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35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156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648
434 슬퍼요ㅠㅠ울 강아지가 아프대여 이번에 포메를 처음키우는 또또맘이에요 이전에 단모치와와랑 장모치와와를 키웠엇는데 그아이들도 소형견이라 잔병이많앗던거로기억하는데ㅠ 우리 또또ㅠ분양받... [24] file 또또마미 2015.05.30 1030
433 분명화이트포메인데 처음 데려왔을 때 화이트 포메였거든요 현재 원숭이 시기고 5개월 다 되가는데 등이며 꼬리 귀 뒤 털들이 고동색이예요... 얼굴도 털이 빠졋다가 다시 자랏는데 ... [2] 뭉게구름 2015.05.28 1155
432 포메라니안털관리 우리라니는 털이 푸석푸석해요ㅠㅠㅠ 다른분들은 베넷털이라하거나 원숭이시기라서 그렇다고 하는데 아무래도제가관리를잘못해준것같아서요ㅠㅠ 다들포메라니안털... [8] 라니 2015.05.26 2472
431 적정 운동량이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세요? 사람도 개개인이 틀리듯 아이들도 다를꺼라고 짐작은 함니다만 곰두리가 운동량이 너무 많은것은 아닌지 염려가 되서요. 매일 5-6 km 를 저와 걷습니다. 한꺼번에... [6] 곰두리 2015.05.26 753
430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한가요? 잘 뛰놀던 라쿤이 갑자기 구토를 해서 병원 데려갔더니 검사결과..코로나바이러스라네요ㅠㅠ 분양받은 샵에서는 하루이틀이면 고칠수있다고 데려오라하는데 치료... [23] file 포메라쿤 2015.05.25 963
429 강아지가낯선사람경계가심하면 어떻게 하나요 저희집강아지는아니고 아는견주님 강아진데 저희처럼포메라니안이거든요 근데사람만보면 짖고 손가져다대면물어버리고 요론애들은 어떻게훈련해야할까요? [2] 라니 2015.05.23 2146
428 야간산책의 이유 - 야간산책의 이유 -   평일에는 산책나가기가 조금은 귀찮지만 집에서 혼자 우울했을 대박이를 위해 거의 매일 근처 공원으로 산책을 나갑니다. 퇴근하면 7시가 ... [13] file 대박아빠 2015.05.22 777
427 6개월차 몸무게요 아토가 7개월차 접어드는데 몸무게가1키로460입니다.2달동안 260 밖에 안늘었네요.먹는건잘먹는데 어떤건지 모르겠네요. [1] 지오사랑 2015.05.19 2002
426 하루에 사료는 얼만큼 줘야할지요 안녕하세요 ! 저희집 애들이 한 등치하는데 그중에 뭉치가 원래 사료 잘 안먹었는데 사료도 엄청 먹고 식탐도 생겼네요 2.7-2.8 kg 유지했었는데 지금 3.4-3.5 kg... [6] 깡프로 2015.05.19 1367
425 5개월 포메라니안 몸무게 저희라니 5개월인데 포메치곤 큰편인거같거든요? 몸무게가2.8..입니다 큰편인가요? 혹시라도 너무크면 건강상에 문제가있진않겠죠ㅠㅠ? #체중 #몸무게 [5] file 라니 2015.05.18 2927
424 강아지 사료 now 스몰브리드 어떤가요? 저희 로또 이제 6개월이구 몸무게 1.5kg 정도 입니다. 지인께서 now 스몰브리드 사료를 선물로 주셨는데 어떤가해서요? 지금은 알파벳 사료 먹이고 있어요. 처음 ... [3] 로또짱 2015.05.18 1764
423 폼폼이 깨무는 버릇좀 ... ㅎ 요즘 폼폼이가 이가 가려운지 자꾸 제 손과 발을 심하게 물어요 ㅠㅠ 장난 치는거 같기도 하고 ㅎ ㅎ 요 녀석 버릇을 어케 고치죠? 눈물자국도 어떻게 잡아야 할... [7] file 폼폼이 2015.05.17 1378
422 쓸개골 수술요ㅠㅠ 저의토토는 3살 남아입니다 ㅠ 오른쪽은 데려오기전에 수술했는데 왼쪽마져ㅠㅠ 경기안산에 사는데 괜찮은 동물병원좀 추천해주세요ㅠ 약은 먹이고 있는데도 낳아... [1] 안산토토형아 2015.05.15 1205
421 포메 임신...출산.... 어제 3차 접종겸 변검사겸해서 병원에갔는데..... 의사쌤이 우리낑깡이는 새끼갖으면 무조건 날잡아  제왕절개해야하고 한마리..잘해야 두마리 정도라고 하시네여... [5] 용앤명 2015.05.15 1486
420 아기 포메라니언이 이상합니다.. 밝고 발랄하던 멀쩡하던 아가가 뭐에 홀린듯 세 시간째 정신없이 낑낑 그러더니 이제 목이쉬어 끅끅끽끽 그럽니다ㅜㅜ 쉬지않고 제 얼굴도 못 알아보고 하루종일 ... [5] 작은여유 2015.05.14 855
419 배변판에 배변을 잘 가리다가... 2주전부터 못가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4개월된 화이트 포메라니안 키우는 견주입니다 분양받아 대소변 잘 가리다가 2주전부터 이상하게 방바닥에 대소변을 보네요.. 배변판엔 가끔씩 소변만 보고.. 제... [8] 하얀포메 2015.05.14 1521
418 사춘기 좋은아침입니다~하울엄마입니다^^ 요즘 하울이가 사춘기인가봅니다 슬슬 발정도 시작하고,인형과 함께하고, 중성화할건 아니구요~ 다들 어떻게 대처하셨나 궁금합... help me! 하울까꿍 2015.05.12 1055
417 혈통서 문의요 혈통서받으려면 어디에 신청하고 받아야되죠?절차와 비용아시는분요 [1] 지오사랑 2015.05.11 752
416 다리들고 쉬를하네요. 우리 아토가 다리를 들고 쉬를하면서 영역표시를하네요.전에는 안그랬는데 중성화수술을 안시켜서 그런건지요.수술을하면 괜찮아질런지요. 집에선 앉아서 쉬하구... [3] 지오사랑 2015.05.11 1022
415 처음 키우게됐습니다! 제목 그대로 처음 강아지를 키우게 됐는데요..처음이다 보니 정말...걱정이 될 정도로 아무것도 모르겠더라구요..ㅠㅠ 3년 된 남자 포메 보리를 아는 지인의 부탁... [2] yonii77 2015.05.08 612
414 사료를 잘 못 먹는거 같아요 2015.02.10 생이구요 2015.05.10분양 했으며 남아 입니다. 사료를 80알씩 하루에 세번 물에 1시간 뿔려 먹여라 해서 주고있는데 잘못먹는거 같아요 걱정되네요 왜... [2] 웅이형 2015.05.06 1079
413 강아지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2015년 03월 02년 생인 우리 폼폼이 영양제를 먹이고 싶어서요~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먹이고 싶은데, 너무 아가라 어떤 영양제가 좋을지모르겠어서요~ 아가 관절... [2] 폼폼이 2015.05.06 2078
412 울타리에 꼭 넣어두고 키워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웅이 형입니다 ㅎ (생일 2015.02.10/남)   강아지를 처음키우구요 5월1일 세이블 포메를 분양하였습니다.   분양당시 최소한의 스킨십을 하라하셔서 ... [4] 웅이형 2015.05.06 1321
411 애들 이름을바꾸면~~어떤지요?! 짐~~~~생각만하구있는건데여~~삼둥이하구 사둥이 이름을 바꾸면 어떨까~~하구 이거든여~~그땐 외우기쉽게할려구~~그케 지은건데~지낼수록 자꾸 떠오르는 이름이 ... [2] 꿈을이룬맘 2015.05.06 971
410 강아지 진드기 오늘 산책 후 빗질을 하다가 코부분에 검은것이 있길래 떼고보니 진드기더라고요 생리중이라 목욕은 못 시키고 발만 씻겼는데요 지금 진드기약 사다가 발라도 약... [6] 달려라유키 2015.05.05 2945
409 강아지가 안짖어요 ㅠ 3개월령 아기에요.. 뛰어놀고 먹고 하는 건 잘하는데 짖지를 않네요.. 문제가 있는건가요? #짖음 [6] 니맘데로 2015.05.03 1562
408 원숭이시기 안녕하세요 모카맘입니다 ㅎ 사진처럼 최근 모카가 다시 원숭이시기처럼 눈 사이 털이 엠자로 빠져있는게 보여서요ㅠ 듣기론 원숭이는 어렸을때 한번 이후론 볼 ... [2] file mocha 2015.05.03 901
407 혓바닥 색 예전엔 촉촉한 다홍빛색?이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그냥 분홍색에 촉촉해보이지도 않네요 이상있는걸까요? 요즘 연어오일에 멜라토닌,스파클아이즈까지 먹이고 있는... [7] 달려라유키 2015.05.01 1187
406 광견병 다들 맞추시나요? 광견병 에방주사 다들 맞추시나요? 의견을 듣고싶어서요~ 소형견은 부작용있다는 말도 있고 광견병은 광견병있는 동물한테 물릴 경우 대비해서 맞추는건지.. 최대... [4] 폼폼잉 2015.04.27 962
405 사료지급에.... 2개월15일된 남아입니다...물에불린사료를 언제까지 먹여야 하는지요?  잘먹고... 먹고나선 집이나 장난감을 막물어뜯습니다...변도잘보고 활동도 왕성합니다,,,... [4] 건강맨 2015.04.27 808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116 Next
/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