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이갈이
    문서 (36)이갈이
  • 3개월령 강아지 이갈이용 간식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9]
    저희호두가 무는게 하루가다르게 아파지고 횟수도 너무 늘어나네요 ㅠㅠ 혹시 3개월 강아지가 씹을만한 간식이있을까요? 샾에서는 5개월까지 주지말라고하던데 이건 무시해도되는거겠죠? #새끼강아지 #이갈이 #간식
    묻고답하기 | 포메넘모이쁜것 | 20-05-13 | 조회 수 186
  • 벽지를 막을수있는게잇을까요? 그리고 심장사사충언제가능한가요? [18]
    강아지를 처음입양하여서요 3개월된 강아지인데 식탁밑 벽지를 가끔 물더라구요 월세라 각정도 되고 미리 방지차원에서 벽지부분이랑 몰딩부분을 막을뭔가잇을까뇨?        그리고 심장사상충언제가능할까뇨? 어제 보니 집에 모기가 들어왓드라구요 다행이 손으로 잡아서 다행인데 혹시나 아직 어린강아지가 물릴까봐걱정이...
    묻고답하기 | 굿찌러브 | 20-05-06 | 조회 수 206
  • 우드스틱에 피일까요? [15]
      우드스틱에 피일까요...? 한 2 ~3시간 지났는데도 선홍빛이라 어디서 틴트나 립스틱이 묻었나 싶기도하고....곧 5개월 되니까 이갈이하느라 피가 나오나 싶기도하고.... 보호자분들께서 보실 땐 피같으신가요 아니면 다른 색소같으신가여?!? #피 #우드스틱  #이갈이
    묻고답하기 | 뭉냥폼냥 | 20-04-29 | 조회 수 270
  • #이갈이 시기ㅜㅜ잇몸피가있어요 [8]
    #이갈이 시기이라 이것저것 많이 해주고 있는데요 ㅜㅜ 앞니는 빠져있더라구요 ㅜㅜ 어금니잇몸에 피가묻어있어서요  괜찮은건지 ㅜㅜ 걱정되어서요  
    묻고답하기 | 달콩 | 20-04-28 | 조회 수 223
  • 산책 가자는 거니?! [16]
          아직 산책도 못해본 녀석이 오늘은 산책줄 물고 놀더니 갑자기 목에 감고 와서는 제 무릎에 고리를 올려놓으네요... 산책가자는 신호인가요? 우리토토 천재견인가요? ㅋㅋㅋ 고슴도치 엄마라 멀해도 다 이쁘네요. #산책 #줄물기 #이갈이
    포메라니안 사진 | Love토토20 | 20-03-12 | 조회 수 184 | 추천 수 1
  • 토토의 차력쇼 [18]
      이로 자동차 끄는 차력쇼보다 더  업그레이드. 딸이 끌려가는걸까요? 토토가 끌려가는 걸까요. ㅋㅋ  절때 끈을 놓치치 않을 꼬에요. (김희애버전) #끈사랑 #이갈이 #물기   
    포메라니안 사진 | Love토토20 | 20-03-05 | 조회 수 186 | 추천 수 2
  • 분노의 이갈이 3종 [15]
        분노의 물어뜯기 시간이에요. 컨넬. 야구공. 실타래까지 이제 아구힘도 쎄졌는지 야구공도 물고 옮기네요...내 손만 물지 말아줘~~ #이갈이 #장난감 
    포메라니안 사진 | Love토토20 | 20-02-29 | 조회 수 234 | 추천 수 3
  • 앞니빠진 치~즈~~~~ ^^ [23]
    터그놀이중에 혀를 낼름거리길래 왜그런가 입을 보니 세상.. 쪼꼬만 앞니가 하나는 언제 빠졌는지 자국만있구 작은 이빨이 쬐끔 달려서 덜렁거리길래 물티슈로 떼줬어요~~ㅎㅎ 이젠 개아들 이도 뽑아주고 있네요~~ㅋㅋㅋ 소소한행복이란~~  사람처럼 앞니부터 빠지는것도 신기하구 정말 둘째아들 키우는 기분이에요~~ㅎㅎㅎ ...
    포메라니안 일기장 | 치즈마미 | 19-12-12 | 조회 수 140 | 추천 수 1
  • 2개월된 새끼강아지 개껌 [23]
    2개월 이라 그런지 이갈이를 엄~~~청 심하게해용 #터그놀이 나 웬만한 장난감으로 놀아주고 이것저것 다 해줘봐도 손을 물고 발을 무네용 ㅠㅠ 만족이 안되서 그런건지..   아직 2개월인데 간식같이 고기붙은건 절대 안될것같고... #이갈이  개껌이나 치석제거용 #개껌 같은건 괜찮을까요?   성견만 오랫동안 키우다 새끼는...
    묻고답하기 | 하루는너구리 | 19-12-08 | 조회 수 527
  • 이 새벽에 콜라 혼내줬어요 [29]
    애기라고  칭찬으로만  훈련하려고 했는데...... 종이몽둥이 들었어요 ㅜ 아까  저녁에 잠투정하며 자꾸 입질해서 조금 큰소리로 혼냈더니 으릉으릉 대는거에요 날 이겨먹으려고 하는데  그냥 넘어갔는데 좀전에  나 화장실가는데  자다깨서 쫓아 나오길래  자라고 지집에  놓아줬는게 침대  올라 오는거에요  빈백으로  침...
    묻고답하기 | cola짱 | 19-12-06 | 조회 수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