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문서 (16)출산
  • 감자가 출산을 해씀 축하해 주세요 [25]
        우리감자도3마리 순산 #출산  
    감자와고구마 | 18-07-02 | 조회 수 82 | 추천 수 4
  • 드디어 출산완료. [19]
    24시간만에 출산완료했어요^^ 정신이 온데간데 없구요. 이제 정리하고 슬슬 자려구요.   애견인으로 평생을 살아왔지만, 출산은 처음이었는데요. 두번다시는 안하고 싶은 경험이네요^^ 저도 저의 개 루미도..몇번을 토할뻔 했어요.   지금 애가 너무 이뻐서 자견들과 살고싶어서 식구를 늘렸지만요. 우우우..ㅠㅠ 아직도 속...
    대장 | 18-06-25 | 조회 수 109 | 추천 수 2
  • 피아노 새끼자랑 [7]
    출산 3주째네요. 처음이라 저도 피아노도 정신없이 지났네요             #피아노새끼자랑 #출산 #피아노 첫 출산에 4마리  다행히 모두 건강히 자라고 있습니다. 지금은 걸음마 준비중 이에요.. 비틀비틀  너무 이쁘네요    
    피아노아빠 | 18-06-23 | 조회 수 95 | 추천 수 1
  • 힘드냐..나도 힘들다.. [20]
      며칠째 출산 대기하는지..  루미도 힘들고. 저도 피곤하고요. 분명 나온댔는데..  언제나올까요 ㅎㅎ #출산
    대장 | 18-06-22 | 조회 수 90 | 추천 수 2
  • 가정견 포메라니안 5남매 분양합니다. [5]
        부모견 사진입니다.   포메라니안은보통 2~3마리 출산이 보통인데 다섯마리가 들어선데다 다섯마리가 전부 건강하게 엄마젖을 먹어대는바람에 모견이 출산후 출산마비로 쓰러질정도로 힘들게 키워온아이들입니다.                               순서대로 암컷 수컷 수컷 암컷 수컷입니다.   분양가 수컷 30 암컷 40입니...
    yomi | 18-05-03 | 조회 수 62
  • 가정견 블랙탄 분양해요^^ [5]
    포메리안 가정견  분양합니다 두부,탄이사이에서 태어난 블랙탄 남아입니다^^ 저희와이프가 출산가지하여  지금 콩이 탄이 두부가지잇어ㅜㅜ 가족처럼  키워주시고 가끔씩 소식도  전해주실 견주분을  구합니다 아기는  블랙탄 남아이구요  활발하고  성격이 좋아  애교도  너무 많고  이쁜남아입니다  1차접종  예정이구요 ...
    콩두부아빠 | 18-01-07 | 조회 수 80 | 추천 수 1
  • 출산후에산책은 [4]
    출산후 산책은언제부타가적당할까용~ 맨날하루에 3번씩은나가던아가라그런지 나가고싶어하네요ㅜㅜ 제가옷만입으면 나가는줄알고신나는데ㅜ 안쓰럽네용    #청이 #출산 #산책
    청이 | 17-11-01 | 조회 수 253
  • 설사를해요 [6]
    #출산 후에 멱국 계란노른자 북어 먹였더니 사료는 입에도 안대고해서 계속 먹였더니 설사를 계속하네요 사료와 같이 섞어주면 사료만빼놓고 먹네요 ㅠ 사료 대신에 먹일수있는 영양제같은거 없을까요?
    콩씨 | 17-10-22 | 조회 수 123
  • 콩콩이 첫 애기 출산ㅎ [28]
            콩콩이가 기특하게 13일날 수컷 한마리 #출산 했어용   첫출산이라 그런지 한마리 낳았네요ㅋ축하해주세요^^
    콩씨 | 17-10-15 | 조회 수 270 | 추천 수 8
  • 콩이 애기들이 눈을 드기 시작했어요^^ [14]
              애기들이 눈을 뜨기 시작햇네요^^   너무 초롱초롱하게 뜨기 시작햇어요    와이프가 너무 이뻐서 얼른올리라고 해서 올려요^^   모두 너무 이뻐서 쳐다볼대마다  웃음이 절로  나네요^^   #콩이 #애기포메 #아가들 #출산후 #출산 #이쁜아가들
    콩두부아빠 | 17-09-18 | 조회 수 192 | 추천 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