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8F39385F-5F82-4976-A8C1-63C90818DC5C.jpeg

 

F8C52091-E5D9-4DC5-A0B0-88D88B1FB591.jpeg

 

6월 10일 생으로 4개월 애기인데...오늘 갑자기 밥을 안먹다가 피가 약간 섞인 설사를 하내요  ㅠㅠ 내일 아침 병원 예약을 바로 잡긴했는데...4개월인데 파보는 아니겠죠?? 분양 받은지 두달된 애긴대 ㅠㅠㅠㅠ 흐엉 파보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잘자긴 하는데 ㅠㅠㅠ

#파보바이러스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Comments '3' 좋은 답변이 있다면 추천을 해주세요. 좋은 답변으로 채택이 되며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 profile
    몽실아빠 2019.10.04 09:59

    2달 정도 지난 경우라면 파보일 가능성은 낮습니다. 잠복기가 있다해도 2개월이면 잠복기를 충분히 지난 시점일 것이구요. 분양샵에서 말고 그 후 다른 곳에서 감염될 일이 없었다면 파보일 가능성은 낮습니다. 흔한 장염의 경우도 피가 섞이는 혈변이 나오게 되니 변 상태를 보시고 증상이 계속 되면 병원에 데리고 가시면 됩니다. 장염은 약 먹이면 바로 좋아집니다.

  • profile
    설이엄마 2019.10.04 10:12
    To.몽실아빠

    감사합니다 ㅠㅠ 몽실님 댓글보고 마음이 놓이내요 오늘은 정상적인 변 봐서 조금 상태좀 지켜볼라구요!!

  • profile
    모찌아빠 2019.10.04 11:51

    다행이네요

    아가들 조금만 이상있어보여도 걱정이지요

여러 답변 중 질문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을 꼭 해주세요.

질문하신분과 검색하여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받은 답변이 있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추천받은 답변자에게는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799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433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9057
3479 산책 시 배변활동 팁! 부탁드립니당! 가입인사를 하고 묻고 답하기를 보던 중 저도 너무 궁금한게 있어서 성견견주님들께 여쭤보려구요~ 도와주세용 ㅠㅠ 저희 보리는 5차 접종을 저번주 금요일(18일)... [11] 보리짱 2019.10.26 142
3478 엉킨털에 이 브러쉬 사용해도될까요 설명에는 그냥 쉽게 엉킨털 제거된닥ㅎ 하는데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엉킨털 풀려고 정보를 검색 해서 확인했는데   아래와 같은 제품이면 쉽게 된다고 하시는... [1] file 하우스 2019.10.25 149
3477 식탐이 너무 많아요 울구리 식탐이 너무 많아요  하루종일 먹는거에만 집중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좋을지  산책을 나가도 먹을꺼만 찾아다니고 잠시 제가 한눈이라도 팔면 금방 뭘... [2] 구리맘 2019.10.25 190
3476 밥잘안먹는 댕댕이ㅠㅠ   원래 크면 클수록 밥을 잘안먹나요? 애기때는 생존본능으로 밥정말잘먹고 식욕넘쳐나서 밥시간에 사료꺼내기만해도 흥분하고 짖고 그러더니 한달전부터는 밥도... [30] file 퐁이마미 2019.10.25 215
3475 털갈이시기 한두달전부터 손댈때마다 털이 한웅큼씩 빠지고.. 방바닥에는 원숭이때의 솜뭉치털이 아닌 빗자루같은 털이 돌아다니고 무엇보다 등털이 다 빠져서 그런지 바짝죽... [7] 하응가 2019.10.25 147
3474 3개월 강아지 공격성 7월 5일생 3개월 반 정도 된 강아지를 2019.10.18 에 분양받았습니다. 견사에서 부견 모견 확인했고 두 마리 모두 사람 좋아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우호적인 순한 ... [22] 쪼꼼언니 2019.10.25 325
3473 장에 좋다는 유산균. 설사를 더 할수도 있나요? 건강똥누다가 자주 한번씩? 배에서 소리도 나고 설사를하는거같아 병원에 물어보니까 #유산균 먹여보라고하더라구요 유산균먹이니까 설사를 더 심하게하는거 같아... [9] 쪼꼬맘 2019.10.24 142
3472 애견카페 이용시... 혹시 중성화 안하면 못가나요.???? 호텔도 잘 안받아 준다는 말 들은거 같아서요....           #애견카페 #애견호텔 [5] 귀염둥이몽실 2019.10.24 144
3471 다시 원숭이시기가 온걸까요? 요즘 얼굴에 원숭이라인이 보이는것 같은데, 원숭이시기가 다시 온걸까요??  #2차원숭이시기     [5] file 포포사랑 2019.10.24 198
3470 5개월 중성화를 했는데 마운팅을 합니다... 수컷 강아지라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중성화를 하고도 마운팅을 하더라구여..산책 갔다오거나 조금 높은 쿠션이나 베개에 자꾸하려고 해서 댕키 전용 쿠션도 빼... [18] DankieS 2019.10.24 291
3469 3개월령 포메 관절약   이제 3개월차에 접어드는데 포메가 워낙에 슬개골이 안좋다는 소리를 들어서 지금부터라도 관리를 해주고싶은데 좋은 영양제나 간식같은게있을까요? 그리고 언... [8] file 박뚠뚠 2019.10.22 241
3468 포메 귀알러지 오늘 기존 다니던 병원 말고 다른 병원 추천 받아 갔었는데 귀에 #알러지 초기증상이라고 사료도 바꿔야한다해서 가수분해단백질사료로 사오고 다른건 당분간 일... [2] file 포메순둥이 2019.10.22 227
3467 탄이 일상 및 중성화 고민..   #고민  신붓감 찾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ㅡㅠ 저랑 같은 고민하셨거나 하는 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8] file 탄이아빠XD 2019.10.22 198
3466 으르렁 거리는 이유가 뭘까요? 뭘하다가 으르렁 거리는것도 아니고 엎드려있다가  갑자기 계속 으르렁거려요  움직이는물체가있거나 음식이 있는곳도 아니고 소리가들리는것도 아닌데  아무것도... [9] 통통이 2019.10.20 296
3465 포메라니안 털관리와 최근 실리콘브러쉬 효율성 문의 후추 아빠이자 연탄이와 벼루 할배(?) 입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후추가 애기들 출산이후 털이 많이빠지고 털이 풍성하지않으니까 축축쳐져서 보기가 넘 안쓰러... [2] 량잴 2019.10.19 266
3464 생리시 애견팬티 #생리  오늘 나나 항체검사 하면서 중성화 문의를 했는데요.  1.4키로로 너무 작아서 1년까지는 크는걸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하네요... 일단 더 커야 하고, 곧 ... [4] 봉구n나나 2019.10.18 179
3463 유전으로 슬개골안좋은 애기들 있나요?ㅠㅠ 유전적으로 슬개골안좋은 애기있나요?ㅠㅠ 이틀전부터 퐁이가 밥을 먹는둥마는둥해서 오늘 심장사상충하러 병원에 가는김에 진료를 봤는데 퐁이가 유전적으로 슬... [18] file 좋은답변 퐁이마미 2019.10.17 372
3462 아기강아지 산책 언제쯤이면 적응하고 잘 할까요?       #강아지산책 #아기강아지산책   세번째 산책 나갔어요 이제 ㅋㅋㅋ     시루가 3개월딱 된 상태인데 93일 정도? 지금 산책 나가면 조금만 걷다가 낑낑대요 ... [22] file 크림시루 2019.10.17 405
3461 7개월 포메라니안 사료 문의 아래 글도 읽어보고 이전 글들도 검색해서 다 봤는데 도저희 뭐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로얄캐닌 스타터 먹이다가 로얄캐닌 퍼피용으로 먹였고요 이후... [15] 여신 2019.10.17 315
3460 저희 강아지 사료바꿔줘야 할까요?     이제 3개월 접종끝낸 포메라니안 인데요    식욕이 너무 왕성해서 이대로 괜찮은건가  싶기도 하구요   지금은 #로얄캐닌 미니스타터&베이비독 먹이고 있... [10] file 구름이둘째누나 2019.10.16 252
3459 우리강아지 스피츠일까요?? 이제 10개월 지났는데요 몸무게는 2.5 이고 더이상 늘진않네요  밖에 나가 많은 포메와 만나도 항상 제아이가 제일 작은쪽에 속해요 근데 많은 사람들이 자꾸 스... [12] file 통통이 2019.10.15 462
3458 이제 머즐 털은 더이상 안날까요?       얼굴털부터 조금씩 으른털이 나고 있는 후추예요ㅎㅎ 다른 포메들은 콧등?에 털이 풍성하던데 우리 강아지는 더이상 안나는건지 궁금해서 글 올려봐요&#x1... [8] file 후추추 2019.10.15 297
3457 생리 생식기 빨개요~ㅠㅠ   생리라 기저귀  채웠더니 생식기가 빨개요... 기저귀에 쓸려서 그런걸까요~? 염증이나 피부병~? 은 아니겠죠~?  🙄   #생식기 #포메 #꽃도장 #피부병 #... [3] file 좋은답변 여신아빠 2019.10.13 300
3456 거봉껍질을 먹었어요ㅠㅠ 안녕하세요~   3개월된 포메입니다~   어제 밤에 한눈 판 사이에 꼬미가 상위에 올려있던 거봉 껍질 반쪽을 먹어버렸어요ㅠㅠ   강아지한테 포도는 독이라고 들었... [2] 꼬미맘2 2019.10.10 199
3455 3개월 강아지가 토했어요 아침에 사료를 먹고 하루종일 잘 지내다가 저녁에 토를 했어요.. 집에서 이것저것 잘 물고와서 오물오물거리는데 볼때마다 빼앗는데 못볼때 어쩌는지 모르겠어요 ... [9] file 감자맘마 2019.10.09 291
3454 포메라니안 임신 적정시기 #임신   랑이는 지인이 사정이 생겨 저희가 5살에 입양하게 되었어요 랑이와 함깨 지낸지 6~7개월이 되어가면서 부모님도 너무 예뻐하시구 저희도 이제 랑이가 없... [8] file 무병장수하자랑아 2019.10.07 332
3453 저희구리가 다리가 아파요 구리어제 목욕하고 조금 흥분하다 쇼파에서 뛰었는데 깽갱하면서 한쪽다리를 절어요 ㅠㅠ 전에도 그런적이 있어서 그땐 금방 괜찮아져서 조금 지켜보자했는데 조... [8] 구리맘 2019.10.06 228
» 파보 장염은 아니겠죠..?ㅠㅠ     6월 10일 생으로 4개월 애기인데...오늘 갑자기 밥을 안먹다가 피가 약간 섞인 설사를 하내요  ㅠㅠ 내일 아침 병원 예약을 바로 잡긴했는데...4개월인데 파... [3] file 설이엄마 2019.10.03 346
3451 사시 ㅠㅠ 천문..                         처음에왓을때는 외사시가 너무 심해서 뇌질환 쪽을 걱정햇는데..천문도 아직 열려잇는지라  ㅠㅠ 지금은 4개월차 되면서 사시도 좀 잡... [6] file 설이엄마 2019.10.01 382
3450 배변훈련문제요 ㅠㅠ 저희집에 온지 한달반정도되엇고 4개월좀 지났어요 배변은 문제없이 잘가렸거든요 ㅠㅠ 근데 미끄럼방지 매트를 얼마전에 거실 전체에 깔아줫더니 그이후로 큰 화... [5] 요미루이 2019.10.01 240
좋은답변 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9 Next
/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