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13] file 몽실아빠 2017.01.03 4120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969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file 운영자 2012.05.10 18409 27
공지 서울지역 게시판 입니다. 운영자 2012.05.17 2916 0
96 강북 북서울 꿈의 숲 가시는 분!   집이 장위동이라 산책가면 꼭 북서울 꿈의 숲으로 가고는 해요! 혹시 산책코스 그쪽이신 분 계시면 산책 같이해요! ㅎㅎ   #산책 #북서울 [2] file kkycom 2019.08.28 217 0
95 서울 에르 생일파티합니다. 오셔서 함께해요♡   에르의 첫번째 생일파티를 하려고합니다:) 애견카페라서 포메식구분들도 함께하면 좋을거같아요~   오실 수 있는 분들은 댓이나 쪽지 부탁드려요:)   일시 : 20... [20] file 에르멍멍 2019.08.20 337 0
94 강남 개포동 오늘 5차접종 완료!!!  양재천 산책하시다 깜이보면 인사해주새우 🐻       #ㅈ   [8] file 깜이맘 2019.06.28 230 1
93 서울 여의도 포메 부모님~~   #여의도에서 산책을 하다보면, 강아지들은 참 많은데 포메는 드물어요 ㅠㅠ   여의도 포메 부모님 계시면 같이 산책해요~   레오군 #친구 찾습니다;)     file 레오나르도 2019.06.24 287 1
92 서울 잠실 거주하시는 분 같이 산책해요~!   멍미가 강아지친구들을 너무 좋아하는데 계속 만날 수 있는 친구가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잠실 사시는 분 같이 산책시켜요☺️ #산책 #서울 #잠실 [6] file 멈머 2019.04.23 200 0
91 서울 지역방활성화시키고싶...다.. 지역방이 너무 잠잠해서 활성화 시키고싶어요 ㅋㅋㅋ 우리카페는 정모같은거 안하나요?ㅠ #정모 #서울 #지역방 [4] 에르멍멍 2019.04.11 398 0
90 서울 주말에 서초쪽 한강에서 만나실분   다음주부터 주말에 시간정해서 우리 같이 산책시켜요 >..< #서울 #강남구 #한강산책 [1] file 토리군 2019.03.31 247 1
89 서울 서울케이팻패어 토요일날 가시는분있나요? 이번 주말 토요일에 포포랑 케이펫페어 갈려하는데 가시는분있나요? 있으시다면 만나서 같이 관람해용^^ #박람회 [14] 천안포포빠 2019.03.27 301 2
88 서울 나나에용   #나나 #먹방공주 ㅎㅎㅎ귀요미 [2] file 나나몬 2019.03.03 161 3
87 서울 상암 월드컵애견놀이터 갑니다 오늘 12시경 상암 월드컵애견놀이터를 갈예정입니다 이곳은 바닥이 흙으로 되어 있어서 단점인데 오늘 목욕을 시킬거래서 실컷 놀고 목욕을 시키면 될것 같아서 ... [3] file 토리가족 2019.02.17 562 0
86 서울 응봉역주변 산책     라운이랑 보통 #응봉 #응봉역 주변을 산책하고 있답니다 다음주에는 #서울숲 으로 #산책 갈 예정이에요 라운이가 강아지들 사이에서 사회성이 좀 없는 것 같... [1] file 라운이언니 2019.02.09 466 1
85 강남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강남구 대치동 사는 몽실이 누나에요 대치동에서 산책하다가몽실이 마주치면 인사해주세요~       #소소한소식 #서울 #강남구 #대치동   [4] file 몽실아 2019.02.01 524 0
84 서울 군자쪽 거주하시는분 계실까요 이제 4개월 다되가는데 3차까지 맞았구요~ 5차 접종 후 같이 산책해요~   #접종 #군자 #산책 #광진구 [7] file 에르멍멍 2019.01.06 478 0
83 강북 세검정 사는 분 계신가요~?   우리집 꼬맹이 이제 슬슬 산책 친구 만들어주고 싶은데 동네에 포메는 종종 보이는데 회원분이신지 궁금하네요ㅎㅎ 계시면 우리 쪼이 산책 친구 해주세요!   #... [2] file 조이누나 2018.12.01 1057 2
82 서울 산책 친구 구해요~~~^^ 서울 중랑구쪽에 거주하시는 분 계실까용?? 제리 친구나 언니 오빠랑 산책 시켜주고 싶어요~~^^    #서울 #언니 #오빠 #계실까용 #산책 [13] 제리엄마 2018.09.28 1838 1
81 서울 이제는 포메를 키우다 하늘나라로보내서 한참을 입양생각 못하다가 여길알게됐네요 그래서 조금씩 마음을 열어볼까합니다   #나라 #입양생각 #알게 #한참 #마음 [3] 우혀니 2018.09.15 1414 0
80 강남 관악구 성현동 산책친구 구해요!!!     저희강아지는 포메여아이고 곧있음 4살이에요^^ 다름이 아니라 사회화시기를 놓치고 오랫동안 고쳐지지않아 이제라도 동네 산책친구 만들어주려고 하거든요 ... [1] file 아랑사랑 2018.05.11 2351 0
79 서울 한주의 시작!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날이 참 좋네요~ 완연한 봄날입니다 개나리.목련은 지고있고 벚꽃도 만개하고 좋네요 4월 한달도 가정의 평화를^^ #목련 #벚꽃 #봄날 #가정 #평화 구의동보안관 2018.04.02 467 2
78 서울 내일 놀러가시는 분들 계시나요 제가 내일 오랫만에 쉬는 날이라서 토리데리고 친구들과 놀수 있게 해주고 싶은데 혹시 울회원님들 중에 나가실 계획 있는분 계신지요 시간 맞으면 함께 하고 싶... [10] file 토리가족 2018.03.31 317 1
77 강동 동대문구 휘경동 근처 친구구해용                 안녕하세요 뚱이가 이제 3일뒤면 4개월차에 접어들면서 원숭이시기가 왔어요 빨리 산책시켜주고 싶은데 접종4차라 아직 걷지는 못하고 포대기에... [16] file 뚱이 2018.03.15 602 2
76 서울 3월 18일 (일) 시간되시는 분 만날까요 이번주 일요일(3월 18일) 시간 되시는분 만나면 어떨까요 저는 아는 애견놀이터가 별로없는데 지난번 갔던 개때놀이터 (인천 계양구)도 괜찮고 일산쪽도 좋은데 ... [3] 토리가족 2018.03.12 388 0
75 서울 서울지역 애견놀이터 3월 6일 개장 상암월드컵과 보라매 애견놀이터등이 긴 겨울을 보내고 드디어 3월 6일부터 개장을 한답니다 날씨가 풀리는거 봐서 함 가려고요 기회되면 울카페 강쥐들도 같이 ... [2] 토리가족 2018.03.04 858 0
74 서울 한강시민공원에서 만나요.     오늘 한강에 나들이 왔어요. 날씨가 제법 포근해서 잘 뛰어 다니더군요. 울 아이들도 신나서 놀구요... 일요일 마다 오고 있어요....               #한강시... [4] file 아리야사랑해 2018.02.18 559 1
73 서울 한강시민공원에서 만나요.         광진교와 천호대교 사이 제2공원에 오후 3~4시경에 많은 아이들이 모여서 뛰놀고 있어요.       #한강시민공원 #광진교 #천호대교 #공원 #아이들   [6] file 아리야사랑해 2018.01.15 988 2
72 서울 거기 내자린데ㅡㅡ;;     내 베게가 너에겐 침대가 되는구나.. 봉자의 나른한 오후에요~ #내자린데 #봉자 #침대 #베게 [11] file 봉자엄마 2018.01.09 662 3
71 서울 간만에 아리 소식을...           낙엽속에서 놀기를 좋아하는 아리 예요... 6개월 되었는데 포메라고 해서 분양 받아왔는데 점점 포메 얼굴이 아니라 폼피츠로..... 사기 당했어요...ㅠ... [8] file 아리야사랑해 2018.01.07 343 3
70 서울모임:)!! 요근래 #서울모임은 예정없나요?ㅠㅠ~ [1] 보도리 2017.11.10 773 3
69 서울 아리 옷입었네요. #한번 입혀 보았는데 금방 적응을 하네요....             [6] file 아리야사랑해 2017.11.09 245 0
68 서울 집착녀(2)       #오늘 언니 가방 줄에 필이 갔네요....   [4] file 아리야사랑해 2017.10.10 209 2
67 서울 집착녀....^^     #오빠 팬티에 너무 집착하는 울 아리...^^   [7] file 아리야사랑해 2017.10.09 236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