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Extra Form

잘먹던 껌이랑 사료였는데 오늘 자꾸 2번째 토를 하네요...

껌이 잘못된걸까요? 다른문제가 있는걸까요? 바로병원가야할까요?

사료보다는 껌이 문제인거같아요

 

 

20190210_173820.jpg

#토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1'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5241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772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9542
생후 한달 포메맞나요? [22] newfile 반짝반짝빛나는 2020.02.19 126
3631 1년된포메 몸무게. 저의 별이가 1년됐는데용.. 몸무게가 오늘재보니2.6 나가더라구욤... 혹쉬 비만인건가요?? 보통1년된포메..중성화수술안하구.여자 몸무게 몇인가영?? 2.6나간다하... [24] 좋은답변 별이사랑 2020.01.16 415
3630 샴푸문의드려보아요!! 우리 견주님들은  샴푸랑린스 혹은 미스트 어디꺼 쓰시나요?  제가 첨에 지식이 없어서 매장에 파는걸 샀는데  바꿔주고 싶어서요  #샴푸린스 [10] 후추사랑 2020.01.15 178
3629 포메 3차+심장사상충+코로나 맞구 왔는데 엄청 예민하고 잠만자요         #3차예방접종  #강아지우울증  #깨갱깨갱  #환경   ㅜㅜ ... 낮 2시 정도에 3차와 코로나 (입양센터에서 종합2차까지만맞췄다고;;) +알약 심장 사상충 ... [10] file 앵두 2020.01.15 227
3628 다들 사료어떤거 먹이나요? 로얄 먹이다가 이번에 바꿔볼려고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네요ㅠ 다들 어떤 사료 먹이는지.. 알려주세요~~ 추천도 부탁드리고욤~^^ #사료추천  [35] 겨울아빠 2020.01.15 315
3627 잘때 콧물과다,코막힘? 어케해야하나여 ㅠ 밀크가 이제 태어난지 2개월하구 1주일됐는데여 잘때 콧물이 많이 나와서 코가 막히는지 자다가 숨을 잘못쉬는것처럼 콧물끓는소리가나여 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여... [4] 밀크마미윤쎄 2020.01.14 164
3626 산책 포메라니안 일주일에 산책 몇번정도 시키시나요? 저는2일에 한번씩 시키는데 어느정도 시켜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산책  #일주일 #몆번정도 [18] update 루플리 2020.01.14 165
3625 중성화수술날짜 잡았어요 콜라가  요즘  수시로  붕가붕가를~~ 다리들고  쉬할까보ㅏ 겁나네요 어제  심장사상충하러 병원갔는데  콜라가  좀  빠르다네요   고환이 다  내려와서  수술할... [26] file cola짱 2020.01.14 304
3624 저희강아지가 어때보이나요? 안녕하세요!!저희 칸쵸가 오늘로 딱 삼개월이 되는데요! 주위사람들이 자꾸 칸쵸가 폼피츠다 스피츠다 포메에 비해 모량이없고 머즐이 기니까 포메가 아니다 이렇... [36] file 칸쵸누나 2020.01.14 331
3623 강아지 생고기 먹어도되나요? 제목 그대로 신선한 소 우둔살이나 홍두깨살을 생으로 잘게 다져준다거나 닭 날개를 하루하나씩 급여하는게 괜찮을까싶습니다. 혹시나 문제가된다면 어느부분에서... [7] 보리삼초온 2020.01.14 259
3622 섬유탈취제 사용해도 되나요? 강아지를 키우는 집에는 세균곰팡이균이 3배이상 많다고 들었어요. 혹시 강아지 집이나 장난감에 페브리즈 같이 향균이 되는 섬유탈취제를 뿌려도 되나요?    #세... [5] 나의하루 2020.01.13 202
3621 사료를 안먹네요 ㅠ 4개월에 2.2키로를 찍을정도로 잘먹던 처음이!! 간식은 먹어본적도 없지만 씩씩하게 커가던 처음이가 사료를 갑자기 안먹네요ㅠ 밥그릇만 봐도 춤을추며 정해진 ... [15] 처음이맘 2020.01.12 222
3620 작고 약한 포메가 걱정돼요.. 오누이 포메 2마리를 분양 후 정성껏 키우고있는데 오빠 포메 레오는 현재 6개월인데 1.4kg 정도 나가요, 만져보면 뼈대도 튼튼하고 묵직한게 (아마 지금은 몸무... [5] 모찌레오크림 2020.01.11 348
3619 4개월된 여아입니다. 다른분들은 예방접종을 어떻게 하고계시나요?   입양당시 3차부터 하면된다고 하는데 몇차까지 그리고 동물병원에서 맞춰야하는거죠?   그리고 산책은 언제부터 ... [3] 겨울아빠 2020.01.10 224
3618 가방에서 떨어졌어요 ㅠㅠ #이동가방  에 넣고  버스로 이동하는중에 정차하려고 일어나는순간 가방 지퍼 전체가 다 열려져있어서  가방 밑으로 떨어졌는데 놀란거 빼고는 아무 이상 없는거... [7] 인천콩이맘 2020.01.09 267
3617 분리불안? 에너지 넘침? ㅠㅠ 조언좀주세요     7개월 여자 아이 입니다ㅠㅠ..   애기때부터 잘때 침대 밑에서 자게하면 몇시간 동안 울어대면서 점프를 계속 했어요 고쳐지지도 않고 슬개골탈골이 있는아... [5] file 설이엄마 2020.01.09 404
3616 강아지 놀이방 죽음.. 안녕하세요 오늘 루다가 10시 30분에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놀이방에 맡겼는데 맡긴지 30분도 되지않아 전회가왔습니다   놀다가 머리를 붙이쳤는데 바로병... [41] 이루다 2020.01.09 414
3615 코 고는 이유가 뭘까용ㅎㅎ? 모찌가 요즘들어 잘때마다 사람 급으로.. 코를 자주 고는데 이유가 뭘까용.. 요즘들어 그러네여 ㅠㅠ   #포메라니안  #코를골아요   [12] file 모찌맘ㅎㅎ 2020.01.09 262
3614 깡이가 낑낑거려요.. 지금 제가 집에없는데 울타리에서 꺼내놧는데 아픈것같지는않고 이유없이 낑낑거린대요..ㅠㅠ 혹시 속이 얹혔을까요? 팔다리 아픈것같지는 않은데 ㅠㅠ          ... [11] 깡이야 2020.01.08 198
3613 8개월포메 토를했어요ㅠ  #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  [4] file Smile모찌 2020.01.07 316
3612 포메라니안 털빠짐 혹시 포메 원숭이 시기때 배쪽 털도 많이 빠지나요?ㅜ 저희 앙이는 또래에 비해 모량이 많이 적은편같은데.. 최근에 보니 배에 털이 너무 없어서 핑크속살까지 보... [11] file 앙맘 2020.01.07 334
3611 강아지 눈물자국   어제는 없었는데 오늘부터 갑자기 눈 밑에 털이 젖어있어요ㅠㅠ 어떻게 닦아줘야할지 모르겟는데 말여줘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자연건조 시켜야하나요?? #3개월... [16] file 깜밥이 2020.01.06 301
3610 원숭이시기   원숭이시가온듯해요 털이 엄청 빠지고있어요 스치기만해도 털이.. 전에 시츄키울땐 괜찮았는데 알러지가 엄청 심해져서 병원에선 안키우면안되겠냐고하는데 그... [7] file 꼬미언니 2020.01.06 293
3609 코 색소 언제쯤 올라올까요?   코 색소 까맣게 다 올라오려면 몇개월쯤되어야 할까요? 매일 당근파우더 같이 먹이고 있는데 그대로내요 ㅜㅜ #포메라니안 [4] file 화이트포메구름 2020.01.04 346
3608 3개월 포메라니안 빗질방법 이제 가족이 된지 3일째에요 너무 잘해주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초보엄마라 영 서툴고 부족하네요ㅠㅠ  빗질을 하루에 2번씩 해주고있긴 한데  밖에 쪽, 얼굴... [8] 깜밥이 2020.01.04 414
3607 강아지 자연식 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저희 아가가 입이 너무나도 짧아서 고민이에요ㅠ 사료유목민입니다ㅠ 굶기면 먹는다 하는데ㅠㅠ처음에 간식을 좀 줘서 사료 거부한다해서 안주거나 하루한개로 간... [26] 시크루이 2020.01.04 270
3606 예방접종 외이염 콜라가  사개월이  자났어요  1450그램 저번주  오차접종 하고  어제  광견병맞고 왔는데 6차가  광견병인가요??  요즘은  6차 7차 있다던데 예방접종은  끝났고 ... [14] file cola짱 2020.01.03 236
3605 울 토리 스피츠일까요? 6개월에 3키로 약간 넘는데.. 포메든 스피츠든 폼피츠든 상관은 없지만 궁금해서요 클수로 포메가 아니것같아요 스피츠일까요?     #스피츠 #폼피츠  [8] file 둥이토리맘 2020.01.02 426
3604 병원 추천~~ 부평이예요 지금 까지는 접종만 하는거라 동네병원을 이용했는데.. 중성화도있고 칩도이식해야하고 실력있고 가격도 터무니 없지않은곳으로 추천좀 해주세요 다들... help me! 처음이맘 2020.01.02 109
3603 우리 강아지 이빨 꼭 빼야할까요..? 안녕하세요 1살 포메키우고 있는 보리맘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보리가 1살 되긴했지만 아직 유치가 안빠져 이빨이 현재 2개가 같이 나있는 상태거든요 병원에선 ... [25] file 보리어멈 2020.01.02 380
3602 3개월이 안된 겨울이가 처음 토를했어요ㅠ               오늘 아침에 겨울이가 꿀렁꿀렁 이상한 소리늘 내더니 갑자기 토를 했어요ㅠㅠ너무 놀래서 인터넷을 검색 해봤더니 공복이 길어지면 그렇다더군요 ... [7] file 평생겨울이랑 2020.01.02 214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