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감기
    문서 (46)감기
  • 꿈나라로 여행간 뭉치에요 [3]
        산책 나가서 별로 놀지도 않있는데 오자마자 뻗었어요 창문을 열어놨더니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혹시나 감기걸릴까봐 이불 덮어줬는데 평소엔 발로 차는데 가만히 잘 자네요 ㅋㅋㅋ         자다가 몸부림쳤나봐요 이불 살짝 덜 덮었네요 ㅋㅋㅋㅋ         뒤척뒤척     아무래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창문닫아주러 조...
    포메라니안 사진 | 삐치뭉치 | 19-07-17 | 조회 수 161 | 추천 수 2
  • 기침 감기가 오래 가요 [8]
    현재 3개월하고 3주된 강아지가 처음 올때부터 감기 증상이 있었어요. 지금은 한달째 기침 감기가 지속 중이에요.   처음엔 조금식 기침을 하더니 심할땐 켁켁켁켁켁 삼십초간 지속 되기도 하더라고요. 병원에서도 목까지만 내려온 감기라고 항생제를 처방 받아 약을 먹이고 잇어요. 약을 다 먹을때즘 다 낳은더 같으면서도 ...
    묻고답하기 | 백삼이네 | 19-07-03 | 조회 수 449
  • 엄마가 될 준비중인 우리 후추.. 아프지마ㅠㅠ [9]
    #후추와짜장 #쉐이블포메 #블랙포메  #어떤아기가나올지​​​​​​ #임신과감기  #아프지만마라    오랜만에 훌쩍 커서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있는 우리 후추.. 시집보내고나서 감기에 결막염에 너무 고생하고 있어서 아빠도 엄마도 마음이 너무 아프다.. 어서 빨리 건강해지길.. 임신이 안됬어도 아빠나 엄마는 괜찮으니까 아프...
    포메라니안 일기장 | 량잴 | 19-06-30 | 조회 수 167
  • 임신중인 강아지 감기 대처방법 [1]
    안녕하세요. 쉐이블 포메 후추를 기르고있는 후추아빠입니다..^^ 후추가 얼마전 건강하고 멋진 남편을 만나서 거사(?)를 치르고 왓어요. 그래서 지금은 착상안전기라 판단하고 사람인 저보다 더 좋은걸 먹고 더 조심조심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있는 중이에요!!이런 제 사랑이 부족했는지는ㅠㅠ 후추가 감기에 걸려서 콧물이 ...
    묻고답하기 | 량잴 | 19-06-30 | 조회 수 159
  • 강아지 감기에 뭐가 좋나요? [16]
      강아지 감기에 뭐가 좋나요? 애기 관리 받으러 갔다가 물어보니 감기기운 있는 거 같다구 하더라구요 ㅠ ㅠ 평소에 집에서 에어컨 제습만 틀었다 껐다하는데 애기가 더워해서 제습도 안 트는게 나을까요?    강아지인지 악마인지 모를 포악한 저히 송이 사진은 덤입니다...   #5개월​​​​​​  #감기
    묻고답하기 | 송이마미 | 19-06-22 | 조회 수 375
  • 심쿵 뒷태 [7]
      우리 두부는 뒷태 미녀에요 ㅎㅎ   엄마가 머리를 감자같이 깎아줬더니   뒤에서 보니 색도 그렇고 동그란 감자하나가 똭 ㅋㅋ   어제는 감기약 먹고 비몽사몽했지만   나가자는 찡찡이 데리고 공원갔다가   요정같은 치즈도 만나고 왔어요^^   #왕감자    
    자유게시판 | 두부랑까칠이랑 | 19-06-21 | 조회 수 160 | 추천 수 2
  • 콩이 오랜만에 왔어요 [21]
    콩이  묭이후 오랜만에왔어요  돐잔치도 했고요.감기걸려 병원도 다녔고  요즘은 산책하며 잘지내고 있어요  그런데 콩이는 축처지는 겉털은 거의없는아가고 속털이 100인아이라 묭하믄 안되는거였어요 묭하시는분 참고하세요. 가위컷인데도 잘안자라네요. 묭한지는 4개월됬어요 사진은 2월,3월,6월,현재 순이에요       #콩...
    자유게시판 | 콩이맘에요 | 19-06-20 | 조회 수 150 | 추천 수 1
  • 분양사기 글 내용 알려드립니다 [14]
    말하자면 너무 깁니다   모유명한펫샵에서 강아지를 분양받앗는데 사진과 동영상만 보고 받았습니다 85만원에 배송비까지 포함해 받앗습니다 인천에서 부산까지요   밥도 잘안먹는아이라서 밥도 어떻게든 먹였습니다 온지2일째 아이가 아파하길래 병원에갓더니 감기라고 하더군요 감기치고는 너무 심한증세였어요 파보장염이...
    묻고답하기 | 달수찡엄마 | 19-06-11 | 조회 수 351
  • 오른쪽 눈다래끼 [9]
      지오가 오른쪽 눈아래 거풀에 다래끼처럼 나있어요 거기다 재채기까지 하는데 내일 2차 접종하러 가는 날이거든요 1.재채기 후 코에 물망울이 두 방울 있었어요ㅠㅠ감기인가요? 2.동물병원에 가봐야하나요? 3.그렇담 내일 접종 끝난후 병원은 언제 가야하나요? 4.목욕은 언제 시킬수 있나요? 5.눈물 자국은 분양해 올때부...
    묻고답하기 | 지오맘 | 19-06-08 | 조회 수 222
  • 달래야~ [4]
      #식빵  #고양이​​​​아님 날이 갑자기 더워진듯 합니다~ 일교차가 심하니~포메식구분들 감기조심하세요~^_^*
    포메라니안 사진 | 달래아빠 | 19-05-11 | 조회 수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