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글 작성시 #해시태그를 본문에 꼭 넣어주세요.★ 몽실아빠 2017.01.03 2990 7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몽실아빠 2014.07.16 3024 0
공지 ★포메러브 이용에 관한 간단한 규칙★ 운영자 2012.05.10 16922 25
사랑이 4차예방접종 김이사랑 2019.04.24 74 1
  1. 포메라니안 '룰루~♡'

    턱괴고 자는걸 좋아하는 룰루공주 이제 곧 똥꼬발랄 뛰겠죵
    By쿄쿄내새끼 Date2014.07.23 Reply14 Views846 Votes5
    Read More
  2. 꼬미데리구 처음으로 애견수영장에 갔어요~

    월요일에 꼬미가 처음으로 차타고 안양에서 오산까지 장거리 아닌 장거리 여행을 했어요 ㅎㅎ 주소는 평택인데 오산이랑 가까운 캐리비안독에 댕겨왔어용 ㅎ ㅎ 평일이라 슈나우저랑 코카데리고 오신 여자분 한분밖에 없어서 여유있게 놀다 왔답니당 ㅎㅎ 가...
    By꼬미엄마 Date2014.07.23 Reply8 Views1084 Votes3
    Read More
  3. 비오는날 울애기와 ,,ㅋ

    비가오니 맥주생각 간절해,,한잔 하고~나닮아 비좋아 하는 울 삐삐 델고-비맞으며~데이트~ㅋ
    By삐삐맘 Date2014.07.22 Reply4 Views835 Votes2
    Read More
  4. 배변판은 나의 배게♥

     아키가 가족이 된지 이제 일주일되었네요. 늘 같이 있어주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맞벌이 부부라 혼자 낮에 있어야 할 이 녀석을 생각하면 마음 한쪽이 늘 무거워져요..ㅠ_ㅠ 그래도! 이미 가족이 되었으니, 이기적인 견주라고 해도 끝까지 옆에 있으면서...
    By아키아빠 Date2014.07.22 Reply13 Views829 Votes3
    Read More
  5. 루비도 미용햇답니다!♡ 밤톨이되었어요 ㅋㅋㅋㅋㅋ

    루비도 지난주 금요일날 이후로 밤톨이가되어버렷어요 ㅎㅎㅎㅎ 미용안시키려다가 집안의 반대로.. 조금 다듬기로 합의를 봣죠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루비를보러갔는데 귀여워서 미쳐버릴번햇어요   너무이쁘죠!?!? 이름을 바꿔줘야될까봐요,....ㅋㅋㅋㅋㅋ
    By루비엄마 Date2014.07.22 Reply11 Views855 Votes3
    Read More
  6. 토리 생애 첫 미용해써용!

    태어나서 처음한 미용!! 자르니깐 더 이뻐져써용ㅋㅋ 곰컷은 아직 어려서 못하구 3mm로 밀었어용ㅋㅋ
    By도토리 Date2014.07.22 Reply8 Views903 Votes1
    Read More
  7. 간만에 인사드려요~~~

    오래간만에 인사드립니다.... 사랑이 아빠예요. 이사랑군은 요즘 여름을 너무 타고 있구요... 8월초 휴가기간에 유치발치를 하려 예약을 했습니다. 요즘 털이 다시 너무 많이 빠지고 있어요. 원숭이 시기도 지났건만... 아직 털갈이 시기도 아닐텐데...  목욕 ...
    By사랑이아빠 Date2014.07.22 Reply11 Views858 Votes1
    Read More
  8. 백만불만두미소♥ 그리고 닮아가는 뿌요?!

    이렇게 이쁘게 웃기 있긔없긔?!
    By강매력 Date2014.07.20 Reply13 Views1021 Votes3
    Read More
  9. 공주와 꽃님이 사진 투척ㅎ

    안녕하세요~^^ㅎ 바쁘고 정신없던 엄마덕에 울아그들 소식도 못전하고 이케이케 지금에서야 올리네요~저도 오래도록 해온 직업 다 접고ㅋㅋ나름 구상중?ㅋㅋㅎ여튼 이젠 포메럽 자주자주 와야죠~ㅎ첨뵌 회원들이 너무 많아서ㅠㅠ 올드 회원님들은 울아가들 아...
    By꽁듀맘 Date2014.07.18 Reply31 Views1114 Votes4
    Read More
  10. 카메라를 보는 쿄쿄 ♡

    어딨는지 찾으려고 카메라를 회전시키면 그걸 보고있다가 앞에와서 얼굴을 들이밀거나 먼곳에서 바라보고있어요 저는 화면을 돌리다 쿄와 눈이 마주치면 헉~ㅎㅎ 확대 가능하고요 스샷아니라도 카메라 기능안에 그 화면을 찍는기능이있어요
    By쿄쿄내새끼 Date2014.07.18 Reply14 Views696 Votes3
    Read More
  11. 몽실이네~

    몽실이는 많을꺼같은데요 ㅎㅎ
    By쿄쿄내새끼 Date2014.07.18 Reply7 Views643 Votes4
    Read More
  12. 첫산책다녀왔어요

    어제 비오기전 잠깐 시간을 내 삼락공원에 다녀왔어요 ㅎ 얼마나 신이 났던지 그동안 못데리고 나갔던게 미안하더라구요 ㅎ 오늘도 데리고 나가고 싶었는데 비가 너무많이와서 날씨 좋아지면 매일매일 데리고 나가야겠어요 ㅎㅎ
    By밤이겸이 Date2014.07.17 Reply14 Views709 Votes4
    Read More
  13. 엄마가 그리운 만두랑뿌요

    저희집은 복층구조라 아이들은 1층에서 생활하고 전 2층에서 잠을자요.. 자다깨서 카메라를 보면... 꼭이런모양 ㅋㅋㅋㅋㅋㅋㅋ 어?! 방금소리 들었어?! 엄마깻나봐…>.< 그리곤 내려오라는 무언의 압박.....ㅋㅋㅋㅋ 심히 부담스러워서 결국 1층으로 내려오면...
    By강매력 Date2014.07.15 Reply15 Views961 Votes5
    Read More
  14. 토리의 여름나기

    다들 잘지내세요?? 어디선가 페트병 얼려서주면 좋아한다는 소릴듣고 줘봤더니 이젠 바닥에서 안자고 집에서 저거 꼭 끌어안고 잘자네여 ㅋㅋ 아가들한테도 한전 줘보세요!! 더운여름모두 별탈없이 보내세요♥
    By도토리 Date2014.07.15 Reply7 Views812 Votes3
    Read More
  15. 눈뜬 룰루~♡

    완전 눈을 떴어요 14일차구요 게시판 도배하는거같아 더 또롱해지면 올리려했으나 꼬물이 계획하시거나 하시는분들 과정 보여드리려고 신체변화나 특이사항이 생길때 올릴께요
    By쿄쿄내새끼 Date2014.07.11 Reply7 Views958 Votes5
    Read More
  16. 룰루가 눈을뜨려나봐요

    13일차인데 집에 와보니 왼쪽 눈이 살짝 떠져있어요 하루가 다르게 커요
    By쿄쿄내새끼 Date2014.07.09 Reply8 Views1200 Votes5
    Read More
  17. 벌써 4개월됐어요

    우리집에 온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4개월차 몸무게 1.9kg에 육박하다는 ㅎㅎ 강이지 몸무게 많이 나가는건가요? 하루하루 다르게 쑥쑥 크네요 이제 슬슬 산책 다녀야겠어요
    By밤이겸이 Date2014.07.08 Reply12 Views1127 Votes5
    Read More
  18. 멀미가 뭐예요?

    어제! 토담이는 오랫만에 언니랑 바깥 나들이를 나갔었답니다. 어려서부터 멀미를 너무 해서 데리고 다니기 무지 힘들었던 토담양! 이제 커서일까요? 멀미를 안해욧!!! ^__________^ 멀미 안하고 창문 열어주면 바깥 구경도 하고 그러네요. "토담아. 멀미 안...
    By토리토담 Date2014.07.07 Reply21 Views798 Votes5
    Read More
  19. 토리의먹방ㅋㅋ

    날씨가더워져서 토리아이스크림 만들어줬어용 털갈이 시기엔 당근이좋다고 해서 당근으로만든 아이스크림!!토리야사랑해♥
    By도토리 Date2014.07.06 Reply7 Views818 Votes0
    Read More
  20. 색소가 올라오고있는 룰루예요^^

    꼬물이가 하루가 다르게 쑥쑥크고있어요 마지막은 새로장만한 쿄쿄&룰루 하우스예요 ^^
    By쿄쿄내새끼 Date2014.07.04 Reply24 Views940 Votes5
    Read More
  21. 포메라니안 모녀의 기다려서 얻어먹기 ㅋ

    제가 예전에도 많이 말씀드려서 저희 몽실이는 기다려 같은거 잘하는데 담비는 못한다고 알고 계시는분들 있을거에요. 사람이나 강아지나 교육이 중요합니다. ㅋ 담비는 제대로 안가르쳤더니 ㅋ       어제 녀석들이 기다려서 얻어먹은 건 저희 도그114에서 판...
    By몽실아빠 Date2014.07.04 Reply12 Views1524 Votes1
    Read More
  22. 이사랑군 외할머니 집에서 몸보신했어요..

    이사랑군 외할머니께서는 16살 된 요크셔 튼튼이 유기견을 입양한 12살 나리.. 대장 4살 또리를 키우고 계십니다... 일요일 아침 할머니댁에 애교부리러 가서 맛난 전복죽 한그릇 얻어먹었습니다.. 대장 또리가 가장 큰 그릇, 튼튼이, 식탐쟁이 나리 꺼... 젤 ...
    By사랑이아빠 Date2014.06.29 Reply13 Views997 Votes4
    Read More
  23. 처음으로 나들이 나갔어요~~

    복댕이 난생처음 한강공원에 놀러가서 잔디도 밟고 많은 사람들보고 왔어요♥ 다른 강아지들 만나서 얼마나 들이대던지ㅋㅋㅋ 자기보다 큰 코카스파니엘과 슈나우저 스탠푸들이 놀라 도망다니고 복댕이는 뒤를 쫒고ㅋㅋ 이름을 그대로 시크로 지었으면 이름 부...
    By씨크사랑해 Date2014.06.29 Reply8 Views1101 Votes5
    Read More
  24. 월미도 나들이~

    피곤하다는 핑계로 오랫동안 아지 산책을 시켜주지 못해서 바다 구경도 하고 산책도 시켜주기 위해 월미도에 다녀왔어요~~~^^
    By아지엄마 Date2014.06.28 Reply10 Views976 Votes3
    Read More
  25. 소리나는 인형을 조아하는 토리♥

    뾱뾱이 소리나는 인형을 조아하는 토리에용 ㅋㅋ 빗질할때 가만히 있질않아서 주면 얌전히 있어요ㅋㅋ 누굴닮아서 말괄량이인지... 너무힘듬 ㅠㅠ 참 귀청소할때 다들 가만히있나요?우리 토리는 귀청소할때마다 낑낑 ㅠㅠ 겁이많아서 잡기만했는데도 발버둥 ...
    By도토리 Date2014.06.28 Reply8 Views1052 Votes3
    Read More
  26. 인기 쿄쿄 딸래미 룰루예요 ♡

    쿄 결국은 수술했어요 아가가 크다해서요 깽 소리 한번 안하고 잘참는 ..... 저 할머니 됐어유~ 맨 마지막 사진은 @꼬꼬맘님이 궁금해하신 룰루 아빠예요
    By쿄쿄내새끼 Date2014.06.27 Reply36 Views1424 Votes13
    Read More
  27. 고무고무~~

    보보다리가.........엄마닮았나봐요ㅠ.ㅠ
    By보보엄마 Date2014.06.26 Reply4 Views863 Votes2
    Read More
  28. 야매미용했어요

    우리 해피 털이 없는 편인데 지저분하기도 하고 날도 더워서 야매미용했어요 ㅋㅋ
    By마이햎퓌 Date2014.06.25 Reply8 Views1014 Votes3
    Read More
  29. 꼬으리!!!!!!

    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으리 시리즈! 꼬꼬 장난감 뺏길까바 인상쓴 모습이 김보성마냥 터프해서 ㅋㅋㅋ꼬으리!!!!! 두번째사진은 우리 통키에요 통키는 드디어 손오공 라인이 없어졌어요 유니크한 모습이 사라져서 왠지 아쉬운거있죠? 밀어버릴까..ㅋㅋㅋ 마지...
    By꼬꼬맘 Date2014.06.25 Reply8 Views847 Votes3
    Read More
  30. 집에서도 매일 착용하는 인식표 제작

    포메아이들은 가슴털때문에 목걸이 선택이 쉽지않잖아요. ㅎ 강아지 잃어버리신들 대부분이 집에 현관문이 열린틈을타 아이가 나가는 사고가 참 많더라구요 그럴때 집에서도 늘 인식표를 하고있는 습관을 들여놓으면 혹시모를 만약의 사고에도 금방 아이를 찾...
    By강매력 Date2014.06.22 Reply12 Views1120 Votes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 168 Next
/ 168