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감정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9] 몽실아빠 2017.01.03 1914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289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5614 22
공지 경상 대구,경상 지역 게시판 입니다. [6] 운영자 2012.05.17 4632 3
125 대구 인기 대구아이들 첫모임해요~~~^^ 아이들이 맘껏뛰어놀기에 가장안전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장소와 날짜를 저맘대로 잡겠습니다  더 더워지기전에요^^   혹시 날짜가 안맞거나 장소가 너무 멀어 못... [35] 쫑이모친 2016.04.29 394 14
124 경상 인기 9.21 부경 가을소풍 후기♥ 푸른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어논 부산경남 가을소풍 후기사진입니다. 사람 11명과 개님 18마리가 함께한 만큼 사진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ㅜ (제 카메라에만 자그... [24] 강매력 2014.09.23 1292 13
123 대구 인기 5월11일 대구첫모임햇어용~ㅎ 안녕하세요~~우디마미에용ㅎㅎ 이제서야올려용~~ ㅎ   대구에서두  대구스타디움에서 첫모임을가졋어요~~~ 참석못하신분들도계셧지만  많이들모이셧더라구용~~ 에... [23] 우디마미 2016.05.12 374 11
122 대구 인기 우리별이 이만큼컸네요           엄마도 아빠도 이녁석을 너무 자유롭게 키우는 바람에 지 멋대로 성장하는 별이 ... 그래도 제법 의젓해졌네요. 세이블 포메답게  털색상도 멋있구요 ... [7] 모퉁이돌 2016.10.20 197 10
121 대구 인기 아이고~~~ 우디야 ~~~~ ㅠ 너가 잠시동안 미아가 되는 바람에 아줌만 온몸에 식은땀이나고 십년감수했단다...    다행히 주인없는 아이라고 누가 안고가는 너를 너의엄마가  발견했으니 망... [8] 쫑이모친 2016.05.12 408 10
120 부산 만두네 집근처에 커다란 공원이 생겼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산시민공원이 곧 개장을 앞두고 있답니다.>.< 걸어서 갈수있는 거리에 공원이라니... 완전 감격적이에요♥♥ 5월1일 정식개장을 앞두... [26] 강매력 2014.04.15 2048 9
119 울산 울산도 한 번 모여봅시다~ 수도권 지역은 오프라인 모임을 자주 하는거 같은데, 울산 지역도 한 번 시간과 장소를 정해서 모여보면 어떨까요? 전에도 글 한 번 올렸는데..아무도 답이 없었... [14] Marcel 2017.04.11 182 8
118 부산 부산불꽃축제 부산 해운대 바다가 카페에서 쉬고 있는 울 아이와 용두산 공원 야경 부산불꽃축제 사진이어요 불꽃사진은 후배가 잘 아는 사진작가 분이 보내어 공유한 사진입니... [12] 토리스토리 2016.10.23 274 8
117 대구 오랜만이네요 그동안 많이 힘들었거든요  반복되는 입원에 왼손마져 마비가 왔구요 산재종료   그리고 2번의 장해심사 거기에 소송준비까지   앞으로도 많이 힘들겠지만  자주 ... [6] 모퉁이돌 2016.10.19 239 8
116 대구 대구분들 손! 방갑습니다ㅎ 오는가입했어요~ 우리엘리 친구들 만들고픈 맘에 이렇게 글냄겨요 대구분들 시간맞춰서 서로 정보 공유해요^^ [3] 엘리맘 2014.10.18 695 7
115 부산 안녕하세요!!!!😁 나중에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고싶어요 🤗  로미에요 ! 아직 2개월된 아기라서 너무 사랑스로미 😍       [5] 사랑스로미 2016.11.04 313 6
114 부산 나른나른 레오 봄은봄인가봐요~ 왜케 늘어지는지ㅠ.ㅠ 어디서든 잘자는 레오사진 투척요~~~ㅋㅋ [15] 레오언니 2014.04.02 1570 6
113 부산 기장 가서 견생샷 찍고 왓어요                 비오기 전에 애들 데리거 기장 가서 견생샷 찍고 왔네요 ㅎ 날이 많이 더워 지는데 회원님들 더위 조심하세용 #쉐도우#지디#울산포메#블랙위도우 [7] 반새 2018.04.26 1083 5
112 경상 똥꼬 발랄한 첫 나들이~집 나와 행복??? 울 아이 만2개월이던 설날 연휴 맘의 고향 초등학교 운동장으로 첫 나들이 나가 똥꼬 발랄하게 뛰어 놀았어요. 애견 양육법을 몰라 시골 강쥐처럼 씩씩하게 키우... 토리스토리 2016.12.07 408 5
111 대구 5월11일 3시에 ^^ 마요 . 코코 . 별이 . 순심이 . 콩이 . 우디 . 루비 . 나나 . 두부 . 케이타 .  쫑이 .  초대손님 들이^^  다같이 만나서 즐겁게 놀아요~~♡♡ 혹시 댓글 못다신분... [6] 쫑이모친 2016.05.09 326 5
110 부산 가입기념 콩이탄이 사진투척합니당   잘 부탁드립니다 왼쪽이 콩이 여아3살이구요 오른쪽이 탄이 남아2살입니다 [6] 콩이탄이 2016.05.06 259 5
109 부산 부산방 폼아가들의 정모 ^^ 나나.레오.만두.쪼코.쿄쿄.호야.엘리.베니 아가들 모여서 잔디도 뛰고 애견카페갔다가 아가들맡기고 저녁먹고 헤어졌네요 부산방 견주님들 눈팅만 하지말고 담모... [16] 쿄쿄내새끼 2014.03.18 1677 5
108 부산 뛰는 강아지 위에 날으는 갈매기(동영상포함) 울 아이 설날 연휴를 맞아 부산 해운대 겨울바다 놀려 왔어요. 햇살 좋은 오후라 백사장 위에 갈매기 무리가 곳곳에서 휴식 중인데 울 아이 나타나 쫒아 다니며 ... [4] 토리스토리 2017.01.27 149 4
107 김해 꼭꼭 숨어라 울만두어디있을까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집에 잇는데 만두가 저러고 절보고잇어요 ㅋㅋ 왜케사랑스러운지~♡     [7] 내새낑만두 2016.12.08 344 4
106 경상 부산 태종대 산책 울 아이 여름 휴가 때 부산 태종대 시원한 바다바람과 탁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신나게 다녔어요. PC에서는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올릴 수 있어 현장감을 더 생생... [4] 토리스토리 2016.11.28 326 4
105 부산 울 아이와 함께 첫 여름 휴가 추억 어느새 찬바람이 불어 거리에 낙엽이 딩굴고 나무가지는 앙상하게 변해 가지만  부산 초읍에 사는 뚜치 뿌꾸 콩이 삼남매와 가입 인사하며 울 아이와 함께 부산에... 토리스토리 2016.11.18 264 4
104 부산 7월 27일(일) 부산경남 정모최종공지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지내고 계신가요. 부산경남지역회원여러분 만납시다요   일시 : 2014년 7월 27일(일) 13시 ~ 장소 : 서면 곰이네애견까페 회비 : 음료... [2] 강매력 2014.07.21 1288 4
103 부산 부산,대구,경상 지역님들 소집 부산경상지역 회원님♥ 소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아미 @P포포 @레오언니 @러블리뽀 @캐리바보 @막둥이아빠 @쿄쿄내새끼... [10] 강매력 2014.07.03 1485 4
102 부산 삼락공원의 꽃개ㅋㅋㅋㅋㅋ 만두도 꽃놀이 다녀왓어용 부산은 이번주가 벚꽃이 절정인듯해요 [19] 강매력 2014.04.01 1929 4
101 부산 꽃개(꽃게 아님요) 부산은 벚꽃천지예요 꽃좀 꽂아찍으려니 자꾸 냠냠 하신다는요 [17] 쿄쿄내새끼 2014.04.01 1632 4
100 부산 돼지껍데기 냠냠냠냠 잘도씹어먹네요 -_ㅋㅋㅋ [4] 강매력 2014.03.26 1297 4
99 부산 쿄쿄동생 다 낚였으요 ㅎㅎ 쿄쿄가 젤로 사랑하는 인형동생예오 ㅎㅎ [18] 쿄쿄내새끼 2014.03.26 1477 4
98 부산 부산경남 9/29일 번개공지 및 모임장소 투표 안녕하십니까 만두엄마임니당 '-' 다름이 아니라 저희 부산경남 회원님들도 번개란걸 해볼까...... 하고...... 부끄부끄 하지만 이렇게 글을씁니다 히히 일단 부... [25] 강매력 2013.09.02 4099 4
97 부산 우리 강쥐가 새끼를 낳았어요.   태어난지 4주됐어요.  모두 순산했는데 넘 이뻐요.   #새끼 #강쥐 [19] 자이찡찡맘 2018.01.02 350 3
96 대구 우리콩이 오랜만에 글쓰네용 감기도 많이 낫고  3 개월넘은 우리콩이에용     [6] 아지콩이 2016.12.14 292 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