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사료
    문서 (102)사료
  • 처음 들어보는 사료에요 [3]
    애기때 로열캐닌 스타터 물에 불려 급여할때 빼고는 아예 로얄캐닌은 입에 대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몇년동안 이것저것 많은 사료들을 시도해 봤는데 다 실패였어요. 결국 포기하고 간식을 줘서 설도 많이 찌구..  근데 최근에 바뀐 애견샵 사장님 추천으로 사서 급여하는데 신기하게 먹더라구요.  처음 보는 사료여서 혹...
    묻고답하기 | 솜팡 | 19-12-03 | 조회 수 146
  • 6개월 강아지 사료 뭐가 좋을까요? [25]
    이제 다음 달이면 6개월인데 로얄캐닌 스타터 먹이는데 거의 다 먹어가서요 바꿔줘야 할까요? #사료 바꿔주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은데 저두 좋은거 주고싶어서요 ㅎㅎ!!
    묻고답하기 | 비통이 | 19-11-30 | 조회 수 156
  • 치명적.. [11]
    우리 처음이.. 그 짧은 다리로 베란다 내다보고 사색에 잠겨있는듯하더니.. 어느새 밥달라고 주방서 버티기 중입니다.. 이쁘고 건강하게만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사색 #사료 #졸귀
    포메라니안 일기장 | 처음이맘 | 19-11-19 | 조회 수 111 | 추천 수 2
  • 포메라니안 사료 추천부탁드립니다^^ [7]
    안녕하세요^^ 애기때는 로얄캐닌 스타터 먹였는데  1년이후부터는 #사료 를 바꿔야지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된다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샘플 시켜서 같이 주고 있는데... 연어가 주성분인건 안맞는거 같습니다! 혹시 다들 어떤 #사료 먹이고 있으세요~? #추천부탁 드립니다♡  
    묻고답하기 | 라댕이 | 19-11-17 | 조회 수 293
  • 8개월 강아지 식분증 [7]
    저희 쵸파가 안그러다가 한 2주전부터 식분증이 생겼습니다. 간식 먹을때 이불이나 베게 위로 가져와서 먹는 습관이 있는데 어느날 자다 꺠보면 머리근처에 똥이 있고 배변판에 똥이 사라져 있고 하는 일이 자주 생깁니다. 식분증은 사료를 바꿔야한다는데 지금 나우퍼피랑 네츄럴코어연어 사료를 같이 먹이고 있는데 어떤것...
    묻고답하기 | 여신 | 19-11-11 | 조회 수 186
  • 7개월 포메라니안 사료 문의 [15]
    아래 글도 읽어보고 이전 글들도 검색해서 다 봤는데 도저희 뭐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로얄캐닌 스타터 먹이다가 로얄캐닌 퍼피용으로 먹였고요 이후에 눈물에 나우가 좋다고 하셔서 나우퍼피를 먹였는데 눈물이 오히려 더 늘어 났어요 ㅠㅠ 어떤걸먹여야 할까요 ? ㅠㅠ   #사료 #눈물사료 #눈물 #사료추천
    묻고답하기 | 여신 | 19-10-17 | 조회 수 321
  • 포메라니안 몸무게 ㅠ [11]
    곧 7개월차로 들어가는 모찌 입니다 ㅠ  몇일전에 병원에서 몸무게를 재보니 1.4키로 더라고여..  최근 몸무게는 아직 재보진 못했는데 체중이 넘 안나가는거같아 고민이에요 모찌는 입이 짧은 편이라 간식은 엄청 잘먹지만ㅋㅋ 사료는 깨작 깨작 먹는 스타일 이에요 ㅠ 자율배식 으로 먹이구 있구요! 사료는 3개월차쯤 로얄...
    묻고답하기 | 모찌맘ㅎㅎ | 19-09-29 | 조회 수 625
  • 밥먹기 [14]
        백구는 요즘 늘 사료를 옮겨서 먹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글 올렸지만 요즘은 입에 한움큼 물고 와서 먹네요 ㅎㅎㅎ #백구 #사료 
    포메라니안 일기장 | 백구엄마 | 19-09-26 | 조회 수 158 | 추천 수 2
  • 4개월 포메라니안 사료 관련 문의 드립니다. [7]
    제가 3개월일때 저희 쵸파 데려와서 이제 1달째 키우고 있는데요. 처음에 분양받은곳에서 구입해온 로얄캐닌 스타터를 먹이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다 떨어져가서 다니는 동물병원에 물어보니 아직 스타터 한번 더 먹이라고 하는데 알아보니 스타터는 2개월까지라는 분도 계시고 사료 함부로 바꿨다가 설사랑 구토로 고생했...
    묻고답하기 | 여신 | 19-08-07 | 조회 수 631
  • 다시 원숭이 시기? [14]
    원숭이 시기가 한번만 있는 줄 알았는데 2번 올 수 있다는걸 얼마전에 알았어요. 아마도 우리 초코가 원숭이시기가 또 온줄도 모르고 왜 이러나 했을것 같아요. 두번의 원숭이 시기가 오는지 얼굴 모습이 요즘 이상하다. 왜 이렇게 밥을 안 드시는지 사료를 바꿔 줘야할지 고민인데 의사선생님은 이제 시기가 많이 안 먹을 ...
    포메라니안 일기장 | 세이블포메 | 19-07-30 | 조회 수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