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5878 10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5228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20304 30
공지 ☆유튜브영상 올리는 방법☆ 운영자 2012.05.10 9444 2
드라이아이스 혼내줄꺼야😠 모찌맘ㅎㅎ 2020.05.24 114 1
탄이 첫입수에요! 아시아랑 2020.05.23 122 1
  1. 토담이의 일상..

    이 짧은 동영상 안에 돼지와 토담이의 일상이 거의 들어가 있네요.  1. 토담양 : 양말 가지고 와서 가르릉 거리며 던지라고 하기 2. 돼지양 : 주로 자다가 옆에서 자꾸 신경쓰이고, 귀찮게 구는 토담이 혼내기 3. 토담양 : 돼지언니한테 혼나기 4. 토담양 : 혼...
    By토리토담 Date2013.04.18 Reply8 Views1131 Votes0 file
    Read More
  2. 아빠에게 껌 가져다 주기

    저희 몽실이는 제가 장난감이나 껌에 관심을 가져주면 물고와서 저한테 던져달라고 살짝 내려 놓는답니다. 절대 가져와! 라는 명령에 가져오지 않아요 ㅋㅋ 반면 담비는 반대로 "가져와!"에는 무조건 가져와요. 하지만 가져와서 던져달라고 저한테 일부러 내...
    By몽실아빠 Date2013.04.18 Reply5 Views1480 Votes1 file
    Read More
  3. 껌 가지고 노는 포메라니안 엄마와 딸~

    굴러다니는 껌 살짝 만져 주면 너무 좋아하는 녀석들이에요. 관전 포인트는 날쌘 담비 그리고 후반부 아쉬운 몽실이의 반응이에요 ㅋ 옆에서 담비가 껌을 씹고 있으니 몽실이도 ㅋㅋ
    By몽실아빠 Date2013.04.17 Reply9 Views1189 Votes0 file
    Read More
  4. 오렌지 정도쯤이야.. 잘 기다려요.

      기다리면 결국 먹을 수 있다는 것.. 근데 좀.. 약올리면서 기다리라고 하지 말라고요. 눈물 난다고요...  
    By안나푸르나 Date2013.04.16 Reply6 Views1029 Votes4 file
    Read More
  5. 샨티, 이 남자가 밥 먹는 방법

    샨티야, 왜 이렇게 먹니?   샨티는 꼭 몇 알을 입에 멀리 물고와서 먹어요. 사료를 떨구는 곳은 천 느낌이 있는 곳에 떨어뜨려 놓아요. 그래서 항상 샨티 주변엔 식탁용 쿠션이 한 개씩 있어요. 근처에 엄마가 있으면 엄마한테 사료를 가지고 와서 먹어요. 그...
    By안나푸르나 Date2013.04.16 Reply7 Views1212 Votes1 file
    Read More
  6. 몽실이와 담비의 레스링 한판~

    저희 몽실이와 담비의 레스링 한판 입니다. 관전 포인트는 담비의 오른쪽 뒷다리에요 ㅋㅋ 녀석들 싸우다가 갑자기 눈물 핥아주고 그러네요 ㅋ
    By운영자 Date2013.04.15 Reply8 Views1099 Votes3 file
    Read More
  7. 장난감 너 내려와! - 포메라니안 몽실이

    이번에는 담비에 이어서 몽실이 입니다. 살짝 약올려 주려고 관심도 없던 장난감을 문고리에 걸었더니 걸려 들었어요 ㅋ 가볍고 롱다리인 담비도 실패했으니 당연히 숏다리에 무거운 몽실이는 ? ㅋㅋ
    By운영자 Date2013.04.07 Reply4 Views1208 Votes1 file
    Read More
  8. 장난감 너 내려와 - 포메라니안 담비

    아이들 놀려 주려고 잠깐 장난감을 문고리에 걸어 놓았더니 관심도 없던 녀석들이 갑자기 장난감을 끌어 내리려고 점프를 합니다. ㅋ 하지만 저희집 녀석들 점프 실력이 영... ㅋ
    By운영자 Date2013.04.07 Reply2 Views1082 Votes1 file
    Read More
  9. 로봇청소기 타고 놀아요^^

     드디어 성공 했네요 ㅎㅎ  앞으로 동영상도 많이 올릴께요^^    
    By요미엄마 Date2013.04.05 Reply10 Views1363 Votes5 file
    Read More
  10. 앙앙 거리면서 놀기

    슬개골 탈구때문에 한동안 이렇게 안 놀아줬어요. 다리로 버티고 주둥이로 장난감을 물고 앙앙거리면서 놀아주는 건데   예전에 장난감을 가지고 이렇게 놀아달라고 가져오곤 했는데 점점 안 놀아주니까 장난감을 아예 안 가져오더라구요.   그래서 요사이 몇 ...
    By안나푸르나 Date2013.04.04 Reply2 Views1073 Votes2 file
    Read More
  11. 자동우산을 대하는 포메라니안의 자세 ㅋ

    자동우산을 구입해서 잘 작동하는지 집에서 펴 보았더니 저희집 몽실이하고 담비는 대단한 녀석 만난 듯 난리가 아니에요 ㅋ 담비녀석은 겁나면 멀찍이 도망가는데 비겁하게 베란다로 도망가서 짖어요 ㅋㅋ
    By운영자 Date2013.04.03 Reply11 Views1375 Votes2 file
    Read More
  12. 삼겹살을 따라가는 눈 ㅋㅋ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는데 집중하는 저 모습 ㅋ 형님이 작은 거 하나 떼어놓고 큰 걸로 약올리면서 먹어요.   고기가 상 위에서 이동하는데 자신은 상 위로 이동할 수 없으니 그 밑으로 이동하는 모습이란 ㅋㅋ 결국 한 입 얻어먹었죠 ㅋ    
    By안나푸르나 Date2013.04.02 Reply5 Views1349 Votes3 file
    Read More
  13. 수술장갑 풍선을 먹어버린 샨티

    ;; 엄청 비싼 이 장갑을 가끔 유리병이 안 열린다거나 쓸만한 일이 있곤 할 때 사용하는데 샨티는 저희가 손에 낄 때마다 자기 장난감이라고 빨리 달라고 해요 ㅋㅋ   어렵게 불어서 주니까 뜯어먹다니..;;;    
    By안나푸르나 Date2013.04.02 Reply8 Views1245 Votes2 file
    Read More
  14. 4월모임장소 래미안공원

    다른 방향 쪽에서 들어가봤어요. 입구는 한 군데구요~^^~ 불광동 동산교회 혹은 불광사 를 네비에 치시면 될 것 같습니다~~  
    By안나푸르나 Date2013.04.02 Reply4 Views950 Votes1 file
    Read More
  15. 저희 몽실이하고 담비하고 싸우면 ?

    화이트포메라니안 몽실이(엄마) : 무거움(3kg) / 숏다리 오렌지포메라니안 담비(딸) : 가벼움(2.4kg) / 롱다리 신체적인 조건은 위와 같지만 타고난 기질이 다르고 꼬맹이때 부터 각인된 상대에 대한 생각 때문에 변수가 많죠 ㅋ 누가 이길까요 ? 날쌔고 키도...
    By운영자 Date2013.03.27 Reply8 Views992 Votes0 file
    Read More
  16. 아프지 않아요

    집에서는 설사하고 아파도 공원은 내 산책 영역~~~~   샨티가 밖에서 설사를 한다면 다른 강아지에게 피해를 주겠지만 공원에서  영역표시만 하고 응아를 안하기에 매일 기분 전환차 공원산책을 하고 있어요. 의사샘이 설사를 밖에서만 안하면 된다고, 그럼 산...
    By안나푸르나 Date2013.03.22 Reply6 Views795 Votes2 file
    Read More
  17. 김포 독스포츠 운동장 통째로 빌린 담비 ㅋ

    어제 일직 도착해서 아무도 없는 운동장에서 담비 신나게 놀았답니다. 몽실이는 그냥 어슬렁 걸릴뿐 ㅋ 정말 제가 아이들 점프해서 날으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싶었는데 비슷한 사진 작지만 찍혔네요 ㅋㅋ
    By운영자 Date2013.03.18 Reply7 Views1723 Votes0 file
    Read More
  18. 돼지양 토담양 봄맞이 워밍업~

    일요일이었던 어제. 원래는 울 돼지양 아침 배변을 위해 간단한 동네 한바퀴만 생각을 하고 집을 나섰으나, 봄 볕이 너무 좋아 양심상 애들을 그냥 집으로 다시 데리고 집으로 들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봄맞이 워밍업으로 한시간 반 산책 했답니다. 울 ...
    By토리토담 Date2013.03.04 Reply8 Views1145 Votes4 file
    Read More
  19. 담비와 놀아주기 ?

    담비가 와서 놀아달라고 해서 놀아줬어요. 괴롭힌건가요 ? ㅋㅋ 저희 담비는 겁도 많고 해서 제가 담비 앞발을 잡고 부비부비를 해 주면 겁먹고 귀가 뒤로 가요 ㅋㅋ 그 모습을 보면 자꾸 겁주고 싶은 맘이 더 드네요... 제 손을 잡아보고 싶긴한데 아빠가 자...
    By운영자 Date2013.03.04 Reply7 Views1200 Votes1 file
    Read More
  20. 애견카페의 피곤은 동네 산책으로 푼다

    애견카페 다녀오자마자 공원에 내려줬어요 그랬더니 자기 구역이라서 신나서 마킹을 4군데 정도하고 엄청 뛰어댕겨다니더라구요 이동영상을 올리는 이유는 바로 여기 포메러브 초창기가입 때올렸던 그 영상과 딱 비교되서입니다 ㅎㅎ 같은 계단에서 산책하던 ...
    By안나푸르나 Date2013.03.03 Reply6 Views1325 Votes2 file
    Read More
  21. 바우하우스 서열 높은 형아 피해다니기

    삼일절 샨티는 홍대 바우하우스에 다녀왔는데요. 어찌나 사람과 강아지가 많던지;;;여튼 바우하우스 서열 1~3위 정도가 다 포메라니안인데요 ㅋ 그 중 높은 녀석이 샨티를 잡으려고 집요하게 쫓아다녔어요. 샨티는 잡히지는 않으려고 그냥 다니다가 피곤해 해...
    By안나푸르나 Date2013.03.03 Reply6 Views1169 Votes2 file
    Read More
  22. 졸린 토담 괴롭히기...

    토담이가 제 무릎위에서 잡니다... 곤하게 자고 있는데 저는 왜 자꾸 깨우고 싶을까요? 역시... 옆으로 돌리기가 안되서 죄송... ^^;;
    By토리토담 Date2013.02.28 Reply14 Views1152 Votes2 file
    Read More
  23. 수술장갑놀이

    샨티형님의 근무지가 병원인지라 가끔 약품과 일반소품이 아닌 게 집에 들어오는데요. 이번엔 수술용, 아주 비싼장갑이 어쩌다보니 집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예전에 풍선놀이를 반려견들이 좋아했던 걸 기억해내어 수술장갑으로 풍선을 불었으나 바로 뻥!! 샨...
    By안나푸르나 Date2013.02.28 Reply9 Views1115 Votes2 file
    Read More
  24. 약올리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몽실이를 제 앞으로 부르려면 가장 쉬운 방법은 제가 뭐를 먹으면 되요 ㅋ 어제도 집에서 초콜릿을 먹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두녀석 와서 쳐다봅니다. 몽실아빠는 이렇게 아이들이 쳐다보면 더 맛있게 약올리면서 잘 먹어요 ㅋㅋ 더 맛있다니까요 ? ㅋ 불쌍...
    By운영자 Date2013.02.23 Reply6 Views1406 Votes3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