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눈물자국
    문서 (36)눈물자국
  • 울 태양이 눈물자국이 생겼어요ㅜㅜ [11]
    #눈물자국  이제 델꼬온지 6일째네요 첨엔안보였는데 델꼬와서 눈물자국이약간있는거같길래 세정제구입해서면봉으로닦아줬는데 눈물자국이심해졌어요ㅜㅜ 아직애기라 목욕시키지말래서빗질만 해주고있는데 갈수록꼬질해지네요   입주변도그렇고전체적으로 총체적난국이네요 슈나랑푸들은 이런걱정안하고막키웠는데...       ...
    묻고답하기 | 태양엄마 | 20-05-22 | 조회 수 212
  • 눈물자국 아이크림 쓰시는 견주님 계신가요?ㅎㅎ [3]
    바이오크룸 ***** 펫 아이크림    4살된 친구 포메가 어렸을때 이 크림으로 꾸준히 발라줬더니 잡혀서 지금까지도 이쁘게 자라고있다해 추천받아 샀는데 한달?정도 꾸준히 발라줬는데 정말 어렸을때 비해선 찐했던 눈물자국 없어지고 했는데 로얄퍼피에서 나우로바꾸고 이 크림도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눈물이 크게 안잡혀서...
    묻고답하기 | 설이마미 | 20-05-17 | 조회 수 179
  • 다리절뚝거림, 강아지눈물털빠짐 [7]
    먼저키운선배님들에게 여쭤볼게잇어서요ㅠㅜ  1. 3개월반 된 강아지가 2번정도 먹이먹을려고점프하다가 접질렸는데 깨갱거리다가 30초정도 다리를 못짚더라구요 30초지나고 잘걸어다니는데 굳이병원에갈필요없을까요??????   2. 눈물을흘리는데 눈가랑 콧등쪽 털만빠져요 쑥쑥빠져서요 혹시 눈물때문에 피부세균때문에빠지는...
    묻고답하기 | 굿찌러브 | 20-05-16 | 조회 수 241
  • 다들 눈물 어떻게 닦으세요? [11]
    다들 애기들 눈물자국 어떻게 닦으세요?  애기가 하고 완강하게 거부하고 도망가고해서 ㅠㅠ제대로 못 해줫더니 ( 아마 하는 사늉한 햇나봅니다 ㅠㅠ 솜으로 나름 닦아줫는데..) 짓무르고 염증까지 생겻다고 해오 그래서 병원에서 코위쪽 빗질햇더니 털이 그냥 다 빠져버리더라구요 ㅠㅠㅠㅠ  의사선생님은 잡고 잘 하시던데...
    묻고답하기 | Rururu | 20-05-12 | 조회 수 220
  • 강아지 눈물자국 관리 [25]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얼마 안됐지만 사진 둘러보는데 다른 강아지들은 다 깨끗한데 저희 호두마루만 눈물자국이 심한 것 같아서 혹시 다들 관리 어떻게 해주고 계신가요? ㅠㅠ 하루에 두세번씩 물티슈로 닦아주는데 이미 착색된거같아요 ....     #강아지 #눈물자국
    묻고답하기 | 미나미 | 20-04-22 | 조회 수 315
  • 포메라니안 한쪽 눈에만 눈물이 나와요 [2]
    어제 데리고 온 포메라니안인데요ㅠㅠ 2개월 조금 넘은 아가입니다. 근데 어제 저녁부터 한쪽 눈에만 눈물이 많이 나와서 그 쪽만 눈물자국이 크게 번졌네요...  이거 안 좋은 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포메라니안 #포메 #눈물 #눈물자국
    묻고답하기 | 인천사는포미 | 20-01-21 | 조회 수 532
  • 강아지 눈물자국 [16]
      어제는 없었는데 오늘부터 갑자기 눈 밑에 털이 젖어있어요ㅠㅠ 어떻게 닦아줘야할지 모르겟는데 말여줘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자연건조 시켜야하나요?? #3개월포메 #눈물자국
    묻고답하기 | 깜밥이 | 20-01-06 | 조회 수 414
  • 우리 겨울이 많이 이뻐해주세요^^ [3]
          이제 2개월 보름 정도 된 여자아이 겨울이 입니당^^   자기잘때는 천사지만...내가 잘때는 사탄같은 녀석이죠~~ㅋㅋㅋ    우리겨울이 사진이 실물을 다 못담는거 같아서 많이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사랑스럽니당♡    #겨울이 #2개월 #눈물자국 #화이트 #사랑♡  
    포메라니안 사진 | 평생겨울이랑 | 19-12-30 | 조회 수 164 | 추천 수 1
  • 사료에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요! [1]
    안녕하세요^^ 제가 강아지 초보견주인데용 포메 두마리 다 눈물이 많아서 이것저것 먹여보다 트루라인 피쉬사료 먹인지 3일차인데 눈물이 거의 없어졌거든용 이 사료 성분이 생선류가 많이 포함되어있구 그레인 프리라 그런가 생각했는데 그레인프리라고 되어있는건 전에도 먹였었는데 전에는 맘앤대디 그레인프리 사료 먹였...
    묻고답하기 | 테디랑멍물이맘 | 19-08-30 | 조회 수 298
  • 원숭이시기가 안 오는거 같아요...ㅠㅠ [12]
    생후 6개월인데 털이 안 빠지고 그대로 인거 같아요...ㅠㅠ 그리구 눈물자국이 너무 심한데 회원님들께서는 어떻게 관리해주시나요?ㅠㅠ   #원숭이시기 #6개월 #눈물자국 #포메 
    묻고답하기 | 연천댕댕이 | 19-04-24 | 조회 수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