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포메러브는 포메라니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입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동호회/카페/커뮤니티 가 되겠지요. 회원님들은 저희 포메러브에 왜 오세요 ??
저는 제가 이 커뮤니티를 개설하여 운영을 하고 있지만 또 회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어 포메러브가 어떤 역할을 해 주고 있는지 느끼게 됩니다.
흔히 동호회/카페/커뮤니티를 찾는 이유는 공통의 관심거리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일 것이에요. 이런 곳에 모이는 사람들을 동호인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그러기에 포메러브의 존재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저희 몽실이나 담비가 뭐 먹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제가 다 흐믓해지고 행복해 지는 감정을 느낍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들 먹는 모습이 담긴 포스팅에 "먹는 모습을 보면 제가 다 행복해요~" 라고 댓글을 달게 됩니다. 이런 이야기가 저희 포메러브 내에서는 전혀 이상한 모습이 아니겠죠 ?
하지만 강아지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거나 혹은 그냥 강아지로 보는 사람들에게 이런 이야기는 쉽게 호응을 얻기 힘든 경우도 있지요.
하지만 저희 포메러브에 오시는 분들의 감정은 거의 비슷한 감정을 가지고 계시죠. 아마 일반인들은 강아지와 나누는 정과 사람과 나누는 정이 아주 크게 다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거에요. 하지만 저희 애견인 들은 그렇지 않죠.
예쁜 아이를 예쁘다고 할 수 있고 귀여운 아이를 귀엽다 할 수 있고 제 감정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바로 포메러브이고 포메러브의 가장 큰 역할이라고 생각 되어져요.
그 외 저희 포메라니안을 키우면서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고 하는 것 들은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기능일 것 같아요.
(새로운 회원들이 방문하기 위해서는 유익한 DB가 마련되어 있어야 하겠지만요....)
매일 봐도 예쁘고 귀엽고 한 아이들 매일 예쁘다 귀엽다 할 수 있는 곳 그 곳이 바로 포메러브죠.
한줄요약
"저희 몽실이 담비 예쁘다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