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입질
    문서 (9)입질
  • 요가링 샀는뎅... [13]
    택배뜯자마자  폰이 울려서  전화받고 요가링  집으려고 보니  그새  이러고 있어서  혼자  웃음이  빵 터졌어요 운동 부족인 엄마가 운동 하려공 샀는데 니가 먼저 #운동하고 있구나!ㅎㅎ   버디 #이빨이 많이  간지러운 걸 몰라주어 미안~ 분노의 #입질  너표정 너무 무서워ㅜㅜ           이날 바로  #개껌 사서  물려주...
    포메라니안 일기장 | 버디마미 | 19-05-23 | 조회 수 900 | 추천 수 1
  • 사랑이가 물엇어요 [10]
        사랑이가 ㅜㅜ 귀에 약넣어 주려는데 물었어요!!!!!!!!  평소에도 짜증나면 잘 물긴했는데 이정돈 아니였거든요  사료만잇으면...?ㅠㅜ 근데 이노무 기집애가  물어서 엄지손가락에 피가.....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짜증나고 속상하고 당황스럽고 어떻게해야하나 걱정인데  더 얄밉게 가스나가 천하태평 유유자작 입니댜....
    포메라니안 일기장 | 김이사랑 | 19-04-12 | 조회 수 125
  • 강아지가 조그만 소리에도 심하게 짖고 ... [7]
    5개월 포메인데 샵에서 데려왓거든요  부모랑 오래 떨어져서인지 집안에 믹서기를 돌린다던가 주방에서  엄마가 뭘 툭탁툭탁해도 개가 엄청 경계하듯 짖고 저희집은 빗자루를 쓰는데 엄마가 빗자루로 빗질 하던지 걸레질을 하면 쫓아가면서 엄청 짖더라고여.  그리고 창문을 잠시 열어두면 밖에서 나는 소리에 또 엄청 짖고...
    묻고답하기 | 아참이 | 19-04-02 | 조회 수 428
  • 울 강아지 너무 물어요 [11]
    누워있으면 머리물고 얼굴로 쩜프하고 막달려듬 악동이따로없음 손도 너무물어뜯어서 고민이네요 밤에 잠두잘안자요 울타리감금시키니 엄청낑낑대고 밤에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막뛰어다님 ㅜㅜ 자꾸 물고 으르렁 왈왈~으르렁 왈왈(자꾸물어서 초등아들이 무서워함) 언제쯤 괜찮아 질까요?? 다예뻐라하는데 ᆢ 쪼만한게 4개월...
    묻고답하기 | 쭈쭈맘 | 19-04-01 | 조회 수 487
  • 5개월차 강아지 입질이 너무 심해서 개껌 사주려는데 [3]
    다들 개껌 어떤걸 주나요? 포메들에게 주는 개껌 이름 좀 알려주세용ㅠㅠ 검색해보니 애기들은 우유개껌을 많이 주시는 거 같은뎅.. 우유개껌도 이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입질 #개껌 #5개월차
    묻고답하기 | 이콩누나 | 19-04-01 | 조회 수 441
  • 애견 미용 [6]
    애견 미용 다들 하시죠? ㅠ 저희 구름이도 미용을 하는데요 미용에 대해서 원래 거부감이 많이없었어요 다른 반려견들도 미용할 때 무서워는 하지만 우리 구름이도 이 정도?? 근데 어디서 트라우마를 겪었는지 아니면 겁이 많아진건지 귀청소할 때도 미용할 때도 깽깽 소리를 지르면서 입질을 하더라구요ㅠ 그래도 미용을 안...
    묻고답하기 | 구르미마미 | 19-03-24 | 조회 수 177
  • 물어요 [4]
    요즘 #입질 이 장난아닙니다.복종훈련해도 그때뿐이예요.어떻게들 하시나요?
    묻고답하기 | 해피바이러스 | 19-02-11 | 조회 수 134
  • 요놈의 입질!! 입질!! [5]
      제가 다리를 다쳤는데 붕대도 뜯어먹고 있네요. 요놈의 자식이   이제 3개월 살짝 넘었는데 요녀석 손가락도 물고 뭐든 다 물어서  언제까지 이렇게 물지 ㅡㅡ;;   봄이는 적당히 물다가 안이랬는데 요녀석이 정말 사고뭉치네요...   지보다 두배는 더 큰 곰인형 물고 난리치다가 잠도 자고.. 어휴..  어휴~~~~~~   요 똥...
    포메라니안 일기장 | 뽐폼뽐뽐폼 | 19-01-17 | 조회 수 166 | 추천 수 2
  • 데리고 온지 3일되는 강아지 입질 [22]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물어볼게 있어서요 ㅠ 저희집 꿍이가 자꾸 입질을해요 아가라서 입이간지러워 그러는거같은데 일단 물때마다 안된다고 강력하게 말을하긴해요 ㅠㅠ...글그리고 혹시 자기이름을 아가가 못알아듣는거 같은데 왜그럴까요 ㅠㅠ...많이 불러주는데 이름도 ㅠㅠ... #입질
    묻고답하기 | 꿍이 | 17-02-13 | 조회 수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