안나푸르나 2013.03.25 1899 0
5247 이런 자세로 자는 일이 더 많네요 우리 밍키는 이런 자세로 누워서 자는 일이 많아졌어요 왠지 불편할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어쩔땐 다리를 저 자세로 다리를 부들부들 떨고 혀도 내밀고 자요. ... [9] file 밍키언니 2013.03.03 1896 1
5246 둘이 먹으니까~ 사료 떨어지는 기간이 정확히 1/2 ㅋㅋㅋ 더 많이 벌어야 겠어요. 담비가 이제 거의 다 커서 먹는양이 엄마만큼 먹으니까 몽실이 혼자 먹던때 보다 사료가 2배 ㅋ... [6] 운영자 2012.10.17 1896 0
5245 뭐지? 뭐지? 이럴리가 없는데...........   지난달 몽실아빠 출석부 달력인데요...   12일 이가 빠져 있어요...     오늘 우연히 개근일수를 보니 20여일 밖에 되지 않아서 지난달 확인을 해보니 12일 결... [7] file 몽실아빠 2014.02.06 1892 1
5244 전설에 고향? 놀랬어요. 하루가 잠에 취해서 얼굴 가죽이 쏠렸어요 ㅋㅋ 첨엔 말숙이가 엄마보세요 해서 카톡보고 하루가 아픈줄알고 ~ 휴! [13] file 하루맘 2013.02.03 1892 1
5243 포인트복권 이제껏 매번 꽝.... 만 걸리다가 어제 하루맘님 글보고 괜히 자극받아서 해봤어요. 10번 했으니 ( - 500 포인트 ) 결과는 - 꽝 6# - 5등 1# ( + 50 포인트 ) - 4... [12] file 강매력 2012.10.17 1891 0
5242 감자의피서 는 화장실변기옆에서 @~@ [11] file 감자 2013.08.16 1889 4
5241 코끝 빨개지도록 추운아침 투표하고왓슴당^^* [4] file 강매력 2012.12.19 1889 4
5240 200포인트 적립 이벤트 이모티콘을 넣어라! 회사일 보다 포메러브 일을 더 열심하는 몽실아빠가 작지만 돌발 이벤트 또 하나 진행합니다. 포인트 관심없는 분은 패스 하시고 포인트 필요하신 분은 참여하세... [10] 몽실아빠 2013.07.10 1885 0
5239 포인트 랭킹! 현재 포인트랭킹 1위는 @뽄지아빠님 이 1등 이시네요. 그 뒤를 바짝 @카즈미님 이 쫒고 계신데요. 이 두 분은 포인트복권을 하셔서 1등이 많이 되신 것 같아요 ... [3] file 운영자 2012.08.30 1885 0
5238 미치겠네요 ㅎ 요즘 8시 반 회사나오면 매일 인터넷 쇼핑이네요. 사람 물건 사는 재미는 이렇게 없고 강아지 물건 사는 재미가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ㅎㅎㅎ 매일매일 인쇼 ... [1] 안나푸르나 2012.08.23 1882 0
5237 포메러브에서 이름으로 검색하기 애매한 아이~~ "하루" 왜냐하면 글 내용에 하루라는 단어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이죠 ㅋㅋ 저는 어떤 아이를 예를들어 샨티를 보고 싶으면 검색창에 "샨티"라고 쳐서 넣어서 다... [7] 운영자 2012.12.06 1881 0
5236 전 어떻게 해야 될까여... 도도를 다시 못보게 되었습니다. 사연은 쫌길어 생략.. 생각보다 허전하군여.. 분양을 다시 받아야 하나 고민 입니다 하지만 도도가 자꾸 생각납니다 이렇게 눈... [7] file 도도망토 2012.12.05 1880 0
5235 체팅방 체팅방이 개설되었네요? ㅎㅎ 근데 로그인하면 체팅방 팝업부터 되던데 그거 설정으로 안뜨게 할 수 없나요? 체팅방으로 들어가야지 체팅방이 뜨도록요? 제가 모... [11] 밍키언니 2013.02.13 1878 0
5234 말벌잡이 ㅡㅡ;;; 자유게시판 이니까 뜬금없는 이야기해도되져?? ^^;; 요새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어딘가로 들어온 말벌떼가..사무실...천장 스프링쿨러에 집을짓고 있... [11] file 콩이오빠 2012.11.02 1878 0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85 Next
/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