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행복
    문서 (35)행복
  • 개 신난~^^욜로 2일차♡ [22]
    맃~♡ 오늘 피크닉 또 왔쪄요 넘넘 좋아서 일요일엔 언니 오빠랑 먹거리도 챙겨서go~go~ 사랑하는 막동이 리치랑 찰칵~😆 신나가 뛰고~ 먹고~ 놀고~ 리치는 우헤헤~♡   아빠랑 오빠는 베드민트 ㅎ~  언니는 동생 사진찍어주기😆 맃(언니가 부르는 애칭)과 언니는 잠시 휴식~^^ 엄마 출출해요~😆리치를 ...
    포메라니안 일기장 | 리치엄마 | 19-08-26 | 조회 수 115 | 추천 수 4
  •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22]
    우왕~^^  함 씹어 볼까나~😆😆😆 맛나군~^^  넘넘 좋아하는 듯 리치야 그렇게 좋으니~~😍 완전 맛나게 냠냠~^^ 리치는 소고기 칠면조 하나에 행복 만땅🤗 요리 조리~~맛고 즐기는ㅋㅋㅋ 벙글벙글 웃으며 맛나게 먹는 네모습만 봐도 좋구나~♡ #리치 #먹방공주 #행복 #사랑 #미소천사
    포메라니안 일기장 | 리치엄마 | 19-08-22 | 조회 수 131 | 추천 수 2
  • 오빠랑 엄마랑~😆 [16]
    건강검진 차례기다리며~^^  오억오조 만에 오빠랑 함께 병원도 산책도😆😆😆 옥수수도 사갈까~ㅎㅎ 오빠는 쪼맨한 쪼랑이 리치가 귀여워 한시도 눈을 못땜^^~ 오빠가 손에든 리치 맛난 간식 한~봉다리  가득 ㅎㅎ 리치는 그걸 아는 걸까요~??  발걸음도 가볍게 오빠가 마트내려간 사이 얌전히 기다리...
    포메라니안 일기장 | 리치엄마 | 19-08-17 | 조회 수 133 | 추천 수 3
  • 반려동물의 행복, ‘쿠쿠’와 함께 만들어요!
    반려동물의 행복, ‘쿠쿠’와 함께 만들어요!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가 12일 반려동물의 행복과 건강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명칭 ‘넬로’는 고전소설이자 인기 만화인 ‘플랜다스의 개’ 주인공 이름에...더보기   #쿠쿠 #Nello #플랜다스의개 #행복 #브랜드 #라이...
    애견뉴스 | 뉴스레터 | 19-06-26 | 조회 수 55
  • ¥¥ 요기 그릇 당첨 ¥¥ 됬어요~~^^ [31]
        저도 당첨이 됬네요~~^^  우선 너무나도 배송이 정말 도착했네요~^^  @몽실아빠님​​​​  너무 감사드려요~ 배송이 이렇게 빨리 올 줄~^^    요근래 너무 바쁘고 하호 걱정때문에 활동을 제대로 하지도 못했네요~ 이벤트만 당첨 되서 괜히 미안하기도 하고~^^    일단 오자마자 자기꺼라는걸 아는 모양인지 우리 하호 웃네...
    포메라니안 일기장 | 하호 | 19-06-22 | 조회 수 102 | 추천 수 2
  • 호주에서 온 건강한 사료 ‘블랙호크’
    호주에서 온 건강한 사료 ‘블랙호크’       호주에서 온 블랙호크는 자신들의 제품에 대해 들려줄 얘기가 간단하다고 한다. 각각의 모든 재료가 중요하다는 것. 블랙호크는 우리의 소중한 반려견이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더보기   #제품 #얘기 #행복 #마음
    애견뉴스 | 뉴스레터 | 19-06-14 | 조회 수 74
  • 친구가 놀러왔어요 [4]
      친척분이 포메 오렌지 키우시는데 처음으로 포메 만남의 장을 열었네요ㅎㅎㅎ   당당한 매력의 낭랑이  ㅎㅎ   오늘 처음보는데도 셋이서 싸우지도 않고 잘 있어주네요ㅎㅎ     낭랑이도  백설이도 암컷이라..  수컷인 탕이 표정이 행복?한 것 같아요 해피 해피  ㅋㅋㅋㅋㅋ     토요일 저녁이 이렇게 지나가네용~ 낭랑아 ...
    포메라니안 일기장 | 백설탕이 | 19-03-09 | 조회 수 138 | 추천 수 1
  • 내 반려견이 문제견? ‘홈테라피’로 달래자!
    내 반려견이 문제견? ‘홈테라피’로 달래자!   인간의 둘도 없는 친구인 반려견은 한평생 사람의 곁에서 온마음으로 사람을 위로하고 행복을 주지만 한 공간에 오래 머물 수밖에 없는 환경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가 쉽다. 이로 인해 이유없이 몸을 물거나 산만...더보기   #행복 #공간 #환경 #마음 #인간 #홈테라피
    애견뉴스 | 뉴스레터 | 19-02-27 | 조회 수 54
  •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 [6]
    요즘 새로 갑하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 제가 좀 일이 있어 전처럼 자주 접하질 못해 한번 드오면 우아! 소식이 180~200개나 와 있어요 ㅋㅋ 잠자기 전 늘 아가들 구경하는 재미로 지내네용 ♡   벌써 1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 이제 슬 슬 설 지낼 준비들 하시겠네용~   새 해엔 견주님들 가정과 예쁜 댕댕이들 모두 늘 #행...
    자유게시판 | 연두사랑 | 19-01-31 | 조회 수 98 | 추천 수 2
  • 둘째 자몽이입니다~~너구리 아녀요...^^ [3]
      첫째 이슬이(여아)8개월 지나고 둘째 자몽이(남아) 4개월 되어가네요... 만이싸울까봐 걱정만이했는데. 잘지내서 행복하네요...         #자몽 #걱정 #행복
    포메라니안 사진 | 금장 | 19-01-08 | 조회 수 228 | 추천 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