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4] file 몽실아빠 2017.01.03 590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242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20322
루다 놀이방에서 죽음 이후 더러운싸움 [27] update 이루다 2020.05.28 181
3670 집에 돌아왔을 때 격하게 짖는 이유? 안녕하세요 이제 10갤된 무탄이를 키우는 견주입니다   요즘 자꾸 새벽에 깨서 사고를 치는데ㅠㅠ 지금도 자다말고 사고 수습하고 무탄이 잠든거보고 저도 다시 ... [10] 무탄 2020.02.04 495
3669 콧물이 나요ㅠ 어제 델꼬온 누룽지가 밤새 콧물이 나네요 지금도 콧물을 흥~  풀듯 하면 쭉 나오고 재채기도 간간히 어쩌다하고 감기가 든건가 싶기도 하고? 아들방에 짱 박혀 ... [4] 누룽지마미 2020.02.03 238
3668 괜찮은 응가일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까 응가가 살짝 묽은듯 보여서 응? 하고 넘겼는데 주위에 약간 끈적해 보이는 잔여물이 있더라구요ㅜㅜ 괜찮은 상태가 맞을까요? #응가... [7] file 나의하루 2020.02.03 340
3667 3개월 반 배변훈련? 저희 집에 온지 일주일 되었는데....분양 샵에서는 2주간 울타리 안에서  생활 하라고 했는데요 낮에는 거의 울타리밖에서 있고 밤에잘때는 울타리 안에서 자고요... [12] 포메나나 2020.02.02 295
3666 포메라니안 머드팩+탄산스파 포메라니안 1년3개월 됐고 탄산스파랑 머드팩 위생미용을 했는데 다음날 피부가 이렇게 됐네요 샵에서는 머드팩이 안맞는것 같다고 하는데 다른분들도 이런경우... [2] file 이새롬 2020.02.01 373
3665 우리 크림이가 포메라니안이 아닌 폼피츠 라던데..   요즘 산책나가면 포매견주분들을 많이 마주하는데요.. 근데 하시는 말씀들이 크림이는 포메가 아니라고 이야기를 많이들하시네요 물론 뭐 큰상관은 없지만 크... [25] file 크림크리미 2020.02.01 985
3664 겨울이가 설사를 했어요 ㅠ   자고 일어났더니 겨울이가 이렇게 응가를 해놨는데설사가 이건 맞죠?ㅠ강인지들은 설사하면 안좋다고 하던데.. 이런 응가 한건 처음이라 살짝 놀랐습니다..치... [15] file 평생겨울이랑 2020.02.01 225
3663 산책할때 너무 짖어요. 저희 랑꼬는 산책할때 사람을 봐도 짖고 다른 강아지를 봐도 너무 앙칼지게 짖어대서 힘들어요. 간식을 가지고 가서 짖으려할때마다 간식으로 시선을 돌리곤 하는... [9] 랑꼬맘 2020.01.31 450
3662 눈물사료! 추천 부탁드립니다. 처음 분양 받고 로얄캐닌으로 먹이고 눈물이 많아서 나우로 바꾸었어요. 거의 다 먹어가지만 개선이 보이지않고 오히려 변도 더 묽어지고 몸에 알러지가 왔어요.... [10] 지단이 2020.01.31 396
3661 5개월 강아지인데 슬개골 탈구 3기라고 하네요ㅠㅠ어쩌죠 안녕하세요. 5개월 구름이 포메 견주입니다. 너무나 이쁜 구름이가 제가 그동안 간과하고 있다보니, 슬개골 탈구 3기+관절염 심함 이라는 검사결과를 받아버렸네... [46] file 좋은답변 구름활짝 2020.01.30 1251
3660 3차 접종 산책 담주에 3차 접종 맞추고 산책하려고 하는데용  혹시 잔디는 가지 말아야한다거나 .. ?!? 그런 주의사항 있을까요  겨울이면 2개월은 패딩입힐까요?? 그냥 집앞에 ... [22] 심바누나 2020.01.30 420
3659 폭풍성장.. 괜찮은건가요? 저희쿤이가.. 2주만에 두배로 컸어요.. 2주전에 병원갓을때 780g이엇는데.. 1kg 까지 찌워오라고하셔서 응가 잘누는거 확인하면서 사료량을 늘렷는데.. 2주만에 6... [16] file 쿤이쿤이 2020.01.29 517
3658 처음이때문에 많이 속상해요~~ㅠ 얼마전 사료를 안먹는다고 글 올렸었죠~~ 사료 is먼들이던 아이가 갑자기 사료를 안먹길래 버릇나빠질까 다른건 먹이지도 않았는데 눈에 띄게 홀쭉해지는거같아 ... [16] 처음이맘 2020.01.29 339
3657 제가 잘못하고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블루멀 포메라니안을 키우는 사람이에요. 전에도 그르릉대는 거에 대해서 물어봤지만 아이가 저희 집에 온지 일주일이 되가고 드디어 내일이 일주일째... [11] 좋은답변 인천사는포미 2020.01.27 447
3656 유치빠지는시기 밀크가 태어난지 83일째인데.. 벌써 유치가 하나 없어져있는걸 확인하구 깜짝놀래서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여 ㅠ  원래 이시기에 유치가 빠지는게 정상인가... [9] 밀크마미윤쎄 2020.01.27 403
3655 우리 아기 꼬리가 이상해요 ㅠㅠ 도움부탁드려요 원래는 늘 꼬리가 올라가 있었는데 갑자기 이틀전부터 꼬리가 계속 내려가있어요.. 혹시 무슨 문제라도 있는지 ㅠㅠ 걱정됩니다 포메는 꼬리가 올라가있는걸로 아... [7] file 솜이s2 2020.01.27 639
3654 눈 밑 좀 봐주세요.ㅠㅠ 어제 유난히 얼굴 부위를 많이 긁어서 자세히 봤더니.. 빨갛게... 되었더라구요.. 털이 빠져서 그렁건지.. 평소 눈물이 많기도 한데..ㅠㅠ   많이 아팟을거같아요... [12] file 지단이 2020.01.26 475
3653 3차접종 꼭 해야하나요 1월1일에 샵에서 분양받았고 10월18일생이라했구요 1차는12/24맞혔다 분양샵직원분이 알려주셨고...  처음으로 1월8일인가? 협력병원에 가서 2차맞려는데 몸무게... [10] file 포키녀 2020.01.25 551
3652 반려견CCTV 다들 뭐쓰시나요?? 외출시 마다 너무 불안해서 씨씨티비 구매할려하는데 가격도 엄청 비싸지않고 가성비 좋은 게 어디껀가요? 360도 회전은 당연히 되야될것같아요 음성지원이 되면 ... [20] 유주딸기마미 2020.01.24 421
3651 엉덩이가 헐었나봐요ㅜㅜ 제가 넘.자주. 세게 닦였는지ㅜㅜ 이제 엉덩이쪽만 닦으려하면 아파해요~. 연고 같은걸 발라줄까요,? 헐었나? ㅜㅜ  설연휴라..고민이에요.. #엉덩이 연고~ #아플... [19] 퐁당사랑 2020.01.24 328
3650 포메라니안 무는습관, 그르렁대는 것 안녕하세요 다들 아시다시피 포미라는 블루멀포메를 키우는 사람이에요 ㅠㅠ 근데요, 그제 데리고왔는데 애가 이가 간지러운지 물더라구요 애기니까 그러려니했는... [22] 인천사는포미 2020.01.23 921
3649 잠투정인가요? 얌전하다 잠자기전에 짖고  왔다갔다 미친듯이 뛰다 난리치다 잠드네요ㅜㅜ원래그런건지 ...그럼 놔둬둬되는건지궁금해서요 세살버릇 여든간다는데 혹시 짖거나흥... [15] 두부한모 2020.01.23 257
3648 자꾸 전기장판에 똥을 싸요. 애가 처음에 전기장판 맨 밑자리에 오줌을 싸서 그런지, 자꾸만 장판에다가 대소변을 누네요.  전기장판에다가 싸길래 패드를 거기다가 대줬는데 패드에다가 잘 ... [15] 인천사는포미 2020.01.23 237
3647 신생아와 강아지 안녕하세요~~ 초보 아빠 뿌니아빠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올해 4월에 아빠가 됩니다~ 근데 주변에서 말들이 많아서요~ 저도 물론 신경쓰여서 이것저것 많이 ... [2] 뿌니아빠 2020.01.22 185
3646 슬개골탈구...수술비 너무 비싸내요 ㅜㅜ 도와주세요 8개월된 설이 입니다ㅜㅜ.. 10월쯤 병원에서 양쪽다 1기라고 했고 12월엔 한쪽 2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요 며칠 애기가 다리를 절어서 병원가서 엑스레이를 찍어... [4] 설이엄마 2020.01.22 1109
3645 배변훈련 저희 집 화장실이 현관이랑 가깝고 강아지가 자는곳  앞에 위치해서 치우기 편하게 화장실 앞에 배변판을 뒀는데요  강아지 공부 하다보니가 자기집과는 멀리 사... [18] 심바누나 2020.01.22 275
3644 사료문의드립니다 6개월포메입니다 저희집에 입양오기전 로얄캐닌을 먹고있었는데 저희집 오면서 건강백서 포메라인으로 바꿔서 지금은 섞여 먹이고 있어요 근데 사료를 바꿀려고요... [9] 유주딸기마미 2020.01.21 291
3643 변에 점액이 뭍어 나와요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 드려요 저희 아이가 4개월 되어 가는데  변을 쌌는데  코 같은 점액이 같이 나왔어요 벌써 두번째인데 병원을 가야하는건지 ... [8] 피오비오 2020.01.21 578
3642 사료양과, 칫솔, 지내는곳의 온도 질문합니다 두부를 데리고 온지 2일 됐어요 데리고 올때 아침 7시, 오후4시 해서 2번 사료 주라고 했는데 아침에 사료주면 정신없이 먹는걸로 봐선 엄청 배고팠던거 같은데 ... [18] 두부네 2020.01.21 244
3641 포메라니안 한쪽 눈에만 눈물이 나와요 어제 데리고 온 포메라니안인데요ㅠㅠ 2개월 조금 넘은 아가입니다. 근데 어제 저녁부터 한쪽 눈에만 눈물이 많이 나와서 그 쪽만 눈물자국이 크게 번졌네요...  ... [2] file 인천사는포미 2020.01.21 531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134 Next
/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