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811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4447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9087 28
공지 ☆통합게시판 이용안내☆ 몽실아빠 2015.01.14 1671 3
  1. NEW

    [ 반려견일기장 ] 포메는 털빨!!!😆

          (우리 모찌는 털빨이래요오~~😊) . . . . . . 넘 지지 해져서 목욕을 해욤🛁   뜨헉 넌... 누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찌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털말리고 곰컷라인을 다듬어 줬어욤 ^.^   깔끔해졌구나~!    이뿐...
    By모찌맘ㅎㅎ Date23:23 Reply0 Views6 Votes0
    Read More
  2. NEW

    [ 반려견일기장 ] 장발된 재돌이

    재돌이가 산에서 도를 닦고싶다고 풀콧으로 기르는 중입니다 여름되면 잘라야죠... 주인이 소고기를 구워 먹거나 하면 째려봅니다 지도달라고 ㅋ며칠전 우족을 사주었더니 정말 좋아하더군여   #재돌이 #풀콧 #멍멍이 #포메라니안 #세이블포메라니안  
    By두부웅 Date22:35 Reply2 Views18 Votes1
    Read More
  3. NEW

    [ 반려견일기장 ] 산책 너므 조아용~~

      오늘 날이 그닥 춥지 않아서 좋네요... 미세먼지 경보가 있었긴 하지만... 넘 좋아하는 마루 보니 안 나갈수가..... 마루야 눈 좀 떠~~ 엄마 빨리 좀 와여~~ 집 안드가고 시픈 우리 마루~~ 오늘 산책 끄읕~~~ 낼 또 하자~~   #산책 #세이블포메라니안 
    By마루맘2019 Date20:35 Reply3 Views50 Votes2
    Read More
  4. NEW

    [ 애견뉴스 ] "밟지 마 그건 쿠션이 아니라 니 형이란다"..쿠션에 낀 형 밟는 동생 댕댕이들

    "밟지 마 그건 쿠션이 아니라 니 형이란다"..쿠션에 낀 형 밟는 동생 댕댕이들 사진=Instagram/bbdgg.__(이하)   [노트펫] 쿠션 사이에 낀 형을 밟고 다니는 동생 강아지들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밟...
    By뉴스레터 Date20:00 Reply0 Views35 Votes0
    Read More
  5. No Image NEW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8살짜리 모찌와 이제 4개월 넘어가는 오누이 크림 레오를 키우고있어요! 가입했습니당 ㅎㅎ
    By모찌레오크림 Date19:28 Reply9 Views37 Votes0
    Read More
  6. NEW

    [ 애견뉴스 ] ‘2019 반려동물 페스티벌 과천’ 성황리에 마무리...

    ‘2019 반려동물 페스티벌 과천’ 성황리에 마무리... 지난 7일 과천시 대강당에서 열린 2019 반려동물 페스티벌 과천‘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약 150여명에 가까운 반려인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최인영 수의사의 반려동물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노미나 수...
    By뉴스레터 Date16:00 Reply0 Views31 Votes0
    Read More
  7. No Image NEW

    [ 개명신청 ] 개명신청합니다^^

    가입할 때 이전에 키우던 강아지 이름으로 했는데 아이를 데려오게 되면서 개명신청합니다~ 아이 이름이 '루' 라서 루루랄라로 개명하고 싶어요ㅎㅎ
    By루루랄라 Date11:54 Reply1 Views36 Votes0
    Read More
  8. NEW

    [ 애견뉴스 ] 中반려동물 1억8천만마리…외로운 세대, 우울증·고독

         중국의 반려동물 산업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해 처음으로 중국의 반려동물 개체 수가 미국을 추월하면서, 애완견 호텔·미용·카페 등 중국 반려동물 시장의 몸집도 급격히 커지고 있다.미국의 CNN뉴스는 최근...더보기마이펫뉴스   #중국 #미국 #CNN...
    By뉴스레터 Date08:00 Reply0 Views35 Votes0
    Read More
  9. NEW

    [ PomUcc ] 모찌 개인기 총집합 >.<♥️

    모찌 재롱잔치 하는거 보세염~ㅋㅋㅋ  #포메라니안  #모찌  #개인기
    By모찌맘ㅎㅎ Date01:17 Reply29 Views93 Votes4
    Read More
  10. NEW

    [ MyPom 자랑 ] 심쿵모찌샷🐹

      왜그렇게 쳐다봐〰? 심쿵하게 😍   쁘이 •.•vv   #포메라니안  #모찌    
    By모찌맘ㅎㅎ Date2019.12.09 Reply22 Views90 Votes4
    Read More
  11. Update

    [ PomUcc ] 할머니가 김장하는데 김치 훔쳐먹는 포메 강아지!!!

    안녕하세요 강아지 김치를 너무 나도 맛있게 먹는 먼지입니다! ㅎㅎ 냠냠냠냠     #강아지김치 #독일사는먼지네 #블랙탄포메 #강아지먹방
    By포메사랑해 Date2019.12.09 Reply6 Views83 Votes0
    Read More
  12. Update

    [ 반려견일기장 ] 신비 인형집같은 강아지 집에서!

    (아빠 나 이집 맘에 들어요) 여기 이 집이 맘에 드는거 같아요!  우리아들 비싼게 좋은건 알아서 넘 맘에 들어하네요! #포메러브 #화이트포메 #포메라이언 #강아지집 #신비
    By신비아빠 Date2019.12.09 Reply11 Views89 Votes2
    Read More
  13. Update

    [ 반려견일기장 ] 신나 개~😍

    신바람 김리치 선생😆😆😆 추위도 상관없고~ 두시간째 산책 ㅎㅎ 아빠~♡ 안아주려니~딴곳 보는 밀당녀ㅎㅎ 아빠랑 어찌나 신나게 달리는지~^^ 막내 리치를 엄청나게  사랑하는 아빠~♡♡♡ FBI옷입은걸 보고는  리치에게 CIA옷도 사주란다&...
    By리치엄마 Date2019.12.09 Reply14 Views67 Votes2
    Read More
  14. Update

    [ 반려견일기장 ] 신비가 아빠한테 삐졌어요!

    (아빠 나 화났어요! 나 무섭죠?)     머리에 모자 쓰는걸 엄청 싫어하는 우리 신비 ! 요정모자가 너무 이뻐 한번 써봤어요! 얼마나 짜증을 내던지 ! 이뻐서 하나 사려고 했는데.....!!!! 지금 짜증이 엄청 난 얼굴 입니다.ㅋㅋㅋ #포메러브 #화난포메 #신비삐...
    By신비아빠 Date2019.12.09 Reply14 Views99 Votes5
    Read More
  15. Update

    [ 반려견일기장 ] 콜라 오늘 백일이에여~

    나에게 온지는  사십여일  태어난지 백일됐어요 어젯밤  요술빗 빗살하나  씹어 잡수시고  똥으로  나오길  기다리는데  세번을  누울동안  못찾아서 어쩌나 했는데  오전에   구석에서 우왝우왝~ 하더니 토해냈어요  그거  걸렸어도  겁나잘먹고  잘싸고  잘...
    Bycola짱 Date2019.12.09 Reply22 Views79 Votes1
    Read More
  16. Update

    [ 반려견일기장 ] 8개월차 개린이

    8개월차 접어든 달곰이    몸무게는 1.9에서 멈춘거 같네요... 더 커야지 달곰아~~~~     그나저나 추워서 산책을 잘 못가는게 아쉽기도 하고 미안하구 그러네요 댕댕이들도 감기걸릴까봐 오래 못나가겠어요 🤧          #자율급식  #혼자놀기   #시크 ...
    By달곰이 Date2019.12.09 Reply8 Views99 Votes1
    Read More
  17. [ 애견뉴스 ] `고아 기린 하늘나라로`..임종 지킨 경비견 친구

    `고아 기린 하늘나라로`..임종 지킨 경비견 친구 하늘나라로 간 고아 기린 재즈(왼쪽)와 마지막까지 함께 한 친구 경비견 헌터.   [노트펫] 개와 우정을 나눈 고아 기린이 뇌출혈로 숨졌다고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가 지난 7일(현지시간) AP통신을 인용해 보...
    By뉴스레터 Date2019.12.09 Reply1 Views41 Votes1
    Read More
  18. Update

    [ 반려견일기장 ] 백구근황입니다~~~ㅎㅎ

    밤인가요? 아니쥬..밤같은 새벽이네요 여전히 엄마아빠로인해 새벽과 밤에 산책가는 백구입니다 아침 기지개 쭉쭉~~~ ㅋㅋㅋ   산책하고 배고팠는지 입 한가득 사료를 물고 와서 먹네요^^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백구 #...
    By백구엄마 Date2019.12.09 Reply14 Views72 Votes1
    Read More
  19. [ 애견뉴스 ] 걸스데이 민아, 반려견들과 함께 나른한 오후 ‘자연스러움이 빛나는 생얼!’

    걸스데이 민아, 반려견들과 함께 나른한 오후 ‘자연스러움이 빛나는 생얼!’ ▲ 사진=방민아 인스타그램   걸스데이 민아가 자신의 SNS에 반려견들과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민아는 꿍이, 공돌이 두 마리의 반려견들과 함께 살고 있다.  사진 속 민아는 화장기...
    By뉴스레터 Date2019.12.09 Reply0 Views66 Votes0
    Read More
  20. Update

    [ 반려견일기장 ] 미용후 초코 근황

      초코는 첫 미용후 지금은 잘 지내고 있어요~~ 두달이 지났는데 털이 많이 안 자라는것 같아서 병원 갈때 의사쌤한테 여쭤보니 잘 자라고 있다고 하는데 제 눈에는 왜 이렇게 이상하게 자라는지.... 머리쪽은 자라는게 보이는데 머리 아래쪽은 거의 안 자라...
    By세이블포메 Date2019.12.09 Reply13 Views118 Votes0
    Read More
  21. Update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포도껍질을 훔쳐먹어 병원서 구토시키고 혈액검사하고 걱정을 많이시키긴했지만 지금은 밥도 잘먹고 아주 건강하게 잘지내고있는 꼬미입니다 성견만 키워보고 아기는 처음이라 모르는게많아요 잘부탁합니다  
    By꼬미언니 Date2019.12.09 Reply18 Views76 Votes0
    Read More
  22. No Image

    [ 묻고답하기 ] 저희 강아지가 뒷다리를 너무 아파해요 ㅠㅠ

    지난 목욜 잠깐 안보이는데서 깽!! 하더니 부들부들 떨더라구요.. 저희는 주방에서 식사중이였고 애기가 아파하던 곳은 쓰레기통이 있던 곳이였습니다.. 부들부들 떨고있고 경직되어 있길래 바로 안아서 조금 진정시키고 병원에 데려가서 엑스레이를 찍었습니...
    By솜팡 Date2019.12.09 Reply3 Views123 Votes0
    Read More
  23. Update

    [ 묻고답하기 ] 2개월된 새끼강아지 개껌

    2개월 이라 그런지 이갈이를 엄~~~청 심하게해용 #터그놀이 나 웬만한 장난감으로 놀아주고 이것저것 다 해줘봐도 손을 물고 발을 무네용 ㅠㅠ 만족이 안되서 그런건지..   아직 2개월인데 간식같이 고기붙은건 절대 안될것같고... #이갈이  개껌이나 치석제...
    By하루는너구리 Date2019.12.08 Reply12 Views122 Votes0
    Read More
  24. Update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하루에요

      안녕하세요~~~ 2개월된 하루에용 새끼강아지를 키워보는 건 첨이라 아직 너무 몰라요ㅜ.ㅜ 좋은 정보 나눠요~~ !!   
    By하루는너구리 Date2019.12.08 Reply22 Views90 Votes0
    Read More
  25. Update

    [ 가입인사 ] 주둥이 인사드려요!

        무럭무럭 성장 중인 둥이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많은 정보 공유하고 알아가겠습니다❤️
    By주둥이누나 Date2019.12.08 Reply24 Views96 Votes0
    Read More
  26. Update

    [ MyPom 자랑 ] 비싼집 방석이있는데..왜이럴까요...

    집에남는 선반 물고뜯으라고 넣어주니깐...저러고 자네요.. 집 방석만 몇개나되는데..ㅜㅜ #지갑털림 #집으로 
    By깜자만두 Date2019.12.08 Reply11 Views131 Votes2
    Read More
  27. Update

    [ 가입인사 ] 버터 인사드립니다~

    6개월 되어가는 크림포메 버터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y버터맘 Date2019.12.07 Reply25 Views106 Votes0
    Read More
  28. Update

    [ 반려견일기장 ] 오빠따라 올라가고 싶어 안달난 뒷태

    https://youtu.be/lk0Nn6N1jBM #터그놀이  중 첫째쪼꼬가 쇼파위로 올라가자  따라가서 점프몆번 시도하다 안되니까 #쇼파 물고 애간장 태우는 #우유 ~ 곰탱이같은 #뒷태 가 귀엽지만... 지금 여기저기 보이는대로 다 물고,뜯고,맛보고 다니는통에 안그래도 너...
    By쪼꼬랑우유 Date2019.12.07 Reply13 Views100 Votes1
    Read More
  29. [ 반려견일기장 ] 다들 굿밤이에오💛😴

          퐁이는 2주만에 간식 잇츄먹어서 에너지를 다 썼는지 일찍 코낸내즁😴💛 샤워하고 거실에 있다가 침대에 보니 저렇게 누워서 혀는 쪼꼼 내밀며 귀엽게 쌔근쌔근자고있더라구요ㅎㅎ #굿밤되세요 
    By퐁이마미 Date2019.12.07 Reply9 Views76 Votes1
    Read More
  30. No Image

    [ 묻고답하기 ] 애견미용 구리별내남양주help me!

    경기 남양주 별내 구리 쪽 미용 잘하는곳 있나요???   추천좀해주세여 카톡이나 pjm6530입니다   #애견미용 #미용
    By토리누룽지 Date2019.12.07 Reply0 Views91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37 Next
/ 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