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사랑해
    문서 (19)사랑해
  • 새벽놀이 [20]
    자다가인나보니 저러고 놀고있네요 ㅋㅋ 넘 사랑스러워서 급하게 동영상 찍어봅니다 ㅎ #사랑해     
    포메라니안 동영상 | 오빠 | 19-06-24 | 조회 수 112 | 추천 수 1
  • 하호~ 사진 대방출~해요~ ㅋㅋ [6]
                    하호 오랜만에 당첨 후기 올리면서 사진 찍었던거 방출하려고요~ 우리 껌딱지 내 하호~ 맨날 긔찮게하는 이쁜이~ 이쁘게 봐주세요   #하호  #사랑해  #털이쁘게자라자
    포메라니안 일기장 | 하호 | 19-06-22 | 조회 수 112 | 추천 수 1
  • 짖굿게해서 미안해♡ [10]
      언니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멍우디 a6 #세젤예 #운동화 #운전조심 #사랑해 
    포메라니안 일기장 | 은단 | 19-06-10 | 조회 수 147
  • 얜, 얌전한게 매력인뎅 [4]
    요러케 얌전한 모습~ 조용한 모습은~ 저에게만 보여주네요..ㅎㅎㅎ   저랑 둘이 있을때면 세상 얌전하고, 다소곳한 매력도 보여주는데, 제 지인들을 만나면 하도 날뛰어서, '이렇게 활발한 강아지는 처음봤다' '아코야 제발 진정좀 해' 라는 소리를 들어요ㅠ 평소 순하고 얌전하다고 말해도 믿어주질 않네요^^;;   어떻게 ...
    포메라니안 사진 | 아코야 | 19-05-31 | 조회 수 129
  • 퇴원했어요~~^^ [8]
    토르 퇴원 했어용~~ㅎ  3일전 위가 탈이나서 입원했었는데 드디어 집으로 컴백 했어요~~^^ 델러가보니 어찌나 젛아서 흥분을 오래 하던지....;;;;  집에와서 약먹고 지쳐 잠들었네용~~  토르야~ 왜 맨날 저렇게 불쌍하게 자는고뉘~~  누가보면 이 엄마가 토르집 안사줬다고 착각할 정도다욥~;;;    그나저나 이제는 아푸지마...
    포메라니안 일기장 | 개토르 | 19-04-25 | 조회 수 121 | 추천 수 2
  • 임신 맞을까요??! [6]
        설이 탕이 교배한지 2주정도 되갑니다~!   뭔가 설이가 다른 강아지들한테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도 그렇고~ 사료 먹다말고 토하려고? 하는 것도 그렇고 전부 초기증상처럼 보이네요ㅠㅠ 한달은 지나봐야 확실히 안다고 인터넷에는 나와는 있던데~   2일전에 같이 키우는 고양이가 출산해서 새끼고양이들이 꼬물거리는거 ...
    묻고답하기 | 백설탕이 | 19-03-23 | 조회 수 253
  • 사랑이 장난감이 도착했어요 [2]
     #첫목욕             사랑이 심심해할까봐 장난감을 구입했는데 오늘왓어요 근데 장난감을 안가지고 놀고 제옷이랑 발만 물어뜯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는건지..ㅜㅜㅜ   참 그리고 강아지 첫 목욕은 언제해야하는지 아시나요? 사랑이가 저한테 온지 2틀됐고 27일에 2차접종 맞으러가요 #사랑해 #장난감
    포메라니안 일기장 | 김이사랑 | 19-03-21 | 조회 수 119
  • 우울한 두부 ㅜㅜ [3]
                  아빠가 다리 깁스 하는 바람에  산책도 못하고 우울한 두부 입니다 ㅜㅜ 다리 나으면 산책 밤새하자 아들 !!!!     #두부 #우울한두부 #미안해  #사랑해      
    포메라니안 일기장 | 두부우쮸쭈 | 19-03-21 | 조회 수 157 | 추천 수 2
  •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해보기 [6]
      백설이도 탕이도 어린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 사진보면 지금은 거의 환골탈태 수준이네요ㅋㅋ      눈물자국이 너무 심했어서~ 다들 못생겼다고 그랬었어요ㅠㅠ 어디 아파보인다 그러고.. ㅠㅠ     ㅋㅋ 완전 너구리.. ? ㅋㅋ  탕이는 데려오자마자 군데군데 털이 빠져서 땜빵이 생기더라구요ㅠㅠ 엄청 걱정했었어요   ...
    포메라니안 일기장 | 백설탕이 | 19-03-05 | 조회 수 134 | 추천 수 3
  • 월요일 출근 아침.. 아직 추워요... [11]
    일요일 저녁에 담요 위에 누워자길래 아기처럼 덮어줫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잘자네요 .. ㅋㅋㅋㅋㅋㅋ   봄인데도 아직 추운 것 같아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 애기들도 조명없고 각도 무시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ㅋㅋㅋㅋ      #화이트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백설이 #졸리운강아지   #졸리운포메 #...
    포메라니안 일기장 | 백설탕이 | 19-03-04 | 조회 수 88 | 추천 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