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댓글more

  • 최근 작성된 댓글 정보는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포메라니안 의 모든 정보가 포메러브에 있습니다. 회원이 되어보세요.


  • 포인트응모more





    저희 포메러브에서는 회원약관에 의해 회원이 지켜야 할 내용들이 있습니다. 별도로 활동하는데 필요한 간단규칙을 공지사항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https://pomelove.com/notice/169


    간단규칙의 내용에 보시면 회원 상호간 반말 금지로 되어있습니다. 이유는 반말사용이 지나친 친목의 과시나 커뮤니티 내의 별도집단을 형성하려는 의도로 사용될 우려가 상당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일부 회원들간 반말 사용이 오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에 포메러브는 회원간 상호 존칭을 사용토록 하고 있으며 이미 알고 지내는 지인 혹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친해진 사이라 할 지라도 온라인상에서는 존칭을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사전에 알고 지내는 지인관계라는 것을 알릴 수 없으며 이에 따라 불편하더라도 존칭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커뮤니티의 불필요한 잡음과 갈등없이 존속하기 위한 방침이니 불편하시더라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 Q: [가입 및 활동] 닉네임 옆에 메달이 있는 분들은 뭔가요?
      A:

      포메러브는 전월 활동지수를 기준으로 상위에 랭크 되신 분들께 활동메달을 지급하여 노출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월 1일 전월 활동지수를 기준으로 랭킹을 산정해서 지급합니다.

       

      활동지수는 글(댓글) 작성,추천받음 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지난 달 활동지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신규회원 기존 회원 모두 메달 획득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다이아몬드 메달 : 1순위에 해당하는 단 한분이 소유하게 됩니다.

       

       백금 메달 : 2순위 그룹 회원들이 소유하게 됩니다.

       

       금 메달 : 3순위 그룹 회원들이 소유하게 됩니다.

       

       은 메달 : 4순위 그룹 회원들이 소유하게 됩니다.

       

       동 메달 : 5순위 그룹 회원들이 소유하게 됩니다.

       

      2~5 순위 그룹의 회원 수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므로 고정된 인원수는 아닙니다. 다만 활동량이 적은 회원들은 메달을 소유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2021년 1월 1일 부터 활동메달이 지급되어 노출이 됩니다.

    • Q: [사이트 기능] 사이트 폰트때문인지 화면구성이 어긋납니다.
      A:

      저희 포메러브는 기본적으로 나눔고딕으로 폰트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PC에서 나눔고딕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나눔고딕폰트가 표시되지 못해 화면 구성에서 어긋나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사용하시는 PC에 알맞는 나눔고딕폰트를 직접 설치하시면 됩니다.


      윈도우용 나눔고딕폰트 다운로드


      맥용 나눔고딕폰트 다운로드

    • Q: [사이트 기능] 이미지가 바뀌지 않아요.
      A:

       대표썸네일로 사용할 이미지를 변경한 경우에도 위와 같이 새로고침을 하면 해당페이지에서 변경된 대표이미지로 보이게 되니 새로고침을 해주세요.


      PC에서 페이지새로고침을 찾지 못하시는 경우 보통 F5 버튼을 누르면 새로고침이 이루어집니다.


      새로고침 이후에도 이전이미지가 계속 보여진다면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시면 됩니다. 

    • Q: [가입 및 활동] 사이트 이용시 궁금한게 많습니다.
      A:

      사이트 이용에 필요한 내용 전반에 관하여 저희 사이트이용설명서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시어 한번 읽어보셔도 되고 궁금한 것이 생겼을때 안내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셔도 됩니다.



      사이트이용설명서 바로가기




      위 설명에 나오지 않아 해결하지 못한 부분이 계시다면 운영참여를 통해 질문을 하시면 필요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참여게시판 바로가기

    • Q: [커뮤니티 운영] 분양 교배 게시판 이용 제한이 있는 이유는 뭔가요?
      A:

      저희 포메러브에서는 늘어나는 유기견 발생에 대해서 고민하고 그에 대한 좋은 정책을 결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책임있는 분들이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저희 포메러브에서는 누구나 쉽게 분양,교배 게시판을 이용하기 보다는 최소한의 활동으로 준비된 회원에게 분양과 교배가 이루어 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분양게시판과 교배 게시판을 이용하기 위해 레벨업을 하기 위한 것은 어려운 것이 아니며 회원으로 아주 조금만 활동하시면 도달하실 수 있는 레벨입니다.

    • Q: [가입 및 활동] 회원간 반말사용이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A:

      저희 포메러브에서는 회원약관에 의해 회원이 지켜야 할 내용들이 있습니다. 별도로 활동하는데 필요한 간단규칙을 공지사항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https://pomelove.com/notice/169


      간단규칙의 내용에 보시면 회원 상호간 반말 금지로 되어있습니다. 이유는 반말사용이 지나친 친목의 과시나 커뮤니티 내의 별도집단을 형성하려는 의도로 사용될 우려가 상당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일부 회원들간 반말 사용이 오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에 포메러브는 회원간 상호 존칭을 사용토록 하고 있으며 이미 알고 지내는 지인 혹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친해진 사이라 할 지라도 온라인상에서는 존칭을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사전에 알고 지내는 지인관계라는 것을 알릴 수 없으며 이에 따라 불편하더라도 존칭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커뮤니티의 불필요한 잡음과 갈등없이 존속하기 위한 방침이니 불편하시더라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Q: [가입 및 활동] 닉네임이 어렵고 복잡하면 안되는 이유 ?
      A:

      저희 포메러브에서는 닉네임을 이용한 기능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1.특정 회원 소환 기능

        - 글이나 댓글을 쓸때 특정회원의 닉네임 앞에 @를 붙여주면 해당 닉네임 소유자에게 알림이 갑니다. 특정 글/댓글을 특정한 회원에게 알리고 싶을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위 기능을 사용하려면 닉네임을 정확하게 사용하여야 기능이 동작을 합니다. 그래서 닉네임을 다른 사람이 타이핑하기 쉬운 닉네임을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띄어쓰기 혹은 특수문자나 기호가 들어간 닉네임을 사용시 다른 회원 위 두가지 기능을 사용할때 불편하거나 사용하기 힘들어 질 수 있으니 닉네임 선정시 참고해야 할 사항입니다.(특수문자사용금지)


      가입 후 이러한 사실을 알게되어 닉네임을 변경을 원할 경우 관리자 몽실아빠에게 문의를 해 주시면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가입 및 활동] 포메러브 회원등급
      A:

      저희 포메러브에는 회원그룹은 준회원,정회원,우수회원,특별회원,관리자로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가입과 동시에 준회원으로 가입이되며 가입인사를 남기게 되면 관리자가 확은 후 정회원으로 등업이 됩니다.

       

      정회원에서 우수회원으로 승격이 되기 위해서는 20레벨까지 레벨업이 되어야 하며 포인트로는 36,000 포인트를 적립하면 20레벨 우수회원이 되십니다.

       

      우수회원에서 특별회원으로 승격이 되기 위해서는 30레벨까지 레벨업이 되어야 하며 포인트로는 81,000 포인트를 적립하면 30레벨 특별회원이 되십니다.

       

      현재 준회원은 글쓰기시 스팸방지 문자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이 있으며 일부 게시판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간단한 가입인사를 통해 정회원으로 승격이 가능합니다.

       

      우수회원,특별회원은 전용 게시판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우수,특별회원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 입니다.

       

       

       

      각 레벨(등급)에 필요한 포인트 안내 

    • Q: [가입 및 활동] IP가 차단 되었어요.
      A:

      현재 포메러브는 스팸글과 도배방지를 위해 10초 동안 3회 이상 글을 작성하게 되면 스팸으로 간주되어 IP가 차단되게 되어있습니다. 

       

      의도하지 않게 IP가 차단되신 분은 master@pomelove.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차단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메일을 보내주실 때는 차단된 IP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본인 PC IP 확인 --->   https://rxtip.kr/myip

    • Q: [커뮤니티 운영] 커뮤니티 운영자와 연락을 하고 싶어요.
      A:

      간단한 가입을 통해 영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기시거나 혹은 Contact us 메뉴를 이용하시면 관리자에게 메세지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 Q: [가입 및 활동] 뉴스나 기사 블로그의 글을 퍼와도 되나요 ?
      A:

      안됩니다. 뉴스나 다른 곳의 사이트의 글의 내용에 대해 언급하고 싶으실 때에는 링크만 적으셔야 하고 글의 전문이나 일부를 복사해 오시면 안됩니다. 뉴스나 글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이나 설명을 적으셔도 되지만 퍼오시는 것은 안됩니다. 이 것은 회원님을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니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퍼온 글로 인해 발생되는 저작권 침해의 문제는 회원님께서 책임을 지셔야 하니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단,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고 퍼오시는 것은 상관 없습니다.


      무단으로 복사해 온 글이 발견 될 경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Q: [가입 및 활동] 불량 게시글 어떻게 하나요 ? 신고 하면 되나요 ?
      A:

      네. 추천/비추천 버튼 옆에 신고버튼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불법/음란성 게시물을 보시면 회원들분 께서 신고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운영자가 확인 후 게시물이 문제가 없다면 신고취소를 하고 불량게시물 이라면 삭제 처리합니다.



      vote.png

    • Q: [가입 및 활동] 닉네임 변경은 금지 인가요?
      A:

      네. 포메러브는 닉네님 변경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닉네임이 유일하게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수단인데 닉네임의 변경으로 회원을 식별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고 악용의 소지도 있어서 닉네임 변경은 금지합니다.


    • Q: [가입 및 활동] 포인트는 뭔가요? 어디에 쓸 수 있나요?
      A:

      포인트는 포메러브 활동을 통해 획득하는 점수입니다. 이 포인트를 기준으로 레벨을 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총 30단계 레벨이 있으며 현재 20레벨 이상은 우수회원 30레벨 이상이 특별회원으로 분류되게 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법은 로그인/글작성/댓글작성/출석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획득 가능합니다.

      또한 포인트충전소를 이용하시면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하루에 한번 포인트가 충전이 됩니다.

      가위바위보 게임/퀴즈게임/포인트복권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의 경우 포인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로 할 수 있는 것은 포인트를 기준으로 각 레벨을 정하며 레벨에 따라 회원그룹이 분류되게 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로 응모하여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응모 참여등에 포인트가 필요하니 포인트를 적립해 보세요.


    • Q: [사이트 기능] 모바일에서 사진 첨부 가능 한가요?
      A:

      네. 모바일에서 사진첨부 가능합니다.


    • Q: [가입 및 활동] 동영상 업로드는 안되는 건가요?
      A:

      네. 포메러브는 웹호스팅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어 웹용량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득이 하게 동영상 파일을 직접 업로드는 가능하지 않으며 유튜브에 올려진 동영상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 Q: [가입 및 활동] 비회원 글쓰기 금지 인가요?
      A:

      네. 비회원의 경우 게시판 글의 읽기는 가능하나(일부 게시판은 읽기도 불가능) 쓰기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 질서유지를 위한 조치이며 간단한 가입으로 회원이 가능하니 댓글을 달거나 글을 쓰고 싶다면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 Q: [가입 및 활동]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회원과 준회원의 차이는 뭔가요?
      A:

      우선 정회원과 준회원의 차이는 대부분의 게시판에 글을 쓸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 입니다. 준회원의 경우 가입인사 게시판을 제외한 나머지 게시판에는 글쓰기/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회원이 되시는 방법은 가입인사를 남기시면 관리자 확인 후  정회원으로 승격이 됩니다.


      정회원이 되시면 포인트응모를 통해 경품을 받으시거나 공동구매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Q: [가입 및 활동] 가입 자격 및 제한이 있나요?
      A:

      • 현재 특별한 가입 자격 및 제한 사항은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다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기존의 가입한 회원이 배포하는 초대장 초대번호가 필요하니 구하셔야 합니다.
      • 배포하는 블로그가 있는지 검색사이트에서 포메러브 초대장 으로 검색해서 찾아보시거나 저희 포메러브 초대장 신청 게시판에 신청글을 작성하셔서 메일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가입한 이메일로 도착한 인증요청메일을 통해 메일인증을 해야 승인된 계정이 되며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1일이 넘도록 인증을 하고 있지 않은 계정은 즉시 삭제됩니다.
      • 인증메일이 수신함에 없다면 스팸함을 찾아보세요.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