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4] file 몽실아빠 2017.01.03 5903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25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20326
애기랑 있을 때 서열교육 [28] updatefile 사월이네일상 2020.05.29 133
루다 놀이방에서 죽음 이후 더러운싸움 [30] update 이루다 2020.05.28 231
3882 귀 뒤 털 엉킴 귀 쪽 뒤에 털이 너무 엉켜있어서 빗으로 빗어도 안풀리는데 계속 풀려하면 아파하고 어떻게 해야될까요...? 자르면 안되겠죠...? #털엉킴 [13] 홍몽이맘 2020.04.25 227
3881 강아지 입질 ㅠㅠ   이제 막 3개월 된 남자 강아지인데 입질이 너무 심해지는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가족들도 점차 힘들어하구요...   1. 자고 일어나서 반겨주면 얼굴이 아니고 ... [15] file 봄이둥이 2020.04.24 426
3880 원숭이시기 언제쯤 끝날까요?! 중성화는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ㅎㅎ 5개월 된 뭉치가 지금 완전 원숭이 시기인데요. 언제쯤 원숭이시기가 끝날까요?!   그리고 중성화 수술은 하는게 건강하게 오래 함께 할 수 있을... [7] file 내동생뭉치 2020.04.24 403
3879 강아지의 사료양과 훈련에 대해서 너무궁급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3개월 조금 안된 갈색 포메라니안을 키우고있습니다!! 요즘 울타리훈련을 잘적응하는거 같아서 이제 '앉아' 훈련을 시킬려고 합니다. 직장인... [3] file 포메로이아빠 2020.04.24 199
3878 손에 집착하고 쉽게 흥분하고 산책싫어하는 7개월 강아지   7개월된 강아지를 입양해 온지 일주일된 초보 개엄마입니다 ㅠ.ㅠ 궁금한 점이 너무나도 많지만 간단히 질문 해보자면   1. 강아지가 너무 손에 많이 집착합니... [2] file 덕구마미 2020.04.24 341
3877 귀가 서질 않아요 지금 4개월 넘었는데 귀가 서질 않아요 2개월~3개월 때 한쪽 귀만 섰다가 다시 내려갔어요. ㅠ 병원에서는 에 메란 답변 만들었어요 귀가설 수도 있고 안 설 수도... [20] 하트뿅뿅자몽 2020.04.24 249
3876 3개월 뽀미 자꾸 화내듯물어요 ㅜ ㅜ 털빗겨주거나 터치하면 놀아달라고 무는 정도가아니라 싸노워져요 ㅜ ㅜ 저희 아이들이 귀왑다고 툭하면 #강아지 안아주고 그랬는데.그래서 그런걸까요? ㅜ ㅜ 걱... [5] 윤아인 2020.04.24 204
3875 목부분 털   ㅠ.ㅠ다른 아이들 보면 목 쪽에도 모량이 많던데 사월이는 처음부터 목부분이 약간 탈모?처럼 비어있구 털이 들쭉날쭉 해서요ㅠㅠ 피부병이라도 있는걸까요???... [35] file 사월이네일상 2020.04.24 317
3874 3가지 질문 드립니다   이랬던 집을     요렇게 분리시켜줬습니다. 잘한걸까요? 배변훈련하려면 최대한 넓혀서 화장실 집 분리해주라고 해서 넓혀줬습니다   또   얘가 자꾸 울타리를... [7] file 헬롱쥐 2020.04.24 198
3873 잠버릇? 요즘 폼이가 ..안물어뜯더ㄴ 가구를 물어뜯고 막  땅파듯파고 하는게 생겼어요... 다른거로 ㄴㅗㄹ아주면서 못하게는 하는데 유독심해질때가 있거든요  그때 앞에... [18] 뭉냥폼냥 2020.04.23 130
3872 응가로장난하는 강아지 똥으로 장난하는 강아지 어떻해야 하나요? ㅠㅠ 응가 싸고 나면 응가 입에 넣고 제일.좋아하는 방석으로 가서 놀아요 ㅠㅠ 집에 물고 들어가서 놀기도해요 .... ... [5] 심바킹 2020.04.23 209
3871 인식표 다들뭘로하셨나요??!!   달달이와 자몽이 인식표 달아주려규요 ㅎㅎㅎ 다들 어떤디자인 어떤모양으로 하셨는지 귱금해서요>_< 사진 첨뷰 해주시며누감사하겠습니다!!!! 어떤게좋은지ㅡ... [16] 좋은답변 이루다 2020.04.23 243
3870 겨울이가....털 커밍아웃? 애기때는 화이트였던  겨울이가..머 살짝 크림빛도 낫지만^^;..6개월인 지금은 등에 크림색이 많이 올라왔네유ㅋㅋㅋㅋ머 그래도 이쁜건 사실이지만ㅋㅋㅋ진짜 애... [22] 평생겨울이랑 2020.04.23 210
3869 성견이 되었을때 저희 포메라니안 모습 저희  #포메라니안  #세이블색상 으로  분양받았는데  성견이 되었을때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모습이  너무  궁금해요~ 비슷한 색상 키우시거나  키우셨던 선배... [46] file 도로스 2020.04.22 418
3868 강아지 눈물자국 관리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얼마 안됐지만 사진 둘러보는데 다른 강아지들은 다 깨끗한데 저희 호두마루만 눈물자국이 심한 것 같아서 혹시 다들 관리 어떻게 해주고 ... [25] 미나미 2020.04.22 315
3867 포메 쌍커풀 안녕하세요!! 다른 포메들 사진 보다가  다른 포메들은 다 쌍커플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근데 폼이는 쌍커플이 없어요! 폼이 눈이 워낙 커서 모르고 있다가 다른... [41] file 뭉냥폼냥 2020.04.22 316
3866 유치 우드스틱 4개월중반다돼서  곧 유치빠질 거 같은데 우드스틱안좋을까요?? 폼이가 이갈이가 심한건지 물어뜯는걸좋아해서  천제품 금방질려하길래  우드스틱 사줬거든요!그... [6] 뭉냥폼냥 2020.04.21 189
3865 퇴근 후 아는체 꼭 안해야할까요? 첼시가 보통 같이있을때는 울타리 안에 들어가도 몇번 짖고 칭얼거리다가무시하면 알아서 생활하는편인데 유독 퇴근하고 집에오면 짖고 뛰고 난리가나요.. 분양받... [11] 첼시맘 2020.04.21 254
3864 원숭이가 보이는거같은데 맞나요??ㅎㅎ   슬슬 원숭이 시기가 오려나..ㅎㅎㅎ 제 눈에는 시작되는거같은데 맞나요???눈윗쪽에 털이 빠진거같아요!! #원숭이시기 #포메라니안 #4개월포메    [37] file 사월이네일상 2020.04.21 341
3863 강아지 슬링백 적응방법이 있을까요? 3개월 막 들어선 강아지가 어제 처음 슬링백들어가서 바깥구경 시켜주는데 들어가서 울고 짖고 발버둥치고 난리났네여 ㅠㅠ 다른분들 슬링백안에 잘 넣어서 데리... [15] 첼시맘 2020.04.21 235
3862 강아지 배변양 5개월반 2개월반 정도된 강아지들 배변 얼마나 싸나요? 아침에 일어나거나 출근했다 들어오면 울타리 안이 온통 똥밭이네요ㅠㅠ..  패드에 응가가 이미 있어서 다... [18] yoons 2020.04.21 263
3861 2개월된 포메라니안 훈련관련 질문입니다 2개월된 포메라니안을 분양받아 5일차 키우고 있는 모찌 아빠입니다 우선 처음 키우는 강아지다 보니까 유튜브나 이런저런 곳에서 많이 찾아보게 됩니다 근데 2개... [24] 헬롱쥐 2020.04.20 371
3860 유치빠진게 잘빠진거맞나요? 아이가 터그놀이하다가 이가빠졌습니다 5개월이구요 먼가뭉탱이로빠진느낌이라 잘빠진게맞는가싶네요ㅠㅠ 고수맘님들.잘빠진고맞나요?ㅠ 아이 이빨보니 치석이조... [12] file 백호맘 2020.04.20 277
3859 마단 브러쉬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맞는지 확인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포메러브에서 마단브러쉬가 좋다는 글을 많이 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마단 핀브러쉬 검빠라과 코움브러쉬를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요 두가지만 구매... [12] 꼬마 2020.04.20 196
3858 안녕하세요, 강아지 발바닥패드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 6개월차 된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요, 산책은 2개월때 저희집에 온 이후로 매일 1시간~1시간반정도 잔디,흙길로 된곳으로 시키는데 처음에는 발바닥 패드가 검은색... [1] 몽이누나 2020.04.20 157
3857 강아지 잠자리 이제 3개월 되가는 남자 포메인데.. 언제부턴가 집에서 안자고 자꾸 쇼파 밑이나 침대 밑 사람이 꺼내기도 힘든 곳에서 자기 시작하더라구요.. 문제가 있는건지..... [17] 봄이둥이 2020.04.20 272
3856 포메라니안 물/간식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4개월된 남아입니다! 집에 온지는 2일정도 되었습니다   궁금한 부분은    1. 물은 하루에 어느정도 주면 되나요?  한번 물을 마시면  밥그릇 4분의 ... [7] 카노 2020.04.19 245
3855 우리 쭈 아픈건가요??     갑자기 뭐가 문제인지 #사료토 한번하고 똥은 자꾸 살짝 물기가 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차접종한 뒤 의사선생님이 사료를 좀 더 늘려도 된데서늘린 상태... [10] file 쭈아빠 2020.04.19 264
3854 안녕하세요 자동사료급여기 문의드려요 #자동사료급여기 써보신분들중에 괜찮은제품 추전해주심 감사할께요 ^^   [1] 윤아인 2020.04.18 181
3853 꼬리 부분 탈모??   폼이가 꼬리를 내릴때 등에 꼬리 닿는 부분이 휑해요!! 원래는 살이 보일정도였는데 이젠 좀 털이 자랑거 같긴해도 여전히 파여있어요  그 작은 꼬리도 꼬리라... [10] file 뭉냥폼냥 2020.04.18 220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4 Next
/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