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문서 (215)산책
  • 파란하늘.. [10]
      오늘 하늘이예요...모처럼  파란하늘을 보는거 같아서..       망고랑 산책나왔어요 방학이라고  방바닥만 굴러다니는 울딸래미들끌고... 햇살은 따뜻한데 춥긴춥네요... 날씨까지 포근했다면  2~3시간 뛰어다녔을듯...     간만에 산책했다고  피곤한지  따신햇살받으며  자네요..   #파란하늘  #산책  #피곤
    망고야사랑해 | 19-01-16 | 조회 수 48
  • 모찌의 산책 [3]
    날씨가 추워서 #패딩 을 입히고 #산책 을 다녀왔습니다 모찌가 처음으로 패딩을 입어서 불편해하더니 적응을 하고나서는 신나게 돌아다니고 있네요 날씨는 추워도 산책 이 더 좋은가보네요 #산책 #패딩
    모찌아빠 | 19-01-16 | 조회 수 45 | 추천 수 1
  • 짱이 산책 축 성공♡ [8]
    오늘 #미세먼지 는 최악이라는데 ㅜㅜ #햇살 이 따셔서 짱이랑 #산책 나왔어요~   매번 실패하고...  품에 안고...   그런데 오늘은 제법 잘 걷고 뛰었어요~     많이 떨고, 낑낑 거리며 울긴했지만 이정도면 성공한듯요~ ㅋㅋ 담엔 더 잘 해주리라 기대도 해보네요♡    
    연두사랑 | 19-01-13 | 조회 수 75 | 추천 수 2
  • 모카에요^^ [8]
    이제 3개월20일 됬어요.  #산책 가고 싶은데. . 기다려지네요 ^^  
    ciel | 19-01-13 | 조회 수 70 | 추천 수 1
  • 울 콩이 첫 산책! [5]
    콩이가 드디어 산책도 나가서 냄새도 맡았어요ㅠㅠ 오늘 처음 산책이라 가끔 길다가 주저 앉기도 했는데 무사히 산책 완료 입니당! 콩아 다음에도 또 가장~ #산책 #콩이 #콩아다음 #냄새
    콩이언닝 | 19-01-12 | 조회 수 66 | 추천 수 1
  • 구름이는 꿈나라~ [8]
      오늘은 아침부터 산책다녀오구 집에서 종일 공굴리며 놀드니 7시부터 저러고 종일자네요..구름아 아침까지 쭈욱 잘꺼니..??새벽메만일어나주지않았으면 하는 맘으로 저도 일찌감치 잠자리에 들어야겠네요 모두 이쁜밤보내시길 바래요~^^ #산책#일상#피곤#  
    몽실몽실구루미 | 19-01-10 | 조회 수 68 | 추천 수 2
  • 3개월 강아지 산책 [8]
    3개월좀넘었고 4차까지 맞췄습니다 잠깐산책하러나가서 애기 바닥에 내려두면 벌벌떨어요 ㅠ 추워서그러나해서 집에 베란다 창 활짝열어두고 온도 괜찮은지봤을때는 잘뛰어놀았는데 밖에만나가면 망부석이되고 벌벌떠네요 ㅠ 옷도입혔는데 추워서그럴까요? 산책이무서운걸까요?? ㅜㅜ너무 빨리산책시킨건가요??   #망부석 #...
    햇살 | 19-01-10 | 조회 수 122
  • 산책 어떻게 시키시나요~?? [4]
      라봉이가 접종하고 중성화수술하고 하다보니 다른 강아지도 못만나고ㅠ 요즘은 낮에 산책을 나가도 주변에 강아지를 보기가 어렵네요ㅠㅠㅠ 라봉이가 산책을 나가서 사람을 보면 뛰어가듯이 가서 앞발을 들고매달리려고 해요~ 못가게하면 사람이 가는 모습을 가만히 쳐다보다가 멀어지면 다시 걷고 하네요ㅠㅠ 반가워서 ...
    라봉 | 19-01-10 | 조회 수 119
  • 산책가용 [10]
    #산책 이제 5차접종까지 마치고 산책가는 젤리에용~~    #5차접종 #로이젤리 
    로이젤리 | 19-01-09 | 조회 수 97 | 추천 수 2
  • 브라보펫, 몽글이펫 러닝머신 출시
    브라보펫, 몽글이펫 러닝머신 출시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할인몰 브라보펫에서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두루 사용할수 있는 펫러닝머신 7종을 출시하였다.  애견의 운동시간이 많지않거나 산책을 자주 시켜주지 못한 이유로 비만등의 건강문제까지 ...더보기   #머신 #브라보펫 #운동 #이유 #비만 #산책
    뉴스레터 | 19-01-08 | 조회 수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