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변
    문서 (18)배변
  • 정읍시, 산책로에 반려견 배변봉투함 설치
    정읍시, 산책로에 반려견 배변봉투함 설치 사진 : 정읍시청   [노트펫] 전라북도 정읍시는 지난달 30일 시민과 반려동물의 출입이 잦은 관내 천변 9개소 등 반려동물 산책로 14개소에 반려동물 배변봉투함 설치를 끝마쳤다고 3일 밝혔다.   사진 : 정읍시청   ...더보기   #정읍시 #전라북도 #산책로 #설치 #배변 #시민
    뉴스레터 | 18-12-03 | 조회 수 31 | 추천 수 1
  • 퇴원후 반응이요 [2]
    안녕하세요! 늘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우리 라떼는 이제 4개월이 막 지났는데요,  아파서 5일정도 입원하고 왔어요ㅜ 다시 건강해져서 다행인데요, 퇴원할 때 선생님이 배변훈련 까먹었을 수 있다 하셨는데 배변은 여전히 잘 가리더라구요~ 근데 앉아를 완전히 잊어버린거 같아요. 뒷다리에 링겔을 맞아서 불편해서 그...
    라이언라떼 | 18-11-29 | 조회 수 71
  • 배변습관이 완벽하지 않아요 [8]
    5개월들어선  콩이는 특대형패드를  깔아주면  1.  가장자리에 쉬를 합니다.  그래서 다시 바닥을 닦아야합니다   2. 배변판은 끙가만하고  소변은 패드만 깔아준곳에서 합니다   3. 배변판앞이 턱이있는 디자인인데  턱을못넘고  다리하나는 넣고 하나는 밖에서 다리를 들고 마킹같이  쉬야를 해서 배변판아래가  쉬야로 흔...
    콩이맘에요 | 18-11-19 | 조회 수 135
  • 배변훈련 [2]
    이제 90 일 됐는데  대변은 완전  가리는데  소변은  잘못 가리네요  잘ㅇ사면  칭찬도 해주고 실수해도 혼내지 않고 배변 유도제도  써보고 해도  잘안되네요좋은방법없을방까요?   #배변 #대변 #유도 #제도 #방법 #소변
    포동 | 18-11-09 | 조회 수 82
  • 쇼생크탈출도 아니고~~ [10]
    매일 울타리에 넣어두면 요로코롬 탈출한답니다 배변잘가리면 울타리 치울텐데 완벽하지않아서  잘때만 넣어두거든요 ㅠㅠ         ㅋㅋ 웃기면서도 어이가없어용    #탈출 #울타리 #배변
    구름러브 | 18-10-31 | 조회 수 96 | 추천 수 3
  • 포도중독 [1]
    3일전 껍질 씨 뺀 포도를 3알 줬어요   어제 침토?를 했어요   쌀 한톨만한 인형눈을 먹었더라구요   배변에서 눈알을 찾았어요   포도가 강아지에게 안좋은줄. 모르고. 어제. 껍질. 씨. 뺀. 포도를. 3알을. 줬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아아무 증상이 없긴 없는데. 병원을 가야겠지요?     #껍질 #배변 #눈알 #쌀한톨 #강...
    미미러뷰 | 18-10-07 | 조회 수 98
  • 알밤이가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 [3]
            어제 아가둘 훈련소 입소를 시켰습니다~  하나는 얌전하고 말도 잘듣고 배변도 잘 가리고 똑똑한데  다른 한놈과 같이 있으면 싸우고 짖고, 요놈은 지맘대로라 둘을 함께 세트훈련을 보냈습니다~ 저희가 9일까지 해외에 나가게 되서 알밤이는 보호를 맡기고 돌아왔는데 24시간 곁에 있던 알밤이가 미치도록 보고싶...
    알밤맘 | 18-10-01 | 조회 수 104 | 추천 수 1
  • 안쓰러워~~ [9]
    낮에 혼자있는 울 구름이 걱정에 직장이 근처라 점심시간에 후딱 집에 다녀왔네요 응아도 치울겸~~ 역시나 응아이쁘게 배변판에 싸두었드라구요 절보더니 너무반겨하고 안아주라고 낑낑대구  ㅠㅠ 미안했어요 원랜 엄마가 계시는데 잠시 일보러 가셔서 구름이땜에 일찍오신다고 어디 못가겠다고 하시네요 ㅎㅎ 응아치우고 잠...
    구름러브 | 18-09-17 | 조회 수 76 | 추천 수 1
  • 배변패드 배변유도제 첨가된거 괜찮은가요? [9]
    인터넷찾아보니 정말다양한데... 배변유도제 첨가라고 써있는게많던데 강아지들한테 괜찮은건가요??ㅠㅠ 우주는 패드를 자주물어뜯어서 혹시라도 안좋을까봐 여쭤봅니다!   #배변패드 #배변 #유도제 #배변유도제 #인터넷 #강아지들
    우주 | 18-09-01 | 조회 수 177
  • 스탠바이펫쇼 다녀왔어여 [5]
          오늘 송도 스탠바이펫쇼가서 애기 첫 넥카라와 민트색 하네스 세트를 사왔어요ㅋㅋ 곧 2주뒤에 5차 접종이라 산책 나갈 수 있어서 산책 용품들 구비했습니당ㅋㅋ 물통도 배변봉투도 득템해 왔어요. 이제 진짜 필수템들은 거의 다 준비한 것 같네용ㅋㅋ #송도스탠바이펫쇼가서애기첫넥카라 #하네스 #산책 #민트색 #세트...
    반달엄마 | 18-07-22 | 조회 수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