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문서 (11)언니
  • 설탕이 언니에요~^^반갑습니다 [15]
    집에서 같이 지내고 있는 설탕이에요~^^ 포메에 대해 좀 알아보고싶어 가입했어용 ㅎㅎ 하얀포메는 전부 저희 설탕이랑 똑같이 생긴것같네요ㅋㅋㅋㅋ 이 작고 귀여운 생명체(?)덕분에 하루하루가 너무 즐거워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울고싶음ㅠㅠㅠㅠㅠㅠ       #설탕 #생명체 #가입 #덕분 #언니
    설탕이쪼꼬미 | 18-09-30 | 조회 수 70
  • 산책 친구 구해요~~~^^ [4]
    서울 중랑구쪽에 거주하시는 분 계실까용?? 제리 친구나 언니 오빠랑 산책 시켜주고 싶어요~~^^    #서울 #언니 #오빠 #계실까용 #산책
    제리엄마 | 18-09-28 | 조회 수 1157 | 추천 수 1
  • 폼폼언니~^^ [3]
            원숭이가 지나가고 점점 언니가 되어가고 있어요. 털도 엄청 빠지더니 이제 새로운 털들이 뿜뿜올라오고 있어요~~ 이제 아가티가 조금씩 사라져서 아쉽기도 하네요~   #아가티 #폼폼언니 #털들 #원숭이 #언니
    폼폼맘 | 18-09-19 | 조회 수 72 | 추천 수 1
  • 슈~~~♡ [2]
          우리슈~~~홍슈홍슈~~~     홍슈의 언니 순심이예요~^-^   둘다 동상이몽중입니다~~~♡     #홍슈 #홍슈홍슈 #동상이몽 #언니
    태희슈 | 18-09-17 | 조회 수 61 | 추천 수 1
  • 원숭이 안뇽 [3]
               이제 원숭이가 지나가고 언니 얼굴이 되어가고 있는 폼폼이^^ 폼폼이는 얼굴도 이쁘지만 성격이 최고랍니다. ㅎㅎㅎ 팔불출 엄마에요~~ #원숭이안뇽 #팔불출 #폼폼 #얼굴 #언니 #성격
    폼폼맘 | 18-09-09 | 조회 수 82
  • 원숭이 시기 두번 올 수 있나요? [11]
    울 자비가     6개월접어들어 원숭이 시기 절정을 경험했었어요..  그리고 9개월 못되서 이쁜 언니얼굴로 변했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10개월 요 몇일 얼굴에 다시 3자가 생기는 듯하네요.ㅠ.ㅠ 이런....못난이 주의보가 발령난듯한 이 상황은 어찌된걸까요?     #울자비가 #원숭이 #얼굴 #절정 #언니 #못난
    자비엄마 | 18-09-03 | 조회 수 282
  • 자비는 괴로워 [9]
    https://youtu.be/8reUJ2wn0CQ 3개월도 안된 루비 동생이 매일 언니 자비를 괴롭혀요 ㅠㅠ 착해빠진 자비는 매일 물리고 도망다니고..혼좀 내주지 왜리 루비한테 당하기만 할까요.. 어떻게하면 친해질수 있을까요?? 정말 맘이 아픔니다..ㅠ.ㅠ 전 속상해서 울기까지 했어요..당하기만 하는 자비한테 너무 미안해서...ㅠ.ㅠ ...
    자비엄마 | 18-06-17 | 조회 수 137
  • 단비 어디가? [11]
    단비야 언니 양말 물고 어디가니?     #단비 #언니 #양말
    단비엄마 | 18-02-14 | 조회 수 91 | 추천 수 3
  • 오잉~~😨 [11]
    오잉~~😆😆 맛나것땅~호로록 먹고싶어요😆 못기다린닷~~~~😱 리치도 주세용~~~😰 리치는ᆢ 리치도 주시징~~ㅠ😓😓 리치의 슬픔 모드~~😿😿 언니의  아이스크림은 리치를 슬프게합니다~😅 리치야~~엄마가 맛난 아이스크림 만들어줄께 블루베리 쏙쏙넣...
    리치엄마 | 17-06-04 | 조회 수 136 | 추천 수 5
  • 봄이 언니 손 아프잖아 [1]
    봄이는 언니만 보면 장난인지 아닌지 마구 마구 물어요 #봄이 #언니#물면안돼
    봄이야 | 17-05-10 | 조회 수 99 | 추천 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