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47091 12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26748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75145 31
  1. [ 반려견일기장 ] 자전거 라이딩~~

    아빠 슬링백에 단디 안고 따릉이타고 아침 산책~~ 쉬는 동안 따릉이 바구니에 쏘~~옥~~ #자전거 #산책
    By단디맘 Date15:52 Reply1 Views36 Votes3
    Read More
  2. [ MyPom 자랑 ] 시선이 느껴져요

    모찌는 항상 문틈에서 쳐다본답니당 헤ㅎ #하찌모찌
    By하찌모찌 Date11:49 Reply13 Views50 Votes4
    Read More
  3. [ 반려견일기장 ] 할무니네 농장에 놀러간모찌🌱

    오늘은 모찌와 강화에 있는 할무니네 농장에 놀러갔어요🏞 날씨는 조금 흐렸지만 텐션은 짱짱짱인 모찌😎 할무니가 키우시는 댕댕이 형아 들도 도 있구여!ㅎㅎㅎ 까미 횽아 오랜만이야~!🙌 💚 횽아들 말구 저부터 까까 주묜 앙대요?!?! 넵?!?!!!!!! 때끼 ,, 어른 ...
    By모찌맘ㅎㅎ Date2021.04.22 Reply18 Views58 Votes7
    Read More
  4. [ 반려견일기장 ] 제 친동생 멍멍이......

    삔....사줬어여 좋아하는거같애요 초보 강아지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중이에요 ... #리본끈 #첫산책
    By세균 Date2021.04.22 Reply6 Views87 Votes5
    Read More
  5. [ 반려견일기장 ] 새옷은 사랑입니당~

    #뭉치한복🙂 아직 추석은 멀고도 멀었는데 예뻐서 미리샀어요^^ 추석까지 많이 커버림 곤란해ㅋ~
    By재롱재롱뭉치 Date2021.04.22 Reply11 Views59 Votes4
    Read More
  6. [ 반려견일기장 ] 달이별이 동네 한바퀴

    오늘 날씨가 햇빛도 강하지 않구 해서 둘을 데리고 #동네한바퀴 돌고 왔어요~ 이웃집 이모 불러서 인사도 하구^^ 이모품에 안겨있는 딸이 별이에요~ 가슴줄을 아직 무서워라 해서 처음엔 많이 안겨 있다가 나중에는 아파트 로비 앞을 뛰어다녔답니다~ 달이는 ...
    By달이별이맘 Date2021.04.22 Reply8 Views58 Votes4
    Read More
  7. [ 반려견일기장 ] 꽃보다 단디!!!

    아침 산책중 흐드러진 봄꽃들과 함께된 개딸 단디~~ 정말 사진찍기 싫어하는 딸땜에 아빠 개고생~~♡♡ #꽃 #산책
    By단디맘 Date2021.04.22 Reply11 Views48 Votes6
    Read More
  8. [ 반려견일기장 ] 퐁이 포인트응모해서 하네스당첨됐어용💙👏👏👏

    화요일날 포메러브보다가 갑자기 포인트응모하기 누르고싶어서 한번 눌렀더니 처음 누르자마자 당첨됐어용☺💙 벌써 4번째나 당첨되서 받게 됐네요 감사합니당!리드줄이 너무 예쁘네용ㅎㅎ 퐁이 진짜 럭키댕댕이 행운댕댕이 사실 퐁이엄마가 이런 응모하거나 이...
    By퐁이마미 Date2021.04.22 Reply37 Views67 Votes6
    Read More
  9. [ 반려견일기장 ] 점점 고슴도치화 되는중...?

    예삐는 점점 고슴도치가 되어가고 있어요ㅋㅋ 베냇미용은 체중미달이라 아직도 못하고 있어요 제가 1살 이상의 성견 미용은 많이 해봤지만 어린 새끼강아지는 미용해본적이 없어서ㅠㅠ겁나서 못하겠더라구요 셀프미용은 쪼금 더 커서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자꾸...
    By조팝나무 Date2021.04.22 Reply7 Views78 Votes5
    Read More
  10. [ 반려견일기장 ] 오빠방습격

    오빠방에 몰래들어가서 가방이랑 포켓몬인형을 아작내고있어요...^^; 포켓몬사망각이네요 슬개골걱정에 관절영양제에 아침마다 장어탕이랑 사골에 사료섞어 급여해주고있는데요 효과가 있는가봐요 점프력이 더좋아졌어요ㅜㅜ 더높이 뛰어올라요ㅜㅜ #습격
    By샤넬 Date2021.04.22 Reply11 Views70 Votes6
    Read More
  11. [ 반려견일기장 ] 캠으로 보는 "쏨"

    아침에 가족들이 모두 출근, 등교하고 나면 쏨이 혼자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자다가 깼다가 하품도하고 기다라고..♡♡ 안쓰러워서 캠을 설치하고 시간이 될때마다 들여다 본답니다. 처음엔 많이 안쓰러웠었는데 아이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뒤지다보니 많이...
    By쏨파 Date2021.04.22 Reply15 Views71 Votes7
    Read More
  12. [ MyPom 자랑 ] 송이와 애견운동장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 애견 운동장 다녀왔어요. 직업적인 이유로 장비는 많지만, 휴대폰이 아닌 카메라로 송이를 찍어주는 건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거의 일년만에 다녀왔던 애견 운동장이었는데, 송이가 너무 좋아하더군요 12시 오픈인데 저는 10시 반쯤 한가할 때 가서 ...
    By송이아빠신입 Date2021.04.21 Reply20 Views63 Votes4
    Read More
  13. [ MyPom 자랑 ] 퐁이랑 포항나들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급으로 포항갔어용! 포토존이 너무 이쁜 예쁜카페에 퐁이랑 총총! 큰곰돌이와 아기곰돌이!🐻 아이사랑스러워😚 퐁이 오늘 기분이 많이 좋은가보구낭?계속 빵긋빵긋이넹♥️ 헤에~☺ 이쁜퐁이와 이쁜배경💙 포토존에서 사진찍기는 이제 식은죽먹기...
    By퐁이마미 Date2021.04.21 Reply23 Views63 Votes7
    Read More
  14. [ 반려견일기장 ] 따로 또 같이

    땅콩이와 함께 생활하는 푸들 누나 포포와 함께 산책했어요 🐕 항상 같이 산책하면 좋겠지만 다른 강아지만 보면 둘이 협공으로 엄청나게 짖기 때문에 인사도 못하고 얼른 데리고 도망가야 해서 웬만하면 따로 시킵니다😭 아직 어린 땅콩이에게 다른 강아지를 보...
    ByPeanut Date2021.04.21 Reply15 Views44 Votes6
    Read More
  15. [ 반려견일기장 ] 매트 깐 기념~

    뛰다가 바닥에서 미끄러지는 걸 몇번 보고 결국 질렀습니다. 우다다해도 안심이고 무엇보다 태풍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우리 태풍이 털 빗겼는데 원숭이시기에 눈물자국 심해서 어둡게 나왔네용. #원숭이시기 #건강하게오래오래살자 #포메라니안
    By강태풍 Date2021.04.21 Reply10 Views64 Votes3
    Read More
  16. [ 반려견일기장 ] 엄마 기다리는 딸램♡

    엄마 언제오나 문만 바라보고 있다는 다미~ 신랑이 사진찍어서 보냈네요~ 딸램 보러 언능 퇴근해야겠습니다~ ♡^^ 즐거운저녁 되세요~ #엄마바라기 #퇴근 #다미야기다려
    By콩깍지 Date2021.04.21 Reply10 Views59 Votes3
    Read More
  17. [ 반려견일기장 ] 모찌와 여주여행🚗

    주말에 모찌와 여주에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신나는 하루를 보낸 모찌에요~ㅋㅋ 아울렛에 들려 구경도하고~^^ 한참 돌아다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편하게 초밥도 먹었어여🍣 모찌: 내꺼눙? 멋진 계단에 앉아 찰칵 찰칵~📸 이쁜 포토존 에서 도 한컷🌺 ...
    By모찌맘ㅎㅎ Date2021.04.20 Reply30 Views89 Votes9
    Read More
  18. [ MyPom 자랑 ] 꽃보다 퐁이🐶🌻

    어제 아침 날씨도 좋고~! 본집근처는 산책로많아서 아침일찍 나갔더니 좋은날씨에 햇빛에 기분좋은 퐁이🐶 헤헿☺미소한방이면 꼬실수있쮜 무야~~~호! 밤산책도 빛나는 애기 나야 나! 집오면 발부터 씻긔~~~! 아직 이쁜꽃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좋아용🙂🙂🙂 낼은 퐁...
    By퐁이마미 Date2021.04.20 Reply16 Views61 Votes5
    Read More
  19. [ 반려견일기장 ] 아직은 꽃이 피는 시기

    집 근처 겹벚꽃이 피어 있는 걸 발견하지 않았겠습니까😆 저도 오랜만이고 땅콩이는 실제로 처음 보는데 우연히 발견!!! 👀👀 꽃나무 사이로 보이는 하늘에 동화처럼 새가 무리를 지어 날아가는 걸 찍었는데 그건 동영상이어서 아쉽습니다...😔 그 근처 천변 카페...
    ByPeanut Date2021.04.20 Reply7 Views47 Votes5
    Read More
  20. [ MyPom 자랑 ] 패피 강아지 하찌랍니다

    하찌는 모찌에 비해 순해서 안경을 씌워놓아도 잘잇어요 #창원
    By하찌모찌 Date2021.04.20 Reply15 Views49 Votes4
    Read More
  21. [ 경상 ] 창원사는 하찌모찌에요 ~|!

    올해 4살된 남자 애기들이에요 ~~ #창원 #화이트포메
    By하찌모찌 Date2021.04.20 Reply10 Views59 Votes5
    Read More
  22. [ 반려견일기장 ] 토토네 실내포차

    토토네 포차오픈했어요 모두들 컴온 컴멍~~^^ #토토 #토토네실내포차 #멍소주 #멍맥주 #안주일체 상차림이 그럴싸하구멍 어디보개나 쥔장 아주좋구멍 남은김밥은 포장이개 낮술드시고 뻗은 첫손님 토토네 실내포차로 놀러오세요^^
    By토토네 Date2021.04.20 Reply31 Views77 Votes6
    Read More
  23. [ 반려견일기장 ] 보리 자전거 앞에 태우고 공원 다녀왔어요~~^^

    요렇게 타고 바람 맞으며 다녀왔어요 자전거 타고 쌩쌩 30분 갑니다~~ 안정적으로 잘 앉아있다 이쁘다 이런 얘기가 들려왔습니다~~^^ 튤립 보러 열심히 갔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보리혀가 저렇게 빠져있네요 -.-;; 그늘지고 보리랑 같이 쉴 공간이 없네요 너무...
    By크림보리 Date2021.04.20 Reply16 Views63 Votes7
    Read More
  24. [ MyPom 자랑 ] 핸드메이드

    마스크보넷~ 레이스천으로만든스카프~ 딸래미 곱창머리끈몰래가져와서 만든 보타이~ 평소에 티셔츠단풀려도 버려버리는데 바느질안하다가...울강쥐들소품만들고있으니 울남편 기가찬듯이 쳐다보내요 아...어젠 애들 맥인다고 장어탕고우고있었드니 또 기가찬듯...
    By샤넬 Date2021.04.20 Reply24 Views76 Votes7
    Read More
  25. [ 반려견일기장 ] 효자백구 2탄

    바닥에 뿌려놓은 모든 장난감들을 재치고 항상 놀아달라고 처음으로 가져오는 장난감입니다 ㅎㅎㅎ 고기라도 먹는듯 양말을 맛있게 씹고 있어요~~ 다른 장난감은 필요 없고 계속 아빠 엄마 양말만 주면 되겠니? 장난감 정도는 사줄수 있는데 .. ㅎㅎㅎ 생활비 ...
    By백구엄마 Date2021.04.20 Reply14 Views48 Votes6
    Read More
  26. [ 반려견일기장 ] 주말은 특별산책

    토요일은 엄빠랑 집근처 산책로 헤헤 엄마 나봐봐 줄넘기 한다~ 빤니 간식 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헤헤 간식도 먹었으니 이제 집에가쟈 #솜이 #저질체력 #좀만뛰면집에가쟤 #이뻐서봐준다
    By솜아놀자 Date2021.04.19 Reply22 Views72 Votes3
    Read More
  27. [ 반려견일기장 ] 부업~

    매트리스살때 비싸고 좋은걸루 큰맘먹구 삿는데.. 우리아가들이...매트리스커버 벳겨내고 한땀한땀 한올한올...정성들여서 뽑아내고 잔디몇개만들어놓고 오랫만 부업에 힘드셨는지 꿀잠중이시네요 #낮잠
    By샤넬 Date2021.04.19 Reply20 Views77 Votes5
    Read More
  28. [ 반려견일기장 ] 처음발견한 빠진이빨

    오늘 아침엔 단디 빠진 이빨 발견~ 소중한 보물~~ 울개딸 구강검사 한번 하고 아침산책 집앞 개천따라 1.5Km걷고 롯데몰 쉼터에서 일광욕 중 숙면 돌입 집에 돌아가야 하는데~~~ #이빨
    By단디맘 Date2021.04.19 Reply13 Views68 Votes5
    Read More
  29. [ 자유게시판 ] 누가 토토일까요??

    카페 갔더니 요래요래 닮은 아가가ㅋㅋ 누가 토토일까요?? 정답은 영상에 있또요~ 맞추신분 오십원!! 착불입니당^^ #토토 #토토도플갱어 #당첨금오십원 #착불입니다 https://youtu.be/IzVK7QcuA60
    By토토네 Date2021.04.19 Reply20 Views70 Votes4
    Read More
  30. [ 반려견일기장 ] 설탕이 유치원 생활

    유치원가서 신나는 놀이하고 왔답니다^^ 어질리티도 해보고~ 미로 간식찾기도 해보고~ 친구들과 노즈워크하면서 경쟁도 해보았어요 행복한 시간~~ 싱글싱글 웃어주는 설탕이 같이 웃음이 나는 바보엄마네요^^;; #강아지유치원 #신나는놀이 #사회활동 #견생 #피...
    By달콤설탕 Date2021.04.18 Reply20 Views82 Votes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