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2153 6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2490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5866 22
공지 ☆통합게시판 이용안내☆ 몽실아빠 2015.01.14 1514 3
  1. NEW

    [ 반려견일기장 ] 자고일어났더니

      자고 나왔더니 아이스가 문앞에 있네요 깜짝놀랐어요! #나왔더니아이스
    By아이스 Date07:56 Reply2 Views10 Votes0 감정
    Read More
  2. NEW

    [ 반려견일기장 ] 산책

      살구는 주로 마당에서 산책을 한답니다! 표정을 보니 진지하게 뛰고 있네요..   아이들이 산책하면서 냄새 맡는게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나무 밑, 잔디밭, 밭 등등 킁킁 냄새를 맡으며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솔방울을 발견하고 그자리에 멈춰 서 있다가 ...
    By개살구 Date2018.11.15 Reply6 Views27 Votes2 감정
    Read More
  3. NEW

    [ 자유게시판 ] 우리콩이 차우차우 같나요? ㅋㅋ

    이사진 찍은날  지나가는 사람들이  차우차우야? 이러네요  ㅋㅋ  웃어야될지 울어야될지  울 콩이 차우차우같나요? 여러번 듣네요  ㅎㅎ #차우차우#콩이
    By콩이맘에요 Date2018.11.15 Reply10 Views43 Votes2 감정
    Read More
  4. No Image NEW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강아지 분양받으려고 알아보는 중입니다. 반갑습니당~~   #강아지
    By예비오빠 Date2018.11.15 Reply8 Views24 Votes0 감정
    Read More
  5. No Image NEW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포메라니안 11개월 아이스키우고있는 11살 학생입니다

    귀어운11개월 아이스   #아이스 #학생
    By아이스 Date2018.11.15 Reply8 Views42 Votes0 감정
    Read More
  6. NEW

    [ MyPom 자랑 ] 엄마 문 좀 열어줘요.. 미치는 엄마가 좋아요...

    엄마 씻으러 간 사이에 문 앞에서 낑낑낑...    #미치누나 #미치 #강아지 #반려견 #분리불안
    By미치누나 Date2018.11.15 Reply6 Views37 Votes0 감정
    Read More
  7. NEW

    [ 가입인사 ] 크림이 아빠입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2018/05/15 6개월된 크림포메 견주에요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똥꼬발랄 노는거 좋아하는 크림이에요 ^^* 사람좋아하고 개좋아하고 ㅎㅎ   #아빠 #가입
    By크림이현 Date2018.11.15 Reply11 Views36 Votes0 감정
    Read More
  8. NEW

    [ 가입인사 ] 짱아 가입인사드려요^^

    짱아 인사드립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짱가부인    
    By짱가부인 Date2018.11.15 Reply8 Views40 Votes0 감정
    Read More
  9. NEW

    [ 반려견일기장 ] 가을은 무슨색?

      가을은~  가을은~~ 빨간색^^     아니 아니!. 노란색^^     가을은~ 가을은~~ 밤털이색^^   #밤톨이   #가을남자   #가을사진대방출  #가을은밤털색   #오렌지포메라니안
    By밤톨맘 Date2018.11.15 Reply5 Views38 Votes1 감정
    Read More
  10. NEW

    [ 제주 ] 방금 산책 다녀 왔어요~~

      요즘 유일한 위안거리가 포도와 바다 그리고 비양도 입니다. 방금 포도랑 산책 다녀오는 길이여요~   제주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포도뒤 섬이 어떻게 보이시나요? #제주 #금능 #비양도 #바다    
    By포도 Date2018.11.15 Reply6 Views76 Votes1 감정
    Read More
  11. No Image NEW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4개월 포메 키우고 있는 미치누나입니다.

    미치와 미치누나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당!   #미치누나
    By미치누나 Date2018.11.15 Reply9 Views45 Votes0 감정
    Read More
  12. NEW

    [ 묻고답하기 ] 잘 가리던 대소변을.. 호텔 다녀온뒤부터 못 가려요ㅜ

      안녕하세요~~ 저희 강아지가 5개월인데ㅜ  대소변 진짜 잘 가리고 그랬어요! 다들 칭찬할 정도로! 근데 얼마전에 이틀정도 애견호텔에 다녀온 뒤 부터ㅜ 아무곳에나 그냥 대소변을 보는거에요....... 그 곳에 있을 때는 패드에 안 하고 그냥 바닥에 하고 그...
    By테니 Date2018.11.15 Reply4 Views51 Votes0 감정
    Read More
  13. No Image NEW

    [ 자유게시판 ]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By포도 Date2018.11.15 Reply1 Views31 Votes0 감정
    Read More
  14. [ 애견뉴스 ] 페이스북, 상금 1억 원 걸고 반려견 영상 콘테스트 열어

         페이스북이 오는 12월31일까지 페이스북 동영상 플랫폼 ‘워치’의 첫번째 인터랙티브 시리즈인 ‘세상에서 가장 멋진 반려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미국 반려동물 전문매체 더 도도와 미디어채널 쓰리볼엔터테인먼트...더보기마이펫뉴스   #페이스북 #페이...
    By뉴스레터 Date2018.11.15 Reply0 Views30 Votes0 감정
    Read More
  15. [ 애견뉴스 ] 동물 학대 '모피생산' 적극 반대

    동물 학대 '모피생산' 적극 반대   동물권단체 케어(care)에서 '개·고양이 모피 수입 금지법 통과를 위한 보고서 발표회 2018'을 진행한다. 동물권단체 케어(care)에 따르면, 현재 중국에서 전 세계 모피의 75%가 제조되고 있는 가운데, 길거리에서 ...더보기...
    By뉴스레터 Date2018.11.15 Reply0 Views19 Votes0 감정
    Read More
  16. [ 애견뉴스 ] 강동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강동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지난 10일, 10일 오후 1시부터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2018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열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강동구 제공) 강동구에서 개최하는 걷기대회는 2015년부터 ...
    By뉴스레터 Date2018.11.15 Reply0 Views24 Votes0 감정
    Read More
  17. Update

    [ 반려견일기장 ] 굿밤되세요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저도 두부 재웠으니 꿈나라로 좋은꿈들 꾸세요      #꿈나라 #꿈들 #두부
    By남두부 Date2018.11.15 Reply3 Views51 Votes1 감정
    Read More
  18. Update

    [ 애견용품리뷰 ] 대박대박 이비야야 애견침대 포인트응모 이벤트에 당첨됬어요옷!!

    전 정말 제가 될줄 꿈에도 몰랐어요 응모 누르다가 제 눈을 의심했어욥!ㅋㅋ 거기에다가 랜덤인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깔(핑크)로 ㅠㅠ 정말 포메러브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이비야야 침대는 실제로 받아보면 더 고급ㅈㅣ고 튼튼해보여요. 조립도 정...
    By콩콩이맘 Date2018.11.14 Reply9 Views68 Votes3
    Read More
  19. Update

    [ 반려견일기장 ] 아이 눈부셔^^

      아직은 단풍이 멋지네요 아침 출근을 토리랑 산책으로 시작해요   떨어진 낙엽을 밟는 토리 발자국 소리가 음악같아요 아빠 지각하겠어 빨리 오세요 햇빛때문에 눈이 부셔요ㅎ   출근후 사료와의 전쟁은 또 시작되었다ㅠ ''아 임마 좀 먹어봐라'' 아에 고개...
    By토리가족 Date2018.11.14 Reply8 Views52 Votes0 감정
    Read More
  20. [ 애견뉴스 ] 中 지난市 '반려견 신용 점수 시스템' 도입

         '개 줄 꼭 착용하세요' '짖게 하지 마세요' '꼭 뒤처리 하세요'중국 산둥성 지난(南市)시가 '문명화된 반려견 신용 점수 시스템'(Civilized Dog-Raising Credit Score System)을 도입하며 세운 규정들이다.최근 비...더보기마이펫뉴스   #중국 #산둥성 #...
    By뉴스레터 Date2018.11.14 Reply0 Views28 Votes0 감정
    Read More
  21. No Image

    [ 묻고답하기 ] 코가 부은것같아요ㅠㅠ

    우리 포미가 갑자기코가 부은것같아요  어디에 부딪힌적도 없는것 같은데 왜그럴가요? 혹시  원인이 뭔지  아시거나 이런적이 있는 고수님들~계실가요?   #원인 #고수님들
    By포미공쥬맘 Date2018.11.14 Reply5 Views73 Votes0 감정
    Read More
  22. Update

    [ 반려견일기장 ] 라운이 자는거 보세요~ㅋㅋㅋ

            깨어서 뽈뽈거리고 다닐때는 참 너구리 같은데ㅋㅋㅋㅋ 잘때는 꼭 사람처럼 자요ㅎㅎㅎ 배고플때랑 큰 볼일 보기 전에만 깡깡거리는 순둥이에요 물론 아직 2개월밖에 안되어서 그렇겠죠...?ㅎㅎ   #라운이 #홍라운 #자는모습 #꿀잠 #너구리
    By라운이언니 Date2018.11.14 Reply9 Views76 Votes0 감정
    Read More
  23. [ 묻고답하기 ] 원숭이 시기가 이렇게 오나요?

    다른 애기들 사진보면 안그런거 같은데 혹시 피부병인가 싶어서요 ㅠㅠ 워낙 잔병치레가 심해서,, ㅠㅠ 저부분만 저렇게 되어있는데 원숭이시기일까요 피부병일까요 ㅠㅠ #원숭이시기#공차
    By공차 Date2018.11.14 Reply10 Views97 Votes0 감정
    Read More
  24. [ 묻고답하기 ] 눈이 충혈된거 같은데 병원 가야하나요ㅠㅠ

      어제는 몰랐는데 오늘 눈꼽있나봤더니 눈이 충혈됬더라구요ㅠㅍ 이거 병원 가봐야하나요?? #홍라운 #눈건강 #충혈 #눈충혈
    By라운이언니 Date2018.11.13 Reply12 Views66 Votes0 감정
    Read More
  25. [ 애견뉴스 ] 제주도에 반려동물 장례식장 생긴다

         제주도는 동물 장례식장 설치 등이 담긴 동물복지 5개년(2019~2023년) 계획을 수립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계획은 높아진 동물보호‧복지 정책요구를 반영해 관련 기관, 동물보호단체와 함께 마련됐다.주요내용을...더보기마이펫뉴스   #장례식장 #마이펫...
    By뉴스레터 Date2018.11.13 Reply0 Views28 Votes0 감정
    Read More
  26. Update

    [ 반려견일기장 ] 폼단 남매샷♡

    단이오빠 궁뎅이샷ㅎㅎㅎ 간식주세요~~~^^ 이옷을 벗겨줘라~~~~~       #궁뎅이샷 #단이오빠 #간식 #남매샷 #이옷
    By폼폼맘 Date2018.11.13 Reply4 Views67 Votes1 감정
    Read More
  27. [ 반려견일기장 ] 돈돈이에요 ㅎㅎ

      안녕하새오 돈돈이애오 이제 원숭이가 올락말락해오 잘부탁드림미다😄   #안녕하새오 #돈돈이애오 #돈돈 #원숭이
    By돈돈이 Date2018.11.13 Reply4 Views82 Votes1 감정
    Read More
  28. No Image

    [ 묻고답하기 ] 사료양과 응아(?)중에 어느게 우선인가요 8ㅅ8

       현재 로얄캐닌 스타터에서 토탈사료로 변경해서 급여하고 있습니다.  변경 전부터 사료양은 아가 체중에 7% 계산해서 4번에 나누어 주고 있는데.. 응아가 좀 묽고 찔끔찔끔 지린다고 해야할까요..ㅠㅜㅠㅜㅠㅜㅠ 응아가 묽으면 사료양이 많은거라고 하는데....
    By블라솜 Date2018.11.13 Reply4 Views77 Votes0 감정
    Read More
  29. No Image Update

    [ 가입인사 ] pomeranian Puppy 2 마리를 입양

    미국에 사는 Kenneth Lee 입니다.   pomeranian Puppy 2 마리를 입양했습니다.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미국 #Kenneth #pomeranianPuppy #Lee #정보
    Byatom Date2018.11.13 Reply9 Views64 Votes0 감정
    Read More
  30. No Image

    [ 묻고답하기 ] 사료 공급량과 추천 사료답변 부탁드려요 ^^help me!

    8월2일생 아가를 키우고 있는데 처음 데리고 올때 부터 눈물이 심해 나우퍼피를 추천 받아 첫날 부터 오늘자 일주일 째 로얄 케닌과 조금씩 섞여 먹이고 있습니다 ^^ 나우를 먹이고 형태 있는 녹색의 묽은 변을 보길래 물어보니 사료량이 너무 많아 그럴 수 있...
    By라온이 Date2018.11.12 Reply0 Views93 Votes0 감정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48 Next
/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