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중성화수술
    문서 (36)중성화수술
  • 도와주세요 ㅠㅠ 중성화 한 날이에여 [16]
    #중성화수술  #중성화수술후관리   애기가 저희 옆으로 안와여... 꼬리를 다리 사이로 쏙 감춰놓고 저희한테 오지도 않고 저러고만있어요   아무리 가까이 가서 봉구야 불러도 못들은척하고 사시나무 떨듯이 떨고..   괜한 짓을 시킨거 아닌가 눈물만 나여...   해보신 견주분들 알려주세여......  
    묻고답하기 | 봉구엄마 | 19-05-27 | 조회 수 316
  • 포메 사개월 중성화 수술 지금 해도 되는걸까요? [15]
    오늘 찍은 사진이에요 마운팅 하는 건 놀라서 못 찍었어요 크기 설명하려 올립니다!    저희 애기가 조숙한지 쪼끄만게 이개월쯤부터 마운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는 강아지한테 아직 안 하니까 그리고 작으니까 하지말라고 사물은 치워도 그러려니 넘기고 있는데 오늘 강아지카페 가니까 애기가 자기보다 여섯배는 큰 ...
    묻고답하기 | 송이마미 | 19-05-27 | 조회 수 353
  • 중성화 수술 후 강아지관리 [9]
      안녕하세여! 저희 봉구가 오늘 중성화 수술을 하고 왔어요!   의사분께 맡기고 나오는데 어찌나 눈물이 나던지 정말 혹시나 우리 아이가 잘못되는거 아닐까 라는 생각에 마음이 넘. 아프더라구요  내 이기심으로 우리 봉구를 아프게 하는거같아서...   하고 나왔는데 엄청 똥꼬 발랄하던 아이가 가만히만 있고 제 위에있...
    묻고답하기 | 봉구엄마 | 19-05-27 | 조회 수 438
  • 마루 중성화 [7]
    마루 중성화하고 왓어용~ 선생님이 천사셔서 서비스로 유치 남아 있던것도  보시고 뽑아주셨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엄청 빨리 끝나고 마취깨기만 기다렸다가 데려왔는데,, 아니나 다를까 건강함의 대명사 마루는 한시간만에 깨서  저를 기다리고 있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병원에서도 수술하고나면 쳐지는게 일반적인데  ...
    포메라니안 일기장 | 마루마망 | 19-05-02 | 조회 수 151 | 추천 수 1
  • 봉구 중성화수술 ㅠㅠ [18]
        #봉구 ​​​오늘 #중성화수술  했어요 . 최근 쉬야할때 다리를 들고 엉덩이도 씰룩거리고 아침마다 꼬츄도 빨간게 보이고 해서 수의사샘쎄 말씀 드렸는데 봉구가 조금 이른 아이인것 같다고 하셔서 서둘렀어요.. 아파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것 같고요. 계속 잠만 자고 있네요.  봉구야 힘내..미...
    포메라니안 일기장 | 봉구n나나 | 19-05-01 | 조회 수 168 | 추천 수 1
  • 잠복고환 이라는데요 [3]
    5차까지 접종 다 맞추고 병원에서 중성화수술 때문에 문의 드렷는데 아기 만져보시더니 아예 고환이 안만져 지신데요 아직 배안에 잇는것 같다고 1살까지 잇어보고 그때도 안만져지면 수술을 해야한대요 안하면 고환암에 걸릴수 잇다는데 1살때면 너무 수술이 늦는것은 아닐까요?  그리고 중성화수술을 원할시 잠복고환수술...
    묻고답하기 | 통통이 | 19-04-29 | 조회 수 296
  • 초코 중성화수술을 했어요~ [7]
    지난주 금요일에 심장사상충 접종하러 갔다가 #중성화수술 하면서 초코 #마이크로칩 등록도 같이 했어요~ 중성화수술하고 집으로 데리고 왔는데 힘도 없고 플라스틱넥카라가 적응이 안 되어 여기저기 부딪히고 밥도 잘 안 먹고 해서 #넥카라 밥 억을때만 빼주고 했는데 너무 불편하고 싫어해서 넥카라 하나 장만해서 바꾸니 ...
    포메라니안 일기장 | 세이블포메 | 19-04-27 | 조회 수 159 | 추천 수 1
  • 넥카라 만들어 줬어요 [6]
    중성화하고 왔는데 병원에서 준 플라스틱 넥카라 너무 불편해보여서 집에있던 펠트지에  플라스틱 넥카라 모양따고 똑딱이 떼어 붙여서 간단히 만들었네요 일주일 쓸꺼라 바느질 대충했지만 호동이가 편히 누울수 있어서 좋네요^^   #넥카라 #편안함 #중성화수술
    포메라니안 일기장 | 리노씨 | 19-04-20 | 조회 수 141 | 추천 수 3
  • 5개월 남아 중성화 [6]
    화오늘 항체가 검사하러 병원 갔다가 중성화수술 권유(?)를 받았어요. 딱 5개월때 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리들고 오줌싸는거나 소변냄새 문제 안 생긴다고도 하시고... 아직 제가 보기에는 애기라서 좀 더 크면 하고 싶은데... 고민되네요 ㅠㅠ 혹시 중성화하신 분들은 몇 개월에 하셨는지 궁금해요~  #중성화수술고...
    묻고답하기 | 박화목엄마임 | 19-03-18 | 조회 수 280
  • 마로#중성화수술했어요 [6]
    오늘  마로  중성화 수술했어요  수술실들어가는데  왜이렇게 눈물이 나고 마음 아픈지 ㅜㅜ  다들 그러신가요 마로 마취 잘 깨서 데리고 왔는데요 문앞에서 저러고 있어요 안쓰러워요 끙끙알아요  #중성화수술 
    포메라니안 일기장 | 마로맘 | 19-02-27 | 조회 수 130 | 추천 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