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원숭이시기
    문서 (75)원숭이시기
  • 원숭이시기 [7]
      원숭이시가온듯해요 털이 엄청 빠지고있어요 스치기만해도 털이.. 전에 시츄키울땐 괜찮았는데 알러지가 엄청 심해져서 병원에선 안키우면안되겠냐고하는데 그럴순없고 펫전용공기청정기 주문했는데 효과가 있을지모르겠네요 원숭이 시기는 언제쯤 끝날까요? 매년 털갈이때마다 이런가요? 꼬미는 산책도 적응이 안된건지 ...
    묻고답하기 | 꼬미언니 | 20-01-06 | 조회 수 386
  • 예방접종 외이염 [14]
    콜라가  사개월이  자났어요  1450그램 저번주  오차접종 하고  어제  광견병맞고 왔는데 6차가  광견병인가요??  요즘은  6차 7차 있다던데 예방접종은  끝났고 심장사상충만 다달이 하면된다는데 콜라가  외이염이  너무 오래가네요ㅜㅜ 삼주된거  같은데 갈색 귀지가 나오드라구요 콜라는  귀가 서질 않아서 더 안낫는거 ...
    묻고답하기 | cola짱 | 20-01-03 | 조회 수 322
  • 원숭이 시기 크림이 ~♡♡ [17]
    #원숭이시기 #심쿵  #하트    
    포메라니안 사진 | 악동크림 | 19-12-20 | 조회 수 285 | 추천 수 3
  • 아직 4개월인데 곰돌이컷 안해주는게 좋은가요? [14]
      4개월차 하늘이에요~!! 아시는분이 미용샵하셔서 곰돌이컷  해보라고 꼬득이는데 (지인분이 직접하진않고 미용하시는분 따로 계세요) 이제 슬슬 원숭이시기도 오는거 같고 가위컷도 안좋다고 본거 같아서용~ 아직 안해주는게 좋겠죠?ㅠㅠ 사진은 오늘 산책 다녀온 사진이에요😆   #곰돌이컷 #포메라니안 #미용고민  
    묻고답하기 | 하늘0808 | 19-12-15 | 조회 수 640
  • 원숭이시기 일까요 비교샷 [15]
    다솜이  아기때보다 털도 더빠진거같고 아가아가한 모습이 없어진거같은게 혹시 벌써 원숭이시기 온거지  궁금하네용~~  몸무게도 잘크고 있는거맞죠? 지금 3개월반 몸무게는 1키로예요  #원숭이시기      ㅣ  
    묻고답하기 | 다솜엄마 | 19-12-12 | 조회 수 479
  • 4개월 하늘이키우는 초보엄마에용😆 [33]
    똥꼬발랄 하늘이에요😆 슬슬원숭이시기가오는지 얼굴에 삼자가 보이네요😆 아직 초보엄마랑 많이공부하고있어요! 하늘이 많이예뻐해주세요😍              
    가입인사 | 하늘0808 | 19-12-11 | 조회 수 127
  • 밍쵸 곰돌이컷 했어요~ [13]
    원숭이 시기라 좀 몬난이 일까봐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너무 귀엽네요😊   #포메러브 #곰돌이컷 #원숭이시기 
    포메라니안 사진 | 밍쵸누나 | 19-11-25 | 조회 수 209 | 추천 수 2
  • 마루 넥카라 드뎌 풀었어요~~ [19]
    첨 만났을때 이랬던 우리 마루.... 견생 6개월의 반을 골절로 넥카라하고 살았는데 드뎌 해방~~ 아직 목욕이랑 산책은 금지이지만요...ㅜ.ㅜ 요즘 요렇게 컸어요오.... 귀여운 원숭이 시기를 지나고 있어요... 원숭이 똑 닮.....ㅎㅎㅎㅎㅎ 너모 개구장이예요... 엄마바라기 이기도 해요~~ 마루~~장난감 물고 자니?   마루 ...
    포메라니안 일기장 | 마루맘2019 | 19-11-18 | 조회 수 160 | 추천 수 4
  • 그만해라 주인놈아😡 [7]
      #피곤   #찌부   #옆태 #화이트포메라니안 #원숭이시기 #이오   
    포메라니안 사진 | 이오누나 | 19-11-17 | 조회 수 203
  • 막내♡ [12]
    해맑은 하나에요ㅎ #원숭이시기지만    뭐든지 언니 따라쟁이 하나 #곧개춘기    전 주인분이 그레이하운드와 키우셨는데 사정이 있어 갑자기 분양한다는 글을보곤 둘째생각이 없던 저였지만.. 무엇에 홀린듯 보러갔쥬 그리곤 저희집 막내가 되었답니다 솔직히 포메인지 폼피츠인지 잘모르겠지만 넘나 사랑스럽고 똥꼬발랄...
    포메라니안 일기장 | 하나맘 | 19-11-13 | 조회 수 127 | 추천 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