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단 브러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3658 8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에서만(묻고답하기 이용규칙)☆ 몽실아빠 2014.07.16 3625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7861 27
  1. [ MyPom 자랑 ] 베오베담비가 세상에 나와서 엄마와 함께한 날

        아마 이 사진은 못보셨을거에요. 포메럽이 생기기 전에 담비가 태어났고 요 사진은 올린적이 없는 듯 합니다. 첫날 몽실이는 아빠가 옆에만 와도 딸래미 데려갈까봐 경계를 하고 제가 담비 만지려고 하면 으르렁 거리고 했답니다.   일주일 동안은 몰래몰...
    By몽실아빠 Date2016.07.21 Reply46 Views417 Votes26
    Read More
  2.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움짤주의] 1000일 된 견생 박수가 젤 쉬웠어요^^

    @밤톨맘님댁 밤톨이의 누워서 껌 먹기에 이은 "젤 쉬웠어요" 시리즈 2탄 - 박수가 젤 쉬웠어요. ^^ 요즘 너무 망고 소식만 전해드리는 것 같아 대박이의 소소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물론 망고는 또 등장합니다. ㅋㅋ - 박수가 젤 쉬웠어요.ㅋㅋ 득껌한 대박이...
    By대박아빠 Date2016.06.16 Reply36 Views478 Votes21
    Read More
  3. [ MyPom 자랑 ] BEST 밤톨이컷^^

    밤톨이 지난 주말에 포메러브 제휴업체 조앤리 펫 살롱에서 곰돌이컷 했어요^^ 지나가시던 분들께서 밤톨이처럼 생겼다고해서 빵터졌네요ㅋㅋㅋ 곰돌이컷보다는 밤톨컷 같죠ㅎㅎ                 섹시한 닭다리가 제대로 빠졌쥬~~ㅋㅋ *숨은그림찾기:닭다리ㅋ...
    By밤톨맘 Date2017.08.01 Reply34 Views671 Votes16
    Read More
  4. [ Pom공부방 ] BEST 슬개골탈구 수술 후기

    밤톨이가 슬개골탈구 수술 한지 벌써 두달됐어요. 두달전 점프하다가 깨갱 하더라구요. 다리를 살짝 들었다놨다 하길래 삐끗한거겠지 하면서 달려간곳은 슬개골탈구 수술로 유명한 외과전문 병원이었어요. 왼쪽은2기오른쪽은3기라고 양쪽 다 수술하라고 하더라...
    By밤톨맘 Date2016.03.16 Reply42 Views17311 Votes16
    Read More
  5. [ 경기 ] 베오베7월 3일 수영 결승전 심판 해설판!

    본선과 준결에서 쟁쟁한 상대를 모두 꺾고 올라온 6명의 선수들입니다. 좌측으로부터 별이, 크림이, 래미, 대박이, 밍밍이, 앙꼬 선수 입니다. 처음부터 치고 나가는 래미 선수 입니다. 아... 뒤로 방향을 틀은 선수가 나왔네요. 크림이선수... 안타깝습니다....
    By몽실아빠 Date2016.07.05 Reply52 Views359 Votes23
    Read More
  6. No Image

    [ Pom공부방 ] 베오베반려견 행동의 의미 10가지

    미국 매체 리틀띵스닷컴의 작가 엘리스 완쉘은 동물 전문가들의 조언을 인용해 개가 주인을 향해 보이는 애정 표현 10가지를 소개했다. 반려견이 애정을 표하기 위해 보이는 행동 첫 번째는 '가만히 눈을 응시하는 것'. 동물 행동 연구자인 미국 듀크대의 브라...
    By요미사랑 Date2016.01.21 Reply35 Views9407 Votes34
    Read More
  7. [ 반려견일기장 ] BEST 입원한 망고와 우울 모드 대박이

    안녕하세요? 대박아빠입니다. ^^ 망고가 슬개골 수술 후 입원한지 벌써 3일이 지났네요. 병원으로 찾아가 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망고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오늘도 꾸욱 참으며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야 며칠만 참으면 만날 수 있다는 걸...
    By대박아빠 Date2017.08.07 Reply35 Views608 Votes18
    Read More
  8.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대박이&망고와 함께 보낸 시원한 여름 휴가 ^ㅡ^

    안녕하세요? 대박이 아빠입니다. 지난 주 여름 휴가를 시원한 계곡에서 보낸 후 업무에 복귀를 하니 일할 생각이 안드는군요. ㅡ,.ㅡ 대박이, 망고와 함께 보낸 여름 휴가의 즐거운 추억들을 남깁니다. ^^ - 산책중에 잔디밭에서 노는 대박이와 망고 - - 해맑...
    By대박아빠 Date2016.08.01 Reply46 Views567 Votes25
    Read More
  9. [ 반려견일기장 ] BEST 아페토 알루미늄 쿨매트 원목세트 당첨 후기와 전사의 후예들 ㅋㅋ

    안녕하세요? 대박이 아빠입니다. ^^ 지난 주 금요일 밤 대박마마와 시원한 맥주를 즐기던 중 아페토 알루미늄 쿨매트 원목세트 포인트응모 당첨이 되었습니다. 대박마마가 술김에 지른 것이 난데없이 고마운 행운을 안겨주어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원칙대...
    By대박아빠 Date2016.07.13 Reply33 Views560 Votes17
    Read More
  10. [ 경기 ] BEST 5/22 도그맥스 모임 - 요미의 남친 2편 @노리피플 @달콤원

    대박이와의 햄볶던 시간도 잠시 어느 순간 요미의 눈에 들어온 상남자 원이....... 요미는 매번 여친을 바꾸는 금사빠 원이에게 흠뻑 빠지고 마는데...... - 너 멋있다. 원이에게 속삭이는 요미 - - 진지한 요미와 원이 - - 밀당도 하며 서로의 호감을 표현하...
    By대박아빠 Date2016.05.25 Reply44 Views349 Votes16
    Read More
  11.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대박이 3번째 생일과 망고의 성장 ^^

    안녕하세요? 대박 & 망고 아빠입니다. 대박이가 저희 가족이 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살이 되었다니 세월이 참 빠르네요. ㅋㅋ 지금까지 별탈없이 건강하게 자라준 대박이가 저는 너무 고맙고 사랑스럽습니다. ^^ 또한 아직 가족이 된지 한 달이 채 안...
    By대박아빠 Date2016.05.18 Reply50 Views820 Votes28
    Read More
  12.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대박 & 망고 브라더스의 탄생 ^^

    안녕하세요? 대박 & 망고 아빠입니다. ^^ 대박이 동생 망고를 지난 주 4월 30일에 저희 가족으로 맞이하였습니다. ^ㅡ^ 저희 대박이의 입양시기는 다른 회원님들 아이들의 입양시기보다 많이 늦은 생후 6개월차였습니다. 그래서 어린 2개월차의 망고를 키...
    By대박아빠 Date2016.05.03 Reply64 Views712 Votes27
    Read More
  13. [ 반려견일기장 ] BEST 대박이네 ~ 주말 나들이와 음악회 ^^

    안녕하세요? 대박이 아빠입니다. ^^ 회원님들과 우리 포메멍뭉이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대박이와 저희 가족은 매일가는 공원에서 한가로이 산책하던 중 공연 중인 음악회에 잠시 구경을 왔습니다. ^^ 조금은 낯설지만 그래도 즐거운 미소를 ...
    By대박아빠 Date2016.04.18 Reply24 Views287 Votes16
    Read More
  14. [ 반려견일기장 ] BEST 시골 노총각 포메 대박이 ^^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오랫만에 시골 할머니댁에 내려간 대박이 사진들입니다. 오늘 하루는 시골 노총각 포메로 ......... ㅋㅋ 도착하자마자 풀어주니 신나게 뛰어다니는 대박이 ^^ 대박아~ 놀지만 말고 일을 해야지..... 할머니 밭을 지키는 대박이 ...
    By대박아빠 Date2015.10.05 Reply61 Views798 Votes16
    Read More
  15. [ 경기 ] BEST ★9월4일 아우름운동장 모임 스토리^^★

    9월4일 아우름 운동장 모임 사진 올립니당^^ 원이맘님 카메라 가져오셔서 예쁜사진들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몇장 없지만 우리 예쁜아이들 저혼자 보고있자니 아쉬워서 올려용~♥ @지니쉐리맘 지니와쉐리 역시 모...
    By래미맘 Date2016.09.06 Reply39 Views266 Votes18
    Read More
  16. [ 경기 ] BEST ♥9월25일 굿프렌드모임 수영영상포함 후기♥

    래미맘도 후기 남겨요~^^ @달콤원님 @대박이님 께서 카메라 가져오셔서 좋은사진들 많이 찍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원이맘과 대박아빠님의 사진기술 솜씨는 쵝오!!!!! 전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용~~이번엔 수다떠느라 정신없었네요.ㅋㅋㅋㅋㅋㅋ...
    By래미맘 Date2016.09.27 Reply45 Views274 Votes20
    Read More
  17. [ 경기 ] 베오베★ 3/1 마약석쇠불고기 모임 영상 후기 ★

    오늘 @밍밍맘님 덕분에, 반가운 얼굴도 보고 아이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사진 후기는 많이 올려 주실테니, 기다리면서 ^^ 저는 모임 후기의 새로운 지평을 열! ㅋㅋㅋ 영상 후기를 올려 봅니다. 찍고 편집하느라 고생했으니 그냥 가지 마시고 꼭... 추...
    By달콤원 Date2017.03.01 Reply55 Views465 Votes22
    Read More
  18. [ 경기 ] 베오베★ 5/14 루디힐 모임 영상 후기 ★

    저번 벙개때 고기를 못 먹고 온 한을 ㅋㅋㅋ 오늘 풀었네요 ^_^ 꺅! 좋은 곳에서, 좋은 분들이랑..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후기 영상 편집하는 동안에도 시간이 다시 돌아가는 즐거운 기분이었답니다 ^^ 사진후기는, 다른 분들도 올려 주실 것 같...
    By달콤원 Date2017.05.14 Reply54 Views353 Votes23
    Read More
  19. [ 반려견일기장 ] BEST 드디어 한살된 어른 멍뭉이 망고 ^^

    2월 21일은 망고가 한 살되는 날이었어요. ^^ 시간이 참 빠르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 바쁜 평일에 많은 것을 해주진 못해도 선물과 케익은 꼭 챙기자 마음먹은 저희 부부...... 대박이, 망고와 함께 조촐한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 갑자기 사온 선물에 어...
    By대박아빠 Date2017.02.23 Reply66 Views357 Votes17
    Read More
  20. [ 경기 ] BEST 4월8일 루디힐 벙개모임 야간 후기

    4월8일 루디힐 벙개모임에서 야간 (리본 및 단체) 후기 입니다. - 카메라 세팅을 잘못해서 잘못 나온 사진이 많네요 ㅜㅜ   4월8일 너무나 알차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보냈습니다~~~ 루디힐 남자 사장님이 장시간 같이 이야기 하면서 많이 정보를 들었...
    By밍밍맘 Date2017.04.09 Reply48 Views300 Votes16
    Read More
  21. [ Pom공부방 ] BEST 파보 장염에 대해서 (레오 치료 일지)

    우선 레오는 오늘 퇴원을 했습니다 ^^!! 전보다 많이 발랄해진 모습으로 아직 캔사료만 찾긴해도 그래도 잘 먹는 모습 보여줘서 오늘 부로 집에 돌아왔어요. 아마 저 같은 경험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고 우리 애들이 파보장염에 걸렸다고 하면 정말 뭘 어...
    By뽐뿌뿌 Date2015.12.24 Reply21 Views4199 Votes16
    Read More
  22. [ MyPom 자랑 ] BEST 정말 많은 고민끝에 줌인이 친구 쿤이 데리고 왔습니다!

    정말 많이 고민했네요ㅠㅠ 둘이 두면 싸우고 짖고 저도 힘들고 할까 고민했는데 얘네들이 평생 피터지게 싸워도 후회하지 않고 잘 키우리라 다짐하며 쿤이 데리고 왔습니다! 쿤이는 줌인이보다 딱 1달 일찍 태어난 애기에요ㅎㅎㅎ 애가 작은데 정말 튼실하다는...
    By포메줌인 Date2016.08.18 Reply30 Views362 Votes20
    Read More
  23. [ MyPom 자랑 ] 베오베여보 개친구~웃어 나보개^^

    10개월 밤톨이 웃음입니다^^장난감 으로 놀아주니 개헤헤헤^^     9개월밤톨이^^산책하다 안고지나가는 강쥐를 보고 개헤헤헤^^ 8개월밤톨이^^애견카페에서 친구를 바라보며 개헥헥헥^^요건 진짜 혀끝에서 차오르는 개웃음소리가 들렸어요 ㅋㅋ       7개월밤...
    By밤톨맘 Date2015.12.10 Reply41 Views565 Votes21
    Read More
  24. [ MyPom 자랑 ] BEST ♡선물로 받은 원투부녀 사진 몇 장♡

    얼마 전에 원투부녀 데리고 나갔다가, 어떤 분이 원투부녀를 너무나 멋지게 사진에 담아 주셨어요. 원투부녀가 신나게 달리는 모습을 보시고 카메라에 안담을 수 없으셨다면서 찍으신 사진을 보내주셨더라구요. 알고보니.. 사진작가님!!! ㅋㅋㅋㅋ   너무 멋진...
    By달콤원 Date2017.04.03 Reply69 Views382 Votes20
    Read More
  25. [ 반려견일기장 ] 베오베수영대회 2등상품 쿨매트 위에서~~~간식 먹는 밍밍이

    이번 모임 수영대회에서 우연찮게 2등한 밍밍이 상품으로 받은 알루미늄 쿨매트위에서 간식먹고 있네요~~자기 껀줄 아나봐요 이번 모임에 참가해주신 여러분들이 주신 상품이라 더 애착이 갑니다~~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밍밍 #밍밍이 #견생샷
    By밍밍맘 Date2016.07.03 Reply43 Views487 Votes22
    Read More
  26. [ 반려견일기장 ] BEST 아빠와 딸의 하루

    마약방석이 하나인데... 원이가 올라가면 투투가 따라 올라가고... 투투가 따라 올라가면 원이가 승질부리다 내려오길래... 고민끝에 ㅎㅎㅎ 턱을 괼 수 있는 마방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오자마자 세탁해서 뽀송하게 말려서 애들한테 던져 주었죠. 아마.... 원...
    By달콤원 Date2016.11.09 Reply34 Views305 Votes19
    Read More
  27. [ Pom공부방 ] 베오베포메라니안 순종은 어떻게 생겼나요 ??

    인터넷 상에 보면 포메라니안의 순종여부에 관한 질문 그리고 대답에 관한 글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저는 사실 그런 답변을 보고 참 전문가들도 많구요. 귀는 어떻고 머즐은 어때야 하며 등등 조목 조목 이야기 하며 이 아이는 죄송하지만 순종이 아닙니...
    By몽실아빠 Date2013.08.13 Reply35 Views16534 Votes25
    Read More
  28. [ MyPom 자랑 ] 베오베대박이의 조촐한 4번째 생일파티 ^^

      2017년 5월 17일 대박의 네 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파티라고하기엔 뭐한 조촐한 생일상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   멍뭉이 나이 네살이면 사람나이로 32~33세 정도라고 하니 사람으로 치면 30대 초반의 건장한 청년이라 할 수 있겠네요. ㅎㅎ   함께 하는 동...
    By대박아빠 Date2017.05.18 Reply72 Views507 Votes2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