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의 구분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단, 반려견과 함께 하며 궁금한내용은 묻고답하기 사이트이용에 문의내용은 운영참여를 이용해 주세요.

2016.03.09 07:59

아침산책

profile
식이맘
  • 최종 접속일 : 17-10-23
  • 가입일 : 16-02-15
  • 레벨 : 8 Level (34%)
  • P : 6,284 / 7,29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출근해야하는데ㅠㅠ혼자 신낫어요ㅋㅋㅋㅋㅋ

20160309_073723.jpg

 

20160309_073727.jpg

Who's 식이맘

profile

식구/여/15년11월

님의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포메러브에서는 반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라 할지라도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댓글과 대댓글 차이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회원님들 포메러브 글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2] file 몽실아빠 2017.07.12 352 1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4] 몽실아빠 2017.01.03 1317 4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4156 20
3356 오랜만에 간식만들었어요~^^     닭가슴살육포가 다떨어져서 이번에 오리가슴살 육포 만들어줬더니 너무좋아하네요~♡♡ 우리 요미는 기다려하면 잘참고 기다려주는데 루이는 참지못하고 먹니... [17] 요미엄마 2016.03.10 243 6
3355 포메라니안 과 폼피츠의 차이점 저는 두아이를 키우는 견주입니다 한아이는 폼피츠(포메라니안+스피츠)인 맹순양 또 한 아이는 포메라니안 곰순군~~ 첨엔 우리딸이 엄마 고양이 키우고싶어요 몇... [23] 곰순맘 2016.03.09 9374 3
» 아침산책 출근해야하는데ㅠㅠ혼자 신낫어요ㅋㅋㅋㅋㅋ     [15] 식이맘 2016.03.09 193 2
3353 BEST 동물병원비 낮추는 서명하러가기! 동물병원비 낮추는 서명하러가기.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82782         퍼온 글입니다!   -동... [10] 포메라쿤 2016.03.08 564 20
3352 슬슬 날씨가 풀리고 있어요... 다 좋은데ㅎㅎ 심장사상충 방지책... 슬슬 날씨가 풀리고 있어요... 다 좋은데ㅎㅎ 심장사상충 방지책도 마련해야겠지요! 작년에는 병원에서 레볼루션 맞추다가, 동물약국에서 애드보킷을 구해서 직접... [6] 포메라쿤 2016.03.08 47 0
3351 BAM 님 보세요 BAM님이랑 닮았다하니 궁금해하시길래 올려봅니다   [8] 쭈루마쯔 2016.03.07 335 0
3350 기스가 아파요. . . . 지난토욜 접종하고 신나게 뛰어놀고 발가락물기 손가락물기 머리카락 물어뜯기 하고 싶은거 다하고 놀더니 갑자기 어제 저녁부터 기침을해요 ㅜㅜ 병원갔더니 감... [4] 기스엄마 2016.03.07 226 0
3349 라이보고자꾸믹스믹스 거리는 펫마트갔다왔네요. 첨가는거였는데 ... 라이보고자꾸믹스믹스 거리는 펫마트갔다왔네요. 첨가는거였는데 5명이서모여 수군거리더군요. 앞으로는 도그114만이용하는걸로요ㅋ [12] 라니 2016.03.07 51 0
3348 그대로 멈춘 식구 남편보고 식구가 멈췄어요 오랜만이라 신기햇나ㅋㅋㅋㅋ왜 이런 사소한게 웃겨서 저는 사진을찍는지ㅋㅋㅋ하루하루 귀여워지는 식구입니다♥     [18] 식이맘 2016.03.07 177 3
3347 2016년 첫 한강나들이 :)       주중에 날씨가 화창~하길래 주말엔 새끼들 데리고 한강놀러가야지~ 했더니 토요일은 비가 오고요... 일요일은 미세먼지 경보 -_-;;   라쿤이는 떡실신하고 ... [18] 포메라쿤 2016.03.07 229 6
3346 포메러브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공지했는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12명. 트위터 팔로우 3명.     요거 해 두셔야 혹시 저희 포메러브가 갑자기 접속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될때 저기서 소식을 보실수 있을... [12] 몽실아빠 2016.03.07 126 0
3345 싱글벙글이오ㅏ함께~   처음 산책하는데 너무너무 잘 놀다온거같아요~~얼마 안지나서 제다리를 붙들길래 안아줬더니 저렇게 이쁘게 잠이들어버렸네요 ㅎㅎ 너무너무 이뻐서 올려요~~~... [10] 싱글벙글맘 2016.03.07 289 1
3344 당첨된 아일오브독스 미스트63번 후기 너무 빠른 당첨으로 이벤트가 시작과 동시에 끝나서 맘님들 너무 속상하셨죠? 저도 너무 놀랬답니다. 기쁘지만 죄송한 마음으로 초간단 후기 올립니다. 아일오브... [8] 토리맘 2016.03.05 182 3
3343 천둥번개 꽈광~~ 쫄탱이 담비 먼저 그리고 몽실이 화들짝 하네요 ... 천둥번개 꽈광~~ 쫄탱이 담비 먼저 그리고 몽실이 화들짝 하네요 ㅋ 😆😆 [4] 몽실아빠 2016.03.05 59 0
3342 맨발에 밟히는 사이즈와 감촉이 이건 빠진 이빨이야! 하고 집었는... 맨발에 밟히는 사이즈와 감촉이 이건 빠진 이빨이야! 하고 집었는데... 마른 밥풀이네요 ㅎㅎ [2] 조조대장 2016.03.05 52 0
3341 꺄~~~~ >.< 이게 얼마만의 일등인지... 감개무량~~ ㅠㅠ 꺄~~~~ &gt;.&lt; 이게 얼마만의 일등인지... 감개무량~~ ㅠㅠ 토리토담 2016.03.05 17 0
3340 인기 심장 부여잡고 들어오세요...   헐...포메는 역시 사랑입니다. 뉘집 새끼들인지 몰라도  너무 귀여워서 퍼왔어요 ㅋㅋㅋ   [32] 포메라쿤 2016.03.04 468 14
3339 오늘은 이만 쉬자 날씨가 풀려 거실에 자리를 깔고... 아빠랑 쿨쿨 ZZZ       [3] 송이아빠 2016.03.03 261 1
3338 타조의 피가 흐르는 솜솜이 오늘 방석산게 배송왔는데 오자마자 계속 머리를 쳐박고 저러고 있네요..  타조도 아니구.. ㅎㅎ ^^;     [10] 솜솜맘 2016.03.03 343 0
3337 아휴..라이 잃어버렸다가 찾았네요. 큰집에서 한분이 오셨는데 들어오시면서 문을안닫으셨나봐요. 울타리도 열고들어오시고..; 없어진줄모르고 있다가 라이야~했는데 안보이는거에요.. 심장이내려앉... [27] 라니 2016.03.03 168 0
3336 졸음이 솔솔   졸 때 쳐다보면 기척에 눈을 뜨는데 테이블에 비치니 제대로 조는 모습을 찍었네요 [3] 송이아빠 2016.03.03 300 1
3335 날씨가좋아서산책하기좋네요^^ 날씨가좋아서산책하기좋네요^^ [2] 몽돌이 2016.03.03 72 0
3334 요새 조조 이갈이중이라 매일 앞니 개수가 다르네요. 오늘은 밑에... 요새 조조 이갈이중이라 매일 앞니 개수가 다르네요. 오늘은 밑에 앞니가 3개밖에 없어요. 아이 신기해 ㅎㅎ [13] 조조대장 2016.03.02 40 0
3333 모델 체리양~~^^           사진만 찍으면 포즈 취해주네요~^ 모델 하고싶은지 ~~^^언능 신랑을 찾아줘야 할텐데~^^ [8] 체리엄마 2016.03.02 316 3
3332 늦은 포인트 응모 후기! - OBT 그레인프리 치킨! 벌써 꽤나 지나버렸지만,   포인트 응모 당첨으로 받은 OBT 그레인프리 치킨 후기 올립니다~ ^^;;   우선 이렇게 생겼어요. 작은 샘플 사료 사이즈를 생각했는데 ... [13] 토리토담 2016.03.02 222 4
3331 여기 말고 일반 게시판에 글 작성자가 달은 댓글 배경처리 했는데... 여기 말고 일반 게시판에 글 작성자가 달은 댓글 배경처리 했는데 어떤가요... 처음이라 어색한가요? [6] 몽실아빠 2016.03.02 31 0
3330 한채아 반려견 순심이~       역시 미인들은 포메라니안을 키우는가 봅니다 ㅋㅋ 순심이 좋겠다 ㅋ 연예인 엄마랑 살아서 ㅋ   순심이 떵하고 오줌 거실 바닥에 싸서 혼났네요 ㅋㅋㅋ  ... [10] 몽실아빠 2016.03.01 711 5
3329 2년지나고 새로입양한 아기     하나랑두리가 하늘나라가구 2년좀 지났네요~ 일주일전에 입양한 아기~ 아직 이름도 못정하고 ㅠㅠ 걍 아기라부르고 있어요~~ 이뿌게 봐주시고~폭풍 관심 부... [10] 초롱맘 2016.03.01 320 6
3328 싱글벙글이예요~~♡ 오늘은 3월1일 오랜만에 가족들이 다모여있는 가운데 누나랑 형이 없어서 심심한지 요러고 자고있어요 ㅎㅎ 완전 귀여워서 찰칵했답니다~~~~☆☆     [1] 싱글벙글맘 2016.03.01 277 2
3327 고마운 우리 샤샤~ 외출후 돌아와보니 우리 샤사장이 내 더러운 슬리퍼를 껴안고 자고있습니다~   아마도 제가 그리웠나봅니다...   &quot;사람처럼 따뜻한 체온을 가진 작은 생명이 나에... [4] 경정목 2016.02.29 378 5
Board Pagination Prev 1 ...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 178 Next
/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