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문서 (54)병원
  • 사료에 대한 문의 [1]
    가을이가 2~3일 전부터 눈에 눈꼽이 끼네요. 지인이 사료를 바꿔 그런것 같다네요! 병원에서 추천해준 '아이누퍼피치킨' (주성분이 닭고기)으로 바꾼지 일주일 정도 됐습니다. 맛은 있는지 개눈 감추듯 먹습니다. 아직 심하지 않으니 더 지켜봐야는지, 아님 사료를 바꿔줘야는지...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회원님이 계신지요?...
    가을이아빠 | 18-11-11 | 조회 수 68
  • 사료문의드려요~~ [8]
    안녕하세요~~ 뭉치가 눈물이 많아서. 사료문의드려요 첨엔 로얄먹이다 나우로버꿨는데. 눈물도 많고 눈가에 탈모도 생겨서 병원에다니고있어요 ㅠㅠ #로얄먹이다나우 #뭉치 #탈모 #눈가 #병원
    쪼쪼부인 | 18-11-03 | 조회 수 123
  • 눈옆 짓무름 [5]
    우리집  포동이  80 일정도 됐는데  한쪽  눈옆이  짓물렀어요     어떻게  병원가아하는건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가아하는건지조언부탁드립니다 #눈옆 #일정 #한쪽 #병원
    포동 | 18-10-25 | 조회 수 89
  • 병원다녀왔어여 마루 [2]
      항체가 검사결과 기다리면서 !! 병원무서워하는 우리마루 ㅠㅠ고생해쪄ㅠㅠ🤗   #병원 #항체 #결과
    마루누나 | 18-10-25 | 조회 수 404 | 추천 수 4
  • 간식 금지령 내렸어요. [10]
    단이 심장사상충 약 때문에 병원에 갔는데 간 김에 중성화 수술 예약 잡았어요. 그런데 중성화 하면 살 찔거라고ㅠㅠ 조금 뺐으면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제부터 간식 확 줄이고 아예 당분간은 간식 없을 예정이에요. 아는지 모르는지 새침한 표정 보니 안쓰럽고 귀엽네요       #간식 #예약 #중성화 #금지령 #병원 #수술
    kkang | 18-10-19 | 조회 수 86
  • 원숭이 시기인가용? [9]
    뽀실이 3개월하고 14일째에용 한 일주일 전쯤부터 얼굴쪽 털이 유난히 많이 빠지는것같아요 분홍빛 속살이 드러나네여! 이게 원숭이시기가 맞나요~? 얼굴쪽 뒷발로 자주 긁기도 해요 알기론 4개월은 넘어야 온다는걸로 들었는데 혹시 아니라면 빨리 병원가려구요 ㅠㅠ,, 바꾸기전 사료가 눈물이 너무 많이 났어서 눈곱 뗀다...
    마루마망 | 18-10-19 | 조회 수 157
  • 첫목욕 해도될까요? [11]
    지난주 1차 접종했고 병원에선 아직 목욕하지 말라고 하는데 강아지 처음키우다보니 냄새나 위생이 아직 적응이 잘 안되네요ㅜㅜ 따뜻하게 목욕해도 될까요?   #적응 #강아지 #냄새 #위생 #병원
    빙고 | 18-10-18 | 조회 수 109
  • 오늘 꼬뭉이 5차 접종했어요!! >< [5]
      오늘은 드디어 꼬뭉이가 5차접종 맞구왔어요~ 이번에는 발톱도 많이 길어지구 발바닥 털도 많이 자라서 의사선생님한테 부탁드렸더니 꼬뭉이가 어찌나 난리를 치던지..ㅠㅠ 결국 의사선생님이 손가락 물리셔서 너무 죄송했어요ㅠ 앞으로는 직접 청결관리를 자주 해줘야겠어요! (이젠 안봐준다 꼬뭉아!!😠) 그러고...
    꼬뭉아범 | 18-10-16 | 조회 수 75
  • 상구 2차접종 맞았습니다. [3]
        한 성격해서 병원에서 고생좀 했습니다..ㅜ 잠깐 지쳐서 자더니 다시 팔팔하게 돌아다니네요ㅎㅎ 이제 4개월차인데 몸무게가 810g 이더라구요 얼마나 자랄지도 궁금하네요~     #병원 #고생 #자랄지
    노상구 | 18-10-15 | 조회 수 65 | 추천 수 1
  • 마로 오랜만에 글남깁니다 [5]
    우리마로  5차접종 끝나고 산책 다니고 있어요 얼마전에는 진드기에 감염되서 병원가서 치료하고 산책못하다 오늘 했네요  가을이라 산책하실때 진드기 조심들 하세용~~             #마로오랜만 #산책 #진드기 #병원 #얼마전
    마로맘 | 18-10-01 | 조회 수 91 | 추천 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