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기다려
    문서 (19)기다려
  • 어미개와 흙위에서 생활했던 6개월된 블랙탄포메 훈련 [2]
    안녕하세요! 궁금한게있어 글올려용! 제가 일주일전에 블랙탄메(남아)를 분양받아왔어욤 실내견이 아니였고 6개월 좀 넘은 강아지인데 어미개와.동배(남매) 강아지와 같이 살았대요 근데 저희집에 데려온지 6일째라서 당연히 환경적응이 안될 시기라 배변훈련이 아직 안되는건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은 좀더 지켜보고 ...
    묻고답하기 | 테디랑멍물이맘 | 19-08-03 | 조회 수 181
  • 돌아! 손! 엎드려! 기다려! 집에서 열심히 가르킨 보람이 있네요ㅠㅠ [3]
    https://youtu.be/jPpMEqVplLw     포메라니안 후추 재롱입니다. #돌아, 앉아, #엎드려, #기다려, 하이파이브 등 열심히 가르킨 보람이 있내요..^^ (#훈련 #가정훈련) 손에 간식을 들고있으면 척척 잘 해내는데, 간식이 없으면 기분 내키면 해주는 멋대로지만, 너무 귀엽지 않나요...??? 😍
    포메라니안 동영상 | 량잴 | 19-07-08 | 조회 수 113
  • 저두 초상권 있거든요??! [3]
    엉마가 좀 아팟어요 이제사 인사드리네요~~   #짱아  #기다려 #참을성 ㅣ
    포메라니안 일기장 | 짱가부인 | 19-03-11 | 조회 수 106
  • 짱아는 꽃개~ [8]
    기다려~~발 위에 까까 올려놓구~~ㅋ 엄마  너무행! #펫모델 #짱아 #포메 #기다려 #꽃개 
    포메라니안 사진 | 짱가부인 | 19-03-01 | 조회 수 92 | 추천 수 2
  • 기다려~~~ [12]
    하염없이~~;;;    기다려보기 기다릴께요~~♡ 얌얌~~~^^ 우왕~~  먹돌이 리치~^^  관절에 좋은 다이어트츄  리치의  맛난간식중 하나죠~ "기다려"~랄 말에 얌전히 앉아기다리는 리치😍 #리치#간식#기다려#사랑  
    포메라니안 일기장 | 리치엄마 | 19-02-22 | 조회 수 150 | 추천 수 3
  • 슈의 훈련영상 모음입니당🐶
    안녕하세요~! 슈의 훈련영상 입니당~ 어려운 훈련도 척척 너무 기특하고 만양 예쁘네용 ㅎㅎ 앞으로도 쭈우욱 이렇게만 자라주었으면❤️🐾 #세이블포메 #슈 #훈련시간 #훈련도 #척척 #간식벨 #기다려 #빵 #꿀잼
    포메라니안 동영상 | 몽슈슈 | 19-02-21 | 조회 수 78 | 추천 수 1
  • 기다릴줄 아는 콩콩이 [9]
      항상 저희가 먼저 먹고 그다음에 간식을 주다보니깐 울콩콩이 은근 기다리기 잘하더라구요 근데 친정엄마가 알스크림드시고 계시는데 저렇게 있는거보면 엄마가 밥먹을때 몰래 한번씩 준듯해요..ㅋ 아련한 콩콩이 눈빛만 보면 마음이 항상 약해지긴해요 ㅠㅠ   #간식타임  #기다려  
    포메라니안 사진 | 콩콩이맘 | 19-02-13 | 조회 수 202 | 추천 수 1
  • 모카에요^^ [5]
    안녕하세요 모카에요 4개월 20일 됬구요. . 기다려 훈련 중이네요‥ ^^   #기다려 #훈련
    포메라니안 사진 | ciel | 19-01-30 | 조회 수 115 | 추천 수 3
  • 짱아 기다려 3탄~ [1]
    누가 그러더라구요 이건 학대라구~~ 매일 짧게 짧게 훈련합니다~~ #짱아 #학대 #기다려
    포메라니안 동영상 | 짱가부인 | 19-01-13 | 조회 수 82
  • 짱아 기다려 2탄ㅋ [5]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요~~ㅋ #짱아 #훈련중 #기다려
    포메라니안 동영상 | 짱가부인 | 19-01-11 | 조회 수 106 | 추천 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